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2020년 중국 E스포츠 산업 연례회의가 광저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20년 중국 E스포츠 산업 연례회의가 광저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2월 23일 광저우시 화두구 인민정부와 중국문화오락산업협회 e스포츠분과 주최로 중국문화오락산업협회가 주최했다. 광저우 Jiudi Culture Technology Co., Ltd., 광주 Sunac Culture Lvcheng과 Shanghai Huangyuan Cultural Development Co., Ltd가 공동 주최한 e스포츠 업계의 주목할만한 행사인 "2020 중국 E스포츠 산업 연례 컨퍼런스" ., 광저우 화두구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주샤오(Zhu Xiao) 광저우시당 선전부 부부장, 류진화(Liu Jinhua) 중국문화오락산업협회 회장, 리자이옌(Li Zaiyan) 광둥성 시장관리부 국장 문화관광국 Zou, 광저우 화두구 위원회 상무위원, Xuan 선전장관, 중국 문화오락산업협회 사무총장 Kong Ming, 광저우 화두구 문화, 라디오, 텔레비전, 관광 및 스포츠 국장 광저우 화두구 과학, 기술, 산업, 상업 및 정보 기술국 국장인 He Dongsheng, Ding Junling 및 기타 관련 지도자들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Tencent Games 부사장 겸 Tencent Esports 총괄 관리자 Hou Miao, Perfect World Holdings Group Co., Ltd. 수석 부사장 Gu Liming, NetEase Esports 총괄 관리자 Zhao Mingyi 및 총괄 Bilibili 게임 콘텐츠 부서 및 생방송 센터 관리자 Wang Yuyang, Shanghai Aifuyiji Network Technology Co., Ltd. 설립자 겸 CEO Chen Qidong, 중국 문화 엔터테인먼트 산업 협회 e스포츠 부문 부사장 Qin Yuan 회장 광저우 Jiudi 문화 기술 유한 회사 Liang Yingtao, 광저우 Sunac 문화 관광 도시 관리자 Sun Zheng, 절강 교통 대학 방송 및 호스팅 예술 학교 부학장 Liu Lijun 및 기타 대표 기업 대표 이날 회의에는 e스포츠 업계, 전문가, 학자, 언론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중국문화오락산업협회 류진화 회장은 연설에서 “현재 e스포츠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회 종목에 공식적으로 포함됐으며, 국내외에서 붐을 이루고 있는 신흥 문화 산업은 사회 전체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2020년 초 코로나19 전염병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었지만 전염병은 발전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e스포츠 산업은 또한 e스포츠 디지털 경제의 장점을 증폭시켰으며, 온라인으로 시작된 주류 e스포츠 프로젝트는 전염병이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동시에 상상의 여지를 더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e-스포츠와 디지털 문화 산업의 추가적인 통합을 위해 이번 연례 회의에서는 e-스포츠의 발전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업계 유명 기업 대표, 업계 동료 및 고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개방적이고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합니다. - 전염병 시대의 스포츠 산업은 e스포츠 디지털화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장점을 재발견하고 문화 산업의 필수적이고 중요한 부분으로서 e스포츠 산업이 정부 규제를 엄격히 준수하고 산업 자체를 강화하기를 바랍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사용하여 e스포츠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광저우 시당위원회 선전부 부주임 Zhu Xiao_는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경제적으로 강력한 도시인 광저우시는 e-스포츠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한편으로는 건전한 리더십 메커니즘이 확립되었으며 시당위원회와 지원을 받았습니다. 시 정부는 관련 부서가 협력하여 전체 e스포츠 산업과 사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반면, 광저우시는 2019~2021년 업무 계획을 수립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비디오 산업의 발전을 위해 강력한 힘, 전략적 결단력, 국가적 지위 및 국제적 비전을 갖춘 문화, 엔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회사 그룹은 광저우, 광둥 및 대만 지역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여 번영과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할 것입니다. 