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중국어 에세이 읽기에 대한 답변

중국어 에세이 읽기에 대한 답변

1. 한문 읽기 질문과 답변

1 미끼는 같지만 득실이 다릅니다. 헝시강에서 걸어봤습니다. 바위를 쪼개서 낚시를 하는 노인들. 그 조개껍데기가 고기를 가장 많이 잡았고, 잡기도 쉬웠어요. B가 죽을 때 실제로 뭔가를 잡았기 때문에 장대를 던지며 A에게 "미끼는 물도 마찬가지예요."라고 물었습니다. 낚시도 똑같은데 왜 득실이 다른가?” A씨는 “낚시하러 내려갔을 때 거기 있다는 걸 알았지만 물고기가 있는 줄은 모르고 눈도 깜빡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 정신은 변하지 않고, 물고기는 나인 것을 잊어버리기 때문에 복용하기 쉽습니다.

아이의 마음은 물고기에 있고, 눈은 물고기에 있으며, 정신은 변화합니다. 물고기는 거기에 있다. 당신이 죽으면 당신이 얻은 것을 비웃을 것이다." B는 그의 지시에 따라 연속해서 여러 마리의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이 무슨 목적이냐! 그 의도가 이루어진다"고 한숨을 쉬었다. 2. A와 B가 같은 방식으로 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어떻게 되는가? ---- 같은 미끼이지만 다른 결과 --- (A) 낚시하러 갈 때 내가 거기 있다는 것을 알지만 물고기는 눈도 깜빡이지 않고 마음도 변하지 않으며 물고기는 그것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나이므로 복용하기 쉽습니다.

(B) Zi의 마음은 물고기에 있고 그의 눈은 물고기에 있으며 신이 바뀌면 물고기는 사라지고 조롱을 받게 될 것입니다." 3. 기사 말미에 " 정말 목적이군요! 이 문장의 목적은 주제를 강조하는 것입니다(highlight the theme) 4. 노인 A와 B의 초상화를 그릴 때는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A 노인: 낚시할 때는 마음을 차분하게 유지하세요. 그리고 눈을 살짝 감은 표정 때문에 물고기는 노인의 의도를 명확히 볼 수 없게 되어 미끼를 물게 됩니다. B 노인: 물고기 잡는 데 집중하고, 물고기를 주시하고, 물고기를 바라보면서 물고기를 만드세요.

그래서 물고기는 도망갔습니다. 5. 이 짧은 이야기를 읽고 나면 다음과 같은 진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빨리 하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역설에 대한 답을 읽어 보세요. 현대 언어로 단어를 설명하세요.

엘리트 교육은 다음을 상기시켜 줍니다.

자기 모순

초나라 사람들은 방패와 창을 파는 사람으로 유명합니다. "내 방패는 너무 강해서 아무것도 가둘 수 없습니다. 그는 또한 "내 창은 모든 것을 가둘 수 있을 정도로 예리하다"고 자신의 창을 칭찬했다. 아니면 "Zi의 창을 사용하고 Zi의 방패를 가두는 건 어때요?"라고 말해보세요. "이 사람은 대응할 수 없습니다. 무적의 방패와 무적의 창은 같은 세계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1. 잘못된 항목을 설명하는 몇 가지 단어를 추가합니다( ).

A. 평판 (칭찬) B. 모든 것은 갇힐 수 있다 (관통)

C. 내 창의 장점 (이점) D. 내 방패는 갇힐 수 없고 창은 갇힐 수 없다 (문장의 첫 번째 단어)

2. '대응하지 못한다'는 이유는 무엇인가

3. 추 출신 사업가라면 '창'과 '방패'를 어떻게 홍보해야 할까? "?

4. 이 우화를 공부하고 어떤 깨달음을 얻었나요?

참고 답변:

1.C 2. 내가 의 힘을 과장했기 때문입니다. "창"과 "방패"를 절대적인 수준으로 설정하여 정당화할 수 없고 대답할 수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3. 예: 창을 판매할 때 귀하의 제품보다 좋지 않은 제품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방패를 판매할 때에도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창의 장점을 테스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패의 품질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4. 말과 행동에 주의하고, 하지 마십시오. 서로 모순되어 갈등을 일으키지 마십시오.

