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Ge You의 초기 스케치 "We Met Tonight"의 대사

Ge You의 초기 스케치 "We Met Tonight"의 대사

오늘 밤에 만났어요

게유: 가을 수영장 같은 눈, 보름달 같은 얼굴 맞죠!

마샤오칭: 그 사람이 이상해 보이는 사람이에요.

Ge You: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집니다.

마샤오칭: 선실에는 꽃과 나무가 가득해요.

거유: 검은 달이 사람을 죽인다.

말: 바람이 세고 하늘이 불타오르고 있어요!

Ge는 Ma와 악수를 하며 신이 나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중 하나입니다!

엄마: 이거 안전한가요?

Ge: 정말 믿음직스럽습니다. 앉으세요!

마: 야, TV에서 낸 카드는 열등감의 표시였지?

Ge: 장로우, 장로우, 플레이도 할 수 있나요?

엄마: 응.

Ge: 뒤집은 것으로 간주되나요?

남: 아니요.

Ge: 잠시 시간이 있나요?

엄마: 아니요.

게: 그럼 같은 방식으로 대포를 쏘는 건 어때요?

말: 더블!

Ge: 지면 그냥 붙이는 게 어때요?

마: 저는 손이 강해요.

마: 야, TV에서 마신 술이 너무 센 거였어?

Ge: 음, 좀 당황스럽지 않나요?

마: 음, 좀 치열하네요. 술에 취해서 장난을 치는 거야?

Ge: 아니, 아니, 그냥 좀 비밀스러울 뿐이야!

엄마: 내가 어떻게 널 신나게 만들었지?

Ge: 당신은 함께 모이는 걸 좋아해요.

엄마: 당신은요?

Ge: 나도 집에 있을 수가 없잖아. TV에서 본 게 룽푸였지?

마: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에서 돌아다니면 안 된다고 말해요. 저를 쫓아다니는 사람들이 이것 때문에 저를 무시할 거라고요.

Ge: 그럼 어디서 놀까?

마: '프랑스어 입문', '왕국진 시의 특별한 정서' 같은 책을 손에 들고 서점, 숲, 연주회장 등을 돌아다니는데 감히 그럴 수가 없어요.

Ge: 왜, 두려울 게 뭐가 있나요?

마: 결혼하고 나면 버틸 수 없을 것 같고, 앞으로 나아갈 길이 없을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게: 저도 웃기는 게 두렵지 않아요. 쇼핑몰 쇼핑도 중독이에요.

엄마: 정말요?

게: 아.

엄마: 아, 정말 안타깝네요. 특히 마음이 아프죠?

Ge: 저도 오해 받는 게 익숙해서 설명하기가 너무 게으른 편이에요.

엄마: 아니, 말해 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듣고 싶어요.

게: 젊을 때는 노는 걸 잊어도 되고, 늙어서는 엄격하게 요구하고 덕이 많고 존경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당신은 늙었고 진지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늙고 박식한 많은 시인들과 작가들은 젊었을 때, 심지어 가장 무익한 사람들일지라도 자신을 일반 대중과 혼동하기를 주저하지 않았다. 글쓰기는 매우 심오한 회고록입니다. 내가 말한 것을 이해합니까?

마: 이해해요. 지금 우리가 놀 나이인데, 시간을 놓치지 말고 붙잡아야 한다는 말씀이시죠.

게: 잘 될 줄은 몰랐다(말이 게에게 손을 뻗었고, 게우의 손이 말의 손에 닿았으나 말이 피하고 손을 움직여 그의 손을 모았다) 머리) 마침내 동반자가 생겼습니다 (그는 말에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Ge You는 놀라서 Ma를 쳐다 보았습니다)

Ma: 나도 몇 마디 칭찬하고 싶습니다.

Ge: 자, 너무 심하지 않으면 감당할 수 있어요.

마: 장난기가 많은 것 빼고는 바로 성공하는 것 같고, 재능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Ge: (흥분하며) 보이시나요?

엄마: 응.

