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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의 삶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1770년 독일 본의 민간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할아버지는 원래 네덜란드 출신이었고 나중에 독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지방 궁정 음악 감독을 역임했다. 그의 아버지는 테너 가수이자 알코올 중독자였고, 그의 어머니는 궁중 요리사의 딸이었다. 베토벤은 어려서부터 음악적 재능을 보였습니다.

1774년, 그의 아버지는 베토벤을 모차르트와 같은 음악 신동으로 만들기 위해 어린 베토벤에게 오랫동안 음악을 배우고 피아노 연습을 하도록 강요했습니다.

1778년, 그는 8살 때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1781년에 그는 밴드 지휘자 니베와 함께 바흐의 <평균율 클라비어>와 그 작곡을 공부했습니다.

1783년에는 궁정악단의 하프시코드 연주자로 활동했다.

1787년에는 비엔나에서 모차르트를 만났다.

1788년 오페라 악단의 비올리스트로 활동

1789년 본 대학에서 공부

하이든의 격려와 지원을 받아 1792년 오스트리아로 건너감 그는 베이징과 비엔나에서 공부를 계속했으며 예술 분야에서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베토벤은 평화를 믿고 영웅을 옹호하며 시대적 정취가 물씬 풍기는 뛰어난 작품을 다수 남겼습니다

1795년 비엔나에서 첫 연주회를 열었는데 그 프로그램이 바로 피아노 협주곡 2번입니다. 나는 피아노를 친다. 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1796년 귀 질환의 징후가 나타났다.

1803년에는 획기적인 교향곡 3번이 완성되어 나폴레옹에게 헌정될 준비를 했다.

1804년 나폴레옹이 황제가 되자 베토벤은 나폴레옹에게 헌정된 교향곡 3번의 제목 페이지를 찢고 '위인을 기리며'라는 문장을 썼다.

1808년 , 그는 교향곡 5번 '운명'과 교향곡 6번 '목회'를 동시에 출판했다.

1809년에 그는 다섯 번째 피아노 협주곡 "황제"를 완성했습니다.

1815년 11월 15일, 그의 형 칼이 세상을 떠났고, 베토벤은 조카 칼의 후견인이 되었다.

1815년부터 1819년까지 그는 4년 동안 창작의 쇠퇴기를 경험했습니다. 그는 한편으로는 당시 유럽의 봉건복귀의 영향을 받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럽 전역의 민요를 수집하고 정리하였다.

1824년 교향곡 9번이 완성되어 5월 7일 초연되어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826년, 그의 조카 카를은 자살을 시도했고,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입었고 건강은 나날이 악화됐다.

그는 1827년 3월 26일 비엔나에서 사망했다.

1827년 3월 29일, 20,000명의 비엔나 시민들이 그의 장례식에 참석했고, 당국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습니다.

사망 원인

베토벤의 조기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당시 의사들은 사망 원인을 부종으로 결론 내렸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매독으로 사망했다고 생각합니다.

베토벤이 남긴 머리카락에 대해 후대 전문가들이 실시한 의학 검사에서 베토벤은 수은 중독으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발견은 매독이 사망을 초래했다는 추측을 뒷받침하는 확실한 근거가 있지만, 현재는 이는 당시 다뉴브 강의 산업적 오염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믿고 있으며, 베토벤은 이 지역에서 생선을 즐겨 먹었기 때문에 수은은 물고기의 몸에 쌓인 침전물로 인한 사망율이 다른 지역보다 높았습니다. 베토벤이 매독을 치료하기 위해 수은이 함유된 약을 몸에 넣었기 때문에 발생한 것이 아닙니다. 베토벤은 조증적인 성격을 갖고 있었으며 수은으로 인한 만성 설사와 복통을 육체적으로 겪었습니다.

