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일본의 '은류'의 창시자가 일본도의 대가인지 묻고 싶습니다. 이름이 뭐예요?
일본의 '은류'의 창시자가 일본도의 대가인지 묻고 싶습니다. 이름이 뭐예요?
인류는 전국시대 초기 검객 아이저우 이샹자이(Aizhou Yixiangzhai)에 의해 창건되었습니다.
훗날 가미이즈미 이세 모리노부 쓰나(히데츠나)는 음류를 바탕으로 새로운 음류를 창조했다. 기존의 실제 검술에 비해 신인류는 연습 시 죽도를 사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이 소위 검술의 달인은 일반적으로 카미이즈미로 통칭되는데… 야규 가문의 야규 신카게류가 널리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야규'라고 불렸던 학교는 후쿠오카 번에 퍼진 타시스지 학파로 '야규 신카게류'로 불렸습니다. 그러나 무술에 있어서 가미이즈미 노부쓰나와 야규 가문이 가르치는 내용의 차이는 야규를 다른 신인류와 구분짓는 것이다. "신인류"와 "야규 신인류"의 차이점은 그것을 가르친 사람이 "야규 신인류"라는 점입니다.
동시에 아이수 이샹사이의 출생지 근처에서 신인류와 교류했던 원인류 출신의 많은 사람들이 야규의 이름을 제보했다.
야규 무네얀 이후에는 야규 무네누키의 다섯 번째 아들인 에도 야규와 그의 손자인 야규 토시간(무네얀의 적자 야규 옌솅의 둘째 아들)의 오와리 야규로 나뉘었다. 특히 야규 무넨 시대의 사람들을 야마토 야규라고 부른다. 신인류 정통의 후손인 오와리 야규(Owari Yagyu)의 도시우겐(Toshiugen)이 게이초 10년 6월에 3대 후계자가 되었습니다.
에도 야규의 야규 산간(야규 쥬베이), 오와리 야규의 야규 얀바오(야규 렌야사이)도 실력파 검객이다.
상취안 사장님... 정보를 복사해서 붙여넣어서 죄송합니다. 어떻게 역사적 대가들이 그렇게 많습니까?
중국 이름: Shangquan Xingang
외국 이름: kanumiいずumiのぶつな, 카미이즈미 노부츠나
가명: 우에이즈미 히데츠나, 이세 모리
국적: 일본인
출생지: 우에노 다후 성
생년월일: 1508년
사망일: 1577년 2월 3일, 1582년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음
"이 왕조" 잡담에 따르면 무술의 법」(니사쓰 판고, 히로호 원년(1716)), 가미즈미 노부츠나가 에이록 6년(1563)에 나나라에 갔을 때, 도적을 만나 아이를 납치해 집에 가두었다. 쓰나는 빌렸다. 근처 스님에게서 캐삭을 받고 머리를 깎아 스님인 척 했다. 노부츠나는 강도의 주의를 끌기 위해 강도의 집 근처에서 주먹밥을 꺼내 집안에 냄새를 뿌리는 한편, 강도를 체포해 아이를 무사히 구출했다.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시대극 영화 '7인의 사무라이'는 이 일화를 참고로 삼고 있다.
전기
제1장: 상주의 소영주 가미즈미 가문
검의 대가 가미즈미 노부츠나는 중요한 도시인 우에노 미나와 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야마우치의 우에스기 가문 출신. 나가노 야마사는 그의 지휘를 받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처음에는 그의 삶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었습니다. 하나. 겐사쓰의 탄생 에이쇼(永節) 5년(1508), 모리츠나 다케조(森寧紀)의 둘째 아들 겐고로(源goro)가 우에노 다후성(大湖省) 외곽의 동국 가쓰라기 상전성(常泉塘泉性)에서 태어났다. 가미즈미 성터는 현재의 군마현 마에바시시 근처에 있습니다. Yuanfu가 Hidetsuna를 입양 한 후 Gengoro. 신조의 제목. 사료에는 대부분 수강이라는 이름으로 기록되어 있다. 에이쇼 5년의 상황은 아직 긴키에서 방황하던 전 장군 요시노리가 호소카와 다카쿠니, 하타케야마 나오준 등에게 센슈사카이로 영접을 받았지만, 전 장군 요시노리는 오미에서 그를 쫓아 7월 1일, 장군 이명에게 직위가 반환되었고 이로 인해 혼란이 발생하고 이청의 총직이 해임되었습니다. 이때 가이 다케다 노부토라와 그의 숙부인 오이 노부에의 아버지와 아들이 카이의 후견권을 두고 경쟁을 벌이게 되었고, 같은 일족 간에 내전이 벌어졌다. 같은 해에 태어난 히데츠나와 같은 세대의 무장은 아시카가 하루지였다. 언덕이 높이 솟아오릅니다. 푸성셴시우. 오우치 요시타카. 내부에서 Yiyao를 확인하세요. 카미이즈미 가문과 검도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의 할아버지 도키히데는 무고한 신간선 카이쇼 초웨이 사이 가문의 신도 종파인 나오인류 가문의 조상인 나오인류 가문에서 태어났다. 아이저우 이샹(Aizhou Yixiang)과 그의 아버지 요시쓰네(Yoshitsune)도 사이 종파의 가시마 신도류의 조상인 마츠모토 비젠(Matsumoto Bizen)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히데츠나는 아버지를 따라 마쓰모토 비젠의 입문사로 활동했고, 17세에 천신신도를 가르칠 자격을 얻었습니다. 향로 3년(1530년), 수강 23년이다. 그의 할아버지 Shixiu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Aizhou는 Xiangsai를 옮겨 Shangquan City를 방문했습니다. 그때 이향제는 히데츠나를 만나 "이 아들은 비범한 재능을 갖고 있고 나의 음의 흐름을 물려받아 나의 한계를 넘어선 사람이다. "라고 한숨을 쉬었다.
