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2020-12-15 "로버트 맥키를 만나다" 로버트 맥키 리완빙 편집장 지음

2020-12-15 "로버트 맥키를 만나다" 로버트 맥키 리완빙 편집장 지음

"Robert McKee를 만나다" 구술 내레이션 Robert McKee 편집 Li Wanbing

McKee 강의 1부: 이야기를 금으로 바꾸다

1부 장 살펴보기 이야기의 애환을 통해 삶의 의미를 찾는다

1절 언어는 너무 피상적이다

어떤 이야기가 전 세계로 퍼질 수 있고, 그 비결은 무엇일까?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토리 소재는 무엇인가요? 시간과 공간에 과부하가 걸리며 전 세계로 퍼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간과 공간이 흐를수록 누구나 그것을 보고 또 보려고 애쓰게 마련이다.

우선 관객은 인류학적인 경험이 필요합니다. 관객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경험하지 못한 삶의 경험과 인간의 본성을 경험하게 해주세요. 우리가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인간 본성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주는 좋은 영화입니다.

관객들은 한 번도 본 적 없는 것들을 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나뭇잎을 가르며 정글 모험을 떠나고 싶어한다.

그는 그 캐릭터가 나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캐릭터의 핵심으로 깨닫고, 한 번도 발견하지 못한 세계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싶었습니다.

주인공은 관객들이 한 번도 살아본 적 없는 곳에 살고 있으며, 이야기의 핵심은 관객들이 인지할 수 있는 인간의 본성이다. 청중에게 즐거움을 느끼게하십시오.

두 번째 섹션의 초점은 대사가 아닌 스토리입니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자신의 성격과 심리를 알아야 합니다

네 번째 섹션에서는 인생 사물 사이의 숨겨진 연결

2장 영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1절 검토되지 않은 삶은 살 가치가 없습니다

스토리 삶의 은유, 삶보다 더 생생하고, 삶의 은유, 은유이다.

섹션 2 문학적 재능과 스토리텔링 재능이 결합되어야 합니다

사실과 추상 사이가 우리 스토리 창작의 영역입니다. 그러니 만들어보세요. 누군가의 수천, 수만 시간의 삶을 프로토타입으로 삼아 두 시간의 삶으로 압축합니다. 전기는 실제로 개인의 삶에 대한 허구입니다. 우리 자신을 보면 사실과 진실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사실을 처리할 때도 사실이 진실과 같지 않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사회적 갈등에 대한 드라마를 구성합니다

네 번째 섹션에서는 등장인물의 마음을 암시해야 합니다

3장 고전 플롯과 안티-클래식의 차이점 줄거리란 무엇인가

첫 번째 섹션은 당구를 치는 것처럼 이야기의 줄거리를 배열합니다

안티플롯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우연이고 인생은 무작위입니다. 대위법은 대개 인과관계를 뒤집고 우연을 강조합니다.

섹션 2: 익숙한 것 중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방법

줄거리는 지속적인 실현을 가지며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안티플롯에는 불연속적인 현실이 존재하는데, 유일한 연속성은 사물이 어떻게 전개되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결정할 수 있는 작가의 개념뿐이다.

유럽에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은 교육 수준이 낮은 사람들이다.

고전적 줄거리는 사람들의 마음과 기억을 비추는 거울이 될 것이다. 과거로 돌아가면 우리는 삶의 의미를 찾고 싶어 한다.

고전적인 줄거리를 따르세요. 왜냐하면 이것이 우리 인간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반 플롯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지식인이지만 관객은 매우 적습니다.

섹션 3 스토리의 설정 또는 구성. 이야기가 일어나는 장소나 공간

4절 진부한 표현을 타파하는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연구를 해서 당신이 사는 세계의 신이 되는 것입니다. 만들다 .

먼저 자신이 쓴 대본을 멀리서 읽어보세요.

둘째, 자신의 상상력을 활용하여 글을 쓰세요.

섹션 5: 창의적 딜레마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섹션 6: 스토리와 장르의 관계

로맨스 영화에는 6개의 하위 장르가 있습니다. 범죄영화에는 14개의 하위 장르가 있습니다. 철저한 조사를 통해서만 혁신적인 장르영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육적 플롯, 로맨스, 코미디, 사회 드라마, 액션을 결합한 영화 "판타지 시티"입니다.

