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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가 시후

운남성은 중국 서남부에 위치하며 전국에서 국경이 가장 긴 성 중 하나로, 동식물의 종류가 전국에서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식물왕국', '비철금속왕국'' 등 오랜 역사와 문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지닌 이곳은 인류 문명의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이다. 170만 명을 살았던 운남원모만 몇 년 전, 지금까지 중국과 아시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류 중 하나입니다.

운남성 박물관은 운남성 쿤밍시 광푸로 639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화 유물 수집, 수집, 연구, 전시, 교육 및 서비스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동전, 도자기, 고대 서예 및 그림, 200,000개 이상의 정제, 우표 및 다양한 수공예품이 있습니다. 다음은 운남성 박물관에서 수집한 보물 20점의 목록입니다.

이 도자기 항아리는 길이 12.6센티미터, 너비 9센티미터, 높이 12센티미터이며, 모래를 섞어 만든 암탉이 쪼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다. 입 양쪽에는 옥수수 눈처럼 생긴 진흙 거품이 있고, 몸 전체는 깃털을 상징하는 점선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등과 꼬리에는 닭 날개 역할을 하는 세 줄의 젖꼭지 무늬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둔지 유적에서는 닭, 소, 양, 돼지의 뼈대가 출토되었는데, 말을 제외하면 거의 6종의 가축이 발견되어 당시 가금류 사육 산업이 상당히 발달했음을 알 수 있다. 냄비는 가금류의 원래 플라스틱 예술을 반영합니다. 1972년 윈난성 추웅이족자치주 원모현 대둔자 유적에서 출토되었으며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 도자기는 발상이 독창적이고 제작이 정교하며 형태가 아름답습니다. 원시사회의 보기 드문 예술적 걸작이자 운남성 신석기시대의 가장 대표적인 도자기입니다.

이 청동함은 높이 43cm, 길이 76cm로 전국시대 청동제 제사용 그릇으로 소 두 마리와 호랑이 한 마리가 교묘하게 결합되어 있다. 큰 청동기 조각과 특수한 결합 형태로 인해 청동 케이스 전체가 안정적인 무게 중심과 조화로운 크기, 균형 잡힌 움직임과 균일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본체는 강한 황소이며, 4개의 다리가 베이스이고 아치형입니다. 뒷면 타원형의 케이스 표면에는 사나운 호랑이가 소의 꼬리를 덤벼들고, 소의 몸에 네 개의 발톱을 가지고 꼬리를 물고, 간절한 눈빛으로 테이블 표면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큰 소의 배 아래에는 한가로운 송아지가 서 있고, 머리와 꼬리가 큰 소의 배 밖으로 살짝 노출되어 있는데, 이는 송아지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큰 소를 상징합니다. 1972년 윈난성 위시시 장촨현 리가산 24호 무덤에서 출토되었으며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릇은 독특한 형태와 참신한 발상을 갖고 있으며, 중원 지역의 4족 탁자의 특징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강한 지역적 특징과 민족적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매우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으며 뛰어난 예술성을 갖고 있습니다. 중국 청동예술의 걸작으로 중국 고대문화의 희귀한 보물이자 국보이다.

이 용기의 전체 높이는 34.5cm, 뚜껑 지름은 16.6cm입니다. 유물은 호랑이와 사슴으로 둘러싸인 거대한 뿔과 능선을 가진 뚱뚱하고 강력한 "고봉우(Gaofeng Niu)"를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는 운남성의 주요 가축이자 고기의 주요 공급원으로 부를 상징하며, 위엄 있고 사나운 호랑이는 운남성의 숭배 대상으로 권력을 상징하며, 사슴은 강인함을 상징합니다. 평화와 평온의 주제. 기의 발 개념은 더욱 독특하며, 이 청동 조각상은 손과 머리로 기의 몸체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 거대해 보이는 선박의 몸체는 극도로 비판적이고 위태로운 섬세한 무릎을 꿇고 있는 조각상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조개 껍질 저장 선박의 소유자가 "거대한" 부를 소유하고 있음을 과장하여 보여줍니다. 1972년 윈난성 위시시 장촨현 리가산 22호 무덤에서 출토되었으며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릇은 로스트왁스 공법과 원형조각기법을 결합하여 세 마리의 동물을 주조한 것으로, 선이 매끄럽고 형태가 생생하며 소의 단순함과 호랑이의 힘, 사슴의 유순함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상호 대조에서. 지금까지 발견된 청동조개 그릇 중 귀중한 것은 이 유형의 그릇뿐입니다.