"다음해 이향사이는 인류 히데츠나의 저서? 비서? 다치이야오의 전본을 가르치며 법에 따라 수행을 하라고 한 뒤 떠다니는 자세로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졌다. 마치. 훗날 우저우 코가네하라 잇토류의 조상인 이토 이토는 그의 제자 미코가미 노리젠(훗날 오노 타다키)을 도왔고 그의 업적은 우상귀의 승리와 은퇴와 매우 유사했으며, 그는 에치고 가스가야마 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나가오 시카게(Nagao Shikage)이고, 그의 어머니는 나가오 고젠 고시(Tora Gozen)의 딸이었습니다. 토라 고젠은 나중에 전쟁의 신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중에 히데츠나는 은류 정통 아이저우 에카 사이쿠타다(Aizhou Eka Saikutada)의 후계자가 되었습니다. 그 후, 간토의 상황은 크게 변했다. 히데츠나 가문은 우에스기 오기타니 가문의 지휘하에 있었다. 그러나 아사히는 우에스기 호조와 전쟁을 벌였다. 1537년(1537년)에는 아직 소원을 이루지 못했고, 13세의 도사다(土佐)가 총독직을 물려받았지만, 결국 다후성 가문의 수호자로서 물러났습니다. 천분 14년(1545년) 9월, 우에이즈미 요시쓰나와 히데츠나의 지휘 하에 야마우치 우에스기 겐세이와 오기타니 우에스기 도사다가 동국에서 65,000명의 병력을 모아 호조방을 공격했다. Zhiyong은 Hojo Tsunayoshi Ueizumi Nobutsuna의 이전 거주지를 점령하여 무사시 강 성에서 포위 전투를 벌였습니다. 곧 후루카와 영주 아시카가 하루지는 15,000명의 지원군을 이끌고 우에스기의 두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이듬해 4월 호조 우지야스의 지원군이 오다와라에서 나와 무사시 산키에 배치됐다. 1월 20일 신호가 울려 이미 나온 우에스기 켄세이와 아시카가 하루 가문이 나섰다. 식량의 급습으로 연합군이 패하고(22세), 간세이는 우에노 히라이 성으로 도망쳐 후루카와로 탈출했다. 히데츠나는 히데쓰나(1528년)에 오모리 시키부 샤오후 타이오리의 딸과 결혼했습니다. 1495년, 그러나 그의 아내는 아들을 낳았고, 히데츠나는 나중에 상주(商州)의 젊은 영주인 호조 쓰나게의 딸이 되어 쇠퇴해 갔다. 이미 간토를 지배하고 있는 라이벌 호조 우지야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땅은 쇠퇴해가는 우에스기 켄세이를 지탱하고 있는 미나와 성주 나가노 야마사입니다. 히데츠나는 나가노 야마사의 부하로서 매우 활동적이었습니다. 나가노 가문의 용감한 장군 후지이 도모타다였습니다. 시라카와 마사카츠 등은 '나가노 우에이즈미 노부츠나
십육군' 중 한 명으로 통칭되며 '우에노 잇폰군'이라는 명예 칭호도 받았습니다. 우에스기 켄마사가 지휘하는 히데츠나의 활약입니다. 따라서 그와 오다와라 호조 가문은 당시 적대적인 관계를 맺고 있었다. 그러나 전국시대의 소영주로서 히데츠나의 개인적인 혼란은 영지 주민들의 습관적인 행동을 바꿀 수 없었다. 개인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가신들은 점차 다른 나라 사람들과 유사해졌습니다. "오늘은 우에스기를 모시고 내일은 호조를 모시겠다"고 생각하면, 왜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미 히요리의 출퇴근을 부끄럽게 생각하느냐"(아마도 과거의 출퇴근을 부끄러워한다는 뜻일 것이다)를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양측 참고) 사건이 일어났을 때 관동 사람들은 이미 우에스기 겐신과 호조 우지야스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클랜 정치는 끊임없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극도로 수치스러운 행동은 히데츠나에게 세상에 지친 강한 시각을 갖게 했습니다. 이는 미나와의 몰락과 나가노 가문의 몰락 이후 히데츠나가 자신의 지위와 영토를 단호히 포기하고 무술가의 삶을 선택한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기간.
