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대규모 삼부작'의 마지막 장은 OK
'대규모 삼부작'의 마지막 장은 OK
선생님과 같은 감정을 느낀 적이 있나요?
가끔 '나쁜 영화', '작은 영화'를 아주 일부러 즐겨 봐요.
도우반 점수가 높지 않고, 메인 크리에이터가 인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거대하고 엘리트하고 진지한 것에서 잠시 숨을 쉴 수 있는 일종의 감정, 포인트가 있다.
예를 들어,
"작가의 거짓말: 의리와 의리를 유혹하는 범죄"? 소설가의 속임수
두반은 6.7점을 받았습니다.
홍콩 시나리오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3부작 마지막 작품.
규모면에서는 고르지 못한 'All the Way to the West'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도덕적으로 보면 '서구의 멸망'과는 다르다. 실생활의 주제를 담은 관 모양의 우주 캡슐입니다.
그러면 무엇이 그렇게 흥미롭고 Sir의 추천을 받을 만한가요?
'작가의 거짓말'은 앞의 두 이야기를 각각 조금씩 취한 것 같습니다.
?'송곳니'와 '욕망'을 통합해 기만과 기만으로 가득한 '송곳니'를 쏘아 올린다.
영화 초반에 한 젊은 여성이 건물에서 떨어졌다.
다음 순간 작가 서철(장젠성 분)이 사인회에서 자신의 소설을 읽고 있다.
화면에 '50일 전'이 뜬다.
낙하사건은 그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점은 이미 설명한 바 있다.
아내를 쫓는 사연을 읽었을 때.
"너무 행복해서 입에서 귀로 입을 열 수 없었다"라는 문장은 광동어 원문에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너무 압도되어 울다
이 문장은 여자가 달래서 유난히 행복했다는 말에 가깝다.
집 밖에서는 사랑으로 닭고기 수프를 만들고 전기를 생산한다.
집으로 돌아온 차갑고 폭력적인 집행자.
사진 속 한 사람은 선명하고 다른 사람은 흐릿한 두 사람 사이의 소외감을 주목해 보세요.
차가운 폭력은 불평등의 장기적인 패턴에서 비롯된다는 Sir의 분석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아내는 기꺼이 길들여지는 벼벌레가 되기를 원하면서 독립성을 포기하면서 '인간 대접'에 대한 존중도 잃게 된다.
△ 너무 게으른 나머지 서철에게 물을 채워줄 생각까지 하는가
이날 서철은 집을 빌렸는데 갑자기 아름다운 미혼 여성 일레인(마츠오카 리나) 문에 왔어?
검은 레이스 아래에 늑대의 송곳니와 발톱을 숨겨 늑대를 집 안으로 유인합니다.
이 여자는 임대료를 낮추려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서제를 유혹하기 위해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빅토리아 시크릿' 브라 세트인 미끼를 펼치는 것이다.
이 브랜드 이름은 홍콩 영화에서 '유령의 집'에 대한 비유로도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
방호청 감독의 '빅토리아 No.1' 입니다. 호 차오이 주연.
이런 여자는 집을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욕심이 많은 편이다.
물론 일레인은 3만 위안을 지출한 뒤 이 집을 성공적으로 임대했지만 가격이 충분히 저렴하지 않다고 느꼈다.
그 결과 서저둥의 사악한 의도를 간파하게 됐고, 약간의 힌트만으로도 미끼를 잡을 수 있었다.
서철에게 세입자의 문은 활짝 열려 있었고, 분위기는 더 이상 차갑지 않았다. 그는 냄비 위의 개미가 됐다.
이 음란한 남자는 18,000위안을 내지 않아도 되니 뭔가 수상한 생각이 있는 모양이다.
집값은 계속 하락했고, 세입자는 한집을 쓰는 연인이 되었고, 연인에서 애인이 됐다.
'빅토리아'는 적법하게 생활비를 요구했다.
임대료가 30,000에서 10,000으로 떨어졌습니다.
남자는 섹스에 욕심이 있고 여자는 돈에 욕심이 많다.
끝이 없는 욕망과 조급한 욕심이 목을 묶는 밧줄이 됐다.
그를 기다리며 차근차근 파고들다 보면 어느 날 마침내 그는 그물을 닫게 될 것이다.
Xu Zhe는 기회를 이용하여 아내를 보내고 여주인을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테디베어에 설치된 카메라가 침대를 겨냥해 모든 것을 녹화했다는 사실을 꿈에도 몰랐는데…
이것이 Xu Zhe Lie의 누드 사진을 감쌌다.
여주인은 천만 원을 원한다.
이 돈을 줘야 하나 말아야 하나?
안 주면 누드사진이 노출된다. 이혼하면 순자산 1억의 절반을 아내와 나눠 갖는다.
여기서는 아무 이유 없이 1000만 달러를 잘라내고 싶다.
이 협박은 언제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Xu Zhe는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욕심 많은 여주인은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처음에 건물에서 떨어진 여자였습니다.
