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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알려주세요 2019
(2부)
시인을 매료시킨 여자
굴러가는 세상 속에서 얼마나 많은 서로의 맹세가 소멸되었는지,
그리고 함께 늙어가면서도 서로 괴롭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살로메와 릴케의 관계는 고작 3년뿐이었고, 그들은 영원한 연인이 됐다.
더욱 특이한 점은 살로메가 자신을 죽음으로 위협한 안드레아스와 결혼했지만 43년 동안 세 가지 조항의 섹스리스 결혼 생활을 함께했다는 점!
이 세상에 기준으로 삼을 수 있는 삶은 없습니다. 정해진 모델도 아니고, 살로메의 삶이 반드시 똑같을 수도 없지만, 적어도 우리는 달라지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살로메 앞에 나타난 남자는 6개 국어에 능통한 언어학 교수 안드레아스였다. 그는 유행하던 가짜 결혼을 빙자해 그녀에게 '가짜 결혼'을 제안했다. 4년 동안 학업과 생활을 함께 하던 폴은 “친절하고 나한테 오지 마세요”라며 떠나고, 뒤도 돌아보지 않았다. 이렇게 그녀는 안드레아스와 43년의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그녀의 사랑과 섹스는 결혼 외의 것이었고 안드레아스와는 거의 아무런 관련도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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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켈이 앞에 나타났을 때 그녀의 모습은 그녀보다 15살 어리고 시인의 재능을 갖고 있었지만 아직은 조금 미성숙한, 우울하지만 열정이 넘쳤고, 천성적으로 외롭지만 사랑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했던 길로를 만났을 때의 복제품 같았다. ... 그녀는 그가 출판사를 추천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Girot가 "Louise" "Lou"로 이름을 바꾼 것처럼 그의 시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Salome도 "Rene" "Reine"으로 이름을 변경하여 Rilke에게 신비한 힘을 부여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의 사랑을 받아들였습니다:
눈을 멀게 하세요. 나는 여전히 당신을 볼 것입니다
귀를 막으면 여전히 당신의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발이 없어도 너에게 가는 길은 찾을 수 있다
입이 없어도 간절히 빌 수 있다
팔을 떼면 너를 붙잡을 것이다
>내 마음으로 널 붙잡아줄게
내 심장을 내 손으로 찢는 것 같으니
내 마음이 널 맴돌겠지
만약 당신이 내 머리에 횃불을 던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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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당신에게 피를 뿌릴 것입니다
레이나는 여성스러운 기질을 지닌 시인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그들은 안드레아스 앞에서 공개적으로 사랑을 나눴습니다. 1897년 여름은 살로메에게 인생 최고의 여름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들은 함께 시를 쓰고, 함께 웃고, 함께 여행하고, 서로를 보살피고, 서로를 껴안고 사랑에 빠지는 등 매우 낭만적인 시간을 보냈습니다. 베를린으로 돌아온 후 Rainer는 집 근처에 집을 빌렸고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가서 톨스토이와 살로메의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레이나는 왜 남편과 동행하지 않느냐고 묻자 “나는 절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레이나는 어렸을 때부터 자극을 받아 심한 망상에 시달렸고 종종 그의 어머니가 자신을 감시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그는 매우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레이나는 살로메 없이는 살 수 없고, 살로메 없이는 "숨을 쉴 수도, 먹을 수도,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다"며 매 순간 그녀의 동료가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그녀와 결혼하겠다고 제안했지만 여전히 거절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너무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자유를 잃게 됩니다. 그녀는 그의 인생과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되었지만, 자신을 그의 뗄래야 뗄 수 없는 아내로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내가 만난 여자 중 가장 자애로운 여자입니다
당신은 나의 좋은 형제이자 나의 사랑하는 여자
하지만 심지어 more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어린애 같습니다
당신은 나의 가장 온화한 만남입니다
나의 가장 힘든 투쟁
당신은 나를 들어올리는 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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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삼킨 것도 심연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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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체는 살로메를 떠난 뒤 극도로 우울했지만 그 유명한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를 성취했다. " "; Paul은 등반 중에 사망했는데 실제로는 자살이었습니다. Rickel은 그녀를 떠난 후에도 계속해서 시를 썼습니다. Riquel은 Salome이 자신을 영적으로, 성적으로 통일되었다고 생각하는 거의 유일한 연인이지만 나중에 Pinele 박사와 성관계를 갖고 임신하게되었는데 이는 그녀의 삶에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섹스가 가져다주는 쾌락은 일시적인 쾌락일 뿐, 일종의 신경 돌출을 과도하게 자극하는 것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피넬레는 아이를 낳은 뒤 남편과 이혼하고 비엔나에서 정상적인 가정생활을 하기를 바랐다. 그녀는 나무에서 뛰어내려 아이를 낙태했다. 그녀의 남편은 1905년에 그녀의 하녀와 함께 딸 메리헨을 낳았고, 나중에 그녀는 그녀에게 입양되어 노년기에 그녀를 돌보았습니다. .
