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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에타이 기본지식 설명

무에타이 기초지식 설명

무에타이는 태국 민족의 전통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종교적 색채가 강하다. 예를 들어, 견습, 경쟁 예절, 복싱 및 댄스 행사 등은 모두 종교 예술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는 무에타이에 대한 기본 지식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읽고 찾아보세요.

무에타이란 무엇인가요?

무에타이란 무엇인가요? 무에타이에 관한 문서는 무술 출판물이나 태국 관습에 관한 여행 기록에서 점점 더 많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이들 기사의 대부분은 무에타이의 기술이나 특징에 대해 소개하고 논평하려고 합니다. 불행하게도 무에타이의 개요만 설명할 뿐입니다. 소위 전문가라고 불리는 어떤 사람들은 겉모습만 보고 그 미묘함을 이해하지 못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원시적이고 거칠고 어두운 면을 강렬하게 묘사합니다.

무에타이(태국어:/MuayThai)는 태국의 전통 격투 기술로 팔꿈치, 무릎 등의 부위를 이용해 매우 짧은 거리에서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술. 최근에는 체중 감량 열풍으로 인해 무에타이의 고칼로리 소모를 에어로빅 댄스 스텝으로 대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성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개인 방어 기술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무에타이는 단지 태국의 국가 복싱 기술일 뿐 신비감이 전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어떤 무술이라도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려면 그 자체의 고유한 성격과 개성이 있어야 한다. 무에타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영광스러운 역사를 갖고 있으며 그 소중함은 몇 마디 말로 다 담을 수 없습니다.

무에타이는 치열한 격투 스타일로 역사상 가장 강력한 격투 기술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모든 충실한 복서는 가장 결단력 있는 성격과 끈질긴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정, 강인함, 용기, 민첩성, 끈질긴 신념은 경계가 없는 사람이 계속 발전하고 돌파하며 끝없는 발전을 이룰 수 있게 해줍니다. 인간의 무기를 만들기 위한 육체적, 정신적 수련의 여정.

무에타이 제목의 의미

역사가들의 인용에 따르면 태국어로 "태국"이라는 단어는 다양한 번역이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넓은 의미가 있습니다. (1) 태국 사람 또는 태국 사람, 무에타이는 "태국 사람들의 독특한 복싱 기술"입니다. (2) 자유 - "타이"는 평화와 자유를 의미하며 태국은 자유 국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타이 복싱'으로 해석된다.

중국 서송시가 쓴 책 '타이통 광둥어 시험'은 '타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철저하게 분석한 결과, '타이'는 '태족'이라는 뜻이다. 이 결론은 다른 해석을 부정할 수는 없지만, 일부 태국 민족 학자들도 이를 지지하고 있기 때문에 태국인들이 말하는 무에타이는 '태국'을 지칭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Tai"라는 단어는 또 다른 더 좁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아마도 중국어에서 파생되었을 가능성이 높으며 음역도 "Tai"라는 단어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그 의미는 "태극권"과 "최고"입니다. 이 의미를 뜻으로 활용한다면 무에타이라는 이름의 진정한 의미는 '슈프림 복싱(Supreme Boxing)'이다. 법적으로 무에타이의 정의는 흥미롭지만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30년 동안 태국 복싱계에 몸담고 있는 유명인 팀 웬(Tim Wen)에 따르면 “태국 법에서 무에타이는 일종의 도박이다. 복싱 선수들은 상금을 위해 싸우는 것은 닭싸움, 물고기싸움과 같다. "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보세요, 권투선수는 열심히 싸우며 자신의 생사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목숨을 걸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그래서 실제로 무에타이는 도박이라고 말하는 것이 매우 타당합니다.

