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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과 바다노인 사이의 가장 유명한 말은 무엇인가요?
노인과 바다노인의 가장 유명한 말은 무엇인가요?
하지만 사람은 패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파괴할 수는 있어도 패배시킬 수는 없다. (그러나 인간은 패배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다. 인간은 파멸할 수는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다.) 건너편 노인의 오두막에서 노인과 바다가 남긴 마지막 말은 무엇인가? 길, 그는 다시 잠들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엎드려 누워 있었고, 아이는 그의 옆에 앉아 그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노인은 사자꿈을 꾸었습니다.
끈질긴 투지, 불굴의 투지, 낙천주의, 열린 마음, 그는 경험 많고 자신감 있고 열심히 일하는 단순한 쿠바 어부입니다. - 일하고 용감하며 모험심이 강하고 삶을 사랑합니다. 헤밍웨이의 소설 '노인과 바다'의 한 문장을 번역하면
영문 원문에 따르면,
'I will stay with you Until I die'의 원문은 다음과 같다. :
나는 죽을 때까지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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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판에는 노인과 바다에 관한 이야기가 있다. '노인과 바다의 노인'은 왜 실패했다고 하는가?
"노인과 바다" 바다"
는 산티아고라는 이름의 쿠바인이라는 고전적인 터프가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늙은 어부가 혼자 바다에 나가 고기를 잡았는데, 48일 동안 아무것도 잡지 못한 끝에 엄청나게 큰 청새치를 잡았다. 그것은 노인이 본 적도 없고 들어본 적도 없는 큰 물고기였고, 그의 배보다 2피트나 더 길었습니다. 물고기가 너무 크고 힘이 세서 이틀 밤낮 이틀 동안 표류하는 배를 끌고 다녔는데, 그 이틀 밤낮 동안 노인은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어려운 시험을 거쳐 마침내 큰 물고기를 찔러 죽였습니다. 그것을 배의 뱃머리에 묶었습니다. 그러나 이때 상어와 마주쳤고, 노인은 상어와 죽을 때까지 싸웠고, 그 결과 큰 청새치는 상어에게 잡아먹혔고, 노인은 마침내 맨살의 뼈만 끌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래서 노인은 낚시의 목적과 결과에서 실패했지만 실제로는 영적으로 승리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헤밍웨이는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사람은 파괴될 수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습니다!
노인과 바다의 노인은 어떤 자질을 갖고 있을까?
늙은 어부 산티아고는 헤밍웨이가 창조한 마지막 비극적 영웅이자 <의 마지막 요약>이기도 하다. 그가 평생 동안 창조한 터프가이 캐릭터. 가난하고 불운한 늙은 어부 산티아고의 운명은 슬프지만 그 역시 실패한 영웅, '무적의 패자'이다. 헤밍웨이의 터프가이 캐릭터는 무엇보다 산티아고 캐릭터에 붙어있는 엘프와 같다. 헤밍웨이의 "터프 가이" 정신은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헤밍웨이의 "빙산 원리"를 강력하게 구현하는 역할을 합니다. 산티아고는 "걸프 스트림에서 작은 배를 타고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노인"이다. 노인이 겪은 삶과 시간의 고문은 그를 “목 뒤에 깊은 주름이 생겨 여위고 초췌해 보였다”, “온몸이 늙어 보였다”고 했으나 그의 눈은 “푸른 하늘처럼 파랗다”고 했다. 바다야, 기분 좋게, 우울해하지 말고.” 작품 초반에 노인은 '불운(불운을 표현하는 최악의 단어)'을 경험하고 있었다. 84일, 84일 동안 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한 것은 고기잡이로 생계를 유지하는 어부에게 참으로 불행한 일이었다. 오랫동안 그와 함께 있던 어린아이도 40일 만에 그를 떠나야 했습니다. 늙은 어부의 비극적인 운명은 헤밍웨이 자신의 경험이 예술적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헤밍웨이는 두 차례의 세계대전과 스페인 전쟁에 참전했다. 사람들은 아직도 세계대전의 악몽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환멸과 상실, 혼란에 빠져 있다. 전후 사회는 혼란스럽고 황량한 사회였으며, 전쟁과 사회의 각종 부조리한 현상은 헤밍웨이의 정신과 육체에 깊은 트라우마를 안겨주었고, 그는 아슬아슬하게 죽음을 면하게 되었다. 이는 늙은 어부 산티아고의 노화 현상 중 하나이기도 하다.
