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영화│'프라하의 사랑' - 중요성을 알 수 없다
영화│'프라하의 사랑' - 중요성을 알 수 없다
영화 '러브 인 프라하'는 밀란 쿤데라의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을 각색한 작품이다. 사실 책에 담긴 철학적 논의를 모두 무시한다면, 이 책은 세속적이면서도 세속적이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전하는 것처럼 보인다.
남자 주인공 토마스(다니엘 데이 루이스 분)는 '삶의 가벼움'을 진정으로 즐기는 남자다. 그는 많은 여자들 사이에 다니지만 그 누구와도 섹스를 해본 적이 없다. 혼자 밤을 보내고 진심을 보여주지 마십시오. 매우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여주인공 테레사(줄리엣 비노쉬 분)를 만났을 때, 온천 요양소에서 우연히 물고기처럼 똑똑한 소녀를 보게 되는데, '첫눈에 반한 사랑'의 흔적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의 눈에는 놀란 것이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같은 플레이보이 방식입니다. 따라가고, 쳐다보고, 관심을 끌지만 멀리 떨어져 있는 것입니다. 테레사는 재빨리 그의 함정에 빠졌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다시 만날 것입니다." 테레사는 거침없이 사랑을 표현했다. 그리고 토마스는 웃으며 "안녕"이라고 차를 몰았다.
이 영화 속 인물들은 모든 생명체 가운데 모순의 극단을 걷는 사람들인 듯하다. 토마스는 세상과 함께 놀지만 마음은 극도로 차갑고, 테레사는 세상에 무관심하지만 뜨겁고 정직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토마스의 연인이자 절친한 친구인 사브리나(레나 올린 분)는 사랑을 갈망하지만 항상 배신을 이용합니다. 책임을 회피합니다.
"나는 당신이 키치와 정반대이기 때문에 당신을 매우 좋아합니다. 키치의 왕국에서 당신은 악마일 것입니다. 미국이나 러시아 영화에서 당신은 단지 혐오스러운 사람일 뿐입니다. "라고 Sabine은 Thomas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은 연인이자 절친한 친구입니다. Teresa는 Sabina를 질투했지만 그녀와의 놀라운 암묵적 이해와 유대감을 유지했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는 결코 평범한 사랑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가 아닙니다.
탕자는 순진한 소녀의 진심에 반해 그녀와 결혼하고, 그녀와 함께 도망치고, 행복을 꿈꾸며 그녀와 함께 죽는다.
평범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모순은 표면에 떠 있는 '사랑'과 깊은 바다 밑에서 솟아오르는 저류, 즉 사랑에 빠진 영혼과 육체에 있습니다.
토마스는 대부분의 남자들처럼 영혼과 육체를 분리하는 사랑의 개념을 믿으며 육체적 불륜이 결혼과 테레사에 대한 배신이라고 믿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그 무게에 짓눌려 있다. "책임". 영혼을 가볍게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테레사는 대부분의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영혼과 육체가 분리될 수 없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항상 이 사랑의 "견딜 수 없는 무게" 아래 살아갑니다. 그러나 그들의 영혼은 서로 의존하고 있으며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토마스는 테레사를 깊이 사랑했습니다. 테레사는 자신이 더 이상 의심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자유의 가벼움을 찾고 싶었습니다. 편지를 남기고 드디어 탈출한 조국으로 돌아가라. 토마스는 여권을 빼앗겼음에도 불구하고 주저 없이 체코로 돌아왔습니다. 토마스와 테레사는 항상 일종의 조화, 상호 조화, 영혼과 육체의 관계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도시를 떠나 모든 과거를 제쳐두고 시골에 머물렀다.
어수선한 시대의 고요한 정토, 하늘로 뻗은 황야에 둘만 남은 듯, 그들의 삶은 소박하고 행복해진다.
결국 두 사람 모두 교통사고로 사망했지만, 영화 마지막에 아름다운 꿈을 꾸는 모습에서 두 사람은 너무나 행복해 보였다.
