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백중의 의의. 백일의 역사와 의의는 무엇입니까?

백중의 의의. 백일의 역사와 의의는 무엇입니까?

매년 음력 7월 15일은 불교에서 중요한 오봉 축제로, 이 축제에는 불교 신도, 승려, 부모님의 은혜 등에 보답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구력에서는 오봉의 의미, 오봉의 역사와 의의를 여러분께 소개하겠습니다.

본법의 의미: 승려를 지원하고, 조상을 초월하며, 효도를 증진하는 것. 매년 음력 7월 15일에 본봉법은 항상 거행됩니다. 『본경』에 따르면, 불교 사찰에서 열리는 오본 축제 기간 동안 승려로서 금식하는 것은 살아 있는 부모의 축복과 장수를 늘릴 수 있으며, 과거 칠생의 부모를 초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간과 하늘과 정토에 다시 태어나 끝없는 행복과 장수를 누리십시오.

울람바나법은 불교의 가르침을 활용하여 현재의 부모가 건강하고 장수할 수 있도록 돕는 불교의례이다. 빠르게 성지를 초월하여 연꽃의 수를 늘려보세요. "Bollan"은 거꾸로 매달린 것을 의미하며, 이는 배고픈 귀신의 고통이 거꾸로 매달린 사람의 고통과 같다는 것을 의미하고 "basin"은 구조를 위한 그릇이므로 "Bon Lan"은 "거꾸로 매달려 구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고통을 해소하다'는 뜻은 그릇 등을 이용해 부처와 스님들의 음식을 담아 거꾸로 매달린 고통을 덜어준다는 뜻이다.

부처께서는 현재의 부모가 백세를 살 수 있도록 모든 승려들이 여름 안거에 모이는 날인 7월 15일에 목갈라나 존자에게 삼보에 공양하라고 지시하셨다. 질병이나 괴로움 없이, 칠세에도 부모는 아귀계의 괴로움에서 벗어나 인간 세상에 태어나서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목갈라나 존자는 부처님의 사랑의 가르침을 따랐고 마침내 고통받는 아귀계에서 어머니를 구해냈습니다. 마음이 착한 목갈라나 존자는 부처님께 이 상황을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 불자들도 효를 실천하는 방법으로 울람바나 분지에 공양해야 합니다.

이러한 원인과 여건 때문에 부처님께서는 다시 한 번 자비롭게 권면하셨다. “효를 행하는 자, 부처님의 제자는 항상 자기 부모를 기억해야 하며, 심지어 칠대손 부모도 기억해야 한다. 매년 7월 15일이면 부모가 우람바나 그릇을 만들어 부처님과 승가에게 드려 그 은혜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음력 7월 15일에 울람바나 달마 의식이 있었고, 스님들과 스님들이 부처님께 공양을 올렸습니다.

이 축제는 『올람바나경』에서 불교 제자 목갈라나가 어머니를 구하고 은혜를 갚는다는 내용에서 유래되었으며, 불교도들이 그 가르침을 따랐기 때문에 후세에 '올람바나 축제'가 전파되었다. 불교에서 7월 15일의 추석은 두 가지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하나는 스님에게 공양하도록 교육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조상의 죄를 초월하고 선한 일을 더 많이 하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효행.

부처님 시대에는 인도에서 울람바나회가 자주 열렸다. 『대본정토경』에 따르면 인도의 빔바사라왕, 수다 장로, 몰리 부인은 모두 '부처님의 말씀'을 따랐다. 울람바나경에서는 7대에 걸쳐 부모의 죄를 없애기 위해 500개의 금반지를 만들어 부처님과 스님들에게 공양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서진시대 주법호가 『울람바나경』을 번역한 후 시방의 승려들에게 키워주신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시방승들에게 공양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으며, 7대 부모사상은 효를 표방하는 중국의 윤리적 전통과 일치하므로, 역대 중국 황제들에 의해 장려되어 인기를 이어왔습니다.

우리 나라 최초의 봉절은 양(梁)무제(吳皇) 시대에 거행되었다. 『불서』 제37권에 따르면, “대동(大同) 4년에 황제가 운이 좋게도 통타이사(Tongtai Temple)에서 본 페스티벌(Bon Festival)을 열게 되었습니다. "시시유태(Shi Shi Liu Tie)"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양무제는 매 7월 15일에 여러 사찰에 도자기를 기부했습니다. 이후 모든 왕조의 황제와 신하들은 대부분 불교를 따르며 부모와 조상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봉절을 제정하는 것이 유행이 되었다.

당대종과 덕종이 직접 오본 공양을 세웠는데, 대종도 궁궐의 사찰에 그릇을 공양하는 의례를 바꾸고, 고조황제 밑에 7명의 성인을 세워 그 그릇을 모셨다. 거대한 깃발에 황제의 이름이 표시되었고, 종묘에서 왕궁으로 환영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법원주림' 기록: 장안서명사, 자은사 등 국립 사찰에서는 매년 화분을 보내 다양한 ​​잡화를 바치고, 음악가들이 화분을 들고, 솥을 보내는 관리들도 다양하고, 솥과 제물을 드리는 신자들도 많습니다. 당나라 조정과 백성들이 오본 공양을 매우 중시했음을 알 수 있다.

백중이 그토록 인기를 끌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는 사실 시방에서 자립하는 승려들을 지원하여 사랑과 효를 이룬다는 사상을 강조하기 때문입니다. 부모, 심지어 칠생에서 부모를 구하는데, 이는 중국의 효도 철학과 신중하게 과거를 추구하는 윤리적 전통에 부합하며, 이는 황제의 옹호와 결합되어 곧 수도원에서 수도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민속, 불교축제에서 민속축제로.

울람바나 달마회와 민간 중원퍼듀의 유사점과 차이점 오봉회 건립은 여전히 ​​당나라 부처의 뜻을 따랐으며, 주로 선불과 승려에게 제사를 지냈다. 그의 부모님에 의해. 송나라 이전에는 중국문화와 불교문화가 융합되어 승려와 도교, 세속인이 하나가 되는 축제가 되었다.

본 축제는 7월을 '효의 달'로 옹호하는 불교의 정신을 형상화한 것으로, 효와 보은의 정신적인 의미에 중점을 두고 미래를 조심스럽게 추구하는 것입니다. 『요가 불꽃입』, 『삼』 『시념』 등 법회는 모든 중생을 부처님과 승가에게 공덕을 바쳐 모든 중생에게 보답하여 모든 중생을 조상께 권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전세의 모든 중생들과 시방법계의 모든 중생들도 십방법의 이익과 공덕을 받을 수 있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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