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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은 몇 개나 있나요?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 연대기
시대, 이름, 형태, 정체성
1968 태양의 왕자 할레스의 모험 영화 장면 디자인, 미술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정의
1969년 장화신은 고양이 영화 미상
1971년 루팡 3세 TV 감독
1972년 판다 가족 영화 시나리오 작가
1973 판다가족: 폭우 서커스 단편영화 각본가 및 미술 디자이너
1974년 알프스의 소녀 TV 장면 설정 및 화면 구성
1976년 삼천마일 어머니 찾기 TV 장면 설정, 편곡
1978년 미래소년 코난 TV 캐릭터 디자인 및 감독
1979년 빨간 머리 소녀 애니 TV 감독
1979년 루팡 3세: 카글리오스트로 영화 감독 및 각본가 '천공의 성'
1984년 미래소년 코난 특별영화 영화 감독
1984년 영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감독 겸 각본가
1986년 영화 '천공의 성' 감독, 각본가
1987년 다큐멘터리 야나가와 호리리 모노가타리 프로듀서
1988년 영화 이웃집 토토로 감독 겸 각본가
1989년 Kiki's Delivery Service의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프로듀서
p>1991년 올해의 동화 영화제작자
1992년 Porco Rosso의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편집자
1994년 다양한 사향고양이 영화 제작자
1995년 On Your Mark 단편 영화 감독, 시나리오 작가
1995년 Listening 영화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1997 Princess 모노노케 영화 감독, 각본가, 편집자
2001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영화 히든걸 감독 겸 각본가
2002년 메이와 코네코 바스 단편영화 감독 및 각본가
2002년 단편영화 <강아지 까마귀의 모험> 감독 및 각본
2002년 보은고양이 감독
2004년 <하울의 움직이는 성> 영화감독, 각본가, 프로듀서
2006 미즈구모 몬몬 단편 감독, 각본가, 프로듀서
2006 별을 심은 날 단편 감독, 각본가
2006 야도사가시 단편 감독, 각본가, 프로듀서
2006년 Earthsea 영화 시나리오 작가
2008 On the Cliff 감독, 각본가, 포뇨 편집자
2009년 루팡 3세 특별 개봉 버전의 애니메이션 감독
2010년 Arrietty The Borrower의 작가 겸 프로듀서
2010년 The Tale of Bamboo의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2011년 The Hillside with Poppies의 작가 겸 프로듀서
미야자키 하야오
1.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1979) 제목: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 야마자키 하루야
출연: 야마다 야스오, 마스야마 에이코, 고바야시 키요시
개봉일: 1979년 12월 3월 15일
길이: 110분 / 미국: 102분
비고: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첫 애니메이션 장편영화이다.
칸 국제영화제는 이 작품을 “역사상 최고의 모험 드라마 중 하나”로 평가했습니다.
영화 초반의 자동차 추격전은 “영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자동차 추격전”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은행강도 사건에서 루핀은 그 돈이 모두 위조된 것임을 알게 되는데…
칼리오스트로 공작이 자신의 특별한 신분을 이용해 카드를 사용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표지를 덮고 비밀리에 위조지폐를 인쇄하는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루팡은 진실을 조사하기 위해 칼리오스트로 시티에 몰래 잠입했지만, 뜻밖의 또 다른 충격적인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칼리오스트로 성에는 거대한 보물의 비밀이 숨겨져 있음이 밝혀지고, 공작은 클라리스 공주와 결혼을 강요했고, 루방 3세는 역사상 최초로 아무것도 훔치지 않고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PS: 이 드라마의 중국어 자막은 해적들이 북미 버전의 무단 줄거리와 대사 변경을 인지하지 못하고 북미 버전의 줄거리와 대사를 번역에 사용했기 때문에 일본어 오디오 트랙과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일반 관객분들도 올바른 자막을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바람계곡의 나우시카(1984) 제목: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영제목: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히사이시 조
주연: 시마모토 스미, 츠지무라 마사토, 쿄다 나오코
발매일: 1984년 3월 11일
길이: 116분
1984년 슬로건: 모든 식물과 나무를 사랑하고, 곤충과 대화하고, 바람을 다스리는 새들 영화판 '계곡의 나우시카'. 바람'은 하야오 사키 씨의 명작으로 1984년 일본 전역에 개봉돼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극중 독특한 세계관과 인간적 가치관은 10년 이상 일본 애니메이션의 흐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여주인공 나우시카는 10년 연속 전 세대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파이어의 미스터리'의 여주인공이자 '시티헌터'의 한. 미야자키 하야오 역시 이 영화를 통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대체불가한 그의 위상을 확립했다. 디즈니는 그를 애니메이션 업계의 구로사와 아키라로 추앙했다.
