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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시게 아라키 사망년
무라시게 아라키가 죽은 연도에 대해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설이 있다:
①천정 7년(1579년) 설
②천정 14년(1586년)
③문록 4년(1595년) 천정 7년 유강성이 함락됐다고 한다. 아라키 무라시게는 이미 아마가사키 성으로 도망쳤습니다. 그는 나중에 Iwasa Matabei Katsui로 명명되고 족보에 Araki Muranao로 기록되는 아기와 함께 아리오카에서 탈출했습니다.
셋츠는 문명이 꽃피운 곳입니다. 이케다 가문의 많은 사람들이 아라키 가문의 풍습에 영향을 받아 문무와 군사에 모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을의 마지막 후손 나오(Nao)는 더 이상 사무라이가 아닌 우키요에(Ukiyoe)의 창시자로서 후세에 이름을 남길 것입니다. 『이와사 족보』에 따르면 무라시게는 아리오카를 탈출한 뒤 아마가사키에서 자살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천정은 7년에 자살했다는 설이 있다.
'이와사의 가계도'에 나오는 진술은 사람들이 사무라이의 죽음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이타미 황촌사(Itami Huangcun Temple)에 있는 촌장의 위패에는 "천정 14년 5월 4일"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간정시수오계보』에도 “천상 14년에 사카이에서 죽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무라시게가 말년에 별명이 미치칸(道干)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차 수프, 많은 다과회에 참석했습니다. 유명한 다과회에 참석한 기록은 거의 모두 보존되어 있습니다. 센노리큐, 이마이 무네히사, 츠다 무네는 당시 다도의 3대 명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덴쇼 14년 이후에는 미치칸(무라시게)이라는 이름이 다시 나오지 않습니다. "아라키의 간략한 설명"에는 마을의 별명이 안지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 아라키 야스시는 분로쿠 4년(1595년) 세키바 하쿠슈지 사건에 연루되어 유배되었다. 또한, 이 사람에 대해서는 이타미 시가 간행한 이타미 향토사 연대기에는 "분로쿠가 4년에 사카이에서 사망하여 난슈지 절에 묻혔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진술은 각각 나름의 근거를 갖고 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은 원루의 4년에 대한 가장 기괴한 이론이다. 우여곡절을 겪은 무라시게는 말년에 정치에 참여한 이력이 없는데 왜 갑자기 슈에츠구 사건에 연루됐는가? 이러한 견해를 담고 있는 《아라키 연사》에는 안지가 촌장의 칭호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안지는 원경 아라키 시마의 칭호이므로 유배를 선고받은 사람은 아라키 모타키임이 틀림없다. 이는 이타미시 향토 연표에 의해 확인됩니다.
텐쇼 7년에 『이와사 족보』의 저자는 마타베이의 후손이다. 그는 우키요에의 창시자인 마타베이를 자랑스러워하며, 마타베이의 명성에 대해 감정적인 요소를 갖고 있다. 그의 조상. 마타베이의 아버지 무라시게는 혼자 아리오카에서 탈출하여 아내와 가족을 버리고 간접적으로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는 여러 설에서 인정되고 아라키의 후손들에게도 쉽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이와사 족보』는 주희의 학문이 최고조에 달했던 에도 시대에 쓰여진 것으로, 이 시기 무라시게의 행위는 전국시대보다 더욱 비판을 받게 된다. 따라서 저자는 무라시게와 미치카루가 에도 시대의 평화 가치관과 대중 유교 사상의 두 인물이라고 믿고 무라시게가 자살했다는 설을 창안했을 것이다.
각종 다도인의 다과회 기록에는 모두 '아라키 사진국회'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다회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다. 세츠(셋츠의 정식 명칭)라는 이름으로 보아 무라시게와 미치카루는 동일인이다.
따라서 천정 14년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촌장(도순)의 마지막 해로 간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