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고대에는 내시가 되기 위해 어떤 무언의 규칙을 거쳐야 했습니까
고대에는 내시가 되기 위해 어떤 무언의 규칙을 거쳐야 했습니까
환관은 거세를 거쳐 정상적인' 성' 능력을 상실했지만, 여전히' 성' 요구 사항이 있다는 징후가 많다. 생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환관의 남구는 거세되었지만 성선은 여전히 분비되어 성호르몬의 존재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선, 성선, 성호르몬, 성호르몬, 성호르몬, 성호르몬, 성호르몬, 성호르몬, 성호르몬) 심리적으로 궁중 황제와 후비 사이의 성관계는 환관의 특수한 신분으로 인해 기피하지 않는다. 이는 자극이 되어 성적인 욕망을 유발할 수도 있다. 어떤 의미에서 이런 심리의 기형적인 발전은 오히려 일반인보다 더 강한 성적 욕망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이른바' 귀먹은 사람은 소리를 듣고 싶어 하고, 맹인은 빛을 보고 싶어 한다' 는 것이 바로 이런 이치이다. < P > 마지막 태감 손요정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정상인처럼 성욕이 있었고, 여자에 관심이 많았고, 일찍이 도벨러 댁에서 출장을 갔을 때' 춘궁도' 를 훔쳐보고 흥분해서 밤을 새웠다. 남녀 간의 일에 대해 그는 자신이 아는 것도 일반인 못지않다고 자인한다. < P > 역대 사적은 내시 생활에 대한 기록은 비교적 드물지만, 사재에서 볼 수 있는 궁중 성착란행위는 상당히 환관과 관련이 있다. 이 방면은 군주와 환관의 동성애 관계로 표현된다. 한편 후비와 환관의 간통관계로 나타났다. 전자의 경우, 고대 궁정에서는 남색을 가지고 노는 풍조가 있었고, 어떤 군주는 환관을 동성애 대상으로 삼았다.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말하는' 분도',' 용양',' 단소매' 등의 전고는 사실 모두 진실한 역사 이야기이다. "분도" 의 전고는 춘추시대 위령공과 그 남자 총애의 미자흠에서 나온 것이다. "용양" 은 전국 시대 위왕의 남자 총애였다. 한애제와 동현의' 단소매' 의 전고는 더욱 잘 알려져 있다. 동현은 총명하고 아름다운데, 한애제는 첫눈에 반하고, 날을 귀여워하며, 함께 누워 있을 때 동행한다. 한 번은 두 사람이 오후 * * * 잠을 자고, 애제는 중요한 일이 있어서 일어났지만 소매가 동현의 몸 아래에 눌려 있었다. 애제는 차마 그를 깨우지 못하고 칼로 소매를 잘랐다. 서한 고조부터 동한애제까지, * * * 1 명의 제왕이 동성애의 사적을 가지고 있으며, 총애하는 사람들의 상당 부분은 젊고 예쁘고 여성스러운 환관이다. 역사상 유명한 놀이황제 명무종도 총애를 받는 남자를 총애하는 것이 좋다. 무릇 총애를 받는 환관은 모두' 노아가 될 때' 라고 불리며, 저마다 눈썹이 맑고 총명하고 영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