이 구리관은 무게가 2571kg, 길이가 2m, 너비가 0.62m, 높이가 0.64m, 두께가 1.2cm이다. 관 뚜껑에는 독수리, 제비, 호랑이, 표범, 돼지, 학 등의 문양이 주조되어 있습니다. 관뚜껑은 두 장의 덮개판을 헤링본 모양으로 결합한 것으로 관을 지붕 모양으로 덮는다. 관 바닥의 각 끝에는 관 본체를 땅에서 지탱할 수 있는 지지 각도가 있습니다. 관 속의 부장품에는 무덤 주인의 신분과 권력을 상징하는 표범 머리의 동지팡이 외에도 동제 기구와 기타 부장품이 다수 들어 있었다.

이 악기는 높이 65.8cm, 밑면 지름 45.2cm로 두 개의 드럼을 용접, 주조하여 겹쳐 만든 것으로, 상단 드럼 커버를 별도로 제작하여 드럼 본체와 연결합니다. 버클. 하부 드럼은 바닥으로 용접되어 주조됩니다. 악기의 위쪽 돌출된 발은 누워 있는 사슴 4마리로 용접되어 있고 아래쪽 돌출된 발은 누워 있는 소 4마리로 용접되어 있습니다. 몸통과 허리 사이에 끈으로 묶인 귀가 4개 있습니다. 표지에는 세 사람이 장검을 들고 입체적인 사냥 장면이 그려져 있는데, 그 중 두 사람은 말을 타고 왼손에는 고삐를, 오른손에는 무기를 들고 말을 타고 달리는 사슴을 사냥하고 있다. 몸에 금박을 입힌 한 남자가 있고, 다른 한 남자는 덮개 중앙에 서서 양손에 긴 무기(부러진)를 들고 다른 사슴을 사냥하려고 하고 있다. 이 사람 앞뒤에 개가 한 마리 있는데, 사슴 두 마리를 덮치려고 합니다. 두 기사의 말 아래에는 각각 토끼와 여우가 있습니다. 두 드럼 본체 모두 절개된 선 패턴으로 덮여 있습니다. 윗북에는 11마리의 코뿔새가 날개를 펴고 같은 방향으로 날아가는 모습이 새겨져 있고, 허리는 4부분으로 나누어 사냥꾼이 창을 들고 멧돼지를 사냥하는 모습, 발은 각종 동물들이 싸우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활엽식물의 패턴에 따라 4개의 그룹이 구분됩니다. 하부 북 몸체는 일곱 마리의 봉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허리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묘사되어 있으며, 또한 호랑이와 소 싸움, 호랑이와 돼지 물기, 사슴, 독수리 등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1956년 윈난성 쿤밍시 진닝현 스자이산 71번 무덤,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음. 이 그릇은 사냥 장면을 묘사한 유일한 겹겹이 북 모양의 조개 껍질 저장 용기로, 그릇 뚜껑의 둥근 조각 장면이 북 몸체의 음각 문양과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유물의 형태, 문양의 조합과 배치, 장식의 조각 기술 등 모두 석재산 문화 조개 저장 용기 연구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 것으로 보입니다. 디안 왕국의 인구 구성, 생태 및 동물군은 국보입니다.

북은 높이 46cm, 지름 68cm로, 북 표면은 14개의 광선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바깥 부분은 5개의 후광으로 나누어 다양한 기하학적 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이 청동북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가슴 부분에 장식된 배 문양으로, 배에 등장하는 인물 중에는 마법사, 노잡이, 키잡이 등이 많이 등장한다. 모두가 각자의 직무를 수행하는데, 제사를 드리는 네발배는 기둥에 술무늬를 높이 달고 출발하여 청동북을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움직인다. 북 상자는 배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각 배에는 4-5개의 인물이 표시되어 있으며 머리에는 깃털 관이 있습니다. 북의 허리 부분에는 척추 소 문양, 새 문양, 춤추는 사람 문양 등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 장식은 생생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북 가슴은 북 허리 사이에 4개의 귀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1919년 윈난성 원산좡족, 먀오족 자치주 광난현 아장촌에서 출토되었으며 현재는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북은 모양이 늠름하고 정교하게 주조되었으며 장식이 화려하고 윤기가 나며 녹슬지 않고 규칙적이며 매끄러우며, 장식은 운남 지역의 문화적 특징이 강합니다. 석재산형 청동북의 최고 업적이자 국보이다.