일반 만화에 비해 이 영화는 만화 중에서도 웅장한 구조와 진지한 주제, 웅장한 상상력을 갖춘 영웅서사라 할 수 있다. 영화의 주인공은 아직 어린아이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등장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이는 일반 만화 속 어린이들의 세계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완전한 신화/SF 세계를 형성하고 있다. 영화의 주제는 인간의 전쟁, 주인공의 전 세계 삶의 추구, 인간과 자연의 투쟁 등을 포함하여 똑같이 심각하고 무겁습니다. 영화 속 세계는 현실 세계와 다르지만 특유의 신비롭고 마법 같은 색감을 갖고 있다. 마치 후기 <반지의 제왕> 시리즈처럼 상상도 낯설고 다채롭다. 영화는 마술적이면서도 현실, 특히 인간과 자연의 투쟁과 생존의 모습을 암시하는 공상과학적 색채를 띠고 있어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과 다르지 않고 더욱 계몽적이다. 영화 '환경' 영화라고 불리는 이유. 영화는 마지막에 클라이막스에 이르는데, 수많은 거대 왕벌레들이 나우시카를 치유하기 위해 촉수를 뻗고, 황금빛 빛으로 빛나는 나우시카는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천천히 깨어난다. 때마침 순수한 음악이 울려 퍼지고, 기대하던 군중들은 마침내 '이 사람은 녹색 옷을 입고 황금빛 초원 위에 서야 한다'는 옛 예언이 현실이 되었고,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장면일 것입니다. 3. 천공의 성(1986) 제목: 천공의 성 라퓨타
영문명: 천공의 성 라퓨타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주연: 다나카 마유미, 요코자와 케이코, 하츠이 에네이
음악: 히사이시 조
발매일: 1986년 8월 2일
길이: 124분
1985년 슬로건: 어느 날, 한 소녀가 하늘에서 떨어졌습니다.
라비다는 하늘에 떠 있는 섬, 과학의 힘으로 모든 것을 지배하는 고대 제국이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라비다에는 더 이상 사람이 살지 않고 무한한 부를 품고 있다.파커는 광산 지역의 소규모 노동자로 우연히 비행선에서 떨어진 라비다의 후계자인 히다를 만나 알게 되고 친구가 된다. . 히다는 행복이나 재앙을 불러온다는 날아다니는 돌 수정을 소유하고 있는데, 그 날아다니는 돌을 잡기 위해 군대와 해적들이 반복적으로 히다를 사냥했고, 파커는 히다에게 납치당했다. 군대에서 비행할 때 성스러운 빛을 발산하는 주문을 외우고, 로봇을 부활시키고, 라비를 인도하는... 이 영화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선구적인 작품이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 이야기를 쓰기 위해 "걸리버 여행기"에서 영감을 얻었고, 직접 애니메이션 영화로 감독했습니다. 우여곡절과 판타지가 가득한 모험극이다. 극중 주인공은 전설적인 스카이 시티를 구하기 위해 야망과 탐욕에 휩싸인 사람들에 맞서 싸우는 순수한 마음의 소년 소녀들이다.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과 감동적인 음악은 방송 당시 수많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한동안 시타는 모든 소년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었고, 바즈는 모든 소녀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영화는 여전히 그 매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 이웃집 토토로(1988) 제목: 토토로
영문 제목: 이웃집 토토로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도널드 휴이트( 2005년 디즈니 버전)
주연: 히다카 노리코, 사카모토 치나츠, 이토이 시게사토
음악: 히사이시 조
발매일: 1988년 4월 16일
재생 시간: 88분
1988년 태그라인: 이 이상한 생물은 아직도 일본에 살고 있습니다. 가능한.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샤오웨와 그녀의 4살 여동생 샤오메이는 어머니가 입원한 동안 아버지와 함께 교외의 낡은 집으로 이사했는데, 그 새 집에는 별명이 있다. "유령의 집", 그들은 전설적인 토토로를 포함하여 그의 인생에서 많은 흥미로운 새로운 발견이 있습니다. 어느 날, 어머니를 그리워한 샤오메이는 그녀를 병원으로 방문하기로 결정했지만 도중에 빅 토토로가 나타나 샤오메이를 찾는 것을 도와줄 것인가? 영화는 자연을 친절한 아버지, 아버지의 권위에 비유한다. 자연에는 고유한 리듬이 있고, 고유한 흥분과 슬픔, 실망과 기쁨이 있습니다. 테트로의 활동적인 세계를 통해 자연이 키워낸 모자관계에 대한 완벽한 묘사는 아이들이 아이들의 특권을 갖고 있음을 엘프와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바라볼 수 있음을 보여준다. 그래서 그는 현실사회의 순수함과 명랑함의 이상적인 모델이 되었다. 이 영화는 또한 일본 민족의 전통적인 심리를 반영합니다. 이는 야마토 사람들이 살고 있는 자연 환경을 통해 그들에게 주어진 유산에 대한 깊은 사랑을 반영합니다. 이 영화는 '영화신문' 톱텐상 1위, 리더스 초이스 톱텐상 1위, 마이니치영화경쟁 일본영화대상을 수상했다. Kiki's Delivery Service