성격

후세는 베토벤의 삶이 인간 사회의 불평등과 운명에 맞서 굽히지 않는 투쟁의 삶이었다고 늘 믿어왔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알코올 중독자인 아버지에게 학대를 받았고, 빠른 성공을 열망하도록 훈련받았다. 그가 자랐을 때 그의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가족의 짐은 큰 형인 베토벤에게 넘어갔습니다. 나폴레옹에 대한 감탄과 환멸. 중년에 나타난 귀 문제, 조카의 불효, 생활의 제약, 결혼한 적 없음에도 불구하고 베토벤은 늘 상황을 받아들이고 음악이라는 언어를 사용하여 마음속 투쟁의 정신을 표현했으며 결코 삼분의 일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쌀통. 그의 유명한 명언인 '운명의 목을 잡아라'는 그의 삶의 정신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다.

그가 죽기 직전에는 천둥과 번개가 쳤다고 한다. 병원 침대에 누워 있던 그가 갑자기 몸을 일으키더니 뭔가를 잡으려는 듯 손을 뻗었다고 한다. 이 장면은 후세에 의해 베토벤이 이 유명한 말을 시각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베토벤과 괴테가 길을 걷고 있는데 귀족 마차가 그들을 향해 달려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옆에 서 있어야 했다. 그러나 괴테는 지나가는 귀족들에게 고개를 숙인 반면, 베토벤은 진지하고 자랑스러웠다. 차에 탄 귀족들도 두 사람에게 정중하게 인사를 건넸다. 나중에 베토벤은 괴테의 성격을 의심했고, 두 사람의 우정은 무너졌습니다.

베토벤은 당시 프랑스 혁명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자유, 평등, 박애'를 옹호하는 주제가 그의 작품에서 확연히 드러난다. 서곡 코리올란, 에로이카 교향곡, 합창 교향곡, 그리고 오페라 <피델리오>의 죄수 합창 장면까지 “아, 자유야, 자유야, 너는 뭐야?”라는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을 직접적으로 ‘노래’한다. 당신에게.”

행동 면에서 베토벤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기 위한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몸이 아픈데도 즉시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며 사람들을 위해 힘을 바친 적이 있다. 공감함.

베토벤은 진지하고 자존심이 강했지만 사랑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다. 그 역시 사랑에 빠졌으나 실패로 끝났으나 교향곡 4번과 바이올린 협주곡을 탄생시켰다. 그는 형의 아들인 칼(Carl)에게 매우 애정이 깊었고, 심지어 사랑하기까지 했습니다. 한번은 베토벤이 후자를 집으로 데려가려고 비를 맞으며 나갔다가 결국 비에 몸이 젖어 병이 나고 건강도 크게 악화되었습니다.

음악

많은 사람들은 베토벤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로 생각합니다. 그가 실제로 그들 중 가장 유명하고 사랑받는 사람이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는 교향곡 3번(에로이카), 교향곡 5번(운명), 교향곡 6번(목회), 교향곡 9번, 비창 소나타, 월광 소나타 등이 있다. "Pathétique"와 "Moonlight"를 포함한 32개의 피아노 소나타는 피아노의 "신약성서"로 존경받습니다. "구약성서"는 바흐의 "평균율 클라비어"입니다. 그의 초기 음악은 하이든과 모차르트의 궁정음악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교향곡 1번과 같은 형식적 아름다움에 중점을 두고 있다. 늦어질수록 자신만의 스타일이 강해지며, 자신의 이상과 요구를 음악을 통해 표현하기도 한다.

