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Ren Ming의 소개 및 세부정보

Ren Ming의 소개 및 세부정보

기본 정보

이름: 임명

성별: 남자

생년월일: 1960.02 임명

국적: 중국

출생지: 베이징

대학원: 중앙희극학원

학위: 인문학 학사 문학

현 소속: 북경인민예술극장

현 직위/직위: 부회장, 국가일급감독

내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 * **

좋아하는 좌우명: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가장 영향력 있는 책: 인민을 위한 봉사 연대기

2월 5일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1960년,

1987년 중앙희극학원 연출과를 졸업하고

1989년 베이징 인민예술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p> 1991년에 그는 최초로 "베이징에서 뛰어난 공헌을 한 뛰어난 청년" "지적" 칭호를 받았습니다.

1994년에 그는 베이징 인민 예술 부문 부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996년에 "베이징의 뛰어난 청년 10인"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1999년에는 중국이 수여하는 "국내 뛰어난 젊은 작가 예술가 100인"이라는 명예로운 칭호를 받았습니다.

1999년 런밍 동지는 '오일 프로젝트' 작품 '골동품' 선전부 창작에서 뛰어난 공로를 인정받아 특별 표창(시당위원회)을 받았습니다. ). 보유 직위

중국 연극 감독 및 공연 연구 협회 이사

중국 연극 예술 연구 협회 이사

중국 국제 문화 교류 이사 협회;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

베이징 연극 협회 이사

p>

베이징 전문가 협회 이사,

베이징 청년 연맹 부회장

국무원이 수여하는 특별 수당 수혜자; >

미국 '아시아문화협의회' 장학생상 수상

중앙희극학원 객원 교수 작품

'베이징삼촌', '북거리남마당'; ", "골동품", "가족 초상화", "반란", "사랑의 환상", "기다리는" 고도", "일출", "첫 친밀한 접촉", "축구 클럽", "복숭아 꽃을 사랑합니다", "고백" 남자의', '계약결혼', '아이리시 커피', '웻페인트', '계단 이야기', '안녕, 러블리', '하늘에 복숭아꽃', '마인드 게임', '섹시한 남자와 여자' , "독이 있다", "춘류회를 찾아서", "느릅나무 아래 욕망", "연꽃" 유명 드라마 감독 런밍의 주요 영예

주요 영예: 1996년 제2회 베이징 10대 우수 청년 중 한 명으로 선정

문화부 '51 프로젝트 상' 수상

중앙선전 '원화상' 수상 학과

중국연극협회 '황금사자상' 수상

베이징 '황금국화상' 수상

p>

'신작상'

'베이징 문학예술상' 수상,

중국 소극장 연극제 '우수상', 중일 드라마 우호상 수상

개인 우수감독상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극적인 삶

전통과 현대가 결합된 창조적 궤적, 모순으로 가득 찬 길

Ren Ming은 다른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창조적 궤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린 적이 있습니다. 그는 전통과 현대를 결합하는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겉보기에 모순되는 것처럼 보이는 전통과 현대는 그가 어떻게 이 둘을 완벽하게 혼합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런밍은 선뜻 대답했다. "저에게는 모순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문화적 전통, 사람과 예술의 전통, 드라마에 대한 이해 등 전통적인 것도 많이 갖고 있지만, 저는 또한 생명을 지닌 사람입니다. 현대 사회의 사람들은 이 조합이 제가 연습하는 레퍼토리에 많이 반영돼요."

런밍이 연습한 레퍼토리로 자리매김하기는 참으로 어렵다. 어떤 감독인가.

그는 "The Peking Man", "Antique", "The Goldfish Pond"와 같은 매우 전통적이고 베이징 스타일의 연극을 가지고 있으며 "고도를 기다리며"와 같은 매우 현실적이고 터무니없는 연극을 가지고 있습니다. "The Goldfish Pond"와 같은 패셔너블하고 발랄한 연극과 "Football Club"과 같은 매우 엄격하고 순수한 연극을 편곡했습니다.

런밍은 "전통 연극을 연습할 때 전통적인 것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사고도 함께 한다. 그리고 현대인의 사고는 훌륭한 역사적 배경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Ren Ming이 자신의 전통과 현실 사이의 모순을 통합하는 무대입니다. 런밍은 자신이 절대 민족주의자라고 단호하게 선언하지만, 그 때문에 깊은 슬픔을 느끼기도 한다. , 대만, 뉴욕 등" 로스앤젤레스도 그런 것 같다. 글로벌 통합에는 사람들의 생각의 통합까지 포함된다. 그래야만 현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는 것 같다."