태국 복싱은 전성기입니다. "10명의 남자, 9명의 복싱"이라는 말이 있듯이 태국에서 복싱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시대의 진보와 사회의 상업화로 인해 복싱계가 부패하고 도덕적으로 타락하게 되었지만, 복싱의 정신과 정의는 변함이 없습니다. 특히 농촌 지역에서는 무술 정신이 시대를 초월하여 지속되고 있습니다. 성전 모임이나 주요 축하 행사가 있을 때마다 권투 시합은 필수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대회의 중심 요소로 자주 언급됩니다. 태국인들은 복싱을 즐기고, 복싱을 관람하고, 복싱에 베팅하는 것을 즐긴다. 즉, 무에타이는 일종의 오락이다. 이러한 추세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고대에 왕자들은 전사들을 지원하고 그들이 재미를 위해 싸우도록 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태국 권투 팬들이 권투 시합을 좋아하는 것과 같은 흥분을 추구하는 정신입니다.

무에타이는 물론 무술이자 격투기 실력의 최고라 할 수 있다. 숙련된 권투 선수는 모든 무기를 사용하여 몇 초 만에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무에타이 마스터의 승리 조건은 기술, 힘, 수완, 정신력의 총체적인 조합입니다. 최고 수준은 손재주, 유연성, 변화이며 어떤 복싱 기술이나 동작에도 국한되지 않습니다. 무에타이는 독특하고 심오하며 완전한 무술 시스템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에타이는 태국 민족의 전통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종교적인 색채가 강하다.

예를 들어, 견습, 경쟁 예절, 복싱 및 댄스 행사 등은 모두 종교 예술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국의 고전시, 연극, 무용 예술의 경우 많은 동작과 세부 사항이 권투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싱 동작이나 복싱 댄스 등이 많이 있는데, 그 뿌리를 찾아보면 드라마나 무용예술임이 틀림없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무에타이가 태국의 국민예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지막으로 논의해야 할 것은 무에타이 자체의 스포츠적 가치이다. 실제 경쟁을 제쳐두고, 무에타이 훈련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스포츠입니다. 정식으로 무에타이를 수련하는 사람은 누구나 생활의 엄격한 규칙을 따르고, 교사의 가르침을 따르고, 체계적인 수련 절차를 받아들여야 하며, 이를 통해 강한 신체, 빠른 반응, 복싱 기술 향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무에타이는 엄격한 스포츠 규율입니다. 무에타이의 종합적인 기술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훈련 방법으로 인해 복서의 체격 발달이 균형 있고 아름답습니다. 태국 프로 복서는 각종 스포츠에서 최고의 신체조건을 갖춘 선수로 칭찬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실제로 높은 수준의 스포츠 규율이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결론적으로 무에타이는 역사, 오락, 무술, 예술, 스포츠가 결합된 스포츠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태국 사람들은 자신의 복싱 실력을 자랑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적절한 설명은 무에타이의 대가인 아잔 지에(Azan Jie)의 다음과 같습니다. "무에타이는 태국 민족의 독특한 보물입니다."

무에타이는 말 그대로 기원은 태국(이전에는 시암으로 알려짐)입니다. 비록 그 진정한 기원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좀 더 신뢰할 만한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18세기 아유타야 왕조의 나익 농동이 무에타이의 창시자였을 것입니다. 미얀마 그의 군대가 도시를 정복했을 때, 그는 축하 행사 중에 버마 권투선수를 주선하여 그와 경쟁하게 되었고, 그 결과 그는 10번째 사람에 이르렀습니다. 점에서 그들은 감히 그와 싸울 수 없었다. 심지어 미얀마의 왕도 싸울 수밖에 없었다. 그는 "무에타이 고수들의 무술은 대단하다. 그들의 왕들이 평범했다면 그들은 고통을 면했을 것이다."라고 칭찬했다. 나라를 잃은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는 미얀마를 장악하고 무에타이 역사에 영광스러운 한 페이지를 썼습니다.