5·Kiki's Delivery Service(1989) 일본명: Kiki's Delivery Service 중국명: Kiki's Delivery Service 영어명: Kiki's Delivery Service 제작: 도쿠마상점 야마토 운수 Nippon Television Broadcasting Network 원작: 카도노 에이코(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수상)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히사이시 조 음악 연주: 다카하타 이사오 주제가: 아라이 유미 상영시간: 103분 흥행수입: 21억 7천만엔 관객수: 264,619명 1989년 슬로건: 우울할 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잘 지내고 있었어요. 전설에 따르면 마녀 가문의 소녀가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려면 사회적 실천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13살이 되는 보름달 밤에 1년 동안 이상한 곳에서 살기로 선택해야 합니다. 13세 소녀 Qiqi는 비행 능력을 이용해 빵집에서 일하고 Corico 마을에서 특급 배달을 합니다. 업무 경험이 전혀 없는 그녀는 모든 것에 호기심과 혼란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녀의 등장은 평화로운 마을에 큰 소란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Qiqi는 마침내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었고,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인생 길을 개척하게 됩니다. 포르코 로소
6 포르코 로쏘(1992) 일본명: 붉은 돼지 중국명: 포르코 로소 영문명: 포르코 로소 제작: 도쿠마 쇼텐 일본항공 일본 TV 네트워크 감수: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 히사이시 조 프로듀서 : 스즈키 토시오 주제가 : 카토 토키코 상영시간 : 93분 흥행수입 : 27억 1,300만엔 관객수 : 3049,806명 1992년 슬로건 : 이른바 미남은 바로 나다.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직후의 이탈리아. 사악한 하늘 해적 무리가 아드리아해를 배회하며 곳곳에서 약탈을 벌이고 있습니다. 비행을 좋아하는 전직 이탈리아 공군 영웅 폴루크는 세상의 평범한 삶에서 탈출하기로 결심하고, 뛰어난 실력으로 붉은 비행선을 몰고 그곳에서 만연하는 공중도적들을 처리한다. 아드리아해에서 현상금을 받고 행복하게 살아보세요. 해적들은 폴루크를 상대하기 위해 미국에서 외국 원조 '말얼굴의 남자' 카치스를 초청했다. 비행기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폴룩은 카치스에게 패했다. 비행선 디자이너 페오의 세심한 디자인 아래 새로운 고성능 항공기가 탄생했다... 모노노케 공주
7·모노노케 공주(1997) 해외에서 호평을 받았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의 정점에 있는 영화이다. 후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 심오한 의미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범위를 훨씬 뛰어넘는 영화로 한때 3천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이 영화는 인간과 자연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심오한 사유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단순히 인간이 환경을 파괴하고 있다는 비난이 아니라, 생각을 자극하는 인간과 자연의 비극이다. 일본명 : もののけ姫 중국명 : 원령공주 원작 감독 :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 : 도쿠마서점 일본 TV 하쿠호도 지브리 토호 픽쳐스 디즈니 (미국) 프로듀서 : 스즈키 토시오 음악 : 히사이시 조 초연 시간 : 1997.7 .12 상영시간/133분 등급/미국 PG-13(특별지시급) 흥행수입 : 193억엔, 약 13억위안 관객수 : 2,304만 명 비고 : 미야자키 하야오 손병으로 인한 최종 작품이다. 또한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의 블록버스터이자 20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 서사시입니다. 1997년 슬로건: 라이브! 이야기는 일본 무로마치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아시타카 부족, 에조 부족은 일본 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시타카는 악신의 저주를 받아 목숨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아시타카는 마을에 있는 마녀의 지시에 따라 알아내기 위해 서쪽으로 갔다. 샨은 인간에게 버림받고 흰늑대 신에게 키워진 늑대의 딸입니다. 샨은 적이 수적으로 열세인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 있었지만, 아시타카는 그녀를 구하려다 총에 맞아 목숨이 위태로워졌다.
