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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턱 위의 남자 제작 비하인드

촬영이 힘들었다

영화 내내 샘 워싱턴이 연기한 닉은 거의 항상 뉴욕의 고층빌딩 창틀 위를 배회하며 촬영 준비를 하고 있다. 언제든지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비좁고, 작고, 독특한 공간에서 공포와 긴장감을 안고 영화를 촬영한다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은 아니다. 게다가 사진작가는 무거운 사진 장비를 들고 창턱에 서서 워딩턴처럼 작업해야 했기 때문에 약간의 위험도 가중됐다. 그러나 촬영 감독 Paul Cameron과 편집자 Kevin Stitt 덕분에 영화의 최종 효과는 충격적이었습니다.

촬영 장소 선정

실제 촬영 중 워딩턴에 '적합한' 창틀이 발견됐는데, 이는 제작진이 안전하게 작업하기 편리하고 모두가 사진 촬영에 적합했다. 각도. 후반 작업의 편의를 위해 그와 Cameron은 창틀로 가서 카메라 각도와 후반 작업 편집을 위한 공간을 연구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예비 작업은 Cameron의 사진이 관습을 깨뜨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관객이 고층 장면을 볼 때 느끼는 메스꺼움과 현기증을 방지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관객이 지루함과 반복의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카메라 위치와 화각이다. 폴 카메론은 영화에서 대비와 1인칭 촬영 방식을 사용했는데, 워딩턴의 시선에서 땅을 향한 시점과 구경꾼의 시점에서 촬영했다.

편집 기술

촬영과 편집 과정에서 폴 카메론과 케빈 스티트는 이야기의 진면목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핸드헬드 사진과 트래킹, 빠르고 선명한 편집을 사용했습니다. 더욱이 케빈 스티트는 유명한 '클로버필드'를 편집한 적이 있어 이러한 '인공' 현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는 긴장감과 흥미진진함, 그리고 현실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