무에타이 발전의 역사

인류 출현 이후 비무장 전투 기술이 싹트기 시작했다. 원시사회시대에는 생존과 생물자원을 얻기 위해 주먹질, 발길질, 씨름 등 기본적인 싸움동작을 익히는 과정에서 장기간에 걸친 생산적인 노동과 자연과의 싸움이 계속되어왔다. 전투 기술을 개발하고 완성하세요. 무에타이는 다른 민족 무술 행사와 마찬가지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1767년 버마 군대가 태국 수도를 점령했을 때 태국의 초기 역사 자료와 문서는 전쟁으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태국 역사의 대부분은 유일하게 남아 있는 태국 민속 기록과 초기 유럽 여행자들의 글, 미얀마, 캄보디아, 중국 등의 자료를 종합한 것입니다. 이 혼합된 역사적 자료에는 당연히 다양한 버전이 있으며, 이로 인해 무에타이 역사적 자료 연구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무에타이 발전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태국 문화는 중국과 인도의 문화에 깊은 영향을 받았으며, 태국과 중국 민족은 뗄래야 뗄 수 없는 혈연관계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수백 년 동안 타이족은 인도차이나 반도에 거주하며 번성해 왔습니다. 그들은 오랜 세월 외세의 침략에 맞서 싸우면서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복싱 기술을 형성해 나갔습니다. 그러므로 무에타이는 태국이 외세의 침략에 맞서 장기간 전쟁을 벌인 역사적 배경에서 탄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태족은 원래 중국 남서부에 거주하며 역사상 '남야만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서기 649년, 태족의 조상은 여전히 ​​중국 윈난성(雲南省)에 거주하고 있었는데, 당역사에서는 이를 '유조(劉趙)'라고 불렀다. Mengxinuluo는 Six Zhaos를 통일 한 후 자신을 왕으로 선포하고 Nanzhao 왕국을 세웠으며 나중에 "Dali"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들은 영토를 장악하고 점점 더 강력해졌습니다. New Tang Book "Nanman Zhuan"에 따르면 당시 Nanzhao의 정치 조직은 상당히 건전했으며 문화 예술 성과는 중원의 성과와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군사준비에 있어서는 “밭에 나가지 않고도 싸우는 법을 배울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고대에 남조(南趙)에 무술활동이 존재했음을 보여준다. 송나라 때 남조는 중국의 속국이 되었다. 원나라가 되자 중국의 세력이 점점 강해졌고, 달리는 원군에 의해 멸망하고 중국의 행정구역이 되었다. 태국인들은 점차 남쪽으로 태국 북부 국경까지 이동했으며, 점차 메콩 강을 따라 이동하여 1275년에 강력한 국가로 합병하여 수코타이에 수도를 세우고 시암 왕국을 세웠습니다. 태국 건국 이후 수년 동안 전쟁이 계속되었고, 주변의 강력한 세력들로부터 자주 괴롭힘을 당했기 때문에 모든 왕조의 황제들은 왕조의 통치를 강화하고 잦은 내부 분쟁과 외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력을 옹호했습니다.

고대에는 대부분의 샴 왕들이 직접 전장에 나가 군대를 이끌고 적을 죽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많은 왕자 자신이 무에타이의 달인이었습니다. 군인들은 전장에서 장거리 전투에서는 검, 총, 칼, 화살을 사용했고, 근거리 전투에서는 주먹, 팔꿈치, 무릎, 발을 공격 무기로 사용했습니다.

태국인들이 복싱과 무술을 실천한 최초의 기록은 수코타이 왕조부터 아유타야 왕조까지 태국인의 생활을 기록한 초기 고전인 『북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인도차이나 반도에 들어섰다. 기록에 따르면, 당시 군대에서는 이미 휴전 기간 동안 왕자들의 오락으로 주먹싸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복싱 시합이 전문적인 대회로 발전하지는 못했지만, 왕자들은 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무사들을 키워 싸우는 풍습을 갖고 있었습니다. 공첸 복서들과 퇴역 군인들이 귀국하면서 복싱 기술이 점차 사람들에게 소개되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아유타야 왕조 초기에 공포된 법률은 주먹싸움으로 상대를 죽이거나 부상을 입힌 사람을 처벌에서 면제해 주었습니다. 아유타야 왕조(AD 1350)의 전성기 동안 복싱 스타일은 점점 인기를 얻어 전국으로 퍼졌습니다. 태국 사람들은 점차 새로운 기술이 나라를 지키고 나라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그래서 무술의 실천은 어른들도 무술을 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태국 어린이들도 주먹질과 발차기, 복싱 기술을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권투는 세련된 민속 오락 활동으로 발전했습니다.

