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주역을 공부하려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하나요?

주역을 공부하려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하나요?

한 왕조:

Zheng Xuan의 "Zheng Kangcheng의 Zhouyi 주석", ​​"Qiankun Zhisudu", "Zhouyi Qianzhedu", "Yiwei Jilantu", "Yiwei Bianzhi" "준비", "Yi Wei Tong Gua Yuan", "Yi Wei Qian Yuan Xu Zhi Ji", "Yi Wei Shi Lei Miao", "Yi Wei Kun Ling Tu".

양웅의 '태현'.

자오옌수(Jiao Yanshou)의 '이린(Yi Lin)'.

Dongfang Shuo의 "Lingqi Jing".

징팡의 『징시역경』.

웨이보양의 '변화의 책'.

위왕조와 진왕조:

루지의 '여시이걸'.

왕비의 '주역서'.

궈푸의 '장서'.

당나라:

공영달의 "변화의 책".

리딩좌의 『주역』.

시정의 '변화의 책'.

궈징의 '변화의 책'.

이퉁쉬안(Li Tongxuan)의 '신화엄경(New Huayan Sutra)'.

쿠탄 싯다의 '개원잔징'.

양준송의 '청난가오유'.

리쉬중의 '리쉬중의 운명의 책'.

Yuan Tiangang과 Li Chunfeng의 'Tui Bei Tu'.

송나라:

유무의 '이서구음도'.

니천인의 『변화의 서』.

어우양슈의 '이통자문'.

장재의 『항취의 이삭』.

소용의 『황지경시』와 『매화의 수』.

성이의 '이전'.

샤오 보웬의 '이순신학의 차별화'.

진관의 '랴오옹이숴'.

저우둔이의 '태극권 그림'.

Geng Nanzhong의 "역서에 대한 새로운 강의".

장준의 '쯔옌이좡'.

이광의 『이순신을 자세히 읽기』.

주진의 『한상개변서』.

정강중의 『유를 엿보는 변화의 책』.

우항의 '이쉬안지'.

두지의 '변화하는 유형과 의미'.

린 리(Lin Li)의 『주역 주석집』.

성다창의 '이위안'.

성종의 '고대 주역'.

주희의 『주역의 본래의의』.

궈용의 "궈씨 가문의 변천서".

이형의 『주이의 이해』.

장시의 '남쉬안 이숴'.

조연수 작가의 '회춘서'.

양젠 '양시이전'.

샹 안시(Xiang Anshi)의 '변화의 책'.

양완리의 '성재이전'.

팡웬이의 '다이의 추이옌'.

우런지에의 '이투숴'.

Lu Zuqian의 "고대 Zhouyi".

Lin Zhi의 "이피 전기".

왕종천 '동희이전'.

리궈의 『서희변화서』.

리신촨 '빙자 이수에변'.

채위안의 『주역해설』.

웨이 랴오옹(Wei Liaoweng)의 "주역의 핵심".

리치의 '사용하기 쉬운 자세한 설명'.

동개이의 '주변서 부록'.

후팡핑(Hu Fangping)의 "이설계몽(Yi Xue Enlightenment)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

사마광의 '천서'.

Xu Ziping의 "Xu의 Luo Pianzi Fu에 대한 주석".

원나라:

우옌의 "역서집".

후이구이(胡伯伯)의 『주역의 원뜻 부록 편』.

우청의 '이주안옌'.

황택의 『이학의 기원』.

왕심자의 『대이순수론』.

후빙원(Hu Bingwen)의 "주이의 본래 의미에 대한 종합적인 설명".

동진칭의 '변화의 책'.

첸 잉룬의 '저우이 야오비안 이윤'.

명나라:

라이자더(Lai Zhide)의 "역서 주석집".

장도주의 『이향정』.

허카이의 '고대 주역론'.

웨이쥔의 '이이구향통'.

홍자오의 '이취안'.

Zhixu의 "Zhouyi의 선 해석".

완민잉의 '삼생회의'와 '대청설설'.

유 보웬의 '소병 노래', '기문돈가 비서집', '기문돈가 금거울 보물집'.

예루춘의 '스타페이트 총정리'.

청나라:

장회연의 『주이의 유시이』.

이광디의 『역서의 저중』.

손치펑의 『주역의 요지를 읽다』.

왕푸지의 '이수', '주이내전', '주이와이전'.

황종희의 '일수상서론'.

마오치링의 '춘추점서'와 '중역서'.

후웨이의 '쉬운 그림과 명확한 차별'.

휘동의 '역한서', '역서', '역서'.

조계서의 『역서에 관한 질문』.

Jiao Xun의 'Diao Jian Lou Yi Xue'입니다.

주준성(Zhu Junsheng)의 "육십사십사경의 설명".

항신자이의 '설이비탄'.

장용의 '화라징운'.

정수창의 『이회통을 읽다』.

용융과 지윤의 『사천서·징부·이뢰 총목록 요약』

장얼치의 『풍교서』.

후쑤(Hu Xu)의 '점술에 대한 상세한 연구'.

중국:

Xiong Shili의 "Qian Kun Yan".

원이둬의 '주이정뢰 편찬'.

Shang Binghe의 "Zhouyi의 Shangshi Xue".

궈머루오의 『주이시대 사회생활』.

진징팡의 '이통'.

Ding Chaowu의 "Scientific Yi".

소위안레이의 '이통'.

피시루이의 『유경사』.

장소원(Jiang Shaoyuan)의 '이과가 어떻게 이름을 얻었는가'.

이정치의 『주역의 기원 탐구』.

구제강의 "주이육사그램과 야오자 이야기".

Ding Shengwu의 "쌍검과 주역의 새로운 증거".

황수기의 『변화의 서』.

현대:

Liu Dajun의 "변화의 책 소개".

Liu Zheng의 "Tui Gua Yi Zhi Lu"와 "Da Yi Xiang Xue 분석".

선이지아의 '과학적이고 신비로운 변화의 책'.

Zou Xuexi의 '한의학 Yi Xue'.

양리 『역기와 한의학』.

취완리(Qu Wanli)의 "한, 위, 진, 남조와 북조의 변천서".

Zhu Boxun의 "Yixue 철학사".

안링펑의 마왕퇴 비단 서역.

첸 리푸 "이설의 응용에 관한 연구".

두 에르웨이(Du Erwei)의 "역경은 달신교에 기초를 두고 있다".

Tang Liquan "주이와 회덕해 사이: 시대철학의 의의".

정옌퉁의 『주역의 기원 탐구』.

우하량의 『우하량학술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