Ge: 너 이런 도둑놈인데 어떻게 24시간 놀 수 있겠어? 나도 글 쓰고 쓰기 바빠서 가끔 신문이나 잡지에 '그들을 놔둬라' 같은 청소년 가십을 기고하기도 해요. 해라" "쉬는 법은 모르고 일하는 법만 알 뿐이다. 몸은 혁명의 수도다." p>Ma: (Qiang이 말했다) 크고, 번쩍이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가장 강한 목소리입니다. 이런 말을 TV에서 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Ge: 그들과 사랑에 빠지는 게 두렵다. 마: 그렇죠. 모두 유명 브랜드, 주력 제품이라면 불량품이 특히 눈에 띕니다.

Ge: ***님, 잠깐만 시간을 주세요. 이것에 대해서는 이야기할 수 있지만 그건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미래의 연인이 저를 가깝게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집에 살면 회사에 없을 때 특별한 생각을 할 필요가 없어요. (Ma가 고개를 끄덕인다)

당신은 우리 당이 군중을 이끌고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했는데 무슨 이유에서입니까?

말: 재료가 엄청나게 풍부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Ge: 누구 말하는 거야?

마: 제 말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살 수 있도록 하라는 거예요.

게: (일어서서 말을 가리키며) 당신도 좋은 사람은 아닌 것 같아요. 당신과 함께 있으면 제가 호랑이보다 더 강한 것 같아요.

마: 저도 홍콩 페트롤리엄 한 병을 샀다가 실수로 폰즈 한 병을 산 것 같은 기분이에요.

게: (앉으며) 양측 모두 큰 이득을 얻었다고 느낀다.

마: 우리는 너무 비슷해서 어디든 똑같다. (게유를 바라보며 놀라며) 우리 가까운 친척 아닌가요?

Ge: 절대 그렇지 않아요.

엄마: (안심하며) 그럼 나 말고 다른 사람이랑 사귄 적 있어?

Ge: 중매인과 약속을 한 적이 있는데, 대신 당신을 보냈어요.

말 : (다행히) 구불구불한 길이 한적한 곳으로 이어진다.

Ge: 선실에는 꽃과 나무가 가득해요.

말: 검은 달이 사람을 죽인다.

게: 바람이 세고 하늘이 불타오르고 있다.

마: 믿을 만한가요?

게유/마: (다가가며) 완전 안전해요!

추가 정보:

"We Met Tonight"는 Ge You와 Ma Xiaoqing이 작성한 1992년에 출판된 스케치 프로그램입니다.

Feng Xiaogang이 작사하고 Ge You와 Ma Xiaoqing이 주연을 맡은 스케치 "We Met Tonight"는 1992년 "우리 집"의 봄 축제 프로그램에 등장했습니다. 장지홍.

1. 짧고 간결하며 단순한 줄거리입니다. 이것이 스케치와 다른 예술 작품 및 예술적 표현 형식 간의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스케치는 '문화 패스트푸드'에 속한다. 전골찌개라기보다는 절묘한 '반찬'이다.

2.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스케치는 "웃음"의 예술입니다. 대부분의 좋은 스케치에는 사람들이 웃음을 통해 영감을 얻고 배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농담이 있습니다.

3. 다양한 테마로 우아함과 저속함을 모두 감상하세요. 스케치에 반영된 작은 주제와 사건은 풀뿌리와 일반 사람들 사이에서 비롯됩니다. 세상의 따뜻함과 차가움, 세상의 다양한 모습은 모두 사생묘사의 대상이며, 사생이라는 형식을 통해 예술적으로 승화되어 무대에서 공연될 수 있다.

4. 생활 밀착감, 참신한 각도, 간결한 언어, 강렬한 매력은 스케치 창작의 기본 요건이다. 삶에 가까운 작품만이 대중에게 사랑받고 받아들여질 것이다. 삶에서 비롯된, 삶보다 높은, 적당히 과장된, 전형적인 예들이야말로 성공적인 스케치의 핵심이다.

5.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고 철학을 담는다. 표면적인 현상을 통해 불합리한 것들을 풍자하기도 하고, 어떤 철학을 드러내기도 하며, 교육적이면서 재미도 있다. 이것은 스케치의 원래 의도이자 이에 대한 사람들의 추가 요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