3. 지구언어 읽기 정답(첫 번째와 마지막 질문은 반드시 첫 번째와 마지막 질문이어야 한다

10. 설명에서 저자는 어떤 장면을 보았는가? 저자는 무엇을 보았는가? 어떻게 보았는가? 11.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음 두 문장의 의미를 이해해주세요. (1) 이 도로는 시골을 통과하지만 그 목적은 그 거대한 도시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문장은 도시와 마을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농촌이 취약한 상태에 있고, 농촌이 지속적으로 도시에 자원을 수출하여 번영을 누리고 있음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2) 이 상형한자는 수천년 전 농작물처럼 이 땅에서 자라났다. (고대 중국의 본래 문화와 문명이 땅에서 만들어졌다는 뜻이다. 저자는 진심 어린 사랑을 표현했다. 12. 이 글의 언어는 생생하고 함축성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습니다. (1) 이 언어의 특징을 설명하려면 다음 두 문장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중국에서 가장 초기에 경작된 토지는 확실히 석기, 청동기, 철기 및 오늘날의 석유 연소 기계로 경작된 토지는 거의 없습니다. (이 의미를 이해하면 석기, 청동과 같은 농기구의 진화도 체계적으로 설명됩니다. 도구 도구, 철 도구, 석유를 태우는 기계 오늘날 우리는 가장 기본적이고 근본적인 농업의 존재와 발전을 잊지 말고 감사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2) 끝없는 옥수수는 줄기와 줄기로 우뚝 솟아 우아하게 서 있습니다. 그리고 뿌리가 얽혀서 서로 쓰다듬으며 속삭이는 나뭇잎들도 푸르른 파도로 변해 바람과 자신의 향기를 더욱 멀리 밀어낸다. 땅에서 싱싱하고 왕성하게 자라는 농작물. 언어는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13. 글의 마지막 문단에 “사람이 편안함을 느끼는 들판, 농작물이 왕성하게 자라는 들판…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낀다" 내용과 구조에서 단어의 역할은 무엇인가? 내용: (처음에는 상실감이 들었지만, 저자는 밭에서 자라는 농작물을 보고 난 후의 안도감과 마음의 평안을 표현하고자 한다. 도시가 어떻게 발전하든 농업의 기본상태는 흔들릴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며, 식량이 있으면 안정이 된다는 것을 강조한다. : (전문을 마무리하고 첫 부분을 동시에 되새김(유사한 표현도 가능)) 14. 본문의 내용과 연결하여 마지막 부분을 생각해 보세요. 이 문단은 어떤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나요? (사랑) 그리고 재난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봉헌된 땅에 대한 찬양) 15. 어떤 사람들은 현대인들이 "아침에는 벤처 캐피털, 점심에는 헤지펀드, 밤에는 레드 와인과 함께 저녁을 먹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바로 부동산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땅을 잊게 만드는 데 열중하는 것 같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이야기해 주십시오.

