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스쿼트의 원인, 신체적, 정신적 영향과 조정(초판)

스쿼트의 원인, 신체적, 정신적 영향과 조정(초판)

서문: 여기서는 집에서 쪼그리고 앉는 것이 생활 조건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집에서 쪼그려 앉는 것은 "히키코모리"의 생활 조건의 상위 집합입니다. 혹은 히키코모리와 같은 문제에 직접적으로 직면하게 되거나, 미래의 삶에 위기가 닥치게 되지만, 여전히 남에게 말하기 어려운 고민과 고통이 있습니다. 무단거주자 중에는 교육을 잘 받은 젊은이들이 많다. 경제성장이 둔화되거나 쇠퇴하는 선진국에서는 무단거주자나 심지어 히키코모리도 나타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글에서는 스쿼트의 개념과 현황, 스쿼트가 스쿼트의 신체적, 정신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과 그 영향에 대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집에 머무르는 사람들은 고립이나 반격리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는 불안과 우울증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으며, 운동 부족으로 인해 신체 기능도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택생활로 인한 신체적 기능 저하와 부정적인 심리적 영향은 완화되거나 극복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히키코모리, 자가격리

이 장에서는 스쿼트의 주요 논의 주제인 개념의 범위와 스쿼트 수련자가 스쿼트 상태에 들어가는 이유와 현상의 현재 상태를 쪼그리고 앉는 것.

집에서 쪼그리고 앉는다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집에서 연결이 약하거나 외부 세계와 격리 된 상태에서 쪼그리고 앉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에서 쪼그려 앉는 사람, 즉 '집에서 쪼그려 앉는 것'은 좁은 의미에서는 '히키코모리(히키코모리)'에 해당합니다. 히키코모리는 “다른 사람이나 사회와 접촉이 없고, 외부 세계와 장기간(6개월 이상) 고립되어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 개념을 넘어 '타인과의 사회적 관계'를 포함하는 것으로, '사회적 유대가 약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보내는 생활 상태'를 넓은 의미의 쪼그려 앉기로 연구에 포함시킨다.

여기서 말하는 '집에서 쪼그려 앉기'란 쉽게 말하면, 일정 기간 다른 사람 및 사회와 어느 정도 격리되어 생활하는 상태를 뜻하는 개념의 상위집합이다. "히키코모리"의 구현과 그 사람은 집에서 쪼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입니다. 본 논문에서는 'Squatting home'이 독립된 용어로 등장하며, 이 개념을 일반적인 의미의 'home' 개념과 연결시켜 생각해서는 안 된다.

개인적으로 쪼그리고 앉는 상태에 들어간 배경과 동기는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이유 (실업, 실직, 부상, 질병, 정신 장애 등)로 인한 실패입니다. 또는 경력의 다음 단계를 준비하기 때문에(추가 교육이나 기타 목적을 위한 학습 또는 훈련, 추가 학습을 위해 해외로 가서 사회적 접촉 없이 혼자 생활 등). 원인에 따라 쪼그리고 앉는 상태에 수동적으로 진입하는 것과 쪼그리고 앉는 것을 적극적으로 선택하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일한 조건에서 외향성이 낮거나 신경증이 높은 사람들은 집에 머물기 쉬운 상태에 들어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좁은 의미에서 히키코모리라고도 알려진 히키코모리는 금세기 초부터 영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 언론을 통해 처음 등장했다. 이후 미국에서도 이 개념이 소개됐고, 한국과 중국에도 점차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다. 집에 머무르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즉, 선진국과 지역에서는 생계와 의복보다 경제적인 조건을 갖고 있는 가족이 더 많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녀 교육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에 와서 사람들은 미디어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사회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지만, 인터넷을 통한 미디어 읽기와 사회 활동은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을 감소시킵니다. 중국에서는 가족계획 정책으로 인해 1990년대에 태어난 많은 사람들이 외동아들입니다. 또한, 금세기 초 개혁개방에 따른 경제발전과 맞물려 '경제적 경제적 어려움'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더 발전된 지역에서 생존과 적절한 교육 이상의 조건을 제공하고, 인터넷을 사용하여 미디어를 탐색하고 젊은이들을 사교화하는 것은 중국 불법 거주자의 씨앗이 될 수 있습니다.

스쿼트 상태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교육을 잘 받은 젊은이들이고, 생활의 제약으로 인해 위험을 감수하도록 강요하지 않을 정도의 금전적 지원을 받는 경우가 많다. '히키코모리'가 사회 문제로 떠오른 일본에서는 현재 중국의 '뉴노멀' 경제상황과 고용압력을 감안하면 히키코모리 인구가 전체 인구의 1%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비율이 1%도 안 되는 우리나라는 좁은 의미로 불법 거주자가 수백만 명에 이르고, 넓은 의미에서는 불법 거주자가 더 많다. 숨겨진 성격으로 인해 불법 거주자의 수와 영향은 과소평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장에서는 스쿼트가 스쿼터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울증 경향은 개인의 합리성과 의지에 의해 통제되며 개인이 나타내는 성격적 경향일 뿐입니다. 깊은 우울증 경향은 우울증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우울증은 환자의 합리성이나 의지에 의해 통제되지 않습니다.