베토벤은 독일과 오스트리아 작곡가 바흐, 하이든, 모차르트의 음악적 본질을 계승해 클래식 음악을 형식적으로 극한까지 끌어올렸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그의 교향곡은 5악장으로 나누어진 교향곡 6번을 제외하고 나머지 8악장은 모두 4악장으로 하이든 모차르트가 정립한 교향곡 구조, 즉 1악장 알레그로(Allegro)를 따른다. 두 번째 악장은 Adagio, 세 번째 악장은 Minuet 또는 Scherzo, 네 번째 악장은 Presto 또는 Allegro입니다. 교향곡 3번이 시작되면서 형식과 내용이 통일되기 시작했고, 교향곡 전체에 뚜렷한 단서나 사상이 흐르고 있었는데, 이는 특히 5번과 9번 교향곡에서 뚜렷이 나타났는데, 이는 베토벤의 이전 작곡이 아니었다. 하지 마세요. 그 결과 베토벤의 교향곡은 더욱 사실적인 표현과 감정적인 묘사를 갖게 되었다. 청취자는 더 이상 아름다운 선율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작곡가의 의도와 동기를 생각하고 파악해야 합니다. 이는 음악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이는 낭만주의 음악의 기본이기도 하다.

베토벤이 일생 동안 창작한 모든 작품이 '영웅'을 주제로 전개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특히 9개의 교향곡은 영웅의 성장과 이상을 묘사하고 있다.

베토벤의 창작은 보통 4기로 나누어진다.

초기 : 작곡을 공부하던 시절부터 32세쯤까지

재능있는 작곡가였다 대부분의 유명 뮤지션들처럼 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이 좋다고 생각하는 음악을 많이 만들어 내는 동시에, 음악 창작 능력도 뛰어나고, 슬프고 서정적인 곡을 쓰는 데 능숙하다.

전성기 : 약 10년

그는 평생 귀머거리였지만 프랑스 혁명의 사상적 영향을 받아 많은 윤리적 사고를 음악에 담았습니다. 이 시기의 음악은 전형적인 베토벤 스타일의 음악이다.

이들 주요 교향곡을 비롯해 교향곡 5번과 6번, 몇몇 유명 피아노 소나타를 포함해 초기에 비해 음악은 더욱 사려 깊고 그 나름의 감성을 갖고 있다.

쇠퇴: 약 10년

베토벤은 이미 비엔나에서 사회적 유명인이었지만 그의 창작은 마치 평범한 음악가의 시대로 돌아온 것처럼 쇠퇴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의지도 상대적으로 우울하다.

말기: 지난 10년

인생의 마지막 몇 년 동안 그는 갑자기 또다시 기적을 만들어냈다. 그의 후기 작품 중 일부는 Missa Solemnis 및 9번 교향곡과 같이 규모가 크고 웅장합니다. 이 시기의 작품은 음악가들의 눈에는 보물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매우 추상적이기 때문에 초기의 것만큼 듣기 좋게 들리지 않으며 일반 청취자가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작품 목록(번호순)

베토벤의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는 피아노 소나타 32곡, 교향곡 9곡, 피아노 협주곡 5곡, 바이올린 협주곡, 삼중 협주곡, 후기 현악 협주곡 4중주 등이 있습니다.

베토벤의 작품 번호 매기기는 그의 작품 출판사가 편집합니다. 따라서 번호 매기기는 작품이 쓰여진 순서가 아닌 작품이 출판된 순서대로 매겨집니다. 예를 들어, 1792년에 작곡된 목관8중주곡은 Opus 103이고, Opus 102와 104는 각각 1815년과 1817년에 작곡되었습니다. 135번 이전 작품은 베토벤 생애 동안 출판되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그의 죽음 이후에 출판되었습니다.

