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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좌파, 히피, 비트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최근 여러 포럼에서 '신좌파'라는 용어가 자주 등장하고 있다. 덩샤오핑이 말했듯이 우파보다 좌파의 위험성이 더 크다. 더 무섭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신좌파'가 출현한 사회적 배경에 대해 객관적인 분석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좌파를 막기 위해서는 '신좌파'의 특징을 모두에게 알려야 한다.
특징 1: 현재의 좋은 상황에 반대하기 위해 마오쩌둥의 위대한 업적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특징 2: 반부패의 기치를 들고 대규모 부패에 참여합니다. Shuanggui Look의 큰 부패 요소이기 때문에 그들 대부분은 문화 대혁명 반란을 경험 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앞에서는 "만세 만세"를 외치고 뒤에서는 사람을 죽이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특징 3: 개혁을 기치로 한 반개혁. 대표적인 것이 축구계 Y 회장 출신인 샹 회장이다. 최악이었습니다. 이것이 주요 특징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온라인에 의견을 올려주세요
시대정신이 반항적이었고, 1960년대 문화도 반항적이었고, 1960년대의 삶도 반항적이었습니다. .
1960년대 서구에서는 상당수의 젊은이들이 전통을 경멸하고 도덕성을 버리고 의식적으로 주류 사회와 거리를 두며 주류 사회에서 용납할 수 없는 독특한 생활 방식으로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이러한 사회적 반란을 '히피'라 부르며, 히피들이 참여하는 반란 운동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문화적 반란을 '히피 운동'이라 한다.
히피 운동은 반항적인 자기 인식에 힘입어 미지의 세계로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 시작은 195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비에니키주의자들이 기괴한 의상과 기괴한 행동으로 뉴욕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전통적 전통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이들은 사회로부터 멀어지는 것을 옹호하며 '새로운 삶', '새로운 문학', '새로운 예술'을 옹호했으며, 마리화나를 피우고 재즈를 들었으며 전통적인 젠더 개념에 반대하고 '힙'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히피 문화를 개척했습니다.
1960년대에는 학생 반란이라는 역사적 분위기 속에서 히피 운동이 형성되고 히피 문화가 대중화됐다.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이상한 옷을 입고, 긴 머리를 기르고, 긴 수염을 기르고, 미니스커트를 입고, 마약을 하고, 재즈를 듣고, 그네를 춤추고, 동성애를 하고, 집단촌 생활을 하는 등 극단적인 행위를 하는 등 사회와 전통에 반항하는 일이 많았다. 1967년, 미국 매사추세츠 출신의 16세 중학생 마이크 메틀리(Mike Metley)는 우정과 형제애를 찾기 위해 집을 떠나 전국을 여행했습니다. 1968년 고향 라이덴으로 돌아온 그는 대학 및 중퇴자 7명과 함께 최초의 집단 마을인 '라이덴 코뮌'을 설립했다. 그들은 나무집 옆 개울에서 물을 길어와 나무를 이용해 요리를 하며, 남자와 여자가 따로 생활하며 소박한 생활을 하고 있다. '선사 시대로 돌아가자', '우정을 찾아서' 등의 슬로건을 내걸고 미국에서 그룹 활동이 등장했다. 처음에는 사회마을이 주로 샌프란시스코 진슈링 지역, 로스앤젤레스 선셋벨트, 뉴욕 이스트빌리지에 세워졌고, 이후 전국으로 확산됐다. 1970년에는 미국 전역에 40,000명의 회원을 보유한 200개 이상의 그룹 마을이 있었으며, 1971년에는 그 수가 거의 3,000개로 늘어났습니다. 그룹 마을은 단순하고 진정한 삶을 옹호하고 재산, 아동, 심지어 성에 대한 공공 소유를 구현하며 교육과 환경 보호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룹마을의 구성원들은 '우리는 미국에 살고 있지만 미국에 속하지 않는다'고 믿으며 대안적인 삶을 만들고 싶어한다. 집단마을 활동은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반까지 계속되었다. 히피 운동은 빠르게 유럽으로 퍼져나갔고, 유럽에는 수많은 히피 마을이 생겨났습니다. 독일연방공화국에는 이러한 공동체 마을이 약 110,000개 있습니다.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 외곽에는 북유럽 최대 규모의 '자유 마을'이 있다. 그 구성원은 현대 문명의 모든 제약을 버리고 자유롭고 '원시적으로' 살아가는 젊은 남녀들이다.