디지털 문화 산업과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업계 협회의 지원으로 점점 더 많은 우수한 문화 기업이 광저우의 미래 발전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이번 연례회의 활동 기조 연설, 고급 대화 및 기타 여러 링크를 포함하여 내용이 풍부하며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테마 공유 세션에는 Tencent Games 부사장 겸 Tencent Esports 총책임자 Hou Miao, Perfect World Holdings Group Co., Ltd. 수석 부사장 Gu Liming, NetEase Esports 총책임자이자 창립자이자 창업자인 Zhao Mingyi가 참석했습니다. Shanghai Aifuyiji Network Technology Co., Ltd. CEO Chen Qidong, 광저우 Jiudi Digital Technology Co., Ltd. Liang Zhensheng 부사장, Hangzhou Aijidi Cultural Creative Co., Ltd. LGD 클럽 CEO Pan Jie 및 Wang Yuyang , Shanghai Kuanyu Digital Technology Co., Ltd.와 Bilibili 게임 콘텐츠 부서 및 라이브 방송 센터의 총책임자는 주제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텐센트 게임즈 부사장 겸 텐센트 E스포츠 총책임자인 허우 미아오(Hou Miao)는 연설을 통해 텐센트 E스포츠의 발전 현황과 경험을 공유하고, e스포츠 행사를 잘 운영하고, e-스포츠 생태학의 도시 개발 측면에서 승선, 건설 등의 주제를 구체적으로 탐구합니다.
Perfect World Holdings Group Co., Ltd.의 Gu Liming 수석 부사장은 e-스포츠 분야에서 Perfect World의 발전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e스포츠 산업의 발전 이력, 발전 추진력, 사용자 니즈를 살펴보겠습니다.
NetEase E-Sports 총괄 관리자 Zhao Mingyi는 연설에서 인터넷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NetEase의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하고 e-Sports의 건전하고 장기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해 깊이 논의했습니다. 급격한 변화 속 스포츠산업의 향후 10년.
Shanghai Aifuyiji Network Technology Co., Ltd.의 창립자인 Chen Qidong은 다음 주제를 주제로 중국 e스포츠 산업의 현재 발전 상황과 e스포츠 산업의 미래 발전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중국 e스포츠의 현실" 방향.
Guangzhou Jiudi Digital Technology Co., Ltd.의 부사장 Liang Zhensheng은 "5G 시대의 새로운 E-스포츠 트렌드: VR E-스포츠"라는 주제로 VR E-스포츠 방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회를 충분히 수용할 수 있고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 VR e스포츠 산업 발전을 돕기 위해 두 가지 측면이 공유되었습니다.
e스포츠 산업이 점점 더 많은 관심과 인지도를 얻으면서 산업 체인이 점차 개선되고 있습니다. e스포츠 클럽은 전체 산업 체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운영? 항저우 LGD 클럽 판지에 대표는 1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e스포츠 클럽 운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시대가 발전하고 소비가 반복되고 있는 가운데 '90년대 이후'와 '00년대 이후'로 대표되는 젊은 소비자층이 빌리비리 게임 콘텐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본 센터의 왕유양(Wang Yuyang) 총장은 생방송 진행자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젊은이들의 콘텐츠 소비의 새로운 트렌드"라는 주제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연례 회의의 고급 대화는 "미래를위한 경쟁 · 국경 간 통합 개발의 기회와 도전"이라는 주제로 KPL Honor of Kings Professional League 사무 총장과 AG E-스포츠 클럽 회장 Le Keden, 상하이 IMBATV 창립자 겸 총괄 매니저 Zhou Lingxiang, SAIF Investment Fund 관리 파트너 Jin Fengchun, 중국 문화 및 중국 e스포츠 부문 부사장 Qin Yuan 엔터테인먼트산업협회는 e스포츠 산업의 현황과 문화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문화관광 소비의 새로운 트렌드 등을 주제로 심도 있는 교류와 토론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연차총회에 참석한 대표들은 모두 e스포츠 산업이 디지털 문화 산업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하는 데 있어 새로운 힘과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문화산업 전체의 발전과 소비의 번영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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