4. "햇빛은 언어다"에 대한 답변 읽기

햇빛은 언어이다 ① 아침에 햇빛은 가장 밝고 가장 예리한 언어로 나뭇잎에게 말을 걸고, 푸른 나뭇잎은 즉시 흥분으로 떨고, 완전히 반투명한 금박 장판처럼 가지 위에 뽐내며 태양이 웃으며 풀밭의 꽃들에게 말을 걸면 꽃들은 즉시 고개를 들고 그 우울한 꽃잎들도 빠르게 펼쳐진다. 가르침을 듣는 귀와 같습니다. ② 화창한 날 거리를 걷다 보면 태양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때로는 대중에게 말하는 평범한 연설가처럼 자고 있어 사람들이 어지러워집니다. .3어두운 밤 뒤의 일출, 혹독한 추위 뒤의 봄, 어두운 밤 전의 황혼 속에서 아름다운 태양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는 이 순간, 태양은 재회의 기쁨과 만남의 기쁨을 알려줄 것입니다. 아주 짧은 이별에도 느껴지는 따뜻함과 슬픔. ④ 비 온 뒤의 지는 해라면 무지개는 햇빛의 언어의 재능과 아름다움을 마음껏 발휘한다. 하늘색, 파란색, 보라색, 멀리서 보면 산뿌리가 하늘로 솟아 오르고, 무지개 다리가 순식간에 날아가서, 온 몸과 마음이 땅에서 하늘로 날아가는 현실의 우울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낭만적인 상상으로 제거된 햇빛의 언어는 지금 이 순간 당신이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하늘에는 꽃비가 내리고, 평범한 삶의 좁음은 무한한 개방이 되도록 하라. 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단지 언어일 뿐, 그 황금빛으로 변할 수는 없다. 강물에 흔들리는 나뭇잎은 금박으로 여겨지며, 화려한 무지개 다리를 오르면 안 된다. 그것은 태양의 말이 당신에게 보여준 이해할 수 없는 예술 개념입니다. 한 순간에 모든 것이 다시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당신의 마음에 유형의 그림을 남기고 당신의 혈액에 웅장한 파도를 밀어냅니다. 6. 태양의 힘과 그 실제 존재를 믿어야 하고, 사용하지 않더라도 태양과 대화하며 빛과 따뜻함, 위로와 힘을 느껴야 한다. 금관 나팔과 피북, 속삭여도 그 목소리에는 비열함과 어두움이 없고, 축축하고 비겁한 슬픔이 없다. ⑦ 열심히 일하는 금광처럼 리듬을 잡아야 한다. 포플러 잎사귀에 번쩍이는 빛의 반점에서 나오는 태양의 언어, 당신은 열심히 일하는 금광처럼 되어야 합니다. 햇살의 친구, 당신은 붉고 건강한 얼굴과 밝고 맑은 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⑧ 햇살은 일종의 언어, 이해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6. 1항부터 4항까지에서 " 햇살의 언어' 작가는 칭찬하는가? (4점) 답: 7. 5항에서 저자는 “모든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비어 있지 않다”고 말합니다. (4점) 답변: 8. 글의 마지막 부분에서 저자는 햇빛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라고 말합니다. 7문단에서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4점) 답변: 4. 저자는 햇빛은 나뭇잎과 대화하고, 꽃과 대화하고,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대화하고, 세상에 따뜻함과 힘을 가져다준다고 말했습니다. 일곱 가지 색을 일곱 가지 아름다운 음표로 바꾸고, 감동적인 음악을 작곡하는 이 땅의 햇빛을 무엇에 비유하고 싶나요? (5점) 정답: 참고 답변 6. ① 아침의 햇빛이 가장 밝고 침투력이 좋습니다. ② 밝은 날의 햇빛은 사람을 졸리게 합니다. 밤 햇살과 혹독한 추위 이후의 황혼의 햇살은 감성적입니다. ④ 비온 뒤의 석양은 햇빛 언어의 재능과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팁: 읽기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단독으로 상상하거나 분석할 수 없습니다. 7. 햇빛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광경은 비록 짧고 찰나의 일이지만, 햇빛은 우리 마음에 가시적인 그림을 남기고 우리 혈관에 장엄한 파도를 일으키며 우리 귀에 울부짖기 때문이다. . 끝없는 외침은 햇빛의 힘과 그것의 실제 존재를 믿게 만듭니다. (팁: 질문은 자신의 말로 요약하거나 답할 것을 요구하지 않으므로 원문의 단어가 더 정확합니다. "그들" "햇빛 또는 햇빛 언어"로 바꾸고 "너"를 "우리"와 "사람"으로 바꿉니다.) 8. ① 금광 채굴자처럼 햇빛의 리듬을 파악합니다 ② 농부처럼 햇빛의 따뜻함을 느껴보세요 ③ Do Friends of Sunshine 9. 참고답안 예시: ① 햇살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일곱 가지 색을 기억의 틀 속에 얼려 영원한 기억이 되는 아름다운 유화이다. ② 햇살은 얼음을 따뜻하게 녹이는 찬란한 미소이다. 삶을 정면으로 직면하면 자신감과 힘이 더해집니다. (답은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합리적이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점수가 부여됩니다. 비유는 2점, 합리적인 내용은 1점입니다. 부드러운 말투 포인트) ③ 선샤인은 충직한 장로님, 온 세상에 사심 없이 따뜻함을 퍼뜨리고, 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습니다. 5. Zhang Gun의 중국어 고전 읽기에 대한 답변

다음 중국어 고전을 읽고 질문 1-5를 완성하세요.