이 램프는 높이 42cm로, 벌거벗은 남성이 무릎을 꿇고 앉아 머리와 손에 등판을 얹은 형상이다. 실제로 이 작품은 팔 2개, 몸통, 머리의 4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로 주조한 다음 함께 조립합니다. 1986년 윈난성 홍허하니족 자치주 게구시 흑마징 고분군에서 출토되었으며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등은 인물의 표정에서 볼 때 그 지역의 민족적 특성이 뚜렷하게 나타나 있으며, 서한(西汉)의 한문화와 운남(雲南) 지역의 문화가 결합된 산물이다. 한나라.

자목인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위나라와 진나라에 유행하게 되었으며, 작은 인장이 큰 인장에 중첩될 수 있어 자목인이라 불린다. 이 시어머니 인장은 높이가 약 1.5cm, 길이가 1.8cm입니다. 큰 인장에는 "맹등 인장"이라는 글자가 있고 작은 인장에는 "맹등"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글씨체는 깨끗하고 인감은 우아하고 유려하다. 모체에 박혀 있는 두 번째, 세 번째 인장은 구리의 산화와 흙과의 접착으로 인해 추출이 불가능하여 형태와 특성을 확인하기 위해 다시 도립박물관으로 가져가 분리를 시도하였다. .나중에 그들이 분실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밖에도 동봉인과 동시에 천주화, 동 띠고리, 5바트 주화, 도자기 인형, 타일, 잡도구 등이 출토됐다. 유비가 죽은 후 남중의 대성씨들이 반란을 일으켰고, 재상 제갈량이 남쪽으로 진군해 마침내 소란을 진압했고, 맹획이 일곱 번이나 붙잡혀 조종당했다는 전설을 남겼습니다. 이 그림은 1955년 윈난성 자오퉁시 동쪽 교외 어핑촌에서 왕가량 두이(Wangjialiang Dui)가 그린 것입니다.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있습니다.

이 구리 도장은 정교한 장인의 솜씨로 제작되었습니다. 모인 도장 윗부분에 입체적인 수안니 모양의 단추가 있어 정교하고 선명하며, 그 주인인 맹등(孟至)이 그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남중장군 맹화족은 남중몽(南忠孟)이라는 성으로 대표되는 서남지방의 민족이다.

이 사진은 가로 96.5cm, 가로 46.3cm로 비단에 먹으로 그린 ​​늦가을 풍경이다. 구름을 타고 솟아오르는 높은 산, 맑은 시냇물, 거대한 바위, 긴 소나무와 나무들, 은둔을 찾아 친구를 찾아오는 선비들의 모습이 곳곳에 자리해 숲과 봄의 기품을 표현합니다. 그림의 오른쪽 상단에는 작가가 정규 서체로 쓴 세 글자의 비문이 있는데, 이는 회화학원에서 의뢰한 것임에 틀림없다. 그것은 대대로 전해지며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은 화법이 강하고 구도가 엄격하여 곽희(郭熙)의 현존 회화 중 초기 작품으로 국보로 지정되어 있다. .

곽희(郭熙, 1000~1090년경), 본명 춘푸(春富)는 하양(지금의 허난성 문현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북송시대의 뛰어난 화가이자 회화이론가였다. 그는 평민으로 태어나 어릴 때 도교를 믿었고 해외 여행을 했으며 그림으로 유명했다. 서녕(西寧) 원년에 회화학원에 소집되었고, 후에 황실학원의 원장을 역임했다. 풍경의 대가인 Li Cheng은 산과 바위를 권운과 유사한 갈라진 덤불로 만들었고, 후대에는 이를 "권운이 갈라졌다"라고 불렀습니다. Guo Xi는 회화 이론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그의 이론은 그의 저서 "Linquan Gaozhi"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가루다의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가루다(Garuda)"로 달리(Dali)의 수호신으로 추앙되며, 불교 수호신 중 팔천룡 중 하나로 가루다는 원래 매우 사납고 먹이를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 그리고 나중에 가루다는 불교로 개종하여 불교의 수호자가 되었습니다. 이 그릇은 금은으로 만들어졌으며 높이 18.5센티미터, 무게 125그램이다. 새의 머리는 볏으로 장식되어 있고, 목과 꼬리 깃털은 불꽃처럼 벌어지며, 목은 가늘고, 날개는 가늘다. 날아갈 듯 안쪽으로 말려 있고, 두 개의 발톱은 날카로우며, 장미꽃 위에 서 있고, 꼬리와 몸통 사이에 불꽃 모양의 백라이트가 새겨져 있고, 5개의 수정구슬로 장식되어 있다. 1978년 윈난성 다리백자치주 다리고성 북서쪽에 있는 숭성사 삼탑 주탑 꼭대기가 발굴되어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그릇의 몸체는 강인하고 둥글며 활력이 넘칩니다. 테마가 독특하고 아이디어가 독창적이며 모양이 생생하고 흥미롭고 제작 과정이 절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중국 고대 금은기 중 보물이자 국보급 문화유적이라고 할 수 있는 윈난 불교미술의 가장 지역적인 특징이다.