Qingxing은 "Ekose Nobutsuna Aisu 교수의 첫 번째 검술은 원숭이와 같은 공격 방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Yinliu의 이러한 전통은 나중에 New Yinryu에 의해 완전히 계승되었으며 이것이 새로운 Inryu 검술의 비결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행의... 솔직히 의태는 발달한 동물인 인간에게 있어 최고의 기술인 것 같고, 원숭이 복싱도 그 중 하나이다.”
제2장 : 우에스기의 시작과 몰락 미나와 성
이 장에서는 우에스기 가문의 명장 나가노 야마사가 죽은 후 고아인 야스마사를 도와 미나와 성을 지키던 가미즈미 노부쓰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Ji Lun이 도시에 떨어질 때까지 Ye Sheng은 자살하고 고향을 떠나 평생 방황하고 불교를 수행하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하나 . 처음에 그는 Luo로 갔고 Xianzheng은 해외로 나갔습니다. Tianwen 시대의 역사 기록에는 Xiugang이 Luo로 갔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으나, 신인류 가문과 증조부인 잇시키 요시나오 가문의 계승과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 추구 목적이다. 여행 중에 오다와라 성을 통과할 때 호조 우지야스 앞에서 신인류의 기술을 시연했다. 우에야스는 충격을 받고 호조 츠나리에게 그의 제자가 되어 자신의 밑에서 훈련할 것을 요청했으며, 또한 츠나리의 딸을 그의 의붓아내로 얻기 위해 히데츠나의 중매인 역할도 했습니다. 적자 히데인도 그때부터 호조 가문에 합류했기 때문에 히데츠나는 일시적으로 오다와라 성에 머물렀다. ('카미이즈미 가문 문서'에 기록) 그러나 히데츠나의 이후 행적을 보면 이 사건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 히데인이 호조 가문을 따라 고쿠후 타이헤 우에이즈미 노부츠나까지 따라가는 모습만 지켜보면 됩니다.
센시가 그러한 충성심으로 죽은 태도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시력(또는 사람을 관찰하는 능력)을 가진 우지야스는 히데츠나만이 관동 전역에서 검술로 알려진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히데츠나를 접대할 때 그를 단순한 무술가로 여기지 않고 장차 세계가 존경할 유명한 무장으로 여겼습니다. 히데츠나는 당시 교토에 도착하여 몇몇 슈퍼 지식인(명성이 매우 높은 유명인을 가리킴)을 만났습니다. 그중에는 '옌지칭지'로 알려진 고위 관리가 있다? Shankeyan Shankeyan 稩大Nayan. Yan Yan과 Xiugang은 즉시 성공했고 Xiugang의 이름은 그의 후속 편지에 자주 나타납니다. 이 기간 동안 가미카게 스타일의 창시자인 오쿠야마 손지로 고시게(구우가 사이)가 등장했습니다. 신신 은류의 조상인 오가사와라 겐신부는 나가하루를 히데츠나의 제자로 받아들였습니다. 천문(Tianwen) 20년(1551년)이었습니다. 첫 번째 큰 사건은 2월 12일 카이의 다케다 하루노부가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고 이름을 신겐으로 바꾼 것이다. 3월 3일, 오와리 오다 노부히데가 스에모리 성에서 병으로 사망(42세)하고, 그의 아들 노부나가가 당주직을 이어받았고, 마침내 후세의 군주가 역사의 무대에 들어섰습니다. 3월 10일, 호조 우지야스가 전투에 나섰습니다. 우에노 히라이 성의 우에스기 켄세이가 기병 3만을 이끌고 오다와라로 직행했다. 우에스기 켄마사와 나가노 야마사? 오타 시쇼의 군대는 가미류 강에서 호조를 공격했지만 수적으로 열세로 패배했습니다. 히라이조마저도 포기하고 에치고의 나가오 카게토라에게 망명했다. 도와줄 사람도 없는 상황에서 11세의 적자 류와카마루도 히라이 성에 버려졌습니다. 그러다가 불운한 류와카마루는 호조군에게 포로가 되어 아시가라 해안에서 마침내 호조 우지야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둘. 나가노 이마사의 죽음과 미나와 성의 함락 에치고에서 도망친 켄세이는 나가오 카게토라의 환영을 받고 향후 간토 원정을 위한 참모로 그를 초대했습니다. 호조 가문은 징토라의 의도를 알아차렸고, 이를 막기 위해 선제 공격을 가해 상저우 주민들을 불안하게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호조 니시카이의 다케다 신겐은 호조의 행동을 용납할 수 없다. 다후시는 필연적으로 이러한 역사적 소용돌이에 빠졌습니다. 