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쟈니즈 외에 일본에는 어떤 사무실이 있나요?
자니의 에이전시
쟈니의 에이전시는 1975년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로 남성 아이돌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30년 가까이 일본 남자 아이돌 시장을 독점해오며 연예인을 유명하게 만들겠다는 한 실패 사례는 없다. SMAP는 기무라 타쿠야/나카이 마사히로, 나가세 토모야(TOKIO), 타키자와 히데아키(츠바사), 마츠모토 준/니노미야 카즈야(아라시)를 비롯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젊은 아이돌 그룹 툰( 카메나시 카즈야/아카니시 진), 뉴스(야마시타 토모히사), 세키8(니시키도 료), 야마다 료가 소개한/다카기 유야(HEY SAY JUMP) 등은 데뷔 전부터 이미 큰 인기를 끌었다. 여러분이 꼽을 수 있는 아이돌 스타와 그룹은 아마도 Johnny's 소속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쟈니 창업 초기에는 독자적인 운영이 불가능하여 중개업도 '와타나베 프로덕션'에 맡겼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뮤지컬 공연을 주로 하고 있었지만 여성 아티스트도 있었고, 심지어 여성 JR도 있었다(1976년 최초이자 유일한 쟈니즈 여자 아이돌 그룹-VIP가 탄생했다. 나중에 다시는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1970년 본격적으로 활동한 뒤 '와타나베 프로덕션'으로부터 독립했다. 1972년, Johnny's는 Johnny's의 첫 번째 남자 아이돌인 "Hirobi"(나중에 Johnny's를 그만뒀음)를 출시했습니다. 쟈니즈는 아름다운 소년들의 꿈의 공장입니다. 쟈니즈의 모든 아이돌은 캐시카우입니다. 이들 아이돌 뒤에는 연령과 계층을 불문하고 그들을 지지하는 다양한 여성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없었다면 쟈니즈의 신화는 없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들 여성들이 자신이 응원하는 아이돌의 콘서트에 동행할 다양한 버전의 CD/DVD, 회비, 각종 주변기기 등을 선뜻 지불하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여자보다 더 아름답다고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저 빈손일 뿐이라고 경멸할 수도 있습니다. 쟈니의 아티스트는 단순히 팬들이 숭배하는 아이돌이 아니다. 이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엄격한 요구 사항을 받았기 때문에 겸손하고 예의바르며 열심히 일하고 의욕이 넘치고 친절하고 강하다. 팬들에게 롤모델이 되어주세요. 정말 텅 빈 피부만 있다면 어떻게 아이돌 왕국 쟈니즈를 이룰 수 있겠는가? 일본은 그룹 협력을 중시하는데, 쟈니즈는 줄곧 묶음 판매를 실시해왔고, 소속 아티스트들은 모두 그룹으로 데뷔했다.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타키자와 히데아키는 자신과 그룹을 결성할 멤버를 찾지 못해 데뷔의 절호의 기회를 놓쳤다.)
소속 아티스트는 다음과 같다:
곤도 마사히코, 남자 동우 그룹, 히카루 겐지, 남자 팀, SMAP, TOKIO, V6, KinKi Kids, 아라시(최근 일본에서 인기 있는 그룹), 타키와 츠바사, NewS, 칸파치, KAT-TUN(서포터 다수), HEY SAY JUMP 외에도 이쿠타 토마, KIS-MY-Ft, ABC 등 아직 데뷔하지 않은 인기 그룹과 JR이 많이 있습니다. 쟈니즈는 인기 아이돌 외에도 일명 Jr.(쟈니즈 주니어)라 불리는 쟈니즈 트레이닝을 연중 200회 이상 유지하고 있다. 쟈니즈에서는 매년 오디션을 열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기타가와 사장이 직접 관장하고 있다. 예전에는 예능에 출연한 아티스트들이 단순히 귀엽기만 한 게 아니라고 밝혔다. 현재 '검법남녀'에 출연 중인 혼고 카나데 등 수많은 인터뷰에 참여했지만 결국 불발됐다. 연예계는 잔인하고, 쟈니스는 더욱 잔인하다. JR을 선택하고 나면 모든 것이 이제 막 시작됐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들 중 막내는 초등학교에 입학했는데, 이들 중 어느 하나도 무료가 아니며 등록금도 일반 가정에서는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이다.