마지막까지 캐릭터의 가면을 벗고 실제 캐릭터의 모습이 드러나도록 하되, 엄청난 부담감 속에서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도록 하는 선택이다. 이것이 바로 이야기가 주인공과 관련이 있는 것입니다.

실제 캐릭터가 어떤 것인지 밝히기 위해 캐릭터 비교를 사용해야 합니까? …사람의 본성에 대한 진정한 계시는 특성화를 통해 달성됩니다.

겉과 속은 구분이 있어야 하고, 겉으로 보이는 것이 현실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 우리 모두는 실제보다 더 나은 사람인 척하고 싶어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더 순조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캐릭터의 성격이 바뀌는 영화는 다섯 가지 유형이 있다.

첫 번째 유형은 삶에서 사회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부정적에서 긍정적으로 바꾸는 교육적 플롯을 가진 영화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인생이 의미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하지만, 결국 일련의 사건을 통해 믿음이 무너지고,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하게 되며, 인생에 대한 부정적인 태도를 갖게 되는 환멸적 플롯이 있는 영화입니다. .

네 번째 유형은 도덕적 변혁의 과정인 구원 플롯을 담은 영화이다. 그는 처음에는 범죄적이고 부패한 사람으로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그 과정에서 좋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복지는 좋은 남자로 시작해서 결국 나쁜 남자로 변해가는 타락에 관한 영화이다.

너무 잘생겼다는 건 무슨 뜻인가요? 한 여자가 아이스크림 가게에 갔다가 폴 뉴먼(Paul Newman)을 보았고, 올라가서 그에게 말을 걸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했습니다. 그는 인류의 일원이 아닌가요? 그를 괴롭히지 마십시오. 그러다가 나가보니 아이스크림이 없다는 걸 알고 용기를 내어 점원에게 물어봤지만 점원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이 말다툼을 하고 있을 때 폴 뉴먼이 다가왔다. 아이스크림을 가방에 넣었다.

영화 속 창작 시간의 약 75%는 이벤트와 캐릭터에 사용됩니다. 이벤트의 70%는 클라이맥스를 디자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드러내다. 이야기의 클라이막스는 가장 큰 창의적 도약입니다. 클라이막스가 흥미롭지 않으면 모든 노력이 헛될 것입니다. 작업의 약 25%가 대본의 대화에 사용되었습니다.

70의 에너지는 캐릭터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의 최종 선택을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4장 글쓰기는 삶의 표현이다

섹션 1 이야기의 세 가지 범주

첫째, 이상주의적 이야기

둘째, 비관적 영화

이 영화들은 우리가 보고 싶지 않은 세상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열정이 우리를 지배하면 우리의 삶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셋째, 아이러니한 영화

는 이상주의와 비관주의를 결합한 영화입니다. 사랑은 이상주의를 통한 자기희생이기도 하고 비관주의를 통한 자기파괴이기도 합니다. 사랑은 우리가 겪는 지독한 고문이며, 결코 고칠 수 없는 질병입니다.

2절은 가장 진실한 감정을 드러낸다

3절 좋은 이야기는 관객으로 하여금 그것이 인생에 대한 은유라고 느끼게 한다

세 가지: 첫째, 관객은 어두운 극장에 앉아 이 이야기를 봐야 할 이유가 필요합니다.

무엇이 두 시간 동안 고통을 참게 만드나요? 이야기에 대한 갈증입니다. 이야기는 청중의 흥미를 끌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청중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간은 호기심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진실을 알고 싶어합니다. 설명해야 할 추진력이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때요? 스토리 디자인은 관객의 호기심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끊임없이 추측하고, 디자인의 메인 이벤트로 직접 연결됩니다.

둘째, 관객이 삶을 느껴야 한다. 좋은 이야기는 청중으로 하여금 그것이 삶에 대한 은유라는 느낌을 갖게 할 것입니다. 삶의 리듬이 있어야 합니다. 인간은 평화, 편안함, 평온을 원하는 동시에 위험, 위험, 도전, 어려움을 원하는 두 가지 모순된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작가 창작의 관점에서 작가는 인물의 눈을 통해 세상을 경험한다. 작가는 모든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며, 캐릭터가 사는 세계는 캐릭터의 눈을 통해 볼 수 있다.