Opus 1 no 1(1795) 피아노 트리오 1번 E플랫 장조

Opus 1 no 2(1795) 피아노 트리오 2번 G장조

Op. 1 no 3 (1795) 피아노 트리오 3번 C단조

Op. 2 no 1 (1796) 피아노 소나타 1번 F단조

2번 2번(1796) 피아노 소나타 2번 A장조

Op. 2 no 3(1796) 피아노 소나타 3번 C장조

Op. 현악 삼중주 1번 플랫 E 장조

Opus 4(1795) 현악 5중주 E 플랫 장조

Opus 5 no 1(1796) 피아노와 첼로를 위한 소나타 1번 F장 메이저

Opus 5 no 2(1796) 피아노와 첼로를 위한 소나타 2번 g단조

Opus 6(1797) 네 손을 위한 피아노 소나타

Opus 7(1797) 피아노 소나타 4번 E플랫 장조

Opus 8(1797) 현악 삼중주(세레나데) 1번 D장조

Opus 9 no 1(1798) ) 현악 삼중주 2번 G 장조

Op. 9 no 2 (1798) 현악 삼중주 제3번 D 장조

Op. 9 no 3 (1798) 현악 삼중주 No. .4 C 단조

Op. 10 no 1 (1798) 피아노 소나타 5번 C 단조

Op. 10 no 2 (1798) 피아노 소나타 6번 F장조

Op. 10 no 3(1798) 피아노 소나타 7번 D장조

Op. 11(1798) 피아노 트리오 4번 B플랫 장조

Op. 12 no 1 (1798) 바이올린 소나타 1번 D장조

Op. 12 no 2 (1798) 바이올린 소나타 2번 A장조

12 no 3 (1798) Violin Sonata No. 3 in E flat major

Opus 13 (1799) Piano Sonata No. 8 in C major "Pathétique"

Opus 14 no 1 ( 1799) 피아노 소나타 9번 마장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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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 14 no 2(1799) 피아노 소나타 10번 G장조(1795) ) 피아노 협주곡 1번 C장조

Op. 16(1796) 피아노와 관악기를 위한 5중주

Op. 17(1800) 호른 소나타 1번 F장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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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 18 1번(1800) 현악 4중주 1번 F장조

Op. 18 2번(1800) 현악 4중주 2번 G장조

Op. 18 no 3 (1800) 현악4중주 3번 D장조

Op. 18 no 4 (1800) 현악4중주 4번 C단조

Opus 18 no 5 ( 1800) 현악4중주 5번 A장조

Opus 18 no 6 ( 1800) 현악4중주

6번 B플랫 장조

Op. 19(1795) 피아노 협주곡 2번 B플랫 장조

Op. 20(1799) 7중주 E플랫 장조

Opus 21(1800) 교향곡 1번 다장조

Opus 22(1800) 피아노 소나타 11번 B플랫 장조

Opus 23(1801) 바이올린 소나타 4번 A단조

Opus 24(1801) 바이올린 소나타 5번 F장조 봄("봄")

Opus 25(1801) 플루트를 위한 세레나데 D장조 장조, 바이올린과 비올라

Opus 26(1801) 피아노 소나타 12번 A플랫 장조

Opus 27 no 1(1801) 피아노 소나타 13번 E플랫 장조< /p >

Op. 27 no 2(1801) 피아노 소나타 14번 다단조 "Moonlight"

Op. 28(1801) 피아노 소나타 15번 D장조

Op. 29(1801) 현악 5중주 Op. 30 no 1(1803) 바이올린 소나타 6번 A장조

Op. (1803) 바이올린 소나타 7번 C 단조

Op. 30 no 3 (1803) 바이올린 소나타 8번 G 장조

Op. 31 no 1 16번 G장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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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 31 no 2 (1802) 피아노 소나타 17번 D단조 "폭풍우"

Op. 31 no 3 ( 1802) 피아노 소나타 18번 E플랫 장조

Opus 32(1805) 노래 - 희망을 위하여

Opus 33(1802) 피아노를 위한 7개의 단편

Op.34(1802) 독창적 주제에 의한 피아노를 위한 6개의 변주곡 F장조

Op.35(1802) 독창적 주제에 의한 15개의 변주곡과 푸가 피아노 E플랫 장조 "Eroi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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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36(1803) 교향곡 2번 D장조

Op.37(1803)피아노 협주곡 3번 다단조

Op.38(1803) ) 피아노 삼중주 8번(7중주 편곡 Op. 20)

Opus 39(1789) 12개 장조의 피아노를 위한 두 개의 전주곡

Opus 40(1802) 바이올린을 위한 로맨스 G 장조

Op. 41(1803) 피아노와 플루트 또는 바이올린을 위한 세레나데 D 장조

Op. 42(1803) 비올라와 피아노를 위한 야상곡 D 장조

Op. 43(1801) 프로메테우스의 창작* 서곡과 발레 음악

Opus 44(1792) 피아노 삼중주 10번(원주 주제에 대한 변주곡 E플랫 장조)

