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샨다 이바오
샨다 이바오
중국 온라인 게임 회사 순위
회사 종합 강점에 따른 순위:
1위 Shanda Group
2위 NetEase
3위 Tencent
4위 Zhengtu Network
5위 Ninetowns
6위 Perfect World
The 7위 금산
8위 Tianqing Digital
9위 Century Tiancheng
10위 Tianlian
사용자 평판에 따른 순위
1위 Jiuyou
2세기 Tiancheng
3위 Perfect World
4위 Mingshan
5위 NetEase
6위 Tencent
7위 Zhengtu
Eighth Ninetowns
9위 Jinshan
10위 Moliyou
기업 혁신 역량에 따른 순위
1위 Perfect World
2위 Zhengtu
3위 NetEase
4위 Shanda
5위 Tencent
6위 Lianzhong
7위 Jinshan
8위 Tianqing Digital
9위 Jiuyou
10위 Sohu
2007년 중국 온라인 게임 회사 개요
2007년 상반기에는 온라인 Jiuyou, Perfect World 및 Journey는 대규모 캐주얼 게임과 전통적인 2DMMORPG 모두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년 간의 프로모션 이후 CSP(Come-Stay-Pay) 아이템 모델이 점차 주류 과금 모델로 자리 잡았습니다. 2007년 상반기 온라인게임산업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보였다.
대형 온라인게임업체는 차별화가 뚜렷하다
이는 2007년 상반기에 널리 퍼져 있던 동질성과 일치한다. 온라인 게임 개발 초기 단계(2002~04) 경쟁은 다르다.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대형 온라인 게임 회사들은 모두 특정 분야에서 핵심 경쟁력을 갖고 있었고, 회사의 발전 경로는 차별화되는 추세를 보였다.
1. 소규모 캐주얼 게임 절대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텐센트
텐센트는 강력한 사용자 이점과 빠른 연구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캐주얼 게임 분야에 갑자기 등장했고, 그 기세는 빠르게 추월됐다. Lianzhong과 Winger를 설립한 것은 2007년 3월 Tencent의 게임홀, 배틀 플랫폼, QQ홀 등 미니게임 동시 접속자 수가 300만 명을 넘어섰고 Lianzhong의 캐주얼 미니게임 최고 기록은 2007년 3월입니다. 온라인에서는 600,000개에 불과합니다.
2. 3D 대규모 온라인 게임 에이전시 시장에서 독보적인 디나인
디나인은 국내 온라인 게임 '미라클'과 블리자드의 ''의 에이전트가 된 이후 막대한 이익을 안겨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자사 제품의 단일성을 의심하는 외부인의 목소리 속에서 나인타운스는 빠르게 '월드 오브 미라클스', '소드 오브 엑설런스', '원더랜드 2', '게이트 오브 엑설런스' 등 다수의 대규모 MMORPG 게임을 대표했다. Darkness' 및 기타 고품질 온라인 게임. 이들 온라인 게임은 대규모 3D 온라인 게임에서 The9의 선도적인 위치를 확고히 할 것입니다.
3. Zhengtu는 단일 제품, 집중 재배 및 뛰어난 성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hi Yuzhu의 "Zhengtu"는 2005년 가동 이후 계속해서 획기적인 발전을 보고해 왔습니다. 2007년 5월, 3월에는 동시 접속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해, 동시 접속자 수가 100만 명을 넘은 세계 3번째 온라인 게임이 됐다. Zhengtu Company의 게임에 대한 세심한 작업은 회사 고위 경영진의 온라인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 및 운영 팀의 혁신 및 마케팅 역량과 분리될 수 없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전드', '레전드 월드'에 이어 '정투'도 중국 2D 판타지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4. NetEase의 장기 독점 라운드와 서유기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게임
NetEase의 제품 라인인 '서유기 2' 중 서유기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게임 2종과 “환상서유기” 역시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상록수입니다.