곧 신겐은 미나와 성을 목표로 가장 먼저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이때 도시를 지키는 사람들은 유명한 장군 나가노 예마사와 그의 정예병 1만 명이었다. 그가 무적임을 알고 있는 예마사는 나가오 카게토라에게 연락하여 신겐의 동쪽 진격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뛰어난 무술과 용기로 인해 카이비의 호랑이 신겐이 죽을 때까지 도시에 침입하지 못하게 하여 '상주의 양반'(황반호라는 뜻)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이때 히데츠나는 『나가노십육포』의 작가로서 이 전투에 활약했다. 그러나 영록 4년(1561년) 11월 22일, 예정이 중병에 걸렸습니다. 지난 9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제4차 가와나카지마 전투가 다케다 신겐과 우에스기 겐신 사이에 벌어졌습니다. 나가노 가문은 고의로 야스마사의 죽음을 숨겼지만, 결국 불은 진압되지 못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신겐은 자신감을 갖고 다시 전투에 나섰고, 2만명의 병력으로 성을 포위하고 총공격을 감행했다. 히데츠나도 당시 미나와성에 최후의 진격을 가했지만, 병력의 격차로 모든 것이 역효과를 냈다. 용감한 장군 후지이 토마다 센이 죽은 후, 야마사의 각성자 야마이가 성문을 열고 용감하게 싸웠습니다. 경마장의 놉보 대열에 침입하여 적 기병 18명을 사살하고 돌아와서 작별 인사를 남기고 [春风に梅も桜もSanりはててなのれ루畕伦の山里]"라고 남기고 자살했다. 그는 19세였습니다.
히데츠나가 도시에 함락된 후 히데츠나의 몰락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신여왕 이즈 마모루를 이끌고 사보타 후미고로가 다케다 진에 돌입하여 목숨을 걸고 싸우려 했으나 가미이즈미 노부츠나에게 패했다는 것이다. 신겐 주력.
특사 아나야마 페가수스가 서둘러 그를 설득해 항복했다. 두 번째 이야기는 미나와 성에서 탈출하기 위해 키류 성의 키류 나오즈나를 따라가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신겐은 아네사마 노부군을 히데츠나의 집으로 보내 항복을 설득했다. 어느 것이 사실이고 어느 것이 거짓인지를 떠나 히데츠나가 결국 다케다 신겐을 섬겼다는 것은 중요한 사실이다.
제3장: 국가 훈련
히데츠나는 마침내 다케다 가문에 합류하라는 신겐의 초대를 받아들였습니다. 신겐은 마음속으로 미나와 성주 나가노 야마사를 도와 다케다가 자신의 영역을 벗어나는 것을 수년간 막고 특혜를 베풀었던 이 사무라이를 소중히 여겼습니다. 히데츠나의 관신신겐도 히데츠나를 관료로 삼았던 호조 우야스(Hojo Uyasu)를 관직으로 삼았으나 우에스기 켄신은 그렇게 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미 다케다에서 관직을 맡았던 히데츠나는 자신의 검술을 이루기 위해 해외로 나가 수련하겠다는 야망을 잊지 못하고 마침내 신겐과 작별했다. 신겐은 사전협상을 했으나 히데츠나는 최후의 수단으로 다른 가문에 관직을 맡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합의했다. Xiu Gangyi는 결코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신겐은 포기하기를 꺼렸지만 여전히 약속을 지키고 히데츠나를 놓아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히데츠나에게 후한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 "신"을 히데츠나에서 나누어 "노부츠나"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가 본 것에서, 그것이 "류타치의 이별 여행"이든 "그의 집에 들어가지 않는 계약"이든, 우리는 유명한 장군 신겐이 남다른 통찰력과 남다른 비전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 히데츠나는 모두에게 알려진 대로 이름을 '가미이즈미 이세 모리노부 츠나'로 바꾸고 자유를 되찾았다. 이즈 모리 무네하루 여왕과 문고로 케이카네의 도움으로 그는 전설적인 해외 수행을 시작했습니다. 그와 신겐 사이의 합의에 관해서는 히데츠나는 평생 동안 그것을 고수했고 다시는 공식 직위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미래의 역사책에는 '싱강'이라는 이름이 남아야 합니다. Qingxing이 말했습니다. "소위 늦게 꽃을 피우는 사람. 일본 전국 시대에 이 용어는 미나와 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노부츠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는 실제로 전형적인 늦게 꽃을 피우는 사람입니다.) 