구출된 샨은 처음에는 아시타카에게 적대적이었지만 결국 아시타카의 성실함과 용기에 감동하여 사슴신이 그를 구해줄 수 있도록 그를 기린 숲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시타카와 샨은 기린 숲을 구한 후에도 여전히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Shan은 여전히 인간을 용서할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숲으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모노노케 공주』는 인간이 기술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자연을 파괴하고, 그로 인해 자연의 복수를 겪고 그 대가를 치르는 이야기를 그리며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자세히 설명한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8·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001) 일본명: 千と千亿の神隠し 중국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별칭: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The Hidden God) 영문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제작 감독: 도쿠마 야스키 제작: 지브리 원작/각본/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히사이시 조 프로듀서: 스즈키 도시오 평가: 토호상: 제75회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장편영화상 분류: 미국 PG(지시 수준) 개봉일: 2001.7.20 : 125분 흥행수입 : 304억엔, 약 22억위안 관객수 : 3천만명 이상 참고 : 미야자키 하야오의 완치 후 복귀 홍보 언어 : 터널 반대편에 이상한 마을이 있습니다. 10살 소녀 Qianxun은 부모님과 함께 도시에서 시골로 이사했습니다. 이사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고가 가족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수프집 주인인 마녀가 조종하는 이상한 세계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일하지 않는 사람들은 동물로 변하게 됩니다. 치히로의 부모는 일본의 급속한 경제 성장 시대에 태어나 돈과 물질적 통제에 대한 강한 욕망을 갖고 있었고, 판타지 세계의 규칙을 어기고 판타지 세계에서 혼자 지내는 돼지로 변했습니다. 마을을 지배하는 마녀는 치히로의 이름을 강제로 바꾸게 되었고, 이로 인해 치히로는 자신을 잃는 공포를 더욱 느끼게 되었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중 정점을 찍는 작품이다. 이후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이 작품을 능가한 적이 없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9·하울의 움직이는 성(2004) 일본명: ハwoorの动iku城 중국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영어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국가/지역: 일본 지역: 아시아 제작: 토호 사진 형식: 애니메이션 판타지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등급: 미국 PG(지시 수준) 수상: 제78회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후보 상영 시간: 120분 개봉 시간: 2004년 11월 20일 일본 국내 흥행 수익: 220억엔 , 약 16 억 위안 영화 관람자 : 1,200 만 명 이상 태그 라인 : 두 사람이 함께 산다 (성). 영국의 인기 아동 소설가 Diana W. Jones의 "Magic Harwell and the Demon of Fire"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이 연극 애니메이션은 전쟁 직전을 배경으로 작은 마을에 사는 세 자매 중 맏언니 소피가 모자를 만드는 장인이지만 마녀의 공격을 받아 18세에서 변신한 이야기를 그린다. -늙은 소녀에서 90세 할머니까지. 그녀는 겁에 질려 집에서 도망쳤지만 다시 마법의 움직이는 성에 들어갔다. 사랑에 빠지지는 못하지만 마법을 아는 할과 함께 전장의 사랑 노래를 작곡하고, 성 안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길을 찾아보자고 생각한다. 당신에 대한 저주를 풀기 위해. 이 영화는 높은 흥행 성적에도 불구하고 관객들 사이에서는 그다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다. 스토리가 상대적으로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이 일반적인 반응이다. 사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보다 훨씬 고전적이지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드래곤'처럼 내용이 심오하고 내용이 부족하기 때문에 '캣츠'에 등장한 귀여운 캐릭터가 그래서다. 화제와 화제를 불러일으키기 힘든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가 가장 좋아하는 소녀지만, 저주를 받아 90세 소녀로 변한 18세 소녀이다. 이 영화는 일본 영화 골든 라즈베리 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클래식은 결국 클래식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벼랑 위의 포뇨