집에서 스쿼트를 하는 사람들은 사회화 의지가 낮고, 스쿼트 생활 자체의 관성으로 인해 스쿼트 생활을 계속하다 보면 스쿼트 생활을 떠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삶.

현재의 사회 환경은 은둔 생활을 조장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며, 집에 사는 사람들은 사회 활동이 거의 없고, 집에 사는 사람들 중에는 세상적인 의미에서 성공한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오늘날 정보의 발달로 주변 사람들이나 비슷한 자격을 가진 사람들의 업적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소극적인 사람들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볼 때 필연적으로 열등감을 갖게 됩니다. 어떤 성취를 이루었거나 자신의 결점으로 인해 집에 적극적으로 머무르는 사람들은 고립된 환경에 있으며 학습을 위한 노력이나 노력이 단기간에 보상되지 않거나 점차 흔들리거나 흔들리게 됩니다. 친척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자신을 의심합니다.

집에 머무르는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가 자신감에 미치는 영향을 피할 수 없습니다. 열등감이나 자기 의심은 불안, 우울증 및 자기 포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안과 우울증이 장기간 지속되면 심리적 고통을 유발하는 것을 피하는 "회피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들이 무력하다고 생각하며 스스로 한계를 정합니다. 이러한 자기인식 하에서는 열등감과 자기 회의가 심화되어 무단거주자의 심리가 자기고립의 방향으로 발전하게 되어 무단거주 생활의 관성이 형성된다.

이전 장에서 집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들은 다양한 수준의 불안과 우울함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과 부정적인 기분은 타인과 사회로부터의 고립을 강화하게 될 것입니다. 불법 거주자 자신의 타락에. 이러한 저하에는 일하고 공부하는 자신의 능력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 및 사회와 관계를 맺는 불법 거주자의 능력도 포함됩니다. 신체적, 정신적 기능의 저하로 인해 스쿼트의 관성이 증가하게 되며, 패시브 스쿼터는 기존 생활방식에 더욱 의존하게 되고, 액티브 스쿼터는 이 상태를 벗어나 다음 단계로 진입하려는 의욕을 잃게 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쪼그려 앉은 상태에 있거나 쪼그려 앉을 예정인 사람은 신체적, 정신적 저하를 피하거나 늦추기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장에서는 일상 생활과 휴식, 언론과 외부 정보에 대한 직면, 심리적 구성 등의 측면에서 시작하여 불법 거주자가 퇴화를 예방하거나 늦추는 몇 가지 방법론을 논의합니다.

집에서 쪼그려 앉는 동안 일하는 시간과 휴식 시간의 변화는 당사자가 자신을 통제할 수 없거나 소홀히 한다는 신호를 나타냅니다. 자기 규율은 한편으로는 대부분의 경우 자명한 반면, 이를 주장하는 사람은 아직 소수에 불과하므로 항상 강조되어 왔습니다. 물론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든 특정 일정에 따라 생활하도록 강요하지 않고, 깨어 있을 때 활력이 넘치고 에너지가 넘치도록 비교적 규칙적인 휴식과 활동 주기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집에서 쪼그려 앉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신체 활동이 부족하지만 사고 활동이 잦다. 하루를 자고 나면 뇌가 피곤하지만 신체 소비가 비대칭적이다. 육체적인 피로감이 없고, 휴식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으며, 불면증이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수면을 늦추면 정신적 피로가 커져 휴식과 활력 회복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 경우, 휴식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은 육체적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몸이 약간 느껴질 때 운동을 하면 됩니다. 피곤하고, 깊게 잠들기가 더 쉬우며, 질 높은 수면은 잠에서 깬 후에도 기분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피곤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낳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신체 운동을 위한 최적의 신체 소모량은 운동하는 사람 자신의 체력의 70%이다. 에너지.

피곤하고 잠이 필요할 때 주저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세요. 숙면을 취하면 일과 휴식이 순환적인 패턴을 형성하게 됩니다. 재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이 많지 않고, 잠을 자지 않고 끝내야 할 일도 없다. 그리고 불안이나 우울증으로 인해 불면증이나 졸음에 시달리는 경우에는 억지로 잠들기보다는 먼저 매듭을 풀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불안과 우울 성향, 열등감, 자신에 대한 의심, 타인에 대한 지나친 경계심 등 불법 거주자가 직면하는 심리적 문제는 다음과 같다.