Opus 45(1803) 피아노를 위한 세 개의 행진곡, 네 손 연주

Work 46(1795) Song-

애들레이드

Opus 47 (1802) Violin Sonata No. 9 in A major by Kreutzer ("Kreutzer")

Opus 48 no 1 (1802) Song - 요청

Op.48 no 2(1802) 노래 - Die Liebe des Nächsten

Op.48 no 3(1802) 노래 - Op.48 no 4(1802) 노래 - 자연 속의 주님의 영광

Op. 48 no 5 (1802) Song - Gottes Macht und Vorsehung

Op. 48 no 6 (1802) Song - Bu?lied

Op. 49 no 1 (1792) 피아노 소나타 19번 g단조

Op. 49 no 2 (1792) 피아노 소나타 20번 G장조

Op. 50(1798) F장조 바이올린을 위한 로망스

Opus 51 no 1(1797) 피아노를 위한 Rondo in C major

Opus 51 no 2(1798) Rondo 피아노 G 장조

Opus 52 no 1 (1805) Song - Urians Reise um die Welt

Opus 52 no 2 (1805) Song - Feuerfab

Op. 52 no 3 (1805) Song - Das Liedchen von der Ruhe

Op. 52 no 4 (1805) 노래 - 5월의 노래

Op. 52 no 5 (1805) Song - Mollys Abschied

Op. 52 no 6 (1805) 노래 - 사랑

Op. 52 no 7 (1805) 노래 - Op. 52 no 8 (1805) 노래 - Das Blümchen Wunderhold

Opus 53 (1803) 피아노 소나타 21번 다장조 "Dawn Waldstein (Forest Stone)"

Opus 54 (1804) 피아노 소나타 22번 F장조

Opus 55(1805) 교향곡 3번 E플랫 장조 "Eroica"

Opus 56(1805) 삼중 협주곡 C장조

Op. 57(1805) 피아노 소나타 23번 F단조

Op. 58(1807) 피아노 협주곡 4번 G장조

59번 1번(1806) 현악4중주 7번 F장조 "Rasmovsky 1" 조

Op. 59 no 2(1806) 현악4중주 8번 "Rasmovsky 2" in E단조

Op. 59 no 3(1806) 현악 4중주 9번 C장조 "Rasmovsky 3"

Op. 60(1807) 교향곡 4번 B플랫 장조

Op.61 (1808) 바이올린 협주곡 D 장조

Op.62 (1807) 코리올란 서곡

Op.63 (

1806) 현악 5중주(Op. 4의 편곡 버전) 피아노 트리오

Op. 64(1807) 피아노 트리오(Op. 3의 편곡 버전) 피아노, 바이올린과 첼로

Op. .65(1796) 아리아 - 아 perfido! Opus 66(1796) 모차르트 주제 "소녀 또는 여자" 변주곡

Opus 67(1808) Symphony No. 5 C 단조

Opus 68 (1808) Symphony No. 6 F major Pastoral ("Pastoral")

Opus 69 (1808)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 첼로 3번 A 메이저

Op. 70 no 1(1808) 피아노 트리오 5번 "유령" D장조

Op. 70 no 2(1808) 피아노 트리오 6번 E플랫 장조 조

Opus 71 (1796) Wind Sextet in E flat

Opus 72a (1805) Opera - Leonora (서곡: Leonora No.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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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us 72b(1806) 오페라 - 레오노라(레오노라 3번 서곡)

Opus 72c(1814) 오페라 - 피델리오

Opus 73(1809) 피아노 협주곡 1번 5번 E플랫 장조 "황제"

Opus 74(1809) 현악4중주 10번 E플랫 장조 "하프"

