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쉬징레이, 임신 사실 부인

쉬징레이, 임신 사실 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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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은 본질적으로 불평등합니다. 더 깊이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매일 함께하고 싶다면 가장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을 별로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졌다면, 내가 당신을 위해 땅바닥까지 겸손하지 않고, 뻔뻔하게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이 나를 서서히 멀어지게 하고 나를 잊어버릴까봐 두려워서 나는 당신을 가질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비록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이 당신을 소유하고 싶다는 뜻은 아니지만, 내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반드시 당신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당신이 유명인, 스타, 유부녀이고 도달할 수 없는 사람이 아니라면 나는 선택할 것입니다. 나는 몰래 당신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나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내가 타협할 생각도 없고, 여성의 존엄성과 독립성을 이용해 당신의 사랑이나 반응을 갈망해야 한다면 그것은 위험할 수도 있다. 당신이 정말로 나를 버리고, 떠나고, 잊어버릴 수도 있지만, 당신이 나를 다시 사랑하게 될 가능성은 아주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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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징글레이 감독의 영화 '이상한 여자의 편지'는 오스트리아 작가 스테판 츠바이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쉬징글레이와 장웬이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촬영상, 최우수 예술상을 수상했습니다. 여러 번 봤는데 볼 때마다 감동이 넘쳐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이 영화는 제가 추천하는 최고의 문학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중화민국 시절 13살 때 옆집에 살던 작가(장웬 분)와 사랑에 빠진 소녀(서징레이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 후 어린 소녀는 가족의 변화로 인해 다른 곳으로 이사했지만 작가를 결코 잊지 못했습니다. 6년 후, 어린 소녀는 대학생이 되어 원래 살던 집으로 돌아와 작가와 재회하지만, 작가는 그녀에 대해 아무런 인상도 남기지 않았다. 글쓴이는 출근하고 돌아오면 바로 연락하겠다고 약속했지만 그 이후로는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 소녀는 애타게 기다리던 중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작가에 대한 사랑 때문에 아이를 낳기로 결심한 것이다. 그녀는 자녀들에게 우월한 삶을 주기 위해 부유한 무관(황주)에게 의지해야 하고 매춘에 빠져 사회적인 나비가 된다. 몇 년 후, 그녀는 오랫동안 사랑했던 작가를 다시 만났고, 두 사람은 또 다시 즐거운 밤을 보냈지만 작가는 여전히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몇 년 뒤 그 여자의 아이는 장티푸스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죽기 전 과거의 일들을 편지에 적어 작가에게 보냈다.

영화 속 여주인공이 푹 빠진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인터넷상의 많은 영화 평론가들은 이 영화가 전달하는 사랑의 개념이 '당신을 사랑한다. 그것은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다'라고 말했다. 물론 그것은 비밀스러운 사랑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충분히 깊지 않다고 느낀다.

여자가 작가를 사랑하는데, 사실 그와 아무 상관이 없다면 왜 세 번이나 그를 찾을 기회를 만들겠는가? 그녀는 작가가 그녀를 기억하고 반응해주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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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소녀는 13살이었습니다. 가족은 어머니뿐이었지만, 그녀는 독서를 좋아했습니다. 작가는 그 소녀의 옆집으로 이사했다. 소녀는 작가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다. 나중에 그 사람의 멋진 모습을 보고 마음이 움직일 정도였습니다.

소녀는 놀다가 작가와 부딪혔고, 작가는 "미안하다"고 말했고 소녀는 수줍게 도망갔다. 소녀는 "그 순간부터 나는 당신을 사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때부터 소녀의 마음은 작가에게 쏠렸다. 그녀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몰래 작가를 바라보았고, 밤에 발을 씻기 위해 물을 붓는 동안에도 문 앞에 멍하니 서서 작가가 진지하게 글을 쓰는 것을 지켜보곤 했다.

아이들의 사랑은 어른들의 뜨겁고 지칠 줄 모르는 사랑과는 다르다. 여자들은 자존심이 있어서 소유하거나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단지 그를 존경하고 사랑하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작가는 소녀는커녕 이런 단순한 호감도 눈치채지 못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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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는 여자사범대학에 입학한 후 이전 거주지로 돌아갔다. 소녀는 "지난 6년 동안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은 오직 한 가지, 바로 북경으로 돌아가 당신에게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소녀는 작가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끌었다. 거리 퍼레이드.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었다. 작가는 소녀를 집으로 데려가고 싶었고 소녀는 동의했습니다.

글쓴이는 “꼭 봤나 봐요”라고 말했다.

소녀는 이를 인정하지도, 부인하지도 않았다. 자신이 그 집에 살았던 어린 소녀라는 사실을 글쓴이에게 직접 말하지는 않았다. 어릴 때 옆집. , 자존감이 있기 때문에 작가가 어린 시절의 사랑을 비웃는 것을 원하지 않고 사랑의 세계에서 그와 동등한 대화를 나누고 싶어합니다.

소녀는 감동과 눈물이 가득한 눈으로 다시 작가의 방으로 들어갔다.

소녀는 "이것은 내가 수천 번이나 고대했던 문이다. 이제 내가 들어와서 당신의 품에 안겨졌다. 이것이 나의 꿈이다.

그날 밤, 소녀 Her"라고 말했다. 사랑하는 작가에게 처음으로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 동안 작가도 이 귀엽고 순진한 소녀와 사랑에 빠졌고, 태양 아래 오토바이를 타고 그녀를 데리고 나들이를 갔을 것이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작가는 출장을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돌아오자마자 찾아오겠다”고 말했다. 소식.

