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텐센트 게임즈는 왜 아무런 제한 없이 다른 게임을 표절할 수 있나요?

텐센트 게임즈는 왜 아무런 제한 없이 다른 게임을 표절할 수 있나요?

몇 가지 점에서 이야기해보자. 먼저 마 형제가 한 말을 이야기해보자.

텐센트가 누구를 표절했는지 흔히 이야기하지만 마 형제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누가 표절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Tencent가 표절한다고 말하지만 Ma Ge는 이것이 맹목적으로 혁신을 거부하는 것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형태의 혁신입니다." 그래서 Ma Ge는 표절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Kuaishou와 Douyin은 비슷한 유형입니다. Kuaishou는 11년 동안 활동했으며 Douyin은 16년 동안 활동했습니다. Douyin 이전에는 모두가 Kuaishou를 모방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Kuaishou가 Douyin을 모방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90~80년대에 태어난 친구들은 모두 턴제 게임을 해봤다. 환서유기, 다오다오. 환서유기는 다오다오보다 2년 먼저 나왔다. Fantasy Westward Journey이지만 현재로서는 두 가지 턴 기반 게임을 모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바이두 지웨이(Baidu Zhiwei)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지웨이(Zhiwei)는 2005년에 출시됐고, 시나 아이에스크(Sina iAsk)는 2004년에 출시됐다. 지두(Zhidu)가 시나 아이애스크(Sina iAsk)를 표절했다고 할 수 있을까?

포괄적인 매력은 여전히 ​​마 형제의 말을 입증합니다. 우리는 단지 또 다른 형태의 혁신일 뿐입니다

마 형제에 대해 이야기한 후 Tencent 사용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왜냐하면 Tencent 사용자 기반이 거대하고 모든 모방과 표절이 빠르게 시장을 점유할 수 있으므로 이 모델은 계속될 것입니다.

Tencent의 두 가지 소셜 앱인 WeChat과 QQ는 12억 명의 WeChat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팬이 있기 때문에 무슨 말을 해도 성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면 인증을 클릭해 번거로운 등록 단계를 건너뛰고, 실명 인증 단계를 완전히 건너뛰려면 인증을 클릭하기만 하면 모든 게임 비밀번호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이 모델을 좋아하기 때문에 Tencent가 무엇을 하든 빠르게 시장을 점령할 것입니다. 시장을 성공적으로 점령한 후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등장하면 이전 모델만 모방하면 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는 1999년에 나왔고, 크로스파이어는 2007년에 나왔습니다. 감히 크로스파이어를 해본 분들이라면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해보지 않으셨겠지만,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해보신 분들은 꼭 해보셔야 한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CrossFire를 플레이한 적이 있으므로 사용자와 팬이 있는 한 약간의 프로모션과 함께 확실히 시장을 점유하거나 심지어 능가할 수도 있습니다.

Ma Ge와 Tencent 사용자에 대해 이야기한 후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강력한 기술팀이 없으면 14억 팬이 있어도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게임을 만들 수도 없는데 어떻게 표절이나 혁신을 논할 수 있겠습니까? 현재 게임은 말할 것도 없고, 화면이 흐릿하다면 플레이할 의향이 있나요? 따라서 Tencent의 또 다른 형태의 혁신은 기술팀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게임이 나오면 텐센트는 본질을 취하고 찌꺼기를 버리는 방식으로 빠르게 게임을 모방한 다음, 사용자 기반과 협력하여 빠르게 시장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텐센트의 법무 부서를 살펴보겠습니다

법조계에서는 텐센트를 '피자헛'으로 부르는데, QQ Speed는 2017년부터 운영 방식을 표절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텐센트는 이런 방식으로 운영되는 레이싱 게임이 처음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이 때문에 텐센트에서는 큰 문제가 없었다. 지금까지.

또 다른 점, 텐센트의 가장 기민한 점은 텐센트가 중국 시장에서 게를 먼저 먹을 생각이 없다면 누군가는 먼저 게를 먹어야 한다는 것, 즉 누군가는 소개해야 한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정 게임 모드를 도입하고 데이터 조사를 통해 이 게임이 인기를 끌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법적 승인을 받은 후에는 동일한 모델의 게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강력한 프로모션과 사용자 기반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을 따라잡거나 심지어 무너뜨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짓밟아도 문제는 없지만, 하자마자 다른 사람을 쓸어버릴 수 있는 건 바로 텐센트의 힘이기 때문에 다들 불평이 나오고 그래서 제가 지금 답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