4절 주인공은 다양성을 갖고 있다

주인공은 욕망이 있어야 하고, 그의 욕망은 의미가 있어야 한다. 생성된 모든 캐릭터가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내일 무엇을 원하고, 내일 모레 무엇을 원하며, 결국 무엇을 원합니까? 다른 이야기에서는 등장인물이 의식적, 무의식적 욕구를 모두 갖고 있어 더욱 복잡하며, 청중은 이를 이해합니다. 이 두 욕망은 모순적이다. 등장인물은 자신이 원한다고 생각하지만, 관객은 등장인물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창작을 하다 보면 캐릭터의 두 가지 욕망이 충돌하게 됩니다. 캐릭터에는 의지력과 욕망이 있어야 합니다. 캐릭터에게 욕망이 있는지 없는지를 구별하려면 캐릭터가 자신의 욕망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지 여부를 보면 됩니다. 주인공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작가로서 이 극단적인 이야기를 어떻게 설정하여 심오하게 전달되고 등장인물의 마음에 다가갈 수 있습니까? 작가는 등장인물의 활동의 폭과 깊이를 설정해야 하며, 이는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요소가 있어야 관객의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를 촬영할 수 있다.

관객들이 '정말 이걸 꼭 해야 하는 걸까?'라고 말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관객이 이렇게 말한다면, 관객이 매우 불만족스럽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다시 쓰여져야 한다.

공감: 귀엽고 매력적입니다. 그는 기꺼이 친구, 연인, 이웃이 됩니다.

동일성: 이 사람은 나와 똑같다. 사람들이 좋아하든 안 좋아하든, 겉으로 보기에 차이가 많아도 그 사람의 인간성은 나와 똑같다. 이렇게 하면 관객이 그와 동일시하게 되고, 이 캐릭터는 인간이고, 저처럼 그도 원하는 것을 얻길 바랍니다. 나라면 분명히 뭔가를 위해 싸울 것입니다. 관객과 캐릭터가 대결을 펼친다!

섹션 5 작가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첫 번째 배우이다

섹션 6 좋은 이야기를 하려면 극도로 높은 지혜가 필요하다

섹션 7 내부에서 외부 글쓰기 가장 성공적인 글쓰기 방법입니다

안에서 밖으로 쓰기: 영감, 단계 개요... 개요를 압축하고 마지막으로 대화를 작성합니다. 외부에서 내부로 글을 쓰다 보면 대화와 텍스트에 집중하고 장면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장 반복은 영화의 가장 큰 적

1절 모든 캐릭터는 뚜렷한 궤적을 가져야 한다

첫 번째 원칙은 양극화이다.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를 두 개의 극, 즉 두 개의 반대되는 측면으로 나누고 싶습니다.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이상과 삶의 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각 캐릭터는 독특하며 두 사람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같은 의견과 반응을 보이는 캐릭터가 있으면 하나가 된다. 이것이 갈등을 줄이는 것입니다. 강력한 캐릭터 조합에서는 캐릭터가 양극화될수록 갈등의 가능성도 커진다.

모방하려는 유혹은 언제나 존재하지만, 남들과 다른 것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쓰레기야.

2절 사건을 선동하는 기능

한편으로 주인공은 자신의 균형이 깨졌다는 사실을 일반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반면, 이런 종류의 선동적인 사건은 두 가지 이벤트의 조합. 예를 들어, 범죄 영화에는 두 개의 도발적인 사건이 있는데, 하나는 범죄가 발견되고 다른 하나는 발견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가 합쳐지면 삶의 균형이 깨집니다.

