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스타는 누구인가요?

스타는 누구인가요?

다음과 같다:

Tianjia Chen, Huan Liu, Na Ying, Yue Sun, Leehom Wang, Han Hong, Stefanie Sun, Huajian Zhou, Gigi Leung, Yu Quan, Jackie Chan, Jen Xianqi, Jolin Tsai, Sun Nan, Zhou Bichang, Wei Wei, Huang Xiaoming, Han Geng, Wang Feng, Karen Mok, Tan Jing, Eason Chan.

리위춘, 장량잉, 황다웨이, 첸쿤, 니콜라스 체, 한레이, 쉬루오쉬안, 탕칸, 린칠링, 장즈린, 쉬루윤, 우쓰카이, 양쿤, 판웨이치, 유 Hongming, Zhou Xiaoou, Sha Baoliang, Man Wenjun, Jin Haixin.

스타는 일반적으로 많은(보통 3명 이상) 유명인이나 아티스트가 같은 일을 함께 하는 것을 가리킨다. 스타도 음악그룹, 음악명, 익명의 가수 등이다.

일반적으로 3명 이상의 아티스트나 예능스타가 함께 프로그램을 발표하거나 공연하는 것을 말한다.

스타는 일반적으로 연예인 그룹을 지칭하며, 주요 수록곡으로는 '웰컴 투 베이징', '2010년에 당신을 기다리며', '러브 아파트먼트', '아빠 어디가요' 등이 있다. 다른 노래.

진정한 스타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첫 번째 것은 그가 만들어낸 캐릭터이며, 그 빛의 원천은 심오한 예술적 기량에서 나온다. '교통스타'가 교통만 있고 연기력이 없다면 그는 결국 한순간의 '유성스타'가 될 것이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트래픽 스타'는 연예계에서 큰 화두가 됐다.

한때 TV 시리즈나 영화에 '트래픽 스타'가 합류하지 않으면 하위권에 머물 수밖에 없을 것 같다. 하지만 '양심 드라마', '질 좋은 작품'과는 거의 반대되는 '연기력 부재', '3센트 특수효과' 등의 단어가 자주 연상되는 것도 이들 '트래픽 스타'들이 합류한 작품이기도 하다. ".

인터넷 시대 이전의 연예인들에 비해 '트래픽 스타'는 이름 그대로 '트래픽'이라는 단어가 특징이다. 작품이나 배우의 인기를 평가하기 위해 전통적인 영화와 TV에서는 관객수와 시청률을 이야기하지만, 인터넷 시대에는 배우의 사회적 인기와 관심을 직접적으로 수치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웨이보에 얼마나 많은 팬이 있나요? 각 Weibo 게시물에는 몇 개의 댓글이 접수되나요? 앞으로 몇 개? 많은 데이터는 배우의 '인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교통이 본질적으로 죄악이 되는 것은 아니다. 문제는 오늘날 많은 교통 스타가 교통만 있고 연기력이 없다는 것이다. 배우는 스타이기 때문에 스타의 수도라고도 불린다. 연예인은 인기영화 및 TV상품의 중요한 창작자원이자 시장요소이며, 연예기획사의 핵심 연결고리이다.

100년 전통 영화와 TV 산업의 역사에서 '스타 만들기'의 수단은 상당히 성숙하고 완벽하게 발전했지만, 아무리 '스타 만들기'가 이루어지더라도 스타의 여전히 연기력이 우선이다. 화려한 스타의 이미지 이면에는 재능과 독학, 승진과 훈련이 그의 명성의 기반이 된다.

스타 팩토리 할리우드에서는 명예의 거리에 자신의 발자취를 남긴 스타들이 수년간의 선발을 거쳐 선정된다.

배우가 최고의 영예와 빛을 발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단순히 팝콘을 먹는 관객의 수나 외모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예술 경험이 풍부한 수천 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결정합니다. 예술적 성과를 바탕으로 우승자를 선택합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홍콩에서는 주윤발, 유우(Andy Lau), 라이라이(Lai Lai), 장성룡(Jacky Cheung) 등 영화와 TV의 '레드 스타'들이 모두 TVB TV 아티스트 양성반의 수강생이었다. 그들은 유명해졌고, 스타들이 빛났으며, 열심히 일했고, 대리자로서의 삶을 살았습니다. 이 긴 성장 과정 속에서 배우들의 적극적인 자기관리는 그들을 스타의 거리로 이끄는 근본적인 원동력이다.

지금의 인기와 꽃미모가 점점 더 커지는 '트래픽 스타'들은 위에서 언급한 고된 단련을 거치지 않았다. 그런 스타는 진짜 작품을 하나도 남기지 못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람들이 진짜 스타에 대해 가장 먼저 기억하는 것은 그가 만들어내는 빛나는 캐릭터이다. 요즘 사람들은 '트래픽 스타'라고 하면 '작은 살', '잘생긴 외모', '잘생긴 외모' 등을 꼽는다. 소문이나 심지어 추문조차도 사람의 예술적 수양과 관련이 없습니다.

인기 연예인들의 캐릭터 창작 수준을 제대로 평가해보면 '연기를 못한다', '연기력이 형편없다'는 의견이 거의 확실하다.

연기력을 무시하고 일방적으로 트래픽을 추구하는 트레이더 중 일부 트레이더는 '관심 경제'를 근거로 트래픽을 소위 '트래픽 스타'를 만들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합니다. '트래픽 스타'에게 연기력이 있는지, '트래픽'과 관련된 내용이 사회적, 공공적 가치와 충돌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일부 TV 방송국을 포함한 일부 미디어 조직은 자신의 기업 속성과 이익 목적에 일방적으로 집중하고 있으며 단기적인 시장 이익을 열망하고 빠른 성공과 '핫스팟 개발'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빠르게 "교통"에 끌려 "교통"이 거품처럼 쌓이도록 도와줍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은 감독, 감독 등의 요소가 통합된 종합 예술이다. 관객에게 선보이는 작품은 스토리, 구조, 캐릭터, 캐릭터, 가치가 통합된 하나의 유기체이다. '트래픽 스타'를 결정적인 요인으로 삼아 '트래픽 스타'만 보고, 실제로 제작자는 재생산 요소를 단순화했다.

동시에 이 제작 모델에서는 '교통'의 가치를 높여야 하기 때문에 젊은 예술가들은 공연 품질 향상을 고려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교통' 별'은 결국 덧없는 '유성'이 된다. 또한, 일부 '트래픽스타' 작품의 단기 수익은 공연생태계, 창작생태계, 방송생태계 전반에 파급효과를 가져오며, 높은 보수를 받는 등 일련의 생태학적 혼란을 야기할 것이다.

영화나 드라마 출연은 문턱이 높은 기술직이다. 작품의 밝기를 높이기 위해 '외부 광원'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은 근시안적일 뿐만 아니라 순진하다. 자신의 예술생활에 해롭다. 연기력 없이도 유명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트래픽 스타'들은 단명하는 '유성스타'가 될 운명이다.

위 내용은 바이두백과사전 - 별에 관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