또한, 헤밍웨이는 1940년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이후 10년 동안 중요한 작품을 출판하지 않았으며, 1950년에 출판된 <강을 건너 숲 속으로>는 만장일치로 여론계의 비판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 "많은 비평가들은 심지어 헤밍웨이의 지성이 고갈되어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vii]. 이 상황은 초기 산티아고 노인의 상황과 매우 흡사하다. 노인은 운이 좋지 않아 84일 동안 연속으로 물고기를 잡지 못하고 해변 호텔에 앉아 있었는데 주변의 어부들이 비웃었다. 그에게 동정심을 보이거나. 자신이 '이상한 노인'임을 증명하기 위해, 즉 강한 용기와 인내력을 갖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다른 사람은 할 수 없는 자신만의 과업을 완수하기 위해, 그리고 명예와 명예를 위해 홀아비의 품격, 산티아고는 큰 물고기를 잡아야 한다. 헤밍웨이는 한때 이 글에 '인간의 존엄'이라는 제목을 사용할 계획을 세웠다. 헤밍웨이에게 있어서는 "내 인생에서 쓸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을 쓰는 것이 필요했다. "전술적으로 말하자면, 이제 '노인과 바다'를 출판하는 것은 내가 작가로서 끝났다는 견해를 반박할 수 있다" [viii] . 헤밍웨이는 "노인과 바다"의 완성이 "다른 우수하고 성숙한 작품들"을 그것보다 훨씬 열등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더 잘 쓰려고 노력하겠지만 많이 어려울 것 같다... 나는 전문 작가이고 이 작품을 잘 알고 있다." 늙은 어부 산티아고도 "85"가 길한 날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천 파운드짜리 생선이요." [ix] 노인 산티아고는 평생 동안 잡았거나 본 것 중 가장 큰 물고기를 잡은 후 모든 에너지를 소진했고 빈손일 뿐만 아니라 상처를 입었고 이 최고의 작품을 쓴 후 헤밍웨이는 마지막까지; 그는 <노인과 바다>를 집필하면서 또 다른 소설 <현재의 섬>을 집필했는데, 이 작품은 1970년 아내가 편찬해 출판했다. 헤밍웨이는 "사람들이 상징주의에 대해 말하는 것은 모두 말도 안되는 일이다"라고 말했지만, 저자는 늙은 어부 산티아고의 '무적 패자'라는 캐릭터의 창조가 헤밍웨이의 이중 캐릭터 탐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믿는다. 비극은 그의 실패를 넘어 존재의 의미를 승화시켰다. 실패 이후의 그의 말과 행동에는 헤밍웨이의 인생관과 행동강령이 반영되어 있다. 영적인 승리는 이러한 패배자들과 그들의 창조자들에게 인간으로서의 존엄성과 용기를 주는 동시에 그들의 내면의 낭만적인 비겁함과 자연주의적 운명론을 가리기 위해 가면을 사용합니다. 헤밍웨이의 멘토 그루트 스타인은 헤밍웨이의 성격에 대해 “그는 그의 놀라운 소심함과 감수성을 가리기 위해 잔인함을 방패로 삼았다”고 평했고, 『헤밍웨이 전기』의 저자 구 싱어도 “헤밍웨이의 외모는 거칠고 강인하다”고 평했다. , 영웅적이고 상당히 남성적이지만 마음속에는 여자의 직관과 감수성, 따뜻함, 그리고 쉽게 눈물을 흘리는 인물이 있다." 헤밍웨이의 유명한 학자인 제프리 마이너스 교수는 "외모에서 그는 최선을 다해 억압하려고 노력했다"고 직설적으로 지적했다. 그의 성격의 감상적인 면을 드러내고 대담하고 억제되지 않은 사람인 척합니다." 우리가 판단에 실수를 하고 무의식적으로 그의 터프가이 정신을 공식적으로 식별하는 것은 바로 헤밍웨이의 세심한 은폐 때문입니다. 헤밍웨이의 감상적인 면모는 늙은 어부 산티아고에서도 드러난다. 산티아고가 이른 아침에 어린 소년을 깨운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는 아이의 한쪽 발을 부드럽게 잡고 아이가 깨어날 때까지 계속 붙잡고 있었습니다. 헤밍웨이는 그의 이중성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 있는 한 면을 감추려고 최선을 다했다. 현실과 허구의 두 세계에서 실패를 인정하지 않고 실패를 쫓고 묘사하는 것은 헤밍웨이 내면의 불안과 고통을 치료하는 좋은 약이 되었다. 