서기 1411년, 치앙마이 왕이 죽고, 두 왕자는 왕위를 두고 다투다가 마침내 결전을 벌일 대표로 무술가를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한쪽이 피를 흘릴 때까지 싸울 것입니다. 몇 시간에 걸친 치열한 접전 끝에 남측 무술가는 발 출혈로 인해 패했고, 북측 무술가가 승리했다. 이것은 태국 역사상 최초로 기록된 복싱 경기입니다. 1518년 시암 왕은 군사 제도를 개혁하고 무기, 무술, 무기가 포함된 "승리의 기술"이라는 책을 편찬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파나 레 쑤언(Pana Le Xuan)" 시대(서기 1555년~1606년) 동안 무에타이는 군사 훈련 과목에 포함되었습니다. 역사상 '검은 왕자'로 알려진 파이나 레 쑤언 황제는 용감하고 무술에 능숙했으며, 버마의 점령 하에 있던 태국 국민을 해방시키고 아유타야 왕조를 되찾았습니다. 수년간의 전쟁 끝에 파이나 리쉬안은 나라를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용감하고 전투에 능숙하며 무술에 능숙한 군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군사 훈련에 권투를 특별히 포함시켜 "베난"이라고 명명했습니다. "Bunnan"은 사납고 사악한 샴 흙 주먹입니다. 동작에는 박치기, 물기, 주먹질, 발로 차기, 밟기, 넘어지기, 팔꿈치 타격, 무릎 위, 어깨 찌르기 및 팔 타격이 포함됩니다. 밀기, 잡기, 꼬집기, 때리기, 씨름 등이 모두 포함됩니다. 신체의 어느 부분이라도 가능하다면 활용하는 것이 실제 전투에서 사용되는 복싱 기술이다. 고대에 태국 군인들은 권투를 연습하여 강하고 용감해졌습니다.

'호왕' 부처조 시대(1662~1708)는 무에타이 발전의 전성기였다. 온 나라가 복싱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싸움의 형태로 권투선수는 처음에 말 가죽 조각을 사용하여 주먹을 감싸서 싸웠습니다. 나중에 그는 대마 밧줄을 사용하여 주먹을 감싸는 소위 "대마 포장"스타일 주먹 싸움으로 전환했습니다. 나중에는 면봉을 사용하여 주먹을 감쌌습니다. 면 조각의 표면을 돌가루와 섞은 끈끈한 반죽에 담가서 표면을 더 거칠고 단단하게 만들어 치사율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권투선수들은 종종 싸움에서 구타당하고 얼굴 전체에 피가 흘렀으며 그들의 상태는 끔찍했습니다. 당시 프랑스 황제는 1687년에 시몬이라는 특사를 파견했다. 루블이 쓴 책 '시암 왕국'에는 "아유타야 왕조 프로그램에는 팔꿈치와 발차기로 싸우는 레슬링 선수와 무사들의 공연을 포함해 다채로운 공연이 있었다. 복싱 경기에서는 3개의 4개를 사용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삼줄을 감아 손바닥을 보호하는데 사용하는데, 라오스(크메르)에서 사용하는 구리 고리를 레슬링과 같은 방식으로 대체한 것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호랑이 왕' 자신도 무술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복잡한 복싱 기술이 무에타이의 기본 시스템을 이루고 있는지 직접 정리하고 정리했습니다. 오늘날의 무에타이 기술 중 일부는 여전히 "타이거 킹(Tiger King)"으로 요약된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한 나라의 왕으로서 '호왕'은 평민으로서 오후 복장을 차려 입고 불교 행사 대회에 참가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본토 복서들을 상대로 2연승을 거두며 대상을 수상한 뒤 조용히 자리를 떠난 이 행보는 무에타이 역사상 좋은 이야기가 됐다.