히피족은 또한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분출하는 데 열중합니다. 그들은 마약 사용에서 환상과 흥분을 추구합니다. 1960년대에는 마약 사용이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유행이 되었습니다. 미국 '뉴스위크' 보고서에 따르면 1969년 미국 57개 대학 학생 중 31.5%가 마약에 노출됐다. 일부에서는 이런 현상을 '마약 문화'라고 불렀다.
일부 히피들은 쾌락을 추구하고, 괴로움을 없애고, 전통적인 성관에 저항하고 반항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의 성, 동성애에 집착하기도 합니다.
많은 히피들은 부유한 백인 가정 출신입니다. 그들은 가난을 느끼고 축하하며 단순하고 평범한 삶을 경험하기 위해 부를 버립니다. 부유한 아이들이 주류 중산층의 안락한 삶을 누렸기 때문에 편안하지만 창의성을 억누르는 삶에 반항하게 되는 것은 주류 문화를 제대로 경험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을 비판합니다. 1969년 청년 반문화의 대표적인 인물인 로스작(Roszak)은 『반문화 만들기』라는 책을 출간했는데, 이 책에서는 반문화가 현대 기술사회에 대한 반영임을 분명히 지적했다. 반문화 참가자들은 신좌파나 학생 운동과 같은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참여 민주주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경멸했습니다. 그는 객관적 의식의 개념이 여전히 사회를 지배하는 한 기술이 사회를 지배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전문가에 의한 사회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히피들은 미국이 관습과 고정관념으로 가득 찬 세상이라고 믿으며, 개인의 개성을 억압하고 개인의 자유로운 삶을 박해하는 고정관념과 나쁜 습관의 집합체가 되어버렸다. 실제 사회와 실제 문화적 패턴을 활용하면 개인과 미국 사회가 막다른 골목에 빠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술이 고도로 발달하고 물질이 풍부하지만 마음이 통제되는 이 사회에 효과적으로 저항하기 위해 선사시대에서 영적인 힘을 찾기를 희망하며 '백 투 선사 시대'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그들은 특히 '아무것도 하지 않는 통치'를 높이 평가하며, 무위가 통치하는 단순한 사회와 단순한 삶만이 시민 개인의 존엄과 자유를 보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생활에서 출발하여 주류사회, 엘리트사회, 기술사회, 물질사회에 저항하는 '생명의 혁명'을 일으켰다.
Beat Generation은 영어로 Beat Generation입니다.
1. Beat의 유래와 의미
Beat라는 단어에는 지루함, 피곤함 등 12가지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 졸음, 안절부절, 소비, 록 음악의 비트, 노크 등 이 단어는 케루악이 처음 사용했는데, 케루악에 따르면 그는 친구가 영적인 절망과 세상의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는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듣고 나중에 고향에 있는 한 교회에서 계시를 받고 느꼈다고 합니다. 이 단어는 성경에 나오는 예수님의 '산에서의 가르침'(팔복)의 복음과 관련이 있는 동시에 대중적인 '밥' 음악(광기 많고 빠른 재즈 음악의 일종)의 리듬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리듬) 따라서 그는 비트를 사용하여 "완전히 패배했지만 자신감 있는 부랑자와 실업자 방랑자"의 삶과 정신적 전망을 요약합니다. John Holmes는 여기서 Beat가 주로 "영적/영적 의미에서 일종의 솔직함과 정직함, 가장 원시적인 본성이나 의식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의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The New York Times Magazine, 1952년 11월) 어떤 사람들은 또한 "모르겠다, 상관없다, 어차피 똑같다", "비트는 행복이다"라는 두 문장으로 요약되는 그리스 신화 속 디오니소스의 정신을 형상화한 것이라고도 생각된다. 1950년대 후반, 언론에서는 비트 작가들을 비트닉(Beatniks)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용어는 구소련이 발사한 인공 위성인 스푸트니크(Sputnik)에서 유래되었으며 경멸적인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
2. '비트세대' 등장 배경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지배계층은 공산주의에 대한 두려움에 휩싸였다. 그들은 외부적으로는 냉전과 열전을 벌이고 내부적으로는 고압적인 정책을 펼치면서 사람들은 늘 패닉 상태에 빠져 감히 서로를 믿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현실에 극도로 불만을 품고 감히 저항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권리는 무자비하게 짓밟혔고, 미국이 과시하는 자유와 민주주의의 미학은 더 이상 전통적 도덕과 가치관, 정통 선악, 이성과 질서 등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이 터무니없는 전후 세계를 설명해보세요.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소설, 시, 영화, 잡지 등이 매카시즘으로 오염되거나 보수적인 새 비평가들의 비판적 질시로 인해 생명력을 잃게 되면서 문화권도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문학과 예술은 우아함과 보수주의의 좁은 범위로 제한됩니다.