작가는 돌아온 후 다시는 그녀를 찾지 않았고, 작가와 학생들이 매일 마당을 드나들며 이야기하고 웃는 것을 보고 인사를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작가에게. 그리고 그녀는 자존심 때문에 작가가 자신을 그리워해서가 아니라 생각나게 하는 것 때문에 자신을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소녀는 자신이 작가의 살과 피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작가가 어떤 목적으로 자신을 사랑한다고 오해할까 봐, 자신이 작가에게 부담이 될까 봐 말을 거부했다. 작가.

소녀는 그토록 늠름하고 늠름하게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녀가 얻을 수 있는 것은 잊혀지고 아이와 함께 홀로 고통받는 것뿐이었다.

그러나 아이들이 자라면서 여성들은 아이들이 고난을 견디는 것을 원하지 않아 창녀가 되었다. 아이들을 위해서인가, 아니면 작가에 대한 사랑을 위해서인가?

여성은 “내 아이, 똑똑하고 사랑스러운 내 아이가 뒷골목 쓰레기장, 더러운 공기 속에서 자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고, 나에게 그러한 삶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습니다.”

여성은 작가에 대한 자신의 사랑이 평생 동안 아이들에게 반영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여자들은 자식들에게 읽고 쓰는 법을 가르치고, 온갖 방법으로 애지중지하는 것은 자식들에게 작가의 피가 흐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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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는 "우리는 같은 도시, 같은 동아리에 있다. 내가 자주 가는 곳도 너도 자주 가는 곳이다. 자주 만난다. ***같은 친구인데 넌 또 나를 잊어버렸구나, 지독한 낯선 사람이구나."

실제로 사교댄스에서 여자와 작가가 마주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작가의 마음 속 깊은 곳을 들여다본 여자는 그가 그녀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도 당연했다. 그러나 작가가 다시 한 번 여자를 집에 데려가고 싶다고 말하자 여자는 자신의 상태로 그와 함께 집에 가는 것이 우스꽝스럽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무 생각 없이 그를 따라갔다. 그렇다면 그녀가 그를 사랑하고 그를 얻은 것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여자는 "친구도 아무것도 아니고 자존심도 아무것도 아니다. 다음에 또 이런 짓을 하겠다. 전화만 하면 무덤 속에 있어도 파동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일어나서 당신을 따라갈 수 있는 힘이 필요해요.”

그 여자는 작가에게 자신을 기억시키기 위해 마지막으로 존엄성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하룻밤의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함께 아침 식사도 했고, 여자는 작가가 상황을 이야기하는 것을 조용히 들었다. 글쓴이가 출장을 가는데 곧 돌아올 거라고 하더군요. 작가가 뭔가를 기억하는 것 같고, 이 장면이 예전에 있었던 것 같고, 낯익은 것 같다고 느꼈을 때, 여자는 처음에는 그가 자신을 떠올린다는 사실에 기뻐했지만, 마침내 작가는 이것이 일종의 운명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 여자는 또 무기력하게 실망했습니다.

그 여자는 화가 나고 슬프고 웃기더니 마침내 "이제 그만 가야 할 시간이다"라고 차갑게 말했다. 그녀는 더 이상 작가에게 상기시키고 싶지 않았다.

작가는 마지막에도 “돌아오자마자 찾아갈게”라는 같은 말을 남겼다. 그 여자는 이것이 단지 형식적인 말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에는 희망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여자는 작가에게 완전히 실망했다. 여자가 나갔을 때 작가 집의 늙은 가정부가 말했다. "안녕하세요, 아가씨." 이 말이 의도치 않은 것인지, 아니면 그 늙은 가정부는 자신이 옆집에 사는 어린 소녀였음을 정말로 기억하고 있었던 것인지. . 여자들은 모두 엇갈린 감정을 갖고 울음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곳을 볼 때마다 온갖 방법으로 불편함을 느낍니다.

여자는 작가가 같이 자자고 준 팁을 몰래 건넨 뒤, 노가정에게 몰래 건넸다. 그녀는 돈을 원하지 않고 작가를 항복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마지막 존엄성을 사용하여 품위있게 떠나고, 결코 뒤돌아 보지 않고, 다시는 그를 보지 않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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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는 작가를 늠름하게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잊혀지고 버림받는다. 자존심이 아니었다면 여성이 작가에게 자신을 상기시킬 기회가 많았을 것입니다. 그녀가 아들이 있다고 말하는 한, 어쩌면 아이를 위해서라도 작가는 그녀와 함께 살 것입니다.

하지만 여자들은 차라리 안 하고 싶어 하는 게 묶인 사랑이다. 여자는 작가가 자신을 사랑하고, 다른 어떤 이유 때문이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그녀를 완전하고 진심으로 그리워하기를 원합니다.

현실에서 이런 순수한 사랑을 위해 인생 전체, 심지어 인생까지 희생할 가치가 있을까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얻기 위해 위엄을 놓을 수 없고, 사랑의 작은 불순함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이게 정말 괜찮은 걸까요?

그러므로 우리가 숭고한 머리를 낮추지 않고 존엄하게 사랑하겠다고 고집한다면 결국 우리는 잊혀질 것입니다. 우리가 먼지 속으로 겸손할 수 있다면 우리는 언제나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텍스트/모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