노인의 처지가 점차 악화되는 것은 터프가이인 헤밍웨이가 '무거운 압박감' 속에서 보여준 '우아한 태도'를 보여주기 위함이다. , 매일 바다에 나갔지만 40일 연속 물고기를 잡지 못한 이런 실패는 충분히 '불운'이다. 나중에 아이 말로린의 죽음으로 노인의 치료는 암울하고 황량해 보였고, 마지막 경험은 다음과 같다. 하지만 '실패에서 실패로'라는 상황에서 산티아고는 헤밍웨이의 터프가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자신의 큰 물고기가 상어에게 잡아먹히고 해골 하나만 남았을 때 그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물었다. 무엇이 당신을 패배시켰나요?” “아무것도 아닌데… 너무 나섰어요.” 노인은 자신의 실패를 용감하게 인정하면서도 자신의 힘을 절대적으로 믿었다.
나는 그가 실패하더라도 여전히 극도로 용감하다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제거되는 것은 자신이 아니라 상어이기 때문입니다. 산티아고는 "일단 우리가 패배하면 상황을 처리하기가 더 쉬울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제 배를 우리 항구까지 최대한 능숙하게 항해하면 된다." 전투가 과거의 일이 되고 영광이 지나가자 산티아고는 너무나 조용하고 침착하게 남은 일을 마쳤다. "압박 속의 우아함"의 완벽한 예입니다. 삶이 무대라면 자연은 삶의 배경이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 산티아고는 이러한 본성을 완전히 초월하여, 인생의 고난과 영광, 성공과 실패를 초월했습니다. 산티아고의 '압박당하는 우아함'의 상징은 저자가 앞서 언급한 전쟁의 육체적, 정신적 장애와 관련이 있다. 전쟁의 잔인함, 지배자들의 위선, 유혈의 무의미함은 '세계를 구하려는' 헤밍웨이의 젊은 의지를 변화시켰다. 민주주의". 거대한 야망. 제1차 세계 대전은 인간 사회에 대한 헤밍웨이의 근본적인 견해를 형성했으며 그의 창작 분위기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헤밍웨이의 눈에 세상은 폭력과 위선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필연적으로 죽음이 첫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헤밍웨이 소설 속 주인공 산티아고의 비극적 운명을 상징하는 또 하나의 상징이다. 이런 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신에게 일련의 생존 법칙을 세워야 한다. “인생에서는 이길 수 없더라도 패배를 인정해서는 안 된다. 최선을 다해 침묵 속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감정을 포기하라 얽매임으로 인한 자기연민에 연연하지 말고 야외 스포츠에서 즐거움을 추구하며 '터프가이 캐릭터'를 삶의 기둥으로 여기라." [xi] 헤밍웨이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생존 법칙들이다. 전형적인 터프가이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패배의 깃발처럼 밀가루 자루를 꿰맨 구멍 가득한 돛"을 달고 어선을 몰고 다니는 신은 노인을 실패할 운명으로 정했지만, 그 앞에서 실패에도 여전히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터프가이의 차분한 태도다. 16년이 지나서 헤밍웨이는 늙은 어부 이야기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그는 쿠바 어부들의 실화를 삶의 철학이 스며든 우화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인생 경험, 감정 및 생각. '8분의 1'은 일상생활의 재료에서 비롯된 것이고, 나머지 '8분의 1'은 상상을 통해 발견해야 할 예술적 현실이자 상징성이다. 산티아고의 상징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록 그 안에 약간의 흐릿한 분위기가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산티아고가 "헤밍웨이 스타일" 터프가이 정신의 가장 좋은 구현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외롭고 패배한 노인이지만 승자의 추진력과 강한 의지를 갖고 있으며 결코 포기하지 않는 인물이다. 결단력 있는 성격으로 사람은 파멸할 수는 있어도 패할 수는 없다고 믿는 인물이다. 노인과 바다에서 "salao"를 발음하는 방법