이때 실존주의는 미국 전역으로 확산되었고, 소설가 노먼 메일러(Norman Mailer) 등의 영향을 받아 미국식 실존주의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인생철학의 영향으로 사람들은 전통적인 윤리와 도덕을 버리고 다른 생존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은 이상한 옷을 입고, 머리를 길게 기르고, 상스러운 말을 하고, 근심 걱정 없는 삶을 살아갑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경멸하고, 모든 것을 부정하며, 고정된 직업과 결혼, 가정생활을 싫어하며, 원시 생활로의 복귀를 옹호하고, 마약 남용, 알코올 중독, 도둑질 같은 짓을 하며 극도로 침울해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침몰 속에서도 그들에게는 독점자본의 지배에 반대하고, 외세의 침략에 저항하며, 기계문명을 혐오하는 열정적인 면도 있다. 그들은 무정부주의적 개인주의자 집단, 자기 자신부터 시작해서 미친듯이 절대적인 개인의 자유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집단이라고 할 수 있다.
3. '비트 세대'의 출현과 종말
'비트 세대'는 1955년에 탄생했다. 그해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동하던 여러 시인들이 공동으로 시 낭독과 함께 긴즈버그는 '비트 세대'의 분노하고 목쉰 사회에 대한 항의를 표현한 그의 새 시 '하울(Howl)'을 낭송하며 '비트 세대'의 공식적인 결성을 알렸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1950년대 '황무지'로 알려진 대작 '하울'의 앨런 긴즈버그(1926~1997), '비트의 왕'으로 알려진 잭 케루악(1922~1969) 등이 있다. 걸작 "On the Road"와 "Howl"은 "Beat Generation"의 "성경"으로 간주됩니다. William Burroughs (William Burroughs (1914-1997), 그의 걸작 "Naked Lunch". 다른 중요한 인물로는 Gary Snyder, Gregory Corsu 등이 있습니다. '비트 세대'의 중요한 작품들은 모두 1950년대에 출판되었고, 1960년대 중반에 이르러 그들의 작품은 더 이상 초기 시대의 충격과 신선함을 갖지 못하게 되었고, 그 운동은 종말을 고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70년대에는 '비트 세대'가 일반적으로 미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되고 간주되었습니다. 긴즈버그는 1974년 미국 예술문학아카데미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의 『미국의 몰락』은 같은 해 전미도서상을 수상했다.