우리가 말하는 사건은 주인공이 겪게 될 위험이 아니라 사건에 대한 주인공의 반응이다. 작은 마을에서 악당들이 살해당하고 있지만 은퇴한 경찰서장은 더 이상 이를 거부합니다. 나는 은퇴했습니다. 거절도 반응이다. 균형이 깨졌을 때 누구든지 무엇을 하고 싶나요? 균형을 회복하십시오.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주인공의 주된 동기는 삶의 균형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가 행동하고 싸울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 자연의 각도, 인간관계의 각도, 물질세계와 사회제도와의 대결의 각도 등 다양한 각도에서 싸우는 것은 모두 방금 깨진 균형을 재건하기 위한 것이다.

사건이 의식 수준에서 욕망을 불러일으키면 차례로 뿌리 깊은 욕망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잠재의식 수준에서 욕망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 이 두 욕망은 충돌하게 됩니다.

그것이 어디에 나타나야 하는지 봅시다: 첫 번째 주요 이벤트는 해당 시간의 1/4 내에 발생해야 합니다.

청중에게 30~50분 정도 기다리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특별한 상황이라면 일부 서브플롯이 필요합니다.

대본 전체를 통틀어 두 번째로 쓰기 어려운 장면인데, 마지막 장면의 클라이맥스가 가장 쓰기 어렵다. 이것이 창조적인 클라이막스의 도약점, 즉 융합의 시작 이벤트이며, 클라이맥스를 제외한 모든 이벤트보다 더 중요한 것이다.

섹션 3: 우리 삶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벤트 시작

갈등은 음악에서 소리만큼 중요합니다.

시간은 주관적입니다. 우리는 청중이 시간을 무시하고 사라지도록 이야기를 통해 청중을 안내해야 합니다. 영화와 TV는 청각뿐만 아니라 시각예술도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으며, 이 20%는 관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으로 나뉜다. 한 번 눈이 떠나면 흥미를 잃게 됩니다.

글을 쓴다는 것은 장면이 끊임없이 전진하고, 전진하고, 얽힘이 복잡해지고, 줄거리도 점점 더 복잡하게 전개된다는 뜻이다: 복잡성, 복잡화, 개인적 갈등, 외부적 갈등, 사회적 갈등, 자연적 사건 갈등.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에서는 극장에서 연기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작품을 읽는 데 걸리는 시간, 그리고 앞으로 이야기가 전달되기 위해 필요한 주요 반전 사이에는 필연적인 연관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 가장 낮은 숫자인 적어도 세 개의 큰 전환점이 있습니다. 극한에 도달하고 싶다면 세 가지 행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섹션 4 3막극의 전형적인 리듬

이벤트를 시작하고 캐릭터의 삶의 균형을 뒤집습니다. 서브플롯과 함께 한 에피소드에는 13개의 주요 우여곡절이 있으며, 하나는 10분 이내에 나옵니다. 결말은 재 클라이맥스가 아니기 때문에 반 클라이막스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너무 가깝지도 않고 보통 10분 간격으로 떨어져 있습니다. 클라이맥스의 값이 긍정적인 경우 엔딩은 상향 엔딩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마지막 두 클라이맥스는 모순되어야 합니다. 아이러니 플롯은 아이러니 스토리에서 긍정적인 가치와 부정적인 가치를 모두 가져야 합니다.

눌렀을 때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보다 자신을 선택합니다. 업무 개발이 자신의 경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그들은 자신의 경력 전망을 희생하거나 스스로를 포기할 것입니다.

사랑은 긍정적일 때도 있고 부정적일 때도 있다. 이야기가 아이러니로 가득 차고 복잡한 사랑을 표현하게 해주세요. 메인 플롯과 의도적으로 반대되는 서브 플롯이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접근 방식은 하위 플롯을 사용하여 주요 플롯을 설명하는 것이지만 다른 방식입니다. 러브 스토리라면 메인 플롯은 로맨틱 러브 스토리이고, 서브 플롯은 코미디 러브 스토리로 다양한 형태로 끝나는 것을 '메아리 서브 플롯'이라고 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세 번째 유형은 <인생은 아름다워>처럼 주인공 부부가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도발적인 사건으로 강제수용소에 끌려가는 복선 서브플롯이다.

네 번째 방법은 서브 플롯을 사용하여 얽힘을 만들고 메인 플롯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폭력적인 음모에서 감정적인 음모로 넘어가는 것은 우리의 감정을 완화시켜 줍니다.