10 · 벼랑 위의 포뇨(2008) 일본명: Cliff's Upper Novel 중국명: 절벽 위의 포뇨('벼랑 위의 포뇨'로도 번역됨) 영문 제목: 포뇨 컨트리/ 지역: 일본 지역: 아시아 종류: 애니메이션 감독, 원작,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음악: 히사이시 조 제작: 스튜디오 지브리 기간: 102분 개봉 시기: 2008년 7월 19일 일본 박스오피스: ***총 154억엔, 약 11억 위안 관객 수: 1,287만 명 참고: 이 영화의 주인공 소스케의 원형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장남 미야자키 고로입니다. 이 영화는 아버지와 아들의 깊은 애정을 표현한 작품이다. 이 세상에 태어나서 너무 좋다. 지진유는 한 때 유리병에 갇혀 빠져나오지 못한 생기 넘치는 작은 물고기입니다. 우연히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게 된 소년 종스케는 곤경에 처한 해변을 돕기 위해 지나가게 됩니다. Zongjie는 금붕어를 집으로 데려가 함께 먹이를 주고 놀았고, 그들은 매우 애정이 깊었습니다. 선원 아버지가 하루 종일 바다에 있었기 때문에 종스케는 어머니에게 의존해야 했고, 이로 인해 그는 은둔하고 자폐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진유지(Jinyu Ji)를 만난 후, 종스케는 삶에 대한 무관심한 태도를 점차 변화시켰다. 쓰나미로 인해 종스케는 몸을 다쳤고 진유지는 인간의 피로 오염되어 다시 바다로 떠내려갔습니다.
바다 속에는 또 다른 세계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거기에는 수문학적 환경을 통제하는 이상한 남자 후지모토가 있는데, 인간이 환경을 오염시키는 추악함을 발견한 그는 또 다른 수중 세계를 창조했습니다. 인기에 물든 포뇨를 발견하고 마법을 이용해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려 했지만 역효과를 낳게 되는데… 이 영화는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깊은 애정을 표현한다. 주로 평론되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으로는 지브리 시대의 9작품 외에 1982년부터 1994년까지 연재한 장편 만화인 바람계곡의 나우시카(风の谷の나우시카) 2작품이 있습니다. 작품은 인류가 쇠퇴해가는 가상의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주인공 나우시카의 전쟁 속 다양한 탐험을 단서로 삼아 인간과 자연, 이상적인 사회, 삶의 가치와 의미 등 많은 이슈를 담고 있다. ., 인류의 운명에 대한 작가의 진지한 성찰을 구현합니다. 동명의 극장 애니메이션 '계곡의 바람'(1984)은 만화판을 각색한 것으로, 원작에 비해 주제와 캐릭터, 줄거리가 비교적 단순하다. 일반적인 의견은 전자를 참조합니다. 가리구라시의 아리에티(2010) 일본명: 가리구라시의 아리에티(2010) 일본명: 가리구라시의 아리에티 국가/지역: 일본 지역: 아시아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각본: 미야자키 하야오 프로듀서: 스튜디오 지브리 발매일: 일본 2010년 7월 17일 홍콩, 중국 2010년 12월 제25회 대만, 중국 2011년 1월 미정 줄거리 요약: "차용자 아리에티"의 이야기는 배경이 1950년대에서 2010년 도쿄 코가네이 시로 변경됩니다. 키가 10cm에 불과한 소녀 '아리에티'와 그녀의 미니 가족은 일상생활에서 쥐들과 싸워야 하며, 살충제, 바퀴벌레 함정 등 다양한 위험도 피해야 하는 어린 소녀의 모습을 그리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가족은 생존을 위해 노력합니다. 인간이 살아가기 위해서는 많은 생활필수품을 '빌려야' 하고, 그 존재를 인간이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고대부터 무언가 갑자기 사라질 때마다 인간은 그것이 이 작은 난장이들이 빌린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알리티는 인간 소년 '샹'과 친구가 되었지만, 인간들에게 발각되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야생으로 이주하게 되는데... 관련 다큐멘터리: 차용자 아리에티 - 미야자키 하야오와 마로의 충돌 400일 타이틀 [NHKG] 미야자키 하야오와 신임 감독 쿠즈후지 제작 400일 번역 타이틀 [돌란] [NHK 다큐멘터리] 차용자 아리에티 - 충돌의 400일 미야자키 하야오와 마로의 개봉일은 2010년 8월 10일. 언어 일본어 소개. 지브리 신작 영화 '빌린 자 아리에티' 개봉 당시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러 왔습니다. 언뜻 믿을 수 없을 것 같은 이 남자는 바로 옆집의 형님과 닮아 있어 모두들에게 '마로'라고 불리는 애칭을 갖고 있는 영화감독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씨다. 마로가 감독직에 도전해 아리에티의 세계를 탄생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개봉 당시 개봉 3일 만에 13억5000만엔의 흥행 수익을 올렸고, 최종 누적 흥행액은 100억엔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마로가 데뷔작으로서 블록버스터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영화계의 거물인 미야자키 하야오이기 때문에 오랜 세월 누군가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원래 화가였던 마로는 미야자키 하야오를 따라 10년 동안 영화를 만들다가 1년 반쯤 전에 갑자기 미야자키 하야오에게 임명되어 감독이라는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었고, 미야자키 하야오의 후계자로 키워졌다. .