드라마는

인민 예술 극장의 부국장으로서 모순은 항상 존재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제 극장이 많은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 극장이 많은 관객을 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Ren Ming은 구매자의 보호를받는 프로듀서가 아니기를 바랍니다. 그는 외부 세계의 간섭없이 매우 조용히 창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이 모순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거듭 물었고 그는 힘없이 한숨을 쉬었다. "이것이 내 경력과 내 마음 사이의 모순이고 나의 슬픔이다." 그리고 렌밍은 "작은 건물에 숨어 하나가 될 수 있는 작가를 부러워했다." "라며 창작을 하고 싶었을 때도 "내 작품이 창작이 아니라 창작이었으면 좋겠다. 연극이 고액으로 팔리면 좋겠지만 예술적인 내용도 높아야 한다"고 숨기기 시작했다. 금 함량은 높지 않고, 아무리 잘 팔려도 상품화 산물일 뿐입니다."

르니의 부침에 대한 가장 큰 걱정은 르니가 자신의 손에 넘어갈 것이라는 점이다.

인터뷰 내내 렌이는 자신이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 ***이라고 말했다. ** 그는 중국의 모든 것에 집착합니다. 그는 자부심과 두려움이 없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Renyi가 자신의 운명을 알기 위한 문턱에 막 들어서려고 할 때 Ren Ming은 자랑스럽게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Renyi의 아들입니다. 저는 Renyi를 위해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제가 감독이 아니었다면 저도 Renyi와 함께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Renyi가 성공하면 나도 번영할 것입니다. , 큰 타격을 받고 더 이상 드라마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걱정되는 것은 Renyi가 우리 세대의 손에 잘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Ren Ming은 종종 말했습니다. , 나는 Renyi의 아들이며 Renyi가 최고입니다. 조상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여러 세대의 예술가가 평생 동안 인간 예술 스타일을 창조했으며이 스타일의 확고한 상속자가되고 싶습니다. 우리 세대는 첫째는 계승이고, 둘째는 발전을 바탕으로 발전과 혁신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북거리 남캠퍼스'는 '사스'를 배경으로 하지만 캐릭터는 일어서야 하고 대사는 눈길을 끌어야 하며 베이징의 풍미는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살아서 살아남았습니다.

Ren Ming은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인민 예술 국장이자 부학장입니다. Ren Ming은 자신의 두 가지 역할에 대해 감독이 될수록 더 부유하고, 더 좋고, 상상력이 풍부할수록 더 좋고, 관리자가 될수록 더 합리적이고, 사려 깊고, 객관적일수록 더 좋다고 말했습니다. 직업에도 불구하고 런밍의 타고난 책 욕심은 지울 수 없습니다. 드라마는 그의 인생에서 진정한 사랑입니다.

런이 역사상 최연소 부학장

1994년 런밍은 런이 역사상 최연소 부학장을 역임했다. 예술가로서 그는 주로 예술가들로 구성된 팀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Ren Ming은 첫째, 존중, 둘째, 관용이라는 세 가지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예술가는 지지받고 사랑받아야 합니다. 예술은 각진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강력한 아이디어를 갖고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감독으로서 Ren Ming은 그들을 완전히 이해하고 관리자로서 그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타인에게 친절하고 친밀감이 강한 것은 런밍의 매니저로서 큰 특징입니다. 그는 모든 것, 특히 예술 작품에서 모순이 발생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의 또 다른 특징은 명확한 결론이다. 연극을 선택하든 배우를 선택하든 '예'와 '아니요'라는 두 가지 가능성만 있을 뿐 세 번째 선택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결론을 내리기 전에 상대방과 충분히 소통해야 하며,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기보다는 상대방에게 '설명'을 주어야 합니다. Ren Ming은 현재 예술과 경영이라는 두 가지 종류의 책을 주로 읽습니다. 그는 "내 책의 절반은 경영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책에서 배운 가장 큰 경험에 대해 Ren Ming은 관리자로서 두 가지가 있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첫째, 둘째, 끈기 있는 정신이 있어야 합니다. 타협 . 관리자로서 당신은 끈기의 중요성과 타협의 기술을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그의 견해로는 모든 것이 타협되어야 하며, 그의 임무는 항상 둘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Ren Ming은 자신의 균형점은 극장의 최고 이익을 주장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타협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n Ming의 모토는 "욕심 없이 강해지자"입니다. 관리자로서 그의 생각에는 아주 간단한 방법, 즉 "포기"를 통해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Renyi는 흥미로운 말을 했습니다. "만약 어떤 것이 Ren Ming을 불안하게 만든다면", 그것은 정말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Ren Ming은 절대적인 정의는 존재하지 않지만 직장에서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개인적인 이익을 버리지 않는 한 모든 일이 훨씬 간단해질 것이라고 천천히 말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의 이익을 위한 일을 하면 잠이 안 온다”고 했다. 10년 동안 부학장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임명(Ren Ming)은 "내 평생 취미는 연출이다"라며 "연출은 나에게 영원하다. 나는 이 직업을 사랑하고 언제든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감독직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사장으로서 당신은 조만간 이사직에서 물러나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당신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무대가 있을 것입니다. North Street South Hospital

각본가: Wang Jian 감독 Ren Ming이 Zhu Xu에게 연극을 말하고 있습니다.