최현박(崔玄伯)은 청하(淸河)강 동쪽 무성(五成) 출신으로, 귀한 재능을 지닌 사람으로 양평공(陽平吉)을 신하로 모셨다. 모든 수리는 지체 없이 완료됩니다.

푸젠은 이 소식을 듣고 깜짝 놀라 그를 왕세자로 징집했다. 그는 어머니가 아프기 때문에 사임하고 왼쪽으로 이동하여 Zuo Lang을 썼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원의 하오쉬안은 현박이 현대에 유례가 없는 왕의 조수로서의 재능을 가졌다고 말했다. Taizu는 운이 좋게도 Xuan Bo에게 이야기를 물어볼 수 있었고 그는 Xuan Bo를 유창하게 다루었고 Taizu는 그것을 잘했습니다.

인사부로 옮겨갔다.

비서는 법원 예식, 법률 및 규정을 작성하고 과학 기술에 대한 금지를 신청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Xuan Bo는 최종 결정을 내렸고 이를 영구적인 스타일로 간주했으며 이는 Taizu의 깊은 신뢰를 받았습니다.

그의 권력은 황실을 압도했지만 검소하고 자급자족했으며 재산도 없었고 가족도 형편없었다. Taizu는 사람들을 보내 자세히 관찰하게 했고, 그 소식을 듣고 더욱 관심을 갖고 아낌없이 선물을 주었습니다.

타이즈는 고대와 현대의 사건, 왕의 제도, 세계를 다스리는 원칙에 대해 자주 질문했습니다. 선박과 진의 고대인들이 만든 몸과 역대 왕조의 실패와 번영의 이유, 그리고 현명한 왕과 덕신들은 위의 의도와 매우 일치합니다. , 그들은 아첨하거나 아첨하지도 않습니다.

장관들이 화를 내는 행위를 자주 저지르는데 현보만이 그들을 처벌하지 않았다. Taizu는 한때 Xuan Bo를 인용하여 "한서"에 대한 강의를했으며 Lou Jing은 Han Zu가 Lu Yuan 공주와 Huns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그녀와 오랫동안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친절했습니다.

따라서 공주들은 모두 이웃 나라에 항복했고, 신하들의 자녀들은 비록 가문의 유명 인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존경을 받을 수 없었다. 태종이 죽은 후 태종이 즉위하지 못하자 청하 소문왕은 불안해하여 돈을 많이 벌어 궁중 관리들에게 비단 가방을 주었다.

쉬안 삼촌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태종이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Xuan 삼촌에게 그의 가족과 함께 살면서 돈이나 비단을 받지 않기 위해 헛되이 그를 방문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비단 200볼트를 특별 선물로 받았습니다.

칙령은 사신을 파견하여 현을 순찰하고 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조사하고 Xuanyu와 Yidu Gongmuguan에게 심문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그는 또한 Xuan Bo에게 법정에 앉아 감옥에 가두도록 명령했습니다.

태종은 군수와 나라의 행정이 옳다고 생각하여 백성들에게 큰 폐를 끼치는 일이라 토벌하라고 명령했다. 사람들은 그들의 뿌리를 사랑하지만 관료들은 뿌리를 쫓아내도록 강요한다.

그래서 경박 한 청년이 위상의 부채로 인해 모였습니다. Xihe와 Jianxing에서 도적과 도둑이 일어 났고 경비원은 그들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태종은 현박, 원성 후원곡 등의 말을 인용해 "과거에 사나운 기사들이 백성을 거역하여 수도를 함락시켰으나 수비군이 수부에서 패하여 일부가 도망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제 범죄자가 많아 그를 처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를 구제하기 위해 일반 사면을 하고 싶습니다." Qu Dui는 "사람들이 탈출하고 무죄라면, 그들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나에게 무엇인가를 원한다면 첫 번째 범인을 처벌하고 그 갱단을 용서하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Xuan Bo는 “왕은 평화를 바탕으로 세상을 통치합니다. 법은 공평하지 않고 바뀌어야 하는데 남편이 용서를 했는데도 안 하면 되는 거죠. 변화하면 그를 처벌하기에 너무 늦지 않을 것입니다.”Taizong이 따랐습니다.