"Acuoye"는 "True Body Avalokitesvara"라고도 알려진 "Nanzhao Illustrated Biography"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불교가 Nanzhao에 소개되고 Dali가 세속화 된 이후의 독특한 관세음보살입니다. 이 동상은 높이 29.5센티미터, 무게 1135그램입니다. 다리 숭성사 건순탑 사원에서 출토된 이 동상은 달리 왕국의 가장 중요한 문화 유물 중 하나입니다. 불상은 높은 롤빵, 변신한 부처의 면류관, 치마, 꽃 모양의 띠, 맨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슭에는 두 개의 정사각형 장부가 있습니다. 배 모양의 백라이트는 은색으로 속이 비어 있고 안쪽에는 연꽃 무늬가 있고 바깥쪽에는 우로보 꽃과 연결된 구슬, 불꽃 무늬가 있습니다. 1978년 윈난성 다리백자치주 다리고성 북서쪽에 있는 숭성사 삼탑 주탑 꼭대기가 발굴되어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입상은 순금으로 만들어졌으며 평화로운 얼굴과 강렬한 시대적 분위기, 지역적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운남에 소개된 최초의 관음상으로 여겨지며 '운남 행운의 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알려진 가장 큰 불상입니다. 송나라 시대의 순금으로 만들어진 이 불상은 다리에서 가장 귀중한 불교 미술 보물이자 국보급 문화 유물이기도 합니다.

'부동불'이라고도 불리는 아호불은 오불 가운데 동쪽에 계신다. 초기 대승경에서 동방정토를 주관하는 부처님이다. 마하바이로자나의 거울지혜 이 지혜는 사람의 본성을 일깨워 세상의 번뇌를 끊고 해탈의 지혜를 얻을 수 있는 마음의 상태를 갖게 해준다. 이 아호 불상은 순금으로 만들어졌으며 높이 8.5cm, 무게 120g이며, 부드러운 롤빵을 갖고 있으며, 머리를 파도처럼 묶었고, 코트는 어깨까지 내려옵니다. 왼손은 명상 무드라를 하고, 오른손은 무릎 앞으로 처뜨린 채 손바닥을 안쪽으로 돌려 악마를 진압하는 무드라를 형성한다. 1978년 윈난성 다리백자치주 다리고성 북서쪽에 있는 숭성사 삼탑 주탑 꼭대기가 발굴되어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조각상은 전체적인 형태가 중부평원 양식에 속하며, 옷의 얇은 물결무늬가 파키스탄의 스와트 양식과 매우 유사한 희귀한 걸작이다.

이 동상은 높이 10.8cm로 옥관음상, 받침대, 은색 백라이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세음보살상은 녹색과 흰색을 띠고 머리에는 관을 쓰고 몸에는 목걸이를 하고 있으며, 오른손에 천을 들고 왼손으로 자리에 앉아 아래를 내려다보며 기대어 앉아 있는 모습이다. 좌석의 윗부분은 산 모양으로 속이 비어 있고, 아랫부분은 돌을 쌓아 놓은 모양이다. 백라이트 가장자리는 불꽃과 인동덩굴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중앙에는 지그재그 빛 태양 패턴이 있습니다. 1978년 대리백자치주 숭성사 삼탑 주탑이 발견되어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관음상은 모양이 우아하고 온전하며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으며 알려진 최초의 옥 관음상 중 하나이며 크기가 더 큽니다. 옥 개발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 그림은 가로 75cm, 세로 56cm로 비단에 채색한 것으로, 산서성 서쪽으로 항해하던 진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왕희지가 그 모습을 그린 것이다. 화가 다이 쿠이(Dai Kui). 목적지에 도착하면 밤이 될 때까지 오랫동안 산책하며 경치를 즐기고 만족스럽게 집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의 오른쪽 상단에는 황공왕(黃孝王)이 "지정 9년 정월에 왕헌이 그린 것, 25일에 새겼다. 대백자 도가는 80세였다"라고 썼다. 그 후, 그의 나이 81세였습니다. 그림 위에는 산과 산이 그려져 있는데, 산 한쪽에는 마을이 흩어져 있지만 마을은 버려져 있다. 아래는 구불구불한 산강(Shan River)입니다. 그림 속 나무의 죽은 가지는 아직 녹지 않은 눈을 표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비워두었습니다. 돌을 겹겹이 쌓아 구조가 복잡하지만, 돌바닥에 붓질을 약간만 했을 뿐 윤곽이 단순해 영묘하고 자유로워 보인다. 이 작품에는 잉크가 많지 않지만 의도적으로 산의 층이 보이므로 그림의 내용이 매우 풍부해집니다. 멀리 보이는 것은 배와 산촌뿐이지만 그림은 비교적 사실적이지만 그 뒤의 전체적인 배경과 공간, 내용은 매우 풍부해 보인다. 이것이 바로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것은 대대로 전해지며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의 의미는 간단하고 광범위합니다. 이 그림은 옅은 잉크로 물든 배경을 배경으로 단순한 붓과 잉크를 사용하여 눈을 접지시키는 예술적 기법을 채택합니다. 눈 뒤의 웅장한 산은 분홍색과 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풍경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황공왕의 뛰어난 그림 기술을 반영하며 황공왕이 전하는 보기 드문 정통 걸작입니다.