Opus 75 no 1(1809) Song - Mignon

Opus 75 no 2(1809) 노래 - 새로운 사랑, 새로운 삶

Opus 75 no 3(1809) 노래 - 가사: Goethe Faust* Once Upon a King

Opus 75 no 4 (1809) Song-Gretel's Warning

Opus 75 no 5 (1809) Song-Zhiyuan Fang's Lover

Opus 75 no 6 (1809) Song - Der Zufriedene

Opus 76(1809) 6개의 변주곡 독창적 주제에 의한 피아노, D 장조

Opus 77(1809) 피아노 환상

Opus 78(1809) 피아노 소나타 24번 F샵 장조

Opus 79(1809) 피아노 소나타 25번 G장조

Opus 80(1808) 합창 환상

Opus 81a (1809) 피아노 소나타 26번 "작별 인사" E플랫 장조

Opus 81b (1795) Sextet E flat

Op. 82 no 1 (1809) Song - Ho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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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 82 no 2 (1809) 노래 - 사랑의 분노

Op. 82 no 3 (1809) Duet - L'amante impatiente

Op. (1809) 노래 - L'amante impatiente

Op. 82 no 5 (1809) 노래 - 인생의 즐거움

Opus 83 no 1 (1810) 노래 - 우울의 기쁨

Opus 83 no 2 (1810) 노래 - 그리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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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us 83 no 3(1810) Song - Mit einem gemalten Band

Opus 84(1810) Egmont(서곡 및 장면 음악)

Opus 85(1804) 감람산 위의 그리스도

Op.86(1807) C장조 미사

Op.87(1795) 두 대의 오보에와 잉글리시 호른 C장조를 위한 삼중주

Op. 88(1803) 노래 - 우정의 행복

Opus 89(1814) 폴로네즈 C장조

Op. 90(1814) 피아노 소나타 27번 E 단조

Op. 91(1813) 웰링턴 공작의 승리("전투" 교향곡)

Op. 92(1813) 교향곡 7번 A장조

Op. 93(1814) 교향곡 8번 F장조

Op. 94(1815) 노래 - 희망을 위하여

Op. 95(1810) 현악4중주 11번 F 단조 "Serioso"

Opus 96(1812) Violin Sonata No. 10 in G major

Opus 97(1811) 피아노 삼중주 7번 "Archduke" in B flat maj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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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us 98(1816) Song Suite - 먼 곳에 있는 연인에게

Opus 99(1816) Song - The Promise Keeper

Opus 100(1814) Song - In Memory Stone

Opus 101(1816) 피아노 소나타 28번 A장조

Opus 102no 1(1815)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 첼로 4번 C장조

Opus 102no 2(1815)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 첼로 5번 D단조

Opus 103(1792) 목관 팔중주 E플랫

Opus 104(1817) Strings Quintet(피아노 트리오 3번 편집 버전)

Opus 105(1819) 피아노와 플루트를 위한 6세트의 변주곡

"해머 건반 피아노" 소나타 원고

Opus 106(1818) 피아노 소나타 29번 B플랫 장조 "해머 건반"

Opus 107(1820) 10세트 변주곡 피아노와 플루트를 위한

Opus 108(1818) 25개의 스코틀랜드 노래

Opus 109(1822) 피아노 소나타 30번 마장조

Opus 110(1822) ) 피아노 소나타 31번 A플랫 장조

Op. 111 (1822) 피아노 소나타 32번 다단조

Op. 112 (1815) 잔잔한 바다와 행복한 항해 ( 합창과 오케스트라)

Op. 113 (1811) Ode - The Ruins of Athens

Op. 114 (1822) March and Chorus - Inauguration of the New House

Op. 115(1815) 서곡 - 이름의 날

Op. 116(1802) 보컬 트리오, 오케스트라 반주 - Tramte, empi tremate

Op. 스티븐 킹

Op. 118(1814)

Eligischer Gesang(합창과 관현악)