4. '비트 세대'의 특징과 의의, 한계
문학 분야에서 '비트 세대'는 내용보다 형식을 중시하고 현실과 동떨어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학문적 전통을 바탕으로 블레이크, 워즈워스, 미국 초월주의 시인, 휘트먼, 윌리엄스 등 사회적 조건과 인간 운명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인 파격적이고 반항적인 작가들을 롤모델로 삼았습니다. 이들은 억압된 상상력을 해방하고 자신의 감정과 개성, 욕구를 자유롭게 표현하기 위해 문학의 규칙과 규정을 버리고 신약비평으로 폄하된 낭만주의 시인 밑에서 공부했다. 재즈에 빠져보세요. 자신을 해방시켜보세요. 그들이 쓴 것은 즉흥적이고 준문화적인 반시였습니다. 그들은 호흡을 이용해 시의 리듬을 조절했고, 린제이와 샌드버그가 개척한 시 낭송이라는 현대 예술을 계승했으며, 문학의 장에서 시를 다시 거리로 가져왔습니다. '비트 세대'의 삶의 방탕과 문학의 반항은 그들의 탐구 과정에서 분리될 수 없는 두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자신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고 미국 사회에 항의하기 위해 예술적 형식과 표현기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탐구해 왔으며, 독특한 창의적 개념과 미적 사상을 형성해 왔으며, 그 핵심은 카일루야 그램의 사상이다. "자발적인 글쓰기". 이 견해는 새로운 비평주의와 엘리엇의 비인격성 원칙에 정면으로 반대됩니다. Kerouac은 한때 Eliot의 비인격적인 객관성 원칙을 심각하게 비판하면서 이것이 시인을 "속박"하여 그가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을 방해하고 시의 "남성성"을 약화시킨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비트 세대'는 열정적이고 교리를 경멸하며 자유를 옹호한 블레이크와 휘트먼과 같은 낭만주의 시인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긴즈버그의 시 중 상당수는 어느 정도 휘트먼의 '나의 노래'의 현대판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케루악은 잠재의식이나 최면 상태에 있는 예이츠의 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작가는 어떤 제약도 없이 글을 써야 한다고 믿었다. 그는 글쓰기를 마약을 하거나 선(禪)을 수행하는 것과 같으며, 모든 족쇄를 없애고 절대적인 자유를 추구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다양한 문학적 규범과 글쓰기 요구 사항에 반대했을 뿐만 아니라 재료 선택, 수정 또는 미리 디자인된 이미지에도 반대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전 설정과 그에 따른 수정은 생각과 감정의 진실하고 자유로운 표현을 제한하거나 왜곡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작가는 오직 '자유 연상'을 따라야 하며, 글을 쓰는 '순간'에 나타난 생각, 감정, 이미지, 사건을 충실히 기록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작가는 의식적으로 글을 써서도 안 되고, 의식에 방해받지 않도록 “가능하면 반쯤 깨어 있는 상태에서 ‘무의식적으로’ 글을 써야” 한다. 그는 자신의 글을 '자발적인 글쓰기'라고 부른다. 이 글쓰기 방식은 많은 Beat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긴즈버그는 '하울'의 창작도 케루악의 '자발적 글쓰기'에 영향을 받았으며 시의 두 번째 부분은 마약을 복용한 후 환각적인 상태에서 쓰여졌다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1986년에 지은 시 《세계인의 인사》에서도 티베트 현존 부처님 총카파의 말씀을 빌려 이 미학적 사상을 표현했다.
'비트 세대'는 예술 형식을 중시했지만, 그들의 관점에서는 형식이 내용에 의해 결정되고 내용을 표현하는 역할을 했다. 그들의 작품에 담긴 내용은 그들이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경험하고, 추구한 것들이다. 그들은 부끄러움이나 걱정 없이 자신의 작품에서 가장 은밀하고 심오한 감성을 고백하며, 자연스러운 감정 표현을 강조하고 작가와 독자 사이의 장벽을 허무는 것을 옹호합니다. 그들의 창작물에는 자신을 표현하고, 현실을 비판하고, 독자에게 영향을 주고, 사회를 개혁하겠다는 분명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보수적인 버로스조차도 나중에 미국 작가들이 더 이상 정치에 무관심한 척할 수 없다고 믿었습니다. 글쓰기의 목적은 독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역사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었습니다. 이 점에서 가장 두드러진 사람은 문학의 사회적 중요성과 교육적 역할에 대해 여러 차례 자신의 견해를 피력한 긴즈버그(Ginsberg)였다. 그는 “숭고한 시와 희극은 나라의 뜻을 바꾸고 국민의 의식을 일깨울 수 있다”고 믿었다.
한계: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고, 사회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고, 반전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인권 등 특정 사회, 정치 문제에 대해 '비트 세대'가 취하는 입장은 칭찬할 만하다. 운동, 환경 운동 등. 그러나 그들에게는 건강에 해로운 것들이 많이 있으며, 특히 그들의 생활 방식은 매우 불만족스럽습니다. 그들은 미국 사회의 희생자이자 반역자이며, 또한 미국 사회의 퇴폐적 현상이기도 하다. 그들이 채택하는 비합리적이고 미친, 자기 파괴적인 저항 방식은 긍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정적인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비트 세대 외에 잃어버린 세대(Lost Generation), 화난 세대(Angry Youth라고도 함)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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