아마도 그녀가 바라던 대로 사람은 일생에 단 한 번, 관심과 상관없이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은 만날 수는 있지만 찾을 수는 없지만 생각의 높이는 산만큼 높을 수도 있고, 스승이 높은 제자를 낳을 수도 있는 삶의 맹목적인 만남이다. 살로메는 프로이트를 다시 만날 기회를 얻었고, 그녀는 프로이트가 자신이 어렸을 때 상상했던 신과 똑같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는 그는 그녀의 "신"입니다. "인간은 우리 사회의 희망과 내면의 우울증에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 안에서 실현된 소망을 보충하기 위해 환상의 삶을 만듭니다. 현실의 결함.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후 25년 동안 그녀는 프로이트와 함께 심리학을 공부했고 독일 최초의 심리학자가 되었습니다. 최초의 정신 분석가 중 한 명인 그녀의 여성 역할과 젠더 과학에 대한 연구는 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프로이트의 연구와 그녀의 "활동적 자기애" 이론은 정신분석학의 최전선에 남아 있습니다.
살로메는 위대한 철학자이자 심리학자였습니다. 그녀는 결혼과 가족에 얽매이는 것을 거부했지만 관계에 대한 그녀의 태도 중 일부는 '어린 시절의 추억'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색종이로 정성스럽게 포장된 작은 선물이지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라고 생각해서 일부러 개봉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움을 현실로 바꾸는 것보다 영적인 즐거움을 누리고 싶어합니다.
프로이트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신 소녀들은 자연스러운 이별 과정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성에게 마음을 여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말했습니다. 프로이트가 자신의 심리 상태를 분석했을 때, 그녀는 릴케와 질로 외에 그녀에게 주었던 것과 같은 강한 감정을 피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로 정신과성에 대한 살로메의 후기 태도였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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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의 형식으로 표현된 영화다. 노인 사밀레에게는 실생활에서 중요한 두 사람이 있는데, 그중 한 사람은 회고록 『독일학』의 저자이다. 살로메와 동행한 메리 첸(1905년 그녀의 가족에서 태어난 아이)입니다. 비록 말이 많지는 않지만 여전히 Mary Chen을 언급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파이퍼는 그녀가 단지 가정부일 뿐이라고 생각했고, 그가 언제 태어났는지 묻고 나서야 그녀는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깨달았습니다.
굴욕감과 우울함으로 가득 찬 이 소녀는 항상 그들의 옛 가족 계좌에 침입하는 것을 거부해 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결코 그녀를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살로메의 회고록에 언급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살로메와 그녀의 아버지 사이의 관계에 대해 매우 불안했습니다. 이 가정에서 그녀는 초대받지 못한 손님처럼 느껴졌습니다. 아버지와 살로메의 결혼사진을 들고 있는 마음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느껴졌습니다. 살로메는 그들이 "소집"되어 그들의 소중한 정보가 파괴될 위험에 처해 있을 때 비로소 용기를 내어 그녀에게 아버지를 진정으로 사랑했는지 물었고 살로메는 "다른 방법으로"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사랑 없이 자신을 낳은 여인을 껴안고 울었습니다.
Mary Chen은 또한 파이퍼가 그 역사의 시대를 보존하기 위해 회고록을 쓴 방식을 받아들였습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당신보다 더 나은 사람은 없으며 이제 파이퍼 씨가 파이퍼를 다시 초대했습니다." 그녀는 파이퍼를 위해 자료를 정리할 때 미래 세대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일부 메모를 불태웠습니다. 마침내 파이퍼는 난로에서 한 페이지를 집어 들었습니다. > "인생에서 선물은 거의 주어지지 않습니다. 제 말을 믿으세요. 그러니 원하는 삶을 얻지 못하면 훔치세요.
”
“당신은 세상을 바꾸고 싶은데 나는 나 자신을 바꾸고 싶을 뿐이에요!” "우리는 이생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모르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부분을 위해 싸울 용기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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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화는 Cordula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카브리즈 -포스트 감독의 영화 '루 안드레아스-살로메'는 2016년 6월 11일 중국 상하이영화제, 같은 해 6월 30일 독일에서 개봉됐다. *** 어린이부터 4개 연령층이 있다. 노인들에게. 헬레나 피스크(6세), 리브 리사 프레이스(16세), 카타리나 로렌츠(21~50세), 니콜 블랙(72세) 주연. 중국어로 번역하니 좀 헷갈리더군요.