노부츠나만이 성주 나가노 예마사는 가장 유명한 후기 장군 중 한 명이었습니다. 많은 기록을 읽은 후 예마사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기본적으로 그가 상주의 미나와시에 머물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나이에 유명한 장군이 되기엔 늦었지만, 누구도 그의 강함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며, 그는 평생 동안 길륜에서 한 발도 나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노부츠나는 의미 있게 자유를 되찾았고, 여행 중 이세에서 키타하타 구쿄를 만나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게 된다. 하나. 이세로의 여행 신겐을 떠나 수행을 위해 떠난 일행은 먼 길을 교토까지 갔다. 그러나 그가 택한 길에 대해서는 두 가지 의견이 있다. 하나는 나카센 도로를 이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도카이도 도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저자는 오다와라 호조 가문과의 인연으로 인해 도카이도를 통과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고 있다. 오다와라에 사는 노부츠나가 우지야스야? 그는 에이로쿠 6년(1563)에 쓰나리의 지원을 받아 오다와라를 떠나 새로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노부츠나 일행은 오다와라를 떠날 때 자연스럽게 이마가와를 지나갔다. Songping에서 Luo까지 Luo까지 쭉 가십시오. 오케하자마 전쟁 이후 이마가와 가문을 떠나 전년에 오다 노부나가와 동맹을 맺은 마츠다이라 모토야스의 장남 노부나가의 딸 도쿠히메의 결혼식도 이때 거행되었습니다. 곧 싼허(Sanhe) 지역 전체가 통일되었다. 노부츠나는 이세까지 걸어갔고, 베이징으로 가기 전 마침내 자신의 인생을 바꾼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 사람의 이름은 키타하타 토모미쿄였습니다. 구쿄는 이세 천황 비서관을 맡은 명문 기타하타 하루구의 아들이자, 이세 천황 비서 기타하타 가문의 마지막 당주입니다. 영록 6년(1563), 아버지 우에이즈미 하루 노부츠나가 6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Gu Jiao는 가족 주지사의 지위를 물려 받았습니다. 그가 배운 검술은 관방대신 시절 이세에 왔던 검술사 츠카하라 도덴 다카칸에게 배웠다고 합니다. 도덴은 가시마 신도류에게 "단 한 사람"을 가르친 비법 "이치노타치"까지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토덴은 죽기 직전에 적자인 히코시로에게 "키타하타 아키라가 그에게 검을 가르쳤다"라는 마지막 말을 남겼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간하오 쇼군'으로 알려진 13대 장군 아시카가 요시테루는 구케와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항로원(1528)년에 태어난 고교는 36세의 나이에 이미 세계로부터 '무술 명인'으로 칭송받았습니다. 둘. 이세로 가는 길에 노부츠나에게 큰 의미가 있었던 에피소드가 있었다. 소드 마스터 세대에게는 그들의 삶에 많은 에피소드가 있으며, 이러한 에피소드의 대부분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의 의미 때문에 저자는 여전히 심도 깊게 소개하고 있다. 노부츠나 일행은 오와리의 작은 마을을 지나갔을 때 그 마을에서 큰 폭동이 일어났음을 발견했다. 그러자 노부츠나는 제자 문고로 사티다(Bungoro Satida)를 보내 조사했다. 그는 악행을 저지른 사람이 로닌(Ronin)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마을의 아이들을 인질로 납치하여 집에 가두어 놓고 누군가 침입하면 위협을 가했다. , 그냥 인질을 죽이세요. 아이의 부모는 미친 듯이 울었지만 여전히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이 말을 들은 노스가나는 순간적으로 표정이 바뀌었고, 옆에 있던 스님에게 법복을 빌려달라고 부탁하면서 염불을 펼쳤다. 제자 신 이즈 여왕까지. Wengoro는 주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노부츠나는 승려로 변신해 마을 사람들에게 주먹밥 두 개를 가져오라고 부탁하며 점차 집 입구로 다가갔다. 문에 다가가자 로닌은 뭔가를 알아차렸습니다. "들어오지 마! 한 발짝만 더 다가가면 이 아이를 죽여버릴 거야." 