오랫동안 대면 의사소통이 부족한 정착민들은 앞서 언급한 심리적 문제와 함께 다양한 정도의 의사소통 장벽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상호작용할 때 자신의 의사소통 장벽은 상호작용 자체에 부정적인 피드백을 가져오고, 이는 기존의 심리적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것입니다.

심리적인 문제나 내면의 불편함이 생겼을 때 심리적 구축이 필요하다. 심리적 발달은 학습이나 지도를 통해 심리적 장애나 경미한 불편함에 적응하는 과정입니다. 불법 거주자의 경우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보내고,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부족하며,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보다 스스로 적응하려는 의지가 더 높습니다. 이 장에서는 심리적 구성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관련 개념과 방법론을 탐구합니다.

성찰은 자신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것입니다. 심리적 구성을 수행하기 전에, 심리적 구성의 대상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하다. 대상이 자기 자신일 때, 성찰은 꼭 필요한 단계가 된다. 불법 거주자로서 공부와 일 외에는 사회 활동이 거의 없으며, 자신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삶의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불법 거주자의 성찰에 좋은 기반이 된다.

성찰은 합리적인 분석의 과정으로, 차분한 내면 환경과 자신의 심리적 활동에 대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강한 감정적 경험에 빠지면 자신의 내면 환경은 차분하지 못하며, 이로 인해 업무에 몰두하거나 공부하거나 온라인 미디어를 검색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강한 감정적 경험에 빠지게 되면 비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생활 속에서 심리적으로 자극을 받은 일부 사람들은 일,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오락에 몰두하거나 알코올 및 기타 중독성 물질을 섭취하게 됩니다. 즉, 성찰에 적합한 조건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평화로운 내면 환경과 자신의 정신적 활동을 자각할 수 있는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이 조건을 만들기 위해 집중 상태에 들어가 내면의 경험을 인식할 수 있는 몇 가지 활동을 스스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나 걷기 등 저강도, 보다 지속적인 운동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내면의 집중을 통해 과거에 대해 생각하거나 주변을 관찰할 수 있고, 과거의 특정 사건이나 주변 사물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감정적 경험을 관찰하고, 그러한 견해나 감정적 경험의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집중 상태에 들어가 자신을 관찰하게 되면 다른 심리적 활동이 촉발되어 내면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는 상태에 들어갈 수 있으니, 이 기간 동안에는 이러한 내면 활동을 의도적으로 억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내면 활동이나 감정적 반응의 근원을 주시하면서 확산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떠오르는 어떤 것이나 특정 상황에 대해 강한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고, 그것 자체도 일부 무단 거주자에게는 타인과 사회와의 접촉을 단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고객으로서 다시 직면하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인간은 자극을 받으면 스트레스 반응을 촉발할 수 있는데, 이는 심리적 차원에서 심리적 방어 메커니즘이 촉발되는 것으로 나타난다. 심리적 자극에는 부정적인 감정 경험, 자기 정체성과 일치하지 않는 것에 대한 인식 등이 포함됩니다. 심리적 적응의 본능적 반응으로서 심리적 방어기제는 자극의 종류와 당사자의 심리적 특성에 따라 부정, 환상, 퇴행, 우울, 승화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및 문헌. 본 절에서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심리적 방어기제를 사용할지, 아니면 심리적 문제나 불편함의 원인을 분석하고 정리하기 위해 성찰 후 심리적 구성 방법을 주로 논의한다.

심리적 방어기제는 인간이 자신의 마음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본능으로, 그 기능은 강한 자극의 불편함이나 충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명백히 긍정적인 효과 외에도 심리적 방어 메커니즘은 현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어느 정도 왜곡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해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당사자가 너무 큰 부담을 짊어져야 한다면, 무너지기보다는 현실을 조금 왜곡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심리적 방어기제는 자신을 보호한다는 환상을 제공한다. 때로는 환상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더 나을 때도 있지만, 그것이 환상이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것을 드러내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그 본질을 분석하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환상 뒤에 있는 것을 직면하기로 선택했다면 남은 길은 하나입니다.

진짜 딜레마는 환상을 인지한 뒤에도 그 환상을 계속 유지해야 할지 고민이다.

내면의 그림자와 마주하기로 선택했다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왜곡된 인지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원래 상황을 기억하면 나중에 비슷한 일이 발생할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물을 있는 그대로 직면하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직면해야 합니다. 자기 기대와 결합된 처리된 기억보다는 실제로 일어난 일을 인정하고, 자기 기대에 따른 자신의 이미지보다는 원래의 자기를 인정해야 합니다. 그림자의 이유, 요인으로부터 자신을 면제하지도 않고 자신에게 속하지 않은 책임을 떠맡지도 않습니다. 그 과정에서 도덕적 판단을 내리지 마십시오. 이렇게 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고, 또 다른 고통이 생길 수도 있지만, 본래 진리를 갈망하는 사람이라면 바람직한 접근 방법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주변 환경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거나 자신이 통제할 수 있었던 요소가 통제를 벗어났다고 생각할 때 통제 감각을 다시 확립하고 싶은 욕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소원을 실현할 수 있는 장소나 사물이 있거나, 소원 성취를 대신할 수 있는 곳이나, 어떤 종류의 위로를 제공할 수 있는 장소나 사물이 있다면, 그 장소나 사물은 의지하거나 심지어 의지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생계에 관한 것입니다.