원래 살로메의 감정적 경험은 매우 풍부하지만 감독은 특히 젊은 사람들을 위해 여러 이야기의 리듬과 글쓰기를 능숙하게 파악했습니다. 감독은 의도적으로 살로메를 언급하게 한 다음 파이퍼의 손에서 한 페이지를 되찾았고, 이는 영화 예술의 수준과 리듬을 잘 관리합니다.
대중적인 상업영화는 아니지만, 친구가 아주 엄숙하게 추천해 준 영화인데, 보는 과정이 참 우울하고, 읽고 나면 묘한 위안이 된다. > 살로메가 여성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싸운 지 수백 년이 지났지만, 여성은 아직까지 진정한 독립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남성은 지칠 줄 모르고 자신의 권력을 옹호할 뿐만 아니라 여성도 <마녀>의 어머니 무쉬카처럼 뗄 수 없는 공범입니다. 영화는 살로메의 계획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더 많은 여성들이 대대로 그녀의 후손들에게 자신의 삶을 심어 주었고, 경험을 할 때 오히려 편안함을 유지하는 경험을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자신의 운명이 다른 사람의 통제를 받도록 내버려두고 순종하면서 자신의 삶을 축소하려고 합니다.
역사가들은 살로메가 니체, 리커, 프로이트의 업적에 큰 공헌을 했다고 믿고 있지만, 그녀 자신도 그렇습니다. 또한 많은 작품과 생각의 보물을 미래 세대에게 남겼지만 살로메의 업적을 칭찬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Tips: 상트페테르부르크와 취리히 건축물
그래도 역사적, 산업적 배경을 좋아하는 분들은 조심해야 할 부분이 바로 이 영화의 배경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와 취리히의 독특한 도시 건축물은 도시의 경제, 역사, 문화의 전달자이며, 그 건축 양식은 도시의 영혼입니다.
살로메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떠났습니다. 그녀는 카드 뒷면에 성 베드로 서점 사진이 적힌 메시지 카드를 들고 눈물을 닦은 뒤 저층이지만 웅장한 상트페테르부르크 서점으로 들어갔다. 바이두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 서점을 확인했다. 정보에 따르면 이 서점은 1902년에서 1904년 사이에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 지어졌으며 높이는 23.5미터를 넘을 수 없으며 건물 높이는 6층입니다. 1917년까지 서점 건물은 독일 재봉틀 회사 소유였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1층은 러시아 주재 미국 대사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이곳에서 책이 판매되고 출판되기 시작했습니다. 1938년에 공식적으로 "상트페테르부르크 서점"이 되었습니다.
영화의 배경시간은 1877년이어야 한다. 러시아어로 의사와 상담했지만 당시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서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없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영화에 등장한 건축 양식은 그해에 남겨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건축 양식이라는 점이다. 많은 강과 400개가 넘는 다리가 있는 이 '북방의 베니스'는 1703년 표트르 대제가 건설한 것이다. 1712년에 그는 수도를 모스크바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옮겼습니다. 그 후 200년 동안 여러 세대의 차르들이 도시와 외곽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궁전과 궁전을 건설했습니다. 바로크 양식과 신고전주의 양식이 결합된 건축물과 조각품은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영화 속 또 다른 멋진 건축물은 취리히입니다. 리치는 3천 마일에 달하는 인간 활동의 역사를 지닌 도시로,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피의 폭풍을 겪었습니다. 종교혁명이 일어나던 16세기에 취리히는 문화와 경제 발전의 영광스러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18세기 프랑스 혁명 동안 상당한 이념적 영향과 사회적, 정치적 혼란이 있었지만 취리히는 곧 자신의 방향을 찾고 빠르게 현대화를 향해 나아가 유럽에서 가장 중요하고 활기찬 화학 중심지이자 산업 중심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도시. 1850년대에는 취리히와 바덴을 연결하는 스위스 최초의 철도가 탄생했으며 이로 인해 취리히의 섬유 및 기계 산업이 더욱 발전했고 이 기간 동안 건축과 종교는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취리히는 고대 문화와 현대 예술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도시다. 스위스에는 중세 시대에 지어진 벨린초나 성처럼 신축 건물과 오래된 건물이 결합된 사례가 많다. 1980년대 스위스 건축가 아우렐리오 갈페티(Aurelio Galfetti)가 고전주의와 현대성을 결합하여 복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영화의 배경이 현대식 건물과 고대 건물의 복합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도시의 주요 건물 중 상당수는 20세기 이전에 건축되었으므로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다양한 높이의 첨탑이 있는 교회입니다. 스위스를 상징하는 벽시계가 있는 이 교회는 이 도시 건축물의 영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