너무 늦었어요
노인과 바다의 모토를 채택하고 싶습니다
1. 매일이 새로운 날이다. 물론 운이 좋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정확하게 하고 싶습니다. 그래야 행운이 찾아왔을 때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2. 하지만 역시 쉬운 일은 없습니다.
3. 하지만 사람은 실패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라며 “사람은 망할 수는 있어도 패배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4. 지금은 생각할 때가 아니다. 때가 되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볼 때이다.
5. 희망이 없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터프가이 캐릭터의 가장 대표적인 구현체로서 산티아고는 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우선, 그는 평범한 터프가이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감하고 완고하며 굴하지 않는 영적인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84일 동안 연속으로 물고기를 잡지 못한 산티아고는 좌절하지 않고 다시 바다로 나갔습니다. 그는 공해에서 청새치를 제압하기 위해 3일 밤낮을 싸웠고, 돌아오는 길에 그의 노고의 결실을 잡아먹는 사나운 상어와 사투를 벌였으나 작살을 잃어 칼을 사용했다. 칼이 부러지고 노 손잡이가 부러졌을 때 노를 사용했다. 방향타를 사용하는 것...
2. 시공을 초월한 주제 상황은 산티아고에게 영웅적인 성격을 부여한다. 헤밍웨이의 작품에 등장하는 많은 터프가이들은 늘 특정한 시공간을 이동하지만, 산티아고는 늘 혼자 표류하며 거대한 청새치, 상어들과 연달아 싸운다.
이 초월적인 시공간에서 노인과 바다, 물고기의 관계는 어떤 상징적 의미를 갖는다. 큰 물고기와의 싸움은 인간과 자연, 인간과 운명의 투쟁에 대한 찬가가 되었다. 실패하여 우화적인 의미에서 승리로 변한 노인은 영웅적인 성격의 힘을 얻었습니다. 그의 캐치프레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은 패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를 제거할 수는 있지만 그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3. 소설의 결말 마무리 터치는 독특한 요소를 주입합니다. 산티아고의 터프가이 캐릭터에 대한 낙관주의. 많은 터프가이들에 비해 산티아고는 비참한 표정으로 피할 수 없는 실패를 마주한 것이 아니라, 많은 시련을 겪은 후에도 여전히 권력의 화신, 즉 사자를 꿈꿨다.
산티아고는 더 이상 단순한 터프가이가 아닙니다. 그 뒤에는 인간의 영원한 가치인 자신감, 자기계발, 자존감이 있습니다. 산티아고의 이미지는 상징적 철학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자신을 개인적으로 표현하지 않으며 그의 행동은 개인적인 영웅주의가 아니라 영원한 인간 영적 존재의 상징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어려움과 죽음에 도전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의 행동 강령은 열심히 싸우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싸우고, 명예롭게 죽더라도 결코 굴복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에 스웨덴 왕립과학원의 수상 연설에서는 마침내 헤밍웨이를 "이 어려운 시대에 진정한 인물을 창조한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하고, 가장 정직하고, 용감한 작가"라고 칭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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