생계는 사물, 종교, 대인관계 등 다양한 형태를 띤다. 생계는 영적인 피난처를 제공하고, 통제력 상실에 대한 위안을 제공하며, 관련된 사람의 "상실감"을 완화시킵니다. 본질적으로 생계를 추구하는 것은 심리적 방어 메커니즘입니다. 온 세상이 어두워질 때 생계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남기는 등대, 빛의 장소와 같습니다. 또는 희망의 느낌을 만들어내는 것 자체가 강력한 힘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희망을 지지하고 특정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동기 부여의 원천이 됩니다. 그러나 '희망'은 소망의 실현을 약속할 뿐이며, 그 소망 자체는 인간 자신에 의해 실현된다.

고도정보화 시대는 많은 정보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누구나 인터넷이나 인터넷을 통해 잠시 엿보는 것으로 얻을 수 있다. 다른 미디어에는 해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엄청난 양의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정보에는 얕은 수준과 즉시성이라는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불법 거주자들은 이런 종류의 정보 흐름에 노출될 기회가 더 많습니다. 지루한 불법 거주자들은 이러한 정보에 길을 잃을 가능성이 높으며,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갑니다.

고도의 정보화 시대를 맞아 미디어는 이 사회에 엄청난 양의 정보를 쏟아 붓고 있으며, 정보의 흐름은 전례가 없습니다. 푸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에는 훨씬 더 큰 단점이 있습니다. 사용자 기본 설정에 따라 정보 푸시를 필터링하여 사용자가 항상 선호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한편으로 미디어는 작은 카테고리에서도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며 선호도에 따라 필터링하면 사용자에게 정보 흐름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사용자는 항상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사용자의 고유한 인식과 편견을 계속해서 강화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발생하는 오해 중 하나는 그들이 보고 생각하는 것이 세상의 대부분이라는 것입니다. 발전된 미디어는 개인을 하나로 묶고 인류를 분열시킵니다.

오늘날의 미디어는 수신자에게 포화 상태가 되는 정보의 꾸준한 흐름을 생산합니다. 이 정보를 제한하지 않고 흡수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정보의 양에 압도되어 생각할 여지가 없으며 무의미하거나 편향된 미디어 콘텐츠에 휩쓸려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정확한 선호를 강요하면 당신의 생각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주변의 1/3에이커의 땅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어떤 불리한 점이 있더라도 두뇌 능력은 저하됩니다. 일하거나 공부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단점을 피하기 어렵고, 타인과 사회와의 연결이 약한 무단 거주자는 고통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정보화와 발전된 미디어에는 당연히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단점을 피하는 것뿐입니다.

처음에는 " How to "집에서 우아하게 쪼그리고 앉기"라는 주제가 개발되었지만 개념에 대한 정의, 설명 및 배경 정보도 내 자신의 통찰력과 결합되어 작은 주제가 마침내 작은 연구로 바뀌었습니다.

불법 거주자의 출현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거시적 관점에서 불법 거주자는 사회적 생산 과잉과 물질적 풍요의 산물인 반면, 불균형한 사회적 부의 분배와 시장 경쟁은 미시적 관점에서 불법 거주자의 출현을 가져왔습니다. 관점에서 볼 때 성격 특성, 자기 인식 등이 쪼그리고 앉는 상태에 들어가기 쉬운지, 쪼그려 앉는 원동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서는 거시적인 측면보다는 미시적인 설명과 개인적인 제안에 더 중점을 둡니다.

쪼그리고 앉는 것은 다양한 정도의 부정적인 외부 효과를 동반하지만, 쪼그리고 앉는 것이 전적으로 부정적인 동기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는 것은 아닙니다. 외부에서 보면 쪼그리고 앉은 집은 '조용한' 상태이지만 움직임과 고요함은 서로 연결되어 변증법적으로 통합됩니다. 집에서 쪼그려 앉는 것이 가져오는 외부의 "고요함"은 내면의 성장과 자기 이해를 위한 "역동적인" 조건을 만들고, "조용한 삶"에서 성장하며 직면하는 부정적인 압력과 맞서 싸우는 것이 평온함의 열쇠입니다. 움직임은 불법 거주자가 직면해야 하는 시험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