처음으로 감독이 된 마로와 늘 수호신이었던 미야자키 하야오의 두 사람이 NHK를 따라가며 400일 동안 이어진 마음의 이야기를 담는다. —
추천 작품
지브리와 미야자키 하야오에 관한 도서 및 정보 요약(별 5개 등급은 참고용입니다) 1. "미야자키 하야오의 감각 세계" 저자: Shen Lihui, Yin Lichuan 출판사: Writers Publishing House, 2004-1-1 가격 : 25 권장 구매 수준: ★ 2. "미야자키 하야오의 잃어버린 숲" 저자: Pinko 편집자: Shanghai Literature and Art Publishing House, 2004-8- 1 가격 : 25 추천 구매 레벨 : ★ 3. 『미야자키 하야오를 경험하다』 저자 : 친강 편집장 출판사 : 문화예술출판사, 2004-1-1 가격 : 22 추천 구매 : ★★ 4. << 꿈을 가지고 날아라 미야자키 하야오>> 저자: 운풍출판사: 문화예술출판사, 2002-9-1 가격: 19.4 추천 구매평점: ★★ 5. "미야자키 하야오의 코드" 운남미술출판사 저자: (일본어) 아오이 아오이 가격 : 20 추천 구매평점 : ★★★ 6. "스타팅 포인트" 저자 : 미야자키 하야오 편집자/번역자 : 황잉판 출판사 : Dongbian, Taiwan, 2006.03.21 서론 이 책은 미야자키 하야오와 애니메이션의 관계를 기술하고 있다. 내용은 크게 애니메이션 제작, 작업 환경, 사람, 책, 좋아하는 것, 대화, 기획, 작품 등 8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다양한 사람과 사물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를 읽는 것과 같습니다.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노력과 성취가 진정으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세계에 들어왔습니다. 판매 가격: 약 200(포럼 주변 섹션 상단에 타오바오 할인 판매자가 있습니다) 추천 구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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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로 1989년 영화 10편 소식지 영화 제1호 1990년 도쿄도 민속문화훈장 1994년 일본만화가협회상 1998년 제26회 애니상 평생 공로상 야마지 후미코 문화상 요도가와 나가하루상 2000년 시바 료타로상 3회 2001년, 제49회 기쿠치 한자상, 2002년 아사히상, 프랑스 국가 공로상, 파리 시티 씰. 비즈니스위크 아시아의 별 발명부 2003년 사이타마현민영예상 2004년 제16회 자그레브국제만화페스티벌 우수상 시체스국제영화제 특별심사위원상 2005년 제62회 베니스영화제 명예황금사자상 국제교류기금상 /p>
이 섹션의 스타일 편집
미야자키 하야오가 만든 영화 배경의 그림 스타일은 항상 신선하고 낭만적이며, 사람들이 다시 돌아가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자연. 특히 영화에 등장하는 하늘 배경은 광활함을 선사해 도시의 더러운 공기를 벗어나 그 배경으로 가서 싱그러움을 느끼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게 만든다. 커다란 흰 구름은 마시멜로처럼 부드럽고 행복과 달콤한 추억으로 가득 차 있으며 영화 속 주인공의 아름다운 결말을 장식합니다. 초록빛 덮개 아래 생명력 넘치는 세계가 다시 우리 앞에 펼쳐진다. 이것이 영화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오랫동안 일과 공부로 느꼈던 중압감을 풀고, 진리와 선과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여유와 편안함을 재발견할 수 있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에서만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이 배경의 화풍은 심오하고 오래 지속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차의 향기와 함께 오랫동안 마음에 울려 퍼지기 어렵습니다. 다시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캐릭터는 모두 손으로 그린 것입니다. 캐릭터(동물 포함)의 대사는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고 명확하여 사람들이 더욱 단순하고 단순하며 삶에 가까운 느낌을 갖게 합니다. 이 모든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자연과 생명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고 상당히 의미가 깊습니다.