로닌이 소리치며 카타나를 목에 대고 인질을 위협했다. "무엇이 두렵습니까? 저는 지나가는 스님일 뿐입니다. 주먹밥을 들고 올 뿐입니다." "너무 시끄럽습니다. 거짓말하지 마세요. 저를 잡으러 오셨나 봐요." 보세요, 그 아이는 무죄입니다. 그리고 내 두 손은 무기도 없이 주먹밥을 쥐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하루종일 음식 한 알도 먹지 못한 로닌은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마침내 노부츠나의 말을 믿었지만, 아이의 목에 놓인 칼은 마츠시타의 말을 믿지 않았다. "좋아, 거기 서서 주먹밥을 던져라. 하지만 앞으로 나오면 인질을 죽이겠다." 신츠나는 로닌의 공복술의 결점을 알아차렸고, 로닌은 마침내 태도를 누그러뜨렸다. 인질의 가슴을 인간 방패처럼 껴안고, "여기에 던지면 이렇게 잡아줄게"라고 외쳤다. 첫 번째 주먹밥을 로닌에게 던졌고, 로닌이 반응하기도 전에 두 번째 주먹을 던졌다. 로닌은 왼손으로 인질을 잡고 오른손에 칼을 쥐고 있던 우이즈미 노부츠나
인질의 목을 찔렀다.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주먹밥을 본 그는 아무 생각 없이 주먹밥을 잡으려고 인질을 잡고 왼손을 뻗었지만, 두 번째 주먹밥이 던져지자 오른쪽에 있던 긴 칼을 떨어뜨릴 수밖에 없었다. 손을 뻗어 주먹밥을 잡으려고 오른손을 뻗었다. 결과는 Xin Gang의 계산과 일치했습니다. 로닌이 검을 놓는 순간, 노부츠나는 그의 손을 잡기 위해 앞으로 날아갔고, 그 후 깡패는 움직이지 못하고 싸우지도 않고 붙잡혔다. 마을 사람들은 당연히 매우 기뻐했고, 신강이 승려에게 캐삭을 돌려주었을 때 승려는 깊은 감동을 받아 그것을 보관했습니다. 나중에 야 로닌은 누가 그를 잡았는지 알아냈습니다. 삼. 기타하타 고쿠 종파의 견습생 노부쓰나와 그의 일행은 이세에 입성하여 곧 다이노 황궁으로 알려진 기타하타 고쿠 종의 거주지를 찾았습니다. 여기서 두 당사자 간의 첫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구교는 천분 23년(1554년)에 이미 삼대신의 지위를 얻었고, 나라를 떠난 사무라이로서 노부쓰나 잇스케가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불가능했다. 그러나 둘 다 '절단기술'의 전사인 만큼, 원래 신분이 많이 달랐던 두 사람이 견습생이 된다. 두 사람은 서로 자르는 기술과 의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러다가 당시 노부츠나가 보여준 놀라운 검술을 보고 자신보다 20살 어린 구자오는 자신의 검술이 상대보다 훨씬 약하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당시 Gu Jiao는 이미 검도계의 최고 대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노부츠나의 검술은 표면적으로는 평범했지만 꿰뚫어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쿠지지에는 "이런 만남이 행운이었다"고 확신했다. 호조인 이네이(Hozoin Inei)는 나라 고후쿠지(Kofukuji Temple)의 탑장(스님?)이기도 합니다. 그는 또한 호조인(Hozoin)의 창술의 대가이자 선사(禪師)로 알려져 있으며, 미래에 호조인류 창술의 조상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인물인 야규 소사이는 추조류인가? 현세대의 새로운 주인, 당시 "기나이 수이치"(기나이 최고)의 평가를 받은 고위 무장. New Yinliu가 마침내 추진되어 이러한 비행 성공을 거둔 것은 바로 그의 합류 덕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당시로서는 노부츠나가 예측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Qingxing은 "내가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검술에서 심리학의 역할입니다. 내 오랜 친구인 Long Yinyue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단지 일반적인 용어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로닌을 잡으려는 신강의 계획은 의심할 여지없이 동물이 아무리 발달해도 특정 상황에서는 이러한 본능을 결코 없앨 수 없습니다. 로닌의 배고픔, 노부츠나의 손에 있는 음식의 유혹, 그리고 특수한 기술에 의해 촉발된 결과는 로닌의 배고픔을 해결하려는 본능이 그의 경각심을 대신하게 되고, 심지어 목숨을 구하는 일까지 하게 된다. 주먹밥을 잡기 위해 칼을 드는 모습은 실제 전투에 적용되는 심리전술의 발현이다.