훈련 과정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노래와 춤에 지나지 않습니다. 백플립을 배우는 것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매일 낙상과 타박상으로 부상을 입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무대에서 떨어지는 것은 조니의 남자에게는 아주 정상적인 일입니다. 수백 명의 후배들 중에서 결국 눈에 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비록 데뷔한 쟈니즈 아티스트들이 모두 독특한 실력을 갖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모두들 각자의 실력과 개성이 있는 면모를 갖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눈에 띄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 가사와 음악, 코미디, 진행, 연기 등 모든 면에서 그의 재능이 마음껏 발휘됐다. 심지어 많은 비판을 받았던 노래 실력도 최근에는 거듭 칭찬을 받고 있다.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에는 선배들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이 한편으로는 쟈니의 변함없는 전통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잦은 출연으로 인기를 쌓는 것도 한편으로는 이들의 위상을 높여주기도 한다. 앞으로는 독립하세요. 아이들은 자신만의 세계를 갖기 위해 어른들도 할 수 없는 희생을 치렀다.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고, 드디어 데뷔하는 게 모든 JR의 목표다.
이것이 쟈니가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엉망진창 춤을 추는 어린아이부터 처음으로 양손으로 마이크를 잡고, 한걸음 한걸음 지켜보며 그의 노력을 지켜보는 것까지, 지난 10년 동안 이 잘생긴 청년이 홀로 설 수 있을 때, 여러분은 함께 성장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에 만족할 것이고, 그것들이 이미 당신 삶의 뗄래야 뗄 수 없는 일부, 매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라는 사실에 더욱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고 방식은 Johnny가 뻔뻔스럽게 돈을 계속 훔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일본 연예계의 선두주자 버닝 프로덕션
연예기획사들의 납세 및 수입 순위를 보면 버닝이 조니스에이전시보다 수익성이 훨씬 떨어지는 것 같지만 그건 그렇다. 왜냐하면 BURNING 자체가 크지는 않고 기껏해야 중형 사무실 정도의 크기이기 때문입니다. 버닝이 연예계 빅 브라더라고 불리는 이유는 연예계 중소기업의 절반 가까이가 버닝과 제휴 관계에 있거나 버닝과 사업 지원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즉, 일본 아티스트의 절반 이상이 버닝(BURNING)에서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셈이다. 이들 회사는 BURNING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지만(예: Tristone Entertainment Inc. 소유: Oguri Shun 소유, TOP-COURT 소유: Narumiya Hiroki 및 Yoshino Kimura 소유), 총칭하여 "BURNING 부서"라고 합니다. BURNING Office는 일본 언론에서 절대 타협하지 않으며, 스타일이 매우 강하고, 방법이 때로는 매우 사악합니다. 게다가 BURNING은 일본의 암흑가와 정치계, 재계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으며, 그 친절함과 위력을 겸비해 텔레비전 업계나 언론 관계자들 중 그 누구도 감히 거절할 수 없습니다. BURNING은 예술계 외에도 출판사(WANI BOOKS), 서점 경영(Fujia Bookstore), 레스토랑 경영, 부동산 임대, 심지어 생산폐기물 재활용 산업까지 관여하고 있어요~ 일본의 다양한 미술 사무소 "를 전문으로하는 가족. BURNING의 계열사들은 배우, 가수, 진행자부터 사진배우, 모델, 심지어 연예기자, 스포츠 스타까지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고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은 고이즈미 쿄코, 고 히로미, 이나모리 이즈미, 우치다 유키, 시마타니 히토미, 코이케 테페이입니다.
역시 H! P와 BURNING은 서로를 응원하므로 H! P가 속한 아티스트들도 'BURNING 그룹'에 속해 있다.
스탭에서 아티스트까지 하이엔드 루트를 택하는 HORI PRODUCTION
은 록 밴드 "SWING WEST"의 리더 호리 다케오가 1960년 5월에 결성한 회사입니다. "SWING WEST"의 다른 멤버로는 현 "Tanabe AGENCY"의 사장 타나베 아키치 씨와 간사이에서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사가와 미츠오 씨가 있습니다. HORIPRO는 처음 만들어졌을 때 호리 카와이(Kawhi Hori)에 의해 "1인치 반 인치 길이의 벌레"라고 불렸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유명 음악가들에게 유명해졌습니다. 유명한 전설의 야마구치 모모에.
호리프로의 특별한 점은 폭력조직에 가담하지 않고 와세다대학 출신 직원을 채용해 일류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는 점이다.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고 회사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1976년부터 매년 "HORIPRO 아티스트 셀렉션"을 개최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초창기 스즈키 호나미, 후카다 쿄코부터 최근 이시하라 사토미, 아야세 하루카까지 작품의 중심이 점차 일본 드라마로 옮겨가며 이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인기 아티스트로는 유카, 츠마부키 사토시, 후지와라 류야 등이 있습니다. 호리프로에는 가수, 개그맨 등 젊은 아티스트가 많지만, 이러한 부분이 취약하고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운동선수와 문화계 인사들에게 중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주변산업과 관련 산업의 발전 능력도 칭찬하기 어렵다. 몇 년 전, 양성소 'HORIPRO IMPROVEMENT ACADEMY'가 개교해 수많은 아역 스타(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전 여자친구 아비루 유)를 양성해왔다.