황공왕(1269~1354)은 쯔구(子九)라고도 불리며 일봉(伊峰), 대지도사(大治道師) 등의 별명을 가진 장쑤성 창수(長興) 출신으로 원나라 4대 가문 중 한 명이다. 그는 풍경화에 능숙하며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연한 진홍색과 수묵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얕은 진홍색 산수는 두껍고 둥글고, 수묵 산수는 자유롭고 우아하며 자유롭고 쉬운 붓놀림과 높은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그릇은 높이 11.5cm, 밑면 지름 11cm, 무게 320g이다. 이 장치는 반구형으로 연꽃잎 모양의 얇은 금판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와 외부에 4개의 층이 쌓여 있습니다. 왕관에는 20개 이상의 빨간색, 파란색, 녹색, 흰색 및 기타 유색 보석이 박혀 있습니다. 정수리 윗부분에는 여의형 보석상감 머리핀을 꽂고, 머리핀 양쪽에 루비상감과 사파이어상감 머리핀을 꽂았습니다. 1963년 윈난성 쿤밍시 성궁구 무씨묘에서 출토되어 현재 윈난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한때 왕자가 사용했던 이 금관은 망치질, 조각, 속공, 상감, 용접 등 다양한 장인 기술을 결합하여 명나라 금제품의 뛰어난 생산 수준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이 그릇은 높이 6.6cm, 길이 22.3cm로, 배추잎 위에 가로로 긴 촉수를 가진 녹색 메뚜기가 입에 물려 있는 모습이다. 항아리 뚜껑이 옆으로 떨어졌습니다. 양배추는 생명력이 넘치고 잎맥이 선명하게 새겨져 촉촉하고 윤기가 나며 장사가 잘 된다. 잎사귀 위의 메뚜기에는 푸른 날개가 있고, 단단하고 힘센 두 개의 뒷다리가 있고, 특히 머리털처럼 얇은 두 개의 촉수는 탐색하는 물체처럼 위아래로 움직이며 섬세하고 민첩해 보입니다. 상아의 밀도가 상대적으로 높아 색칠하기가 매우 어려운데, 이 상아조각 양배추와 메뚜기 장식에 새겨진 메뚜기와 배추는 실제와 마찬가지로 생생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밝고 선명하다. 전혀 퇴색하지 않고, 정말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경쟁이 치열한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에게 평온함과 여유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대로 전해지며 현재 운남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릇은 우아한 모양과 섬세한 칼세공으로 북경의 특징을 구현한 공예품으로 강렬하고 조용하며 여유로운 목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아한 것의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바이올린은 20세기 초 중국에 소개됐다.

당시 중국에서는 음악 교육이 막 활발해지기 시작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올린 대가들이 중국에 와서 연주를 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젊은이들이 바이올린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것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930년에 Nie Er은 열심히 일하기 위해 처음으로 상하이에 왔습니다. 1931년 초에 그는 돈이 부족하여 벌어들인 돈으로 이 바이올린을 구입했습니다. 섭이 바이올린의 솜씨가 뛰어나지 않고 사용된 재료도 정교하지 못하지만 섭이는 그것을 사용하여 조국이 침략당했을 때 중국인들의 민족의식을 일깨운 "의용군 행진"과 같은 많은 애국적인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위험이 담겨 있는 영적 가치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나중에 그의 가족과 친구들은 바이올린을 포함한 Nie Er의 유물을 운남성 박물관에 기증했습니다. 이 바이올린은 니에얼이 구입한 최초의 바이올린이자, 국가를 연주한 최초의 악기이기도 했습니다. 중요한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