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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역비가 남자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역비는 왜 남자라고 하는가?

루쉰은 세상에 길은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걷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은 있을 것이다.

유역비는 처음에는 남자가 아니었는데, 너무 많이 당하다 보면 남자가 된다. 왜 유역비가 남자라고 하는 걸까?

송주드 때문이다. . . 유역비가 남자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자 그대로 이해하면 확실히 잘못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유역비는 여자이기 때문입니다(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누군가 유역비가 소년이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모호하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이해되어야 합니다. 유역비는 소녀이고, 그녀는 소년에 속하며,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소년입니다. 이는 마치 남편이 아내에게 “당신은 내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유역비는 왜 이렇게 아름다운가요?

나쁘지는 않지만 최고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이런 유형을 좋아하지 않는다. 유역비가 남자라고 하는 이유는? 유역비의 스타덤 비결을 밝히는 것

가장 중요한 증거는 유역비가 TV 시리즈 '드래곤 무비'에 출연했던 한 장면의 스틸이 왕이 Yuyan은 실제로 아담의 사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담의 사과, 남자들만이 가지고 있는 것이어야 해요.

여기에는 스크린샷을 게시하지 않겠습니다.

유역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인가? 도와주세요

그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의 아름다움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Huo Siyan이나 Liu Yifei를 좋아하시나요?

작가님의 생각은 모두 다릅니다. o(∩_∩)o... : baike.baidu./ view/16599.#3 유역비: baike.baidu./view/3064.?wtp=tt#4 유역비의 남자 몸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송주더가 유역비가 남자라고 밝힌 이유는 무엇인가요?

소문을 믿지 마세요. Liu Yifei는 그 당시 해킹을 많이 당했지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유역비는 왜 봉황의 눈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가?

소위 "고대"는 얼마나 오래되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당나라 여인들의 사진 속 미인들은 모두 가느다란 봉황눈과 홑꺼풀을 갖고 있다. 진나라와 한나라 이전에 한족의 혈통은 상대적으로 순수했을 수 있는데, 이는 출토된 진병마비를 통해 증명할 수 있습니다. 진(秦) 병마용은 넓은 얼굴, 납작한 코, 한쪽 눈꺼풀의 봉황 눈 한 쌍을 갖고 있는데, 이는 전형적인 몽골 민족의 특징이다. 몽골형 외눈꺼풀의 원인은 윗눈꺼풀 위에 지방이 많아 윗눈꺼풀을 덮는 주름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대 한족은 '순수한' 몽골인이었던 것 같은데요?) 신체 인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진 왕조가 동쪽으로 이동한 후 한족의 유전적 구조는 더 이상 진과 한 왕조 때처럼 "순수"할 수 없습니다. 서기 4~6세기(위·금·남·북조)에 북방의 유목민들이 남방으로 침입(오호족이 중국을 침략함)하여 대부분의 외래민족이 중국에 동화되었다. 한족 남쪽으로 피신한 한족 역시 다수의 남부 원주민과 동화되었다. 집단 유전학에 따르면, 큰 외부 간섭이 없으면 집단의 유전적 구성은 제한된 기간 내에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한족에게 있어서 위(魏), 진(晉), 남조(南朝)의 민족대통합은 '주요 외부 간섭'이었다. '간섭'의 결과로 한족의 유전적 구조는 변하지 않을 수 없다. 인류학과 생물학의 결론에 따르면, 혈통이 멀수록 그 사람은 더 아름답습니다(쌍꺼풀). 미학적 관점에서 볼 때, 초상화 속의 남녀 인물은 홑꺼풀이 있거나 쌍꺼풀이 있지만, 역대 귀부인 초상화의 미인은 모두 예외 없이 홑꺼풀을 가지고 있다. 왜?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초상화를 그릴 때는 사실에 충실해야 하지만, 여인의 초상화를 그릴 때는 그런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전통적인 미학을 따르면 마음속의 아름다움을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사람들은 아름다움과 통통함을 옹호한 반면, 명청 시대 사람들은 날씬함과 부드러움을 옹호했지만 변함없이 남아 있는 것은 날씬한 봉황에 대한 선호입니다. 눈과 외눈꺼풀. 회화에 있어서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인물화인 동진 고개지의 『여성사도』부터 청나라 말, 민국 초, 그리고 항일전쟁 이전에도 홑꺼풀과 가느다란 봉황눈은 변함이 없습니다. 여인들의 사진 속 획일적인 홑눈꺼풀은 진당시대에는 사실적이지 않았을 것이다.

올려다 보면 모든 남자와 여자가 ​​홑꺼풀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림에 쌍꺼풀이 있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합니다. 이는 서양 화가들이 서양인을 홑꺼풀로 그리지 않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그러나 송나라 이후에는 홑꺼풀로 미인을 그리는 것이 관행이 되었다. 이러한 공식의 형성은 과거의 변화에 ​​따른 것일 수도 있고, 장기간에 걸쳐 북한의 문화중심지가 형성한 미학적 제약에 의한 것일 수도 있다. 요컨대, 중국의 미학이 서구의 미학에 압도되기 이전, 중국인들은 아름다움을 식별하는 그들만의 기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중국 표준은 항일 전쟁 무렵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00주년 판화 및 포스터 전시회'에 출품된 '달력화'를 보면 중국과 서방의 권력 교류 과정을 대략적으로 볼 수 있다. 달력화는 20세기 초 상하이에서 서양화 기법을 활용한 여성의 그림을 그린 일종의 광고화이다. 초기 역서화에 묘사된 미인은 비교적 호리호리한 봉황눈과 홑꺼풀이 대부분이었다. 후기 단계에서는 체형이 일반적으로 더 근육질이고 눈 모양은 대부분 쌍꺼풀과 큰 눈이며 변형 궤적이 명확하고 추적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