다소 복잡한 사랑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사랑 이야기는 소련이 체코를 침공하던 1968년 프라하에서 일어났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평범한 사랑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 영화에는 항상 우리를 끌어당기는 뭔가가 있는데, 그것은 매우 미묘하다. 창조주가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아마도 인간의 감정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과 비슷한 영혼과 사랑에 빠지고, 어떤 사람은 낯설고 미성숙한 삶에 집착하며, 어떤 사람은 머물기가 두려워 사랑을 포기하지만, 어떤 사람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성실하게 살아간다. 일부는 침체와 해리 사이에서 동시에 살 수 있습니다. 인생은 너무 가벼워서 마지막에는 편지를 쓸 종이 한 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좋아하든 싫어하든. 사람들 사이에는 미묘함이 너무 많고 사랑과 증오 사이에 경계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레사와 사비나는 분명 같은 남자를 사랑하지만 서로 의지하는 영혼의 한구석을 발견하고 암묵적인 이해를 갖고 있다.
사람과 시대도 매우 섬세하다. <프라하의 사랑>은 마치 흑백의 역사적 이미지를 몇 년 후 투영한 듯, 그 혼란을 매우 능숙하게 다룬다. 시대에 비하면 사람은 참 가볍다.
총소리로 끝날 수도 있다. 그러나 그 두 젊은이가 있을 때는 먼지 한톨이라도 땅에 떨어지는 소리가 충격적일 정도였습니다.
너무 미묘해요. 창조주와 상관없이 인간은 화학원소와 같아서 알려지지 않은 것에서부터 알려진 것까지, 많은 사람들이 만들어낸 용액 속에서 진동하고 반응하며, 전체 '시대'를 기술하기 전까지는 모두 알 수 없다.
하지만 이 무게를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까? 수십 년을 살아오면서 심장은 수백만 번 뛰고, 찌푸린 얼굴과 미소 하나하나가 강물을 따라 흐르는 갈대잎과 같다. , 얇고 연약하지만 기복이 있지만 셀 수 없을 만큼 훌륭하고 이해할 수 없는 사랑과 증오를 담고 있습니다.
<프라하의 사랑>에서 무게와 관련된 또 다른 명제는 정신의 가벼움과 몸의 무거움이다. 무게의 차이를 보여주는 것은 무와 실제 사물의 비교가 아니라, 오히려 '사람'의 자기판단이다. 정의와 생명, 삶과 추구, 책임과 사랑, 안정과 방황...
인생에서 무엇이 더 중요한가? 삶 자체가 가장 무겁다면 가족의 애정, 사랑, 믿음, 인식된 정의가 가장 가벼운가?
그래서 무게는 견딜 수 없고, 테레사는 어머니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스파에 머물고 싶지 않습니다. 토마스는 간판보다 뇌 의사라는 직업을 포기하고 창문 청소부로 일하는 것이 낫습니다. a 그 철회. 시대의 풍랑 속에서 갈대잎처럼 가벼운 것은 물살을 따라 흘러갈 수 있지만, 바위처럼 단단한 것은 가만히 있을 수 있다. 흑백의 역사에 푹 빠져 총성과 총격을 헤쳐나가던 테레사처럼, 그녀는 여전히 카메라를 들고 총구 뒤의 얼굴들과 응축되지 않은 상처들을 기록했다.
생명 자체의 무게는 크지 않기 때문에 생리를 초월하고, 살과 피를 초월하고, 창조주를 초월하는 부분이 특히 무겁다. 결과는 예측할 수 없고 사람들은 자신의 선택에만 책임을 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결정은 어렵습니다. 더 가벼운 삶을 사는 것이 더 나은지, 더 무거운 삶을 사는 것이 더 나은지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살아 있는 동안 사랑, 가족애, 우정, 믿음 등 그 이상의 무언가로 삶을 채우지 않는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은 결코 예전처럼 가벼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태어나다.
이 모든 것이 교묘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러브스토리가 된다.
- 관련 기사
- 스몰빌 시즌 7
- 후난 위성 TV에서 요요와 웨이저하오의 관계는 무엇인가요?
- 신장에서는 연어를 대규모로 양식한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왜 먼 바다 도시에서도 해산물을 재배할 수 있나요?
- 2013 왕펑 콘서트 도시 시간표
- 중국 최초의 펀드 이름은 무엇인가요? 몇 년도에 설립되었나요? 펀드매니저가 누구인가요? 혹시 아시는 후배님들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각성 여정 코스는 신뢰할 수 있나요?
- 1980년대 또는 1990년대의 탱크에 관한 오래된 만화를 찾고 있습니다.
- 회로기판 공장 내부 생산부서에서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사면을 받고 대만행을 신청한 전범 10명 중 1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나머지 9명은 어떻게 됐나요?
- 2010년 국내외 주요 지리학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