섹션 5에서는 간격과 대조가 우리 눈앞에 끊임없이 나타나도록 허용합니다

섹션 6 인생에는 즐거움과 고통이라는 두 가지 감정만 있습니다

이야기의 중요성 기술: 예표 및 공개 캐릭터는 행동을 취하고 세상은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이때 관객은 자신이 본 이야기를 회상하고, 등장인물의 삶에서 답을 찾게 된다. 미리 이식해 놓은 것입니다.

이야기 속에서 논리는 소급적으로 이식될 수 있고, 언제든지 과거로 돌아가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논리는 쉽지만 유사성은 어렵다. 이야기와 삶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삶으로 결코 돌아갈 수 없지만, 언제든지 돌아가서 이야기를 다시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섹션 7 상상력이 문제이다

인생에는 즐거움과 고통이라는 두 가지 감정만이 존재한다. 즐거움에는 기쁨, 연민, 열광이 포함됩니다. 통증에는 불안, 슬픔 등이 포함됩니다.

감정의 전환은 가치의 전환에서 비롯됩니다.

관객은 캐릭터가 어떤 귀중한 위험을 겪고 있다고 느끼나요? 예를 들어 캐릭터가 초반에 형편없다면 생존가치 측면에서 부정적이다.

섹션 8 상승 액션의 주기

스크립트 한 페이지는 화면 시간 1분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샷은 2~3분 안에 이 장면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초과하면 사진가는 동일한 시각적 효과를 반복해야 하므로 표현력이 감소하고 영화의 시각적 효과가 저하됩니다. 더 나빠질수록.

영화에는 전통적인 장면과 문학적 기법을 활용해 만든 프랑스 장면이 모두 등장한다. 이 길이는 이야기의 리듬을 확립합니다. 연인들의 속삭임은 느리고, 법정은 빠른 속도이며, 사람의 결단은 느린 속도, 길에서의 폭동은 빠른 속도이다.

개인에서 집단으로, 개인에서 보편적으로 한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개인은 처음에는 순진하게 시작하지만 점차 그들의 행동이 상징적이고 일반적인 의미를 갖게 됩니다.

9절 갈등해야 한다, 반대세력과 갈등해야 한다

대결 스토리가 탄탄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것이 이야기의 핵심 가치이다. 정의에 관해서는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정의를 상징하고, 반대세력은 악을 상징하지만, 보통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정의는 어느 정도 반대이지만, 정의가 공정하다면 그 반대는 불공평합니다.

두 가지 방법: 스토리 라인 뒤에 마이너스 값을 숨기거나, 캐릭터 중심부에 숨깁니다. 이것은 모두 이야기의 부정적인 측면을 포함할 수 있으며, 완전한 캐릭터와 이야기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근친상간은 자신의 유전자를 복제하려는 욕망이다.

이러한 한계를 고려하고 사회의 본질을 깊이 파고드는 것이 행복한 결말이든 슬픈 결말이든 강력한 저항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극한까지의 이야기.

섹션 10 의미, 창조, 감정

이야기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알려줍니다. 삶은 왜 변하며 어떻게 변하는가? 그래서 우리는 인간의 행동에 대해 심층적으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인간은 결정을 내려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스토리텔링은 변화의 속성입니다. 인물들이 딜레마를 경험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게 되면 이야기는 클라이맥스에 이른다. ...클라이막스에서 등장인물이 취하는 행동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하나는 클라이막스 액션이고, 다른 하나는 전환점 액션입니다.

3막 연극에는 4개의 주요 사건과 시작 사건, 그리고 각 1막, 2막, 3막의 클라이맥스가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스토리텔링 기법이 고안됩니다.

소설가 헨리 제임스(Henry James)는 한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벤트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여자가 테이블 위에 손을 얹고 당신을 바라보는 그런 작은 행동은 어떤 상황에서는 '사랑한다', '우리는 끝났다', '이제 끝났다'라는 뜻을 나타내는 충격적인 사건이 될 수 있다. 이야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이벤트입니다. ...제스처로 클라이맥스 만들기

'독자'에서 주인공은 남자 주인공이 자신을 바라보는 제스쳐를 주기를 바란다. 이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등장인물들에게뿐만 아니라 10세기 최대 비극의 상징으로서도 매우 강력하고 충격적이다. 우리는 계속 묻습니다. 독일인들이 저지른 학살을 용서받을 수 있습니까? 아니, 절대 용서하지 마세요.