호리프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월급은 매우 낮고, 인기 없는 아티스트들의 월 수입은 10만 미만이다. 심지어 가장 큰 이름을 가진 사람들도 그들의 지위에 비해 매우 불균형한 급여를 받습니다. 소속사의 아티스트 유지 방식은 주로 호의에 의존한다. 더 이상 인기가 없다고 해도 소속사는 계속해서 아티스트를 지원할 것이다.
켄온그룹
켄온그룹은 1980년대 일본 드라마 붐과 함께 급속도로 발전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기업그룹으로 아키나(Akina)를 소유하고 있다. 나카모리, 아사노 유코 등 유명 아티스트. 사업 확장 이후에는 히라이 켄, 코콜라, 아야카('나의 미남집사'에서 시바타 리히토가 연기한 배우 미즈시마 히로시의 신혼 부인. 질투, 질투~) 등 가요계에 진출했다. 싱글 앨범 점수가 좋아. 일본의 다른 중개회사와는 다른 아티스트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어, 이토 미사키, 스가노 미호, 하야미 나오미치 등 회사의 스타일 때문에 많은 일본 아티스트들이 이 회사로 이적해 왔습니다. 모두 Yanyin에 속해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 천후궁 STARDUST PROMOTION
스타더스트는 초창기 해외 모델 대행 및 광고음악 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하여 규모가 비교적 작은 편이었다. 1980년대에는 그저 중견기업에 불과했지만, 1990년대 중반에는 토키와 다카코를 필두로 한 높은 시청률과 매력을 지닌 여배우들 덕분에 갑자기 부자가 됐다. BURNING의 마쓰유키 야스코 등을 영입해 일본 연예계 최고의 대형 기획사가 됐다. 쟈니즈와는 반대로 호소노 사장은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매우 친절하고, 여성 아티스트들의 관계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관용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고 한다. 동시에 JOHNNYS 소속사 SMAP의 전무이사인 이지마 미치(Michi Iijima)와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STARDUST의 여배우들은 SMAP 멤버들과 함께 TV 시리즈 및 영화에 공동 주연을 맡을 기회가 자주 있습니다. 지금 스타더스트의 손에 있는 여배우들은 더 이상 예전의 여배우들이 아니다. 그리고 그녀는 사와지리 에리카를 둘러싼 부정적인 뉴스를 통제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종종 비판을 받습니다. 그러나 몇몇 가수 그룹(YUI, ORANGE RANGE)은 항상 매출 상위권을 유지해 왔습니다.
스타더스트 역시 최근 몇 년간 남자 배우 트레이닝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야마다 타카유키와 이치하라 하야토가 차세대 연기자로 업계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꽃미남 혼고 카나타도 눈길을 끌었다. ,
STARDUST의 아티스트 : 시바사키 유키, 사와지리 에리카, YUI, ORANGE RANGE, MIHIMARU GT, GREEN
VISION FACTORY
초기 VISION FACTORY는 회사 이름이었습니다 RISING PRODUCTION은 오키나와 예술가를 중심으로, 오키나와 공연 예술 학교 출신의 신인 선발을 전문으로 하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대표적인 인물로는 아무로 나미에(Amuro Namie)와 SPEED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로 나미에의 결혼, SPEED의 해산, 다이라 테츠오 사장의 탈세 소문 등으로 인해 회사는 점차 쇠퇴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짧은 시간 안에 FREE GATE PROMOTION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결국 현재의 VISION FACTORY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남성 아이돌 그룹의 시장 전망을 시험하기 위해 윈즈(W-inds)를 출시하게 되었고, 이는 뜻밖의 인기를 끌었다.
요시모토 공업
1912년에 창립된 일본 최대의 개그 회사로, 일본 연예계의 '웃음 사업'을 대표하며, 500명이 넘는 연예인과 300명의 매니저가 있다. , 주요 TV 방송국 전체에서 버라이어티 TV 쇼의 79%를 차지합니다. 또한 일본 전역의 30개 이상의 극장, 라이브 하우스 및 멀티미디어 극장에 자체 위성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 내 일본 엔터테인먼트 회사 매출 순위에서 지속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츠모토시, 하마다 마사코(DOWN TOWN) 등
(시나엔터테인먼트에서 재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