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중국 굿보이스 상위 5위 멘토는 누구인가요?

중국 굿보이스 상위 5위 멘토는 누구인가요?

30일 저녁 치열한 경쟁 끝에 '더보이스' 시즌4 상위 5인이 선정됐다. 나잉은 장레이, 왕펑은 베이베이, 할렘은 팀을 이루었다. Tan Xuanyuan과 함께, Jay Chou는 Chen Zitong 및 Ang Lee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새둥지의 성수기 밤 티켓을 얻기 위해 참가자들은 사랑 노래를 부르는 힙합 걸과 부드러워지는 록 걸을 섭외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페셔널한 가창력을 뽐내고 있다. 전문 음악평론가 덩커(Deng Ke)와 팝가수 선배 시에시에(Xie Xie)가 참가자들의 노래에 대한 평가를 살펴보자.

1. 조다지의 '블루 치파오'

다소 제한적이어서 퍼포먼스와 컨트롤이 잘 안 된다.

D: 그녀의 선곡은 여전히 ​​기발하고 우아하며 유쾌하다. 이것이 그녀의 한결같은 장점이다. 다만, 난이도가 너무 낮고, 고음의 임팩트가 부족하며, 곡의 감성강도가 부족하여 돋보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2. Chen Zitong의 "If I Ain't Got You"

여성 목소리. 단지 고음역대가 조금 어긋난 것 뿐이죠.

장르를 바꾸는 건 좀 위험한 일이고, 표를 잃으면 투표를 하기가 번거로워요.

D: 천자통의 노래 선택은 매우 놀랐다. 그녀는 이전에 무대에서 평범한 미친 소녀 래퍼를 깨고 조용히 사랑 노래를 불렀고, 더욱이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눈을 빛나게 만들었다. 노래는 가만히 있었다. 꽤 섬세하고, 음 위치의 전환도 가볍고 정확하다.

3. 베이베이 '그리워서 너무 좋다'

X: 코주름 발성 모델. 여성 보컬리스트가 남성 보컬 레퍼토리를 노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Wang Feng의 작품은 선입견을 갖고 있으면 가장 화려한 부분을 놓치게 됩니다. 성공.

D : 평가전에서 듀엣이 부른 'My Sky', 부활전에서 그룹 PK 경연이 부른 'Blue Lotus' 외에 베이베이의 가창 퍼포먼스도 이번 시즌 The Voice에는 남은 솔로곡도 모두 멘토 왕펑(Wang Feng)의 작품으로 선정됐다. 따라서 고의든 지시든 단시간에 '여자 왕펑'이라는 꼬리표가 제거되지는 않을 것이다. 사람마다 전략이 다르지만 음악적으로 말하면 베이베이의 경우 현재 곡 선택과 편곡 스타일은 아직은 다소 싱글적입니다.

4. Sun Bolun의 "포옹하는 것을 잊음"

그러나 표면적인 소리 전달 작용에 더해 마우스피스 분리도 실제로는 진짜 핵심이므로 모두가 이를 익히고 이를 '인두'의 힘으로 착각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D: 손백륜의 노래는 실제로 약간 양식화되어 있지만 고품질의 음색과 음역이 보장되며, 음높이와 리듬을 다루는 데 경험이 풍부하여 도시적인 서정성과 이 주요 장르의 카테고리에 속하는 모든 노래는 매우 높은 수준으로 연주됩니다.

5. 장수(Zhang Shu)의 'A Person'

X: 선곡도 좋고, 싸울수록 용감해진다. 그녀의 연주는 매우 차분하고, 그녀의 사고방식은 이것이 바로 록이어야 한다는 점에서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D: 노래 스타일로 볼 때 이 노래는 장슈에게 더 적합하지만 그녀는 노래에 기본적인 리듬이 전혀 없고, 이 노래의 매우 중요한 특징을 파괴하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클라이막스는 매우 임팩트가 깊습니다.

6. 리싱니의 '가을(Autumn)'

X: 남자 목소리가 돋보이는 작품이기도 한데 이 곡은 더욱 어렵다. 키 설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여성 성우의 성우 변경 위치가 없어서 후렴구의 상징적인 보이스 변경으로는 원곡자 Jacky Cheung의 갑작스런 성우 변경의 가슴 아픈 느낌을 이끌어 낼 수 없습니다. 다행히 배치가 바뀌었지만 기본적으로 여전히 얼굴에 의존해야 합니다.

D: 편곡이 잘못된 곡. 후반부의 편곡은 너무 여유롭고 경쾌하며(보사노바는 해변에 누워서 큰 여자들을 즐겁게 바라보는 내용이다) 원곡의 예술적 컨셉과 완전히 상충된다. 노래에는 특별히 눈부신 연주도 없고, 구할 방법도 없다.

7. 황용의 '창랑가'

X: 황용은 동아리 내에서 가장 강해야 하는데 노래 실력과 아우라가 조금 뒤쳐져 있는데 특히 아우라다. . 이는 더 이상 가수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 멘토로부터 배워야 한다.

D: 배열이 굉장히 두꺼워서 레이아웃도 크고 좋은 작품이에요.

황용의 노래도 의도적으로 쉰 목소리를 높이는 한편, 노래 전반에 걸친 쉰 목소리는 미학적 피로감을 조성하는 동시에 그의 노래에는 작은 결점도 생기기 쉽다.

8. 장레이의 'Who I Miss'

X: 후반부를 잘 잡으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태풍이 와도 무시할 만큼 좋은 소리네요.

D: TV 신호는 많은 정보를 필터링하는데, 장레이의 목소리는 현장에서 매우 임팩트 있게 들렸습니다. 음색은 둥그스름하고 통통했으며 순음과 치아의 디테일이 가득해서 돋보였습니다. 단순한 노래 아래에 음높이, 리듬 및 기타 세부 사항이 실제로 매우 정확합니다.

9. Tan Xuanyuan의 'Carrie'

X: 들어갈 때 리듬을 잡지 못했습니다. 고음과 파워풀한 가수에게 있어서 메인곡을 부를 수 있는 능력은 종종 그 영역의 표현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음을 부르고 싶은 남자 목소리는 좀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 손백륜과 담헌원의 기량은 단순히 좋은 목소리에 기초한 것도 아니고 우연도 아니다.

D: 올드 스쿨 팝 메탈 음악은 Tan Xuanyuan의 목소리 특성을 부각시키고 그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상당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이안의 '다시 돌아보며'

는 아직 음색이나 조옮김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는 곡은 아니지만, 다행스럽게도 이안의 인기는 좋을 것이고 음색도 좋을 것 같다. 혼란스럽기도 하다.

D: 'Looking Back Again'의 R&B 버전은 노래의 속도를 높이고 리듬 레이어를 추가하며 장식적인 전환을 추가하여 음악의 형식이 매우 완벽합니다. 예술적 개념으로는 원곡의 우울함을 개방적인 느낌으로 비틀어 놓은 것이 타당하고, 이안의 나이와 기질에 더 부합한다.

받아주시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