작가의 임무: 클라이막스 액션을 취하세요

이야기 클라이맥스의 핵심은 스펙터클과 진실이라는 두 가지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스펙타클은 폭발이 아니라 창의적인 제어력을 드러내는 시각적 방법입니다.

엔딩에는 세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스토리의 진행 상황을 표현하고 폭을 드러냅니다. 이야기의. 하지만 클라이맥스는 주인공, 가족, 사회 등에 관한 것뿐입니다. 그의 가족과 주변 사람들도 그에게 영향을 받았는데, 결말을 통해 이를 널리 알릴 필요가 있다.

둘째, 서브플롯을 짜다. 서브플롯의 클라이맥스는 아직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러나 하위 플롯은 일반적으로 미리 해결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좋은 생각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셋째, 관객이 웃거나 화를 낼 수밖에 없는 의미 있는 감정 경험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사람들은 커튼이 천천히 낮아지는 효과를 봅니다.

관객들에게 잠시 숨을 돌리고, 감정을 조금 가라앉힌 후 극장을 떠나세요.

6장: 고민과 고민으로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

1장: 우연에서 의미가 생긴다

2장: 미스터리, 서스펜스, 아이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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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스 속에서 주인공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불안하고 걱정이 될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캐릭터에 대한 동정심이 느껴진다.

3분기에는 남에게 보여주고, 남에게는 말하지 마세요

4분기의 캘리포니아 장면은 무엇인가요?

5분기의 플래시백은 ,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섹션 6의 설명 음성 해설은 의미가 없습니다

섹션 7 실제 사람은 캐릭터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다른 캐릭터에 대해 언급할 때 그 말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 캐릭터가 누구일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시청자는 계속 시청하게 됩니다.

명사와 동사를 사용할 때는 형용사로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이름과 동작을 쓰는 것입니다. 예: 천천히 움직이는 것은 절뚝거리고, 서성거리고, 왈츠를 추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예: "예전처럼 누가 들어왔나요." 영화에서는 '좋아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방, 그것은 "그냥"이 아니라 들어가는 것입니다.

섹션 8 외부 이미지 및 내부 이미지 방법

2부 맥키 영화 리뷰: 진부한 표현을 거부하자

3부 맥키 인터뷰: 중국 영화계와 텔레비전계와의 대화

저는 시나리오를 쓰는 학생들이 작품을 만들 때 마음속으로 캐릭터를 이상적인 배우로 상상하도록 권장합니다. ...역할을 맡게 된 사람은 감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 작품을 쓸 때 이 정도 수준의 배우를 위해 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무언가를 쓰고 출판해야 하는데, 이는 작가에게 엄청난 스트레스가 됩니다. 저는 절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가가 방향감각이 강하지 않으면 구조가 금방 무너지거든요.

중국 의상영화 속 인물들은 여신이든, 공주든, 왕자든, 악당이든, 악마든 도덕적으로 순수한 느낌을 갖고 있다. 만약 캐릭터가 이런 순수함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두 가지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문제는 공감의 문제입니다. 인간은 너무 순수해서 공감효과를 얻을 방법이 없다.

두 번째 문제는 행동의 다양성입니다. 캐릭터가 너무 순수하기 때문에 행동을 2시간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너무 순수하기 때문에 계속 반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같은 행동.

25년, 30년 가까이 이 일을 해오면서 우리 작가협회에서 없어진 단어가 하나 있는데, 바로 규칙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도 읽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상어를 봤습니다. 바다에 사는 아주 흉측한 상어입니다. 상어가 무엇을 먹는지 아시나요? 갓 태어난 바다사자를 잡아먹고, 잠든 새끼 바다사자를 잡아먹기도 합니다. 아기가 자고 있는 동안에 잠든 새끼 바다사자를 잡아먹는 것은 제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무서운 일입니다. 이틀간의 이야기.