태창 3년 여름, 현박은 중병에 걸렸다. 태종은 시종인 목관을 보내 자신의 마지막 말을 받아들이게 했고, 심지어 시종들을 보내 그의 병에 대해 문의한 뒤 밤새 여러 차례 돌아왔다.

죽은 후 칙령을 내려 유감을 표시하고 시공에게 선물을 주며 시호를 문진공(文隆孔)으로 삼았다. (위서(魏書) 최현박전(崔玄伯傳)에서 일부 삭제됨) 참고 ① 건아(聲絲): 말이 올바르다.

1. 다음 문장에서 점자의 잘못된 해석은 ( )입니다. A. Xuan Bo의 일반 규칙: 판단, 결정. B. 존경받지 못한다. 샹: 옹호자, 존경하라.

C.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사면을 드리고 싶습니다. D. 시스템을 정리하고 명확히 해야 합니다.

2. 다음 문장 중 구두점의 의미와 용법이 같은 것은 ( ) 가이다. ① 소의 부와 비단을 받지 않기 위해 특별히 이백을 하사받았다. 비단 조각 ② 땅으로 진나라를 섬기기 위해 옥으로 장작을 들고 불을 끄다 B. ① 황실의 우월한 칙령이었다. ② 오랫동안 아프고 심심해서 사람들에게 명하여 성을 다시 지었다. 남각 C. ① 그래서 경솔한 젊은이는 ② 큰 말을 부채질하고 큰 사람들을 이끌었다. ① 남편은 옳은 길이 아니지만, 할 수 있다. ② 이의에서 목욕하고, 춤을 춘다. 바람, 그리고 노래로 돌아옴 3. 다음 여섯 문장은 네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모두 최현박이 황제로부터 높이 받드는 것을 반영한다. 그룹은 () ① 현박이라고 불린다. ② 태조는 과거와 현재, 왕의 제도, 천하를 다스리는 원리에 대해 자주 물었다. ③ 선박진의 몸은 고대인들이 만들었고, 과거 왕조의 실패와 번영의 이유는 다음과 같다. 현명한 왕과 현명한 신하들은 위의 의미와 매우 일치합니다. ④ 선한 사람은 오랫동안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⑤ 태종은 왕위에 올라 Xuan Bo를 그의 문 아래에 살도록 명령하고 방문했지만 헛되었습니다. ⑥ 또한 Xuan Bo에게 법정에 출석하도록 명령하고 징역형을 선고했습니다. A. ① ③⑤ B. ② ③ ④ C. ② ⑥ D. ① ④ ⑥ 원문과 관련된 내용을 이해하고 분석해 보면 틀린 것은 () A이다. 최현보는 인사부 장관이 된 뒤 법정에서 압도적인 권력을 쥐게 됐다. 그래서 Taizu는 그를 두려워하여 비밀리에 조사하도록 사람들을 보냈고 그가 단순하고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그에게 관대하게 보상했습니다.

B. 관리로서 Cui Xuanbo는 Taizu의 정직한 말로 반박하지도 않았고 Taizu를 아첨하지도 않았습니다. C. Cui Xuanbo는 한서에 대해 Taizu를 강의 할 때 Lu Jing이 한 왕조의 Gaozu를 설득하여 Lu Yuan 공주와 Huns와 결혼하도록 영감을 얻었고 Taizu는 안정을 촉진하기 위해 공주와 결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나라의.

D. 서허와 젠싱에서 도둑이 일어났고, 현지 관리들은 그들을 막을 수 없었다. 최현보는 범인을 죽이려는 원곡의 생각에 반대했고, 도둑들을 달래기 위해 태종의 사면을 지지했다. 그들을. 5. 한문 읽기 자료에 있는 밑줄 친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해 보세요.