인용문 편집
우리는 인플루엔자가 만연한 이 세상에서 출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On Your Mark'의 미야자키 하야오 우리는 현실에 대한 관심에서 벗어나기 위해 마약, 스포츠 경기, 종교를 이용합니다. —— "On Your Mark"의 미야자키 하야오 증오와 살인 속에서도 여전히 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만남, 혹은 아름다운 것의 존재. 우리는 더 중요한 것을 설명하기 위해 증오를 설명합니다. 해방의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저주를 기술합니다. ——"모노노케 공주" 프로젝트 북 몽골인들은 풀 위에서 생활합니다. 다양한 생물이 풀을 먹으며, 사람들은 그 생물로부터 소금, 고기, 가죽을 얻습니다. 죽은 생물의 시체도 다른 생물과 땅으로 돌아가서 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몽골인들은 이 거대한 먹이사슬과 생활주기 체계 속에서 살아남으며, 그들만의 존재감을 보기도 한다.
그들의 영적 생활에 비하면 현재 우리의 영적 생활은 얼마나 열악합니까? ——미야자키 하야오 on "모노노케 히메"("재팬 다이제스트") 애니메이터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누구도 표절하지 않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에이즈와 마약이 만연한 세상에서 태어났습니다. 그 외에는 누가 알겠습니까? 세계 인구가 100억에 도달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살아남을 것입니다. 우리는 불안하고, 분투하고, 비명을 지르더라도 여전히 살아 있을 것입니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했을 때는 소멸의 관점이 있었고, 끝날 때는 생존의 관점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너무 오만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많은 종들 중에서 단지 하나의 작은 종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인류가 천년을 더 살아남으려면 지금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하려는 일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일본의 현재 교육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어미 고양이 옆에는 자라지 않은 새끼 고양이가 있었는데, 새끼 고양이가 자라서 둥지에서 나오자마자 새끼 고양이를 낳았습니다. 아기를 다시 집어 들었습니다. 점차적으로 새끼 고양이의 활동 범위는 점점 더 넓어졌지만 여전히 새끼 고양이를 다시 데려갈 방법을 찾았습니다. 결국 새끼 고양이는 그 말을 전혀 듣지 않고 미친 듯이 집 안을 뛰어다니며 죽었습니다. ('출발점: 국가의 미래 - 미야자키 하야오와 츠쿠시 테츠야의 대화'에서 발췌) "이것은 무기도 초능력도 없는 모험 이야기입니다. 정의와 악의 투쟁이 아니라 선의 싸움을 묘사합니다. 인간의 우정을 배우고 인간의 지혜를 활용하여 마침내 인간 사회로 돌아온 것은 악의 세력을 완전히 물리쳤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에게 담긴 오늘의 생명력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일본 사회는 점점 더 모호해지고 있고,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구분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통해 삶의 이유와 힘을 이야기하는 것이 영화를 만들 때 고려한 점입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미야자키 하야오) "이건 정말 일본에게 부끄러운 일입니다" -------아소 다로 전 총리의 한자 발음 오류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