4부 McGee 보고서: 중국 미디어의 눈으로 본 McGee

이야기를 전달하려는 취향과 판단력, 글쓰기 과정에서 진실을 고수하려는 정신.

이 경우 관객은 실제로 두 배의 즐거움을 얻는다. 첫 번째 즐거움은 인류학의 즐거움, 두 번째 즐거움은 인간 본성의 즐거움이다. 이 이야기에 나오는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과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문화는 그만큼 깊지만 인간의 본성은 그만큼 깊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문화층을 뚫고 인간 본성의 깊은 곳까지 침투해야 합니다.

글을 쓸 때 피해야 할 세 가지는 지루한 장면, 어색한 설명, 진부한 표현이다. 이야기는 특정 문화적 맥락에 충실해야 합니다. 우리가 이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세계에 들어갈 때 우리는 실제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우리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장면이나 삶을 우리가 흔히 인식하는 특성을 지닌 인물로 대체하는 것이 이야기의 핵심임을 알게 될 것이다.

좋은 이야기에는 인간의 보편적인 진실과 인간의 경험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관객이 이전에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특별한 세계에 들어섰다는 느낌이 들지만, 이 세계에서 다시 자신을 발견하게 되도록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말해야 한다. 그들은 이 새로운 세계에서 자신을 위로하고,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깨달음을 통해 온 인류를 대신해 이야기 속에서 탐욕스럽게 살아간다. 그것이 제가 흥미로운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검열 속에서도 좋은 이야기를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나는 비유를 이용해 현실의 의미를 암시할 수 있는 예술적 인물, 상징적 의미, 환상의 세계 등과 같은 또 다른 세계를 창조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과거가 현재의 거울인 시대를 잘못 위치시키는 것이다. , 역사 속의 자료를 찾아 현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창작자로서 먼저 현실을 이해하고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생각하는지 이해한 다음 그들의 문제와 자신의 문제를 영화에 담아내야 합니다.

할리우드에는 진짜 왕자를 만나려면 개구리에게 뽀뽀를 많이 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본질적으로 이야기는 삶이 변화하는 이유와 방식을 표현합니다. 이는 삶의 균형이 잡힌 상황에서 시작됩니다. 즉, 새 직장을 구하거나 상사가 심장마비로 사망하거나 대규모 고객이 떠나겠다고 위협하는 등 균형을 잃게 만드는 "촉발 사건"이 발생합니다. 다음 이야기는 균형을 되찾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주인공이 냉혹한 객관적 현실 앞에서 어떻게 무너지는지를 묘사하고 있다. ——항상 인간의 주관적 욕망과 잔혹한 현실 사이의 근본적인 갈등을 이야기한다.

우리 모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만 인생은 그렇게 하도록 놔두지 않습니다.

스토리텔러는 말할 가치가 있는 이야기를 어떻게 발견하고 발굴합니까?

그는 몇 가지 핵심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첫째, 균형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나의 주인공은 무엇을 원하는가? 그리움은 이야기의 피입니다. 욕구는 쇼핑 목록이 아니라 일단 충족되면 이야기를 끝내는 핵심 욕구입니다. 둘째, 나의 주인공이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무엇인가? 내면의 힘인가? 의심하다? 두려움? 어찌할 바를 모르는? 아니면 친구, 가족, 사랑하는 사람과의 갈등인가요? 기관 내 사회적 갈등? 육체적 대결? 모성의 힘? 공중에 떠다니는 치명적인 질병? 일을 끝낼 시간이 없나요? 시동이 안 걸리는 빌어먹을 차? 반대자는 사람, 사회, 시간, 공간 및 그 사이의 모든 것 또는 그 조합에서 나옵니다. 제삼. 이러한 적들에 맞서 나의 주인공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할 계획인가? 이 질문에 대한 답에서 스토리텔러는 자신이 맡은 인물의 본성을 발견합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본성은 압박감 속에서 내리는 선택에서 가장 잘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마침내 이야기꾼은 의자에 기대어 자신의 이야기를 바라보며 "내가 이것을 믿는가? 투쟁을 과장하지도 과장하지도 않는가? 이것이 솔직한 이야기인가, 천국이 무너지는가?"라고 자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