Opus 119(1822) 피아노를 위한 11개의 새로운 디티

Opus 120(1823) "디아벨리의 왈츠" 중 피아노 주제에 대한 33개의 변주곡, C 장조(디아브리 변주곡)

Opus 121a(1803) 피아노 삼중주 11번("나는 카카두의 재단사" 주제에 대한 변주곡)

Opus 121b(1822) ) Opferlied (

Op. 122 (1824) Bundeslied (합창과 관현악)

Op. 123 (1822) Mass Solemnis in D (Missa Solemnis)

Opus 124(1822) 서곡 - 새 집 취임식

Opus 125(1824) 교향곡 9번 "합창" D단조

Opus 126(1824) 6개의 단편 작품 피아노 Op. 127(1825) 현악 4중주 12번 E플랫 장조

Op. 128(1822) 노래 - 키스

Op. (1795) 피아노를 위한 론도 카프리치오 G장조 (잃어버린 동전에 대한 분노)

Op. 130 (1825) 현악4중주 13번 B플랫 장조

1826) 현악4중주 14번 다단조

Opus 132(1825) 현악4중주 15번 A단조

Opus 133(1826) 푸가 장조 B플랫 장조

Opus 134(1826) 네 손을 위한 피아노 대푸가

Opus 135(1826) 현악 4중주 16번 F장조

Opus 136(1814) Canta 탑 - 영광의 순간

Opus 137(1817) 현악 5중주(푸가) D장조

Opus 138(1807) 서곡 - 레오노라 1번

신비한 교향곡 10번

베토벤은 교향곡 9번을 작곡한 후 교향곡 10번을 구상하고 작곡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노트와 편지,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이 작품을 언급하면서 이 교향곡이 공간적 측면에서 세계에서 지구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종합을 묘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적으로 보면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이다. 우주 교향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이상한 점은 베토벤이 교향곡 10번이 완성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의 지시를 따랐지만 악보를 찾지 못했습니다.

1844년 베토벤의 조수 안톤 쉰들러가 이 교향곡에 관한 기사를 발표해 당시 광범위한 관심과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교향곡에 대한 새로운 발견에 대한 단서와 추측이 등장했지만 획기적인 것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교향곡 10번의 1악장을 들어봤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를 뒷받침할 증거는 없습니다.

배리 쿠퍼 박사는 수집된 다양한 원고를 바탕으로 교향곡 10번의 제1악장을 재구성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음악계에서 보편적으로 인정받지는 못했다.

영향

위에서 언급했듯이 베토벤은 낭만주의 음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슈베르트, 멘델스존, 바그너, 로베르트 슈만, 말러,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등 작곡가들의 노력을 통해 19세기 전반에 걸쳐 낭만주의 음악이 꽃피워 꽃피웠다.

베토벤의 음악은 서양음악의 모델이자 오픈소스라고 할 수 있다.

교향곡의 측면에서 그는 교향곡에 "정신"을 부여하여 육체적, 정신적으로 만들었습니다. 6번 교향곡은 제목을 사용하여 내용을 설명하고 9번 교향곡은 인간의 목소리를 추가하는데, 이는 둘 다 중요한 혁신입니다. 이후 세대도 그 뒤를 따랐습니다.

작곡가 브람스, 바그너, 말러는 모두 베토벤의 지도 아래 작곡을 했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브람스는 아직 베토벤을 능가할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에 40세가 될 때까지 감히 교향곡을 작곡하지 못했습니다. 바그너가 작곡가가 되기로 결심한 것은 베토벤의 교향곡 7번과 피델리오 서곡을 듣고 나서 베토벤 교향곡 9번에서 그의 뮤지컬 드라마의 개념이 발전한 것이다. 말러 교향곡 2번과 교향곡 8번은 결국 베토벤 교향곡 9번의 연장선이다.

지금까지도 베토벤의 음악은 여전히 ​​콘서트에서 가장 자주 연주되고 음반으로 녹음되며 동시대 관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네스코는 교향곡 9번 원곡을 인류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