Xu Zhe가 악의로 그랬습니까?
계속 읽어보세요.
여주인은 사망했고, 서철(Xu Zhe)은 경찰에 의해 1차 용의자로 체포됐다.
경찰 조사에서 그는 집을 싸게 빌린 진짜 이유를 숨겼다. 고인의 여주인과의 관계를 은폐합니다.
하지만 작은 움직임의 디테일은 그의 패닉을 드러냈다.
코를 만지고 손가락을 꽉 쥐세요.
그런데 이게 사실일까요? 그 사람이 진짜 살인자인가?
서두르지 마세요.
제목을 다시 보세요.
거짓말이라는 단어와 더불어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작가'의 정체성이다.
소설가는 말과 언어로 연극을 만드는 데 익숙합니다. 그는 자신의 IP 이미지를 공들여 만들어내고 대중적 아우라를 강화합니다.
작가 Xu Zhe는 자신이 하는 거의 모든 활동을 인터넷에 게시하지만 새로운 모습과 장식으로 이를 게시합니다.
원래는 바람을 피우려고 핑계를 대고 운동을 하려고 했으나, 나가자 아내가 같이 가자고 했다.
사악한 의도가 담긴 '움직임'은 무산됐고, 심각한 움직임은 추적됐다.
기분은 망했지만 긍정적인 사진을 게재했다.
"런닝머신을 반복해서 달리는 것은 매일 해야 하는 일이고, 인생에서도 마찬가지다..."
거짓말.
마지못해 아내로부터 아이를 데리러 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아이를 품에 안고 한 손으로 셀카를 찍는다.
"분리하기 힘들어요. 더 꽉 잡아요."
거짓말.
Xu Zhe는 좋은 남편이자 아버지로서의 역할을 은폐하기 위해 거짓말을 사용하면서 단계적으로 자신만의 거짓 친구 서클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본 선생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인생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잘 살고 있다'는 환상을 전달하기 위해 친구 서클의 지리적 위치는 눈에 띄는 한 위조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거짓말을 믿기보다는 세상에 귀신이 있다는 것을 믿고 싶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제 그는 말없이 타이핑만으로 '속임수'를 할 수 있게 됐다.
소위 작가라는 사람은 사실 니시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아이러니하고 심지어 자기 비하적이기도 하다. 사랑살인을 소재로 한 서스펜스 영화를 보는 것보다는 어둡고 유머러스한 우화를 보는 것이 더 낫다.
항아리에 거북이를 잡고 싶은 소망을 참이든 거짓이든 책에 적어보세요.
서철은 상습범인가요? 실수로 실수를 저지른 살인자일까?
그는 감옥에 갈 것인가, 아니면 탈출할 것인가?
선생님, 스포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보고 나면 무라카미 하루키의 '3부작'이 분명해진다.
이것은 실제로 작가가 쓴 '세 가지 거짓말'의 제목이다.
'서쪽으로'에서는 아버지의 거짓말이 주인공 마음속 가장 숭고한 이미지를 무너뜨렸다.
그리고 그는 과감히 서쪽으로 가는 길에 나섰습니다.
반란이다.
'서부의 몰락'에서는 한 소년이 집을 살 돈을 모으기 위해 여자친구에게 개발하러 미국에 간다고 거짓말을 했지만 사실은 미국에 머물렀다. 홍콩의 프린스 우주 캡슐.
허영심이다.
'작가의 거짓말'은 거짓말을 생계를 위한 기술적인 직업으로 다룬다.
성공의 과학입니다.
"가장 악랄한 거짓말은 침묵 속에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야기에서는 거짓말이 당연하게 여겨지고, 아주 적은 비용으로 가장 큰 이익을 얻는다. 가치의 조건.
어떤 사람은 사랑을 구했고, 어떤 사람은 목숨을 구했고, 어떤 사람은 거짓말에 의지해 인생의 또 다른 일을 시작하기도 했다. 거짓말은 일종의 '진실'이자 '정의'가 됐다.
'작가의 거짓말'은 시작 부분에서 진실을 밝힌다.
"사람들은 거짓말을 좋아하는데, 그것은 자연스럽고 퇴폐적인 취미이다."
영화 그게 다야.
여전히 '작고', 조금 '거칠고', 조금 흥미롭고, 심지어 '저속'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서 씨는 그러한 영화의 존재와 가치를 거짓말로 부정하고 싶지는 않다.
작가의 말을 인용해 마무리하자면 어떨까.
장이머우 감독의 '거도', '금령십삼비녀'의 각본가인 유항.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초창기에는 엘리트의 세계관에 대한 기대가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의견은 다른 사람을 경멸하는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진리를 찾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진리를 찾지 못한 사람을 멸시하는 것은 문제입니다.
사람은 세속적인 삶을 살아갈 권리가 있고, 또한 타인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한 저속하게 살아갈 권리도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주장하는 인도주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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