그 중 '환상서유기'의 동시 접속자 수는 계속해서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2007년 3월에는 동시 접속자 수 150만 명에 도달했다고 발표해 온라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세계에서 동시에 온라인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턴제 온라인 게임이 늘 등장하고 있지만, NetEase는 Journey to the West를 배경으로 턴제 온라인 게임을 확고히 독점해 왔습니다.
5. 대형, 중형 캐주얼 게임을 장악한 지우유
지유는 초기에는 대규모 온라인 게임을 대표했지만, 설립 당시부터 적자를 내지 못했다. 2006년까지. 지난 2년간 '오디션', '오디션' 등 여러 대형 뮤직캐주얼 게임이 지우유로 대표됐고, 이는 지우유에게 재기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우유의 성공 기반을 마련했다. 현재 Jiuyou의 뮤직 캐주얼 게임은 동시에 1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Audition"은 최대 800,000명의 온라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6. 퍼펙트월드의 독립 3D 온라인 게임의 기치
국내 2D 온라인 게임의 독자적인 연구 개발은 상당히 성숙해졌으나, 3D 온라인 게임의 경우 늘 뒤쳐져 왔다. Perfect Spacetime은 유럽, 미국, 한국, 일본의 대형 온라인 게임 제조업체에 뒤이어 이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과의 거리를 크게 좁혔습니다. '퍼펙트 월드'는 중국에서 개발된 대규모 3D 온라인 게임으로, 중국 내 온라인 이용자 수가 30만 명에 이르렀고, 해외 시장 진출 시에도 최고치인 20만 명을 달성했다. 온라인 사용자. Perfect World의 몇몇 3D 온라인 게임의 누적 온라인 사용자 수는 중국의 유명한 "World of Warcraft"를 능가했으며 국내 고품질 3D 온라인 게임의 배너가 되었습니다.
7. Shanda는 완전한 제품 라인과 강력한 종합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anda는 중국에서 가장 포괄적인 온라인 게임 제품과 가장 풍부한 게임 운영 경험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Legend 시리즈의 온라인 게임과 같이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자체 개발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Overlord" 및 "Dungeons and Dragons"와 같은 우수한 에이전트 제품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온라인 게임은 물론 "Bubble Hall" Winger 및 Haofang Platform과 같은 캐주얼 게임 및 전투 플랫폼도 있습니다. Shanda는 국내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Shanda는 온라인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Shanda Yibao와 같은 거실 엔터테인먼트 센터도 개척해 왔으며 모바일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계속해서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가장 포괄적인 온라인 게임 주력 회사입니다. 중국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종합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업체들은 발전을 위해 사업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네티즌 기업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운데, 신규 수익 창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포인트:
1. 텐센트는 대형 롤플레잉 게임인 QQ판타지, 중국 등 대규모 온라인 게임에 진출했다
2. 독립적으로 개발된 "Happy Westward Journey"
3. Zhengtu의 3D 시장 확장: 새로운 게임 거대 기업이 준비 중입니다.
4. NetEase의 3D 게임 진출: “Heroes of the Tang” 다이너스티' 및 'Tianxia II'가 테스트에 들어갑니다
5. Jiuyou는 독립적인 연구 개발을 수행합니다. 즉, "Super Dancer", "Super Musician" 및 "Crazy Car"와 같은 게임을 독립적으로 연구 및 개발합니다. p>
6. 샨다, 캐주얼 게임 본격 진출: 탁구 게임, 레이싱 게임, 기타 올림픽 컨셉 게임 등 적극적으로 에이전트 활동
7. 퍼펙트 월드 해외 시장 진출: 퍼펙트 월드 해외 에디션 본격 진출. 해외 시장 진출
상장을 통해 빠른 확장을 원하는 온라인 게임 회사
1. 퍼펙트월드는 나스닥에 상장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1억 달러를 조달할 계획입니다
2. 지우유가 일본에 진출을 신청했고, 일본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
3. 킹소프트 온라인게임 사업을 분사해 상장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있다
4 . Zhengtu Network는 항상 나스닥 진출을 계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