노부츠나 이후 미야모토 무사시와 사사키 코지로 사이의 옌류섬 전투 장면도 있습니다. 무사시는 심리전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코지로의 미성숙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심리적 우월성과 심리적 전술은 검호의 필수조건임에 틀림없다. ”
제4장 검객 야규 무네얀의 세대
츠나 일행은 야마토에서 호조인 인이를 만났고, 무네얀의 인품과 지식이 츠나를 설득하기로 결정했다. 미래에 신인류의 전통을 계승하고 계승할 사람은 바로 소켄일 것이다. 1. 호조인 은이와의 만남 이세를 떠난 후, 노부츠나 일행이 처음으로 방문한 사람은 호조인 은이였다.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를 시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젠은 평소의 창을 사용했고, 노부츠나는 가방을 들고 있었습니다. 가죽으로 싸인 짧은 대나무 가지는 결국... 아래 소개) 노부츠나가 들고 있는 "가방 타오"로 진화했습니다. 이때는 연약하고 쉽게 부러지는 대나무 가지를 털로 감싸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그 당시 나무칼의 사용이 꽤 대중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당히 위험하며, 최악의 경우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노부츠나의 제자들 중에는 재판 중에 우발적으로 사람이 죽는 사건도 있었다. 그래서 노부츠나는 검을 만드는 재료에 대해 연구를 했고 마침내 "부쿠로" 같은 것을 발명했습니다. 노부츠나는 현대 검술에 사용되는 죽도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우승자가 빠르게 발표되었습니다. 호조인류의 시조, 독자적으로 주몬지 낫을 발명해 세계에 이름을 떨친 아라마도 인젠은 가방 타오를 든 노부츠나에게 아무런 저항도 없이 패배했다. 그 후 Yinzhen은 Nobutsuna의 뛰어난 검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Nobutsuna에게 새로운 음류 검도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검술사 친구 야규 소사이에게 편지와 그의 도착을 알리기 위해 사절이 파견되었습니다. 편지를 받은 야규 무네자이는 곧바로 '운명무상회'의 호조인 도장으로 달려갔다. 둘. 야규 소얀과의 만남 소얀은 호조인 도장으로 달려가 노부츠나와 함께 자신의 검술을 시험해보고 싶어했다. 그러나 그가 얻은 대답은 다음과 같았다. 「まはまずと疋田文gorō と立ち会いなしれ」(먼저 나의 제자인 하타다 문고로와 경쟁해 주세요). 잠시 동안 Zong Yan은 자신이 잘못 들었는지 거의 의심했습니다. "스이이치 키네이"의 강함 평가는 제자들과 경쟁할 가치가 있을까? 극도로 불만족한 종자이는 이게 식은 죽 먹기라고 생각했지만... 승자가 발표되자 한때 스카다 후미고로와 한 라운드에서 승리하겠다고 위협했던 종얀은 3연속 3수차로 완패했다. . 당시 견습생에게 패한 사람들은 스승에게 도전할 이유가 없었다. 그런데 종연이가 그랬다. 더욱 놀라운 것은 노부츠나가 상대방의 요구에 기꺼이 동의했다는 것이다. Hozoin Yinyi의 존재를 증거로 Nobutsuna와 Zongyan 사이의 칼싸움이 3 일 밤낮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대회가 끝난 후 확신에 찬 종얀은 노부츠나를 자신의 스승인 가미이즈미 노부츠나로 숭배하고
모든 사람을 야규 마을로 초대하여 그를 잘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노부츠나는 그 초대를 받아들이고 야규의 고향으로 왔다. Nobutsuna는 Souyan의 아버지 Iayan이 이끄는 Yagyu 가족 모두의 따뜻한 환영은 물론 아름다운 시골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야규 마을에 사는 노부츠나는 자신의 기술을 야규 일족에게 전수할 수 있는 이 드문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특히 종옌은 엄격한 훈련을 받았다. 전국 시대에 상황이 변하고, 야규의 고향에서 에이로쿠 7년(1564년) 정월을 맞이하던 노부츠나에게 갑자기 나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음력 1월 7일, 사토미 요시히로가 호조 우지야스의 지휘 하에 시모노세쿠후다이를 멸망시켰습니다. 오타와 자정의 연합군은 패배했고, 이 전투에서 노부츠나의 아들 슈인이 영웅적으로 전사했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노부츠나는 야규 가문의 계승이 사실상 완료된 것을 보고 몹시 슬퍼하며 무네얀의 검술 연구 사업을 떠나 야규 땅을 떠났다. 그리고 이 화두는 야규 신인류의 '검 없는 공격', 즉 무방비 상태에서 어떻게 상대를 압도하고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인가의 핵심이다. 종옌은 받아들였다. 그러나 Futian Wengoro는 Yagyu의 고향에 계속 머물 렀습니다. 삼. 군법과 천하를 위한 군사지원 노부츠나는 관동으로 돌아와 슈인의 장례를 치렀다. 그런 다음 그는 베이징으로 가서 Shan Keyan을 방문했습니다. 교토에 머무는 동안 카미즈미 노부츠나의 명성은 장군 아시카가 요시테루의 귀에 들어갔고, 그는 노부츠나를 관저로 초대하여 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것은 노부츠나가 인생의 정점에 도달하는 출발점이 되기도 했습니다. 