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2011년 청린 베이징 콘서트의 음악 스타일

2011년 청린 베이징 콘서트의 음악 스타일

성린이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탐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웨이웨이, 천진, 나잉 등 훗날 가요계의 큰언니가 된 가수들이 대거 등장했다. 더욱 독창적인 가창력과 더욱 웅장한 기세, 더욱 높아진 음색으로 중국 음악 시장을 단숨에 점령했다. 그들의 후기 노래 스타일은 많은 변화를 겪었고 각자의 노래 경력에서 불멸의 존재가되었지만 누구도 그들의 초기 충격적인 "북서풍"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1980년대 중반, 마오아민의 급속한 명성 상승은 Cheng Lin 이후 중국 대중음악계에서 또 다른 기적이 되었습니다. 마오 아민은 작곡가 구젠펀(Gu Jianfen)에게 직접 훈련을 받았고, 1987년 말 유고슬라비아에서 상을 수상하며 중국 대중음악 부문에서 영예를 얻었고 음악계에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후 마오아민은 계속해서 인기를 끌다가 나영과 전진이 잇달아 왕비로 임명됐고, 올해의 팬인 한홍은 확고히 두각을 나타냈다. 이 기간 동안 마오쩌둥 역시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늘 디바의 왕관을 쓰고 빛을 발했다. 결국 마오 아민은 웅장하고 깊이 있고 완곡한 노래 스타일로 음악계에서 확고한 자리를 차지했다. Cheng Lin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신곡 1987'의 '신천유'는 성린 스타일의 새로운 도약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일부 다른 요인으로 인해 '신곡 1987'은 Cheng Lin이 우리에게 남긴 무력한 '뒷모습'이 되었습니다. 1989년 Cheng Lin은 영화 "Ben Ming Nian"에서 Jiang Wen과 공동 주연을 맡았으며 주제가와 막간을 불렀습니다. Cheng Lin은 그녀의 영광스러운 10대 스타덤 시대를 완벽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조용히 해외로 나갔고 점차 사람들의 시선에서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