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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팔계의 과거와 현재의 삶: 북두성(Beidou Star)이 지구에 내려왔다?
'서유기'의 주팔계(Zhu Bajie)는 원래 옥황제 휘하의 천하수군을 지휘하던 천풍원수였는데, 술에 취해 항아를 성추행했다는 이유로 지상으로 내려갔다. 뜻밖에도 실수로 돼지 태아로 캐스팅되어 돼지 머리 돼지 뇌를 가진 사람으로 변한 그는 잘 먹고, 게으르고, 여자를 탐한다는 이유로 손오공에게 자주 놀림을 받았다. 이것은 민속에 따른 Zhu Bajie의 과거와 현재의 삶입니다.
사실 이는 도교 판테온의 경우와는 거리가 멀다. 『고대별비』는 민간전승에 나오는 신의 형상을 별의 관점에서 해석한 책으로, 천봉원수는 자위제 이전의 4천장군의 우두머리이며, 3개의 머리와 6개의 팔을 가지고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길이가 50피트이며, 36만 명의 군사를 거느리고 도교의 제1의 수호자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인생 경험을 더 깊이 파고 들면, 이 전능한 신이 바로 북두칠성의 화신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교회원".
북두성신이 지구에 와서 돼지로 변한 이유는 단지 잘못된 태아로 태어난 것뿐일까요? "서유기" 제85장에서 주팔계는 자신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거대한 입의 송곳니가 너무 강력해서 옥황상제가 나를 하늘 꼭대기로 승격시켰습니다. 그는 투우궁을 한 발로 뒤집었습니다. 입으로 먹고 태후의 영지(Ganoderma lucidum)를 먹었습니다." 이렇게 보세요. 자, 천풍원수(Tianpeng Marshal)의 "큰 입과 송곳니"의 모습은 그가 돼지가 아니라면 결코 인간으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투우궁의 전복과 태후의 텃밭 파괴는 명백히 돼지의 습성과 먹이 사냥의 특성이다. Tianpeng 원수와 Beidou Star God은 원래 돼지였을까요?
이를 위해서는 도교 문화에 담긴 불멸의 체계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가 필요합니다. 도교에 두목원군(Doumu Yuanjun)이라는 여신이 있는데, 그에게는 9명의 아들이 있는데, 첫째는 자위제(Ziwei Emperor)이고, 둘째는 고우첸(Gouchen) 황제이며, 나머지 일곱 형제는 북두칠성입니다. 이 Doumu Yuanjun은 네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그가 어떤 이상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실제로 돼지 얼굴입니다.
불교에는 머리가 3개, 팔이 8개 있고, 송곳니와 혀가 튀어나온 돼지 머리를 가진 몰리지천이라는 수호신도 있다. 이 여신은 분명히 돼지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녀는 종종 멧돼지를 동반하고, 그녀의 마차는 일곱 마리의 돼지가 끄는데, 이 일곱 마리의 돼지는 북두칠성의 일곱 별을 상징합니다.
원 드라마 '서유기'에서 주팔계의 전임자는 몰리지천 휘하의 마차장수였는데, 그는 그 돼지에서 진화했다. 그러나 나중에 Wu Chengen의 글에서 Zhu Bajie의 전생은 Tianpeng 원수가되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Zhu Bajie의 전생은 Beidou 및 Zhu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 책은 베이두와 돼지에 관한 또 다른 이야기도 담고 있다. 당나라 『명황재록·보』에 기록되어 있다. 당나라의 탄트라 명승도 유명한 천문학자였으며 현종의 존경을 받았다. 한번은 후원자의 아들들이 살인죄로 투옥되었는데, 후원자는 그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딜레마에 빠진 일행은 마침내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훈천사의 방을 비우고, 큰 항아리에 옮겨 담은 뒤, 가까운 하인 두 명에게 천 가방을 들고 다니라고 명령했다. 버려진 건물에 숨어서 뭔가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즉시 잡으세요.
두 하인은 계획대로 행동했고, 저녁에는 새끼 돼지 일곱 마리를 포획했다. 일행은 매우 기뻐하며 돼지를 항아리에 넣고 뚜껑을 덮고 진흙으로 밀봉한 후 빨간 펜으로 산스크리트어 문자를 썼습니다. 다음날 아침 일찍, 현종은 그에게 태시 관리가 어젯밤 별이 빛나는 하늘에 북두칠성이 없어졌다고 말했고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룹은 현종을 설득하여 그들의 덕행으로 세상에 사면을 베풀고 신을 감동시켰습니다. 현종이 이를 따랐고, 은인의 아들도 용서를 받았습니다.
다음날 저녁, 태시는 북두칠성의 첫 번째 별을 보았다고 보고했는데, 일곱째 날에는 북두칠성의 일곱 별이 모두 하늘에 다시 세워졌다. 사람들이 훈천사에 돌아와 돼지를 숨겨두었던 항아리 뚜껑을 열었을 때 항아리는 이미 비어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황당하지만 베이더우와 돼지의 관계를 더욱 드러낸다. 실제로 6~7천년 전 홍산문화, 대원구문화, 화목두문화에는 돼지숭배와 북두숭배의 흔적이 있었다. 돼지가 새겨진 일부 물체는 북두칠성 또는 별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춘추비문』에는 “정(精)이 흩어졌을 때의 별은 돼지인데, 4월에 태어났으니 이는 하늘의 법칙에 따른 것이다.”라고 적혀 있다. 본질은 돼지입니다. 즉, 그 정신은 돼지입니다. 돼지는 임신 4개월 만에 새끼를 낳는데, 이 숫자는 사계절에 해당하므로 자연의 법칙에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양동이는 일종의 포도주를 담는 국자이다. 이런 도구가 나타나기 전에는 북두칠성을 무엇이라고 불렀을까? 『산해경』에는 돼지 별을 관찰하여 계절을 결정하는 나라인 '시시국'에 대한 기록이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석기시대 사람들이 북두칠성을 알고 그것을 사용하여 계절을 결정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이를 "두성"이라고 부르지 않고 "단별"이라고 불렀습니다.
북두성신과 돼지, 천펑원수와 주팔계 사이에는 실로 뗄래야 뗄 수 없을 만큼 복잡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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