감독: Ren Ming

예술 컨설턴트: Gu Wei

p>

무대 디자인: Wu Qiong

조명 디자인: Zhang Qiuchun

작곡: Feng Xiaoquan

주연: Zhu Xu, Lu Zhong, Yang Lixin, Gong Lijun, Pu Cunxin, He Bing, Yue Xiuqing, Wu Gang, Xia Liyan, Zhang Wankun 등

런밍은 '북경인민예술극장 감독이 된다'는 인생 이상을 실현한 이후 '극 무대에서 전통미와 현대미를 조화롭게 융합한다'는 드라마 이상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이번 '북거리 남마당'도 예외는 아니다. 캐릭터는 드라마의 영혼이고 퍼포먼스는 무대의 핵심이다. 이 두 가지 점을 잘 파악하면 극이 좋아 보이고, 캐릭터를 잘 보이게 하려면 선이 가장 중요하다. 이것이 최근 '북거리 남마당' 리허설 장소에서 런밍이 가장 열심히 노력한 포인트다. "비범한 시대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한다"가 전체 연극의 주제이다. '베이징 마스터' 공연 스틸 베이징 마스터

각본: 종잉지에

감독: 런밍

디자인: 우충, 리궈, 장추춘

이 연극은 베이징에 거주하는 만주 데렌귀(Derengui) 가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의 안뜰 집은 베이징의 좋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안뜰을 가지고 있으며 집을 사고 사업을 하려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으로 인해 종종 방해를 받습니다. 하지만 데렝이는 올곧은 성격과 강인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마당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유산이며 높든 낮든 팔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아들과 딸들은 다른 생각을 갖고 있고, 외부인들도 작은 마당을 만들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데... 극의 줄거리가 펼쳐지면서 기수들이 대대로 살아온 마당을 둘러싸고, 이 전통 가족 안에서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 이야기가 나온다. 베이징 인민 예술 극장의 드라마 "베이징 아저씨"는 상품 경제의 흐름 속에서 베이징 사람들의 의미있는 사고 방식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연꽃

각본: Zou Jingzhi

감독: Ren Ming Xu Ang

무대 디자인: Wu Qiong의 올림픽 입찰 주연: Chen Xiaoyi, Gu Zhixin, Yan Yansheng, Zhang Pei, Zhang Wankun, Yang Jiayin Yin Wei, Zou Jian, Lei Jiapanzan 등의 드라마 '연꽃' 정글 스틸

이전 드라마 구조 규칙과 다른 '연꽃'의 첫 번째 막 는 전체 이야기의 마지막 결말이고, 2막, 3막, 4막은 점차적으로 플래시백되고, 5막은 이것이 바로 이야기의 시작이다.

런밍 감독은 이것이 '로터스'의 혁신이자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믿으며 이 구조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런밍은 "'연화'는 민국시대의 희곡이지만 그 의미는 그 시대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시기에 리허설되면 일정한 사회적 의미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플래시백 구조는 이 대본의 새로운 측면입니다. 이 드라마는 캐릭터 창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매우 베이징적인 느낌과 베이징 인민 예술 스타일을 갖춘 드라마가 될 것입니다. 무대디자인에 있어서는 자유롭게 표현해보겠습니다. " 페인트가 아직 젖어 있어요

각본 : René Fouchois (프랑스)

각색 : Erin William (영국)

번역 : Ouyang Yuqian

p >

미술 컨설턴트: Ouyang Shanzun

감독: Ren Ming

무대 디자인: Wu Qiong

조명 디자인: Zhang Qiuchun

주연: 리훙타오, 우산산, 양귀샹, 장용창, 왕강, 장완쿤, 바이후이, 푸야오, 반잔 구지신

이 3막 세속 코미디는 프랑스 작가가 창작했습니다. 1930년대 초 르네 포쇼아(Rene Fauchois), 이후 영국 작가 에린 윌리엄(Erin William)이 각색한 작품으로, 1930년대 중국 드라마의 창시자인 구양 우첸(Ouyang Yuqian)이 영어판을 번역해 중국 무대에 올렸다. Ouyang Yuqian 탄생 115주년을 기념하여 베이징 인민예술극장은 이 연극을 다시 한 번 해석했습니다. 고전 연극 'Wet Paint'는 '3단일'을 설명하는 모델입니다.

"친절하게 경의를 표합니다. ”는 연극 1라운드 이후 관객들의 소감이었다. 런밍 감독은 “요즘 관객들은 1930년대와 1980년대에 비해 매우 똑똑하다. 사람들의 세계관과 가치관도 다르다. 우리가 당신에게 관점을 강요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해를 얻길 바라면서 청중에게만 제시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욕심을 억누르고 극복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향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그들은 항상 하이파이브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