누군가 그를 비방했지만, 이 먼 검객의 무술이 장군의 상상을 거스르는 것은 불가능했다. 그러나 명성을 널리 알리는 것이 인생의 목표인 노부츠나는 명성에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노부쓰나는 기타하타 구쿄와 야마시나 연기의 추천을 거쳐 마침내 에이로쿠 7년(1564년) 6월 18일 생애 최대의 무대를 교토의 니조 황궁으로 옮겼습니다. 무술 공연을 관람하던 중, 노부츠나는 25세의 젊은 검사 이즈에게 검투 임무를 맡겼다. 이때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루메조의 남자 사초 케이는 노부츠나의 무술 공연 소식을 접하게 된다. 마루모쿠 출신의 조슈는 히고 사가라 가문의 가신이었습니다. 기린지는 당시 큐슈 최고의 무사였던 아마쿠사 이즈모모의 제자였으며 검술은 스승보다 뛰어났습니다. 그는 Shangluo에 있을 때 이미 Xingang의 이름을 들었기 때문에 그를 만났을 때 경쟁을 요청했습니다. 이는 Zong Yan의 접근 방식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간단한 토론 끝에 티베트인 좌창회(Zuo Changhui)도 노부츠나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노부츠나는 젊은이들의 발전을 위해 제자인 이즈 여왕에게 그 자리에서 검술을 수행하도록 주선했고, 그 결과 이즈 여왕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요시키는 감동하여 노부츠나에게 '병법 신인, 병법, 천하무예'라는 칭호를 주고, 노부츠나의 추천으로 이즈 신 여왕을 장군의 안내자(무술 코치)로 임명했다. 노부츠나는 인생의 정점을 맞이했습니다. Qingxing은 "이제 소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니 내 의견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전국 시대 일본에 검의 명인으로 알려진 검의 명인은 카미즈미 노부츠나와 카미즈미 노부츠나 두 명뿐이었습니다
미야 이 무사시. 그러나 검술에 있어서는 무네얀이 무네얀이 노부츠나 시한을 능가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삶의 에너지는 검술의 길을 이어가고 검술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했습니다. 유명해진 후 가장 먼저 관직을 찾는 것이 무사시와 비교하면, 종얀의 여정은 무사시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이며, 그의 검술 실력은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무사시보다 못한 게 더 많은 것 같은데, 그런 사람이 검사라는 평판만 갖고 있다는 게 이상하지 않나요?”
제5장 소드 마스터의 종말 카미이즈미 노부츠나
'검을 쓰지 않는다'는 문제가 해결되면 야규종의 엄격한 학교의 인장이 수여된다. 모든 제자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 노부츠나는 감동에 가득 차 조국을 소중히 여기며 고향으로 돌아와 생애의 마지막 날을 보냈습니다. 하나. 『무검토리』의 완성 에이로쿠 8년(1565년) 4월, 노부츠나는 다시 야마토 야규의 고향에 왔다. 오랫동안 만나온 자랑스러운 제자 종옌의 발전을 보고 싶다. 종얀은 스승을 보자마자 즉시 노부츠나를 도장에 초대하고, 노부츠나 앞에서 최근의 검술 지식을 선보였습니다. 노부츠나는 이것을 보고 감격했습니다. 왜냐하면 평생의 꿈이었던 "검 공격 금지"가 마침내 이 자랑스러운 제자에 의해 완성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もはや我ない"(내 실력은 당신만큼 좋지 않다)라고 칭찬했고, 그 자리에서 무네얀에게 신인류의 인장을 수여했다. 이듬해 5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요시키 장군은 마쓰나가히데 등에 의해 암살되었습니다. 노부츠나는 요시테루의 친절을 생각하고 경의를 표하기 위해 다시 교토로 출발했습니다. 교토로 달려가는 동안 알 수 없는 이유로 역사책에는 그 기록이 기록되지 않았다. 1570년 6월 27일, 교토에서 노부쓰나는 마사치카마치 천황 앞에서 무술을 행하는 영예를 얻었고 이로써 황실 4위인 시모 무사시모리의 공식 지위를 얻었습니다. 둘. 검술사 상천 노부츠나의 종말 원나라 2년(1571년) 7월, 노부츠나는 베이징을 떠나 고향인 상저우로 돌아갔다. 당시 노부투나는 64세였습니다. 그 후 행방은 알 수 없으나 천정 5년(1577) 상천 지역에서 하회국 수도 태화 전투에서 전사한 수음이 제사를 지낸 일화는 13편에 이른다. 나중에 그와 그의 두 번째 부인(호조 쓰스나리의 딸) 사이에서 두 아들 유즈나(Yuzuna)가 태어났습니다. 게츠나는 병법의 대가가 되어 오다와라 호조 가문에 합류했습니다. 천정 10년(1582). 세상에서 태어난 성자? 신인류의 조상인 가미이즈미 무사시 노부쓰나는 생애 전반기를 전쟁과 분쟁에 휩싸인 소영주로, 생애 후반기에 위대한 검객으로 활동을 마감했다. 오다와라 사가미. 그는 7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노부츠나가 죽은 후, 신인류에는 검사가 대거 등장했고, 그로부터 더 많은 학파가 파생되었습니다. 그 전통은 오늘날까지 전해졌습니다. 검술이 최고조에 달했던 전국시대 혼란스러운 시대, 강력한 무술 실력을 갖춘 검객들이 천하를 가득 채웠지만, 노부츠나는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남들을 제압해 검술의 명수로 칭송받았다. 세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