(1) Taizu Xingye는 Xuanbo에게 이야기를 요청했고 그는 그것을 유창하게 다루었고 Taizu는 그것을 잘했습니다. (2) 황제의 칙령은 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검거하기 위해 사절을 보내 현을 순찰하고 Xuan Bo와 Yidu Gongmu Guan에게 그들을 심문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답변: 1.B 2.B 3.C 4.A5.⑴ Taizu는 Ye에게 가서 Xuanbo에게 이전 법률 및 규정에 대해 물었습니다. Xuanbo는 흐르는 물처럼 자유롭게 대답했습니다. 잘. ⑵(태종)은 법을 따르지 않는 관료들을 감독하고 보고하기 위해 사신을 파견하여 이두(Yidu)의 공무관(Gong Muguan) 등에게 조사하라고 명령했다. 그리고 적절합니다.

분석: 1. 상: 결혼을 동경하며, 특히 공주와 결혼하는 것을 언급합니다. 2. 둘 다 부사이므로.

A① 전치사, ② 전치사, 사용하다. CⅠ 전치사, while ② 전치사, 에 따라.

D① 접속사는 전환을 나타내고, ② 접속사는 수정을 나타냅니다. 4. "이 때문에 타이즈가 그를 두려워했다"라는 문장은 원문에 근거가 없습니다. 6. 중국어 고전 "새 누각에서 울었기 때문에"에 대한 답은 무엇입니까

원문

강을 건너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날마다 종종 서로를 초대합니다. 꽃과 함께 잔치를 벌이는 새로운 파빌리온. 주 후작은 앉아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풍경이 특별하지 않고 산과 강이 다를 뿐이에요!" 그들은 모두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오직 왕 총리만이 놀라 얼굴을 바꾸며 “황제가 황실을 위해 중국을 정복하려고 애쓰고 있는데 왜 초나라의 포로가 되어 그를 마주해야 하겠는가!”라고 말했다. 신관' 남조·송·유의경

해석

1. 강을 건너다 : 진민 건흥 4년(서기 316년) 유요가 포로로 잡혔다. 장안과 진의 민황제가 포로로 잡혔다. 2년에 원제가 건강(현 남경)에서 왕위를 계승하고 동진 왕조를 세웠습니다.

2. 대상: 만남

3. 신팅(Xinting): 고대 지명, 원래 유적지는 현재 난징시의 남서쪽에 있으며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4. 꽃을 빌리세요: 잔디 위에 앉으세요. 빌림은 의지하거나 의지하는 "빌림"과 동일합니다. 회는 꽃과 식물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5. 특별함: 다르다.

6. 수란 : 진지한 표정.

7. 노력: 연합된 힘.

8. 선저우(Shenzhou): 이는 일반적으로 중국을 의미하며, 여기서는 황하 유역을 따라 위치한 중원 지역을 의미합니다.

9. 어디예요?

10. 초 포로: 춘추시대 초국 종의는 금나라에 포로가 되었지만 여전히 초국의 모자를 쓰고 조국에 대한 향수를 표현했다. 요즘은 주로 죄수들을 지칭하며, 어려운 상황을 묘사할 때 사용됩니다.

11. 번역

강을 건너 피난처를 찾으러 남쪽으로 갔던 중원 사람들은 서로 초대하여 새 누각에 모여 잔디 위에 앉아 술을 마시곤 했습니다. 화창한 날에 식사하세요. Zhou Houyi는 연회 중에 한숨을 쉬며 "여기의 풍경은 낙양의 풍경과 다르지 않지만 산과 강, 땅이 바뀌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왕 부장의 얼굴이 갑자기 변하며 "우리 모두 함께 황실을 섬기고 중원을 되찾아야 한다. 왜 예속국의 포로처럼 울어야 하느냐"고 말했다.

12. 저자

유의경(劉伯淸, 403년 ~ 444년)은 한족 출신으로 남송(南宋) 팽성(현재 강소성 서주) 출신이다. 남송 왕조이자 남송 왕조의 일원. 그는 징커우에서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유이칭은 어려서부터 문학에 재능이 있었고 문학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Sishhuoxinyu"외에도 소설 "You Ming Lu"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