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영화나 MV 촬영할 때 캐릭터 뒤의 영상은 왜 움직이지 않나요?
영화나 MV 촬영할 때 캐릭터 뒤의 영상은 왜 움직이지 않나요?
이것을 영화나 TV에서 말하는 포스트 키잉 기술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단색을 키아웃하여 채널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국에서는 촬영할 때 캐릭터가 파란색이나 녹색 배경 앞에 서서 액션을 수행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파란색이나 녹색이 없기 때문이죠. (물론 사람은 파란색 옷을 입을 수 없습니다. 사람의 옷도 단추로 채워져 있어 투명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 주위의 파란색 천은 모두 나중에 소프트웨어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 , 가장 일반적인 PREMIERE 또는 AE 어떤 소프트웨어로도 가능합니다. 그러면 영상 하단에서 다른 영상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합성되면 앞으로 사람이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배경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일기예보입니다. 사람과 배경의 전자지도는 이 키잉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촬영 현장에는 파란색 또는 녹색 천이나 보드가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TV 방송국에서 제작되는 대부분의 효과가 실시간 키잉과 합성이 동시에 컴퓨터에서 완료된다는 것입니다.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대부분 촬영이 끝난 후 후반 작업으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촬영할 때 컬러 천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는 보드는 순수해야 하며, 특히 천에 색조나 자국이 있는 한 기성품일 때 주름이나 그림자 없이 천을 평평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는 후속 키잉 효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소프트웨어에 들어간 후 즉시 키아웃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먼저 사진의 색상 대비와 채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목적은 천이나 보드의 색상을 더 선명하고 순수하게 만들어 컷아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미지 클리핑 효과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사람의 경계와 배경 사이의 관계입니다. 사람의 가장자리 대부분에는 색상 천이 있거나 색상이 반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소프트웨어는 가장자리 부분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력은 전적으로 소프트웨어에 달려 있지 않으며 어떤 종류의 조정 상태에서 이를 처리하는지는 경험과 기술의 결합입니다. 소위 베테랑이죠!
아주 흥미로운 점은 외국에서는 사진을 찍을 때 파란색을 사용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외국인 눈이 파랗네요 하하! 눈이 뽑혀지네요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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