버마 역사 기록에 따르면 아유타야 왕조 말기, 유명한 무에타이 고수 나이 케논동이 버마군이 아유타야를 정복할 때 포로로 잡혀 미얀마에 투옥됐다고 한다. 서기 1774년, 미얀마의 멩글라(Mengla) 왕은 수도 양곤에서 대불탑(Great Buddha Pagoda)의 등극 축하 행사를 열었고, 이 성대한 행사 기간 동안 태국과 버마 권투 선수 간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나익 농동(Naik Nongdong)은 왕실 시합에서 버마 전사들과 경쟁해야 했고, 그는 버마 사범 9명을 물리쳤습니다. 버마 왕은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이 일렬로 늘어서 열 명이라도 감히 적과 싸우지 못했다.”, 왕의 약함이 아니었다면 그는 나라를 잃는 고통을 면했을 것이다.” 미얀마에서 게놈동의 권력에 대한 이야기는 그렇지 않다. 태국의 역사서에도 기록되어 있지만 이웃 미얀마의 역사서에도 자세히 기록되어 있으니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나익농동의 업적은 무에타이 역사에 영광스러운 한 페이지를 썼습니다.

무에타이 체육관의 모든 권투 선수들은 항상 Naik Nong Dong을 그들의 조상으로 여겼습니다. 1950년대까지 피차이에서. 나이 케놈퉁(Nai Kenomtung)이 미얀마에서 유명해진 날(3월 16일)을 육군 중장 라와나니(Lawanani) 중장의 제안으로 이 위대한 국가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태국 복서의 날로 지정했습니다. 이건 나중에 얘기할 일이다.

중국의 영웅 정자오(鄭趙)가 수많은 군함을 이끌고 차오프라야강을 거슬러 올라가 버마군을 격파하고 태국을 해방시키고 톤부리 왕조를 건국한 이후에도 태국인들은 여전히 ​​정복의 아픔을 기억하고 깊이 느낀다. 무술의 역할이 커지고 무술의 실천이 더욱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무술 실력이 뛰어나 장군이나 후작이 된 사람도 많다. 예를 들어, 대청 복싱 스승 나이하오(Nai Hao)와 황푸 복싱 스승 나이모(Nai Mo)는 당시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곳 Cheng Yi Mansion의 젊은 복서인 Naitongli는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좋아했으며 성인이 되어 유명 스승들에게 배우기 위해 여행을 다녔고 각계각층의 스승들에게 도전했습니다. 그는 무술 마법사로 알려졌습니다. 1762년, 내동리는 복싱 시합을 위해 옛 도시 타푸(Tafu)의 현망마 왕국(Xuanmangma Kingdom)에 가서 처음으로 타청(Tacheng)의 유명한 스승인 내호(Naihao)를 물리치고, 정(Zheng) 황제의 평가를 받아 복서인 내모(Naimo)와 시합을 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다시 승리하여 정 황제로부터 "루앙 피차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내통리는 정제를 따라 평생 동서로 원정을 떠났고, 전쟁에 돌진하고, 전장에서 피를 흘리며, 칼이 부러지고 말이 뒤집힐 때까지 싸웠으며,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승리하여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 그는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고 태국의 독립을 위해 투쟁하는 데 큰 공헌을 했으며 그의 이름은 역사에 남을 것입니다. 오늘날 성이 저택 광장에는 역사가들로부터 "부러진 검을 든 명장"으로 칭송받는 그의 동상이 여러 개 남아 있습니다. 방콕 왕조(1782년 시작)에 이르러 서유럽 국가와 시암 간의 교류가 증가했습니다. 1788년, 프랑스 레슬링 무술가가 태국으로 가서 태국의 새로운 사단과 경쟁했고, 왕실 정부의 주선을 받아 황실 근위 복서 완 파일란(Wan Pailan)과 싸웠습니다. 라마 1세와 부처님이 직접 보러 오셨습니다. 내기 금액은 50평에 달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무에타이가 방콕왕조 시대에 큰 인기를 끌었음을 입증하는 역사적 자료는 많다. 1860년 패트릭 존 왕. Bon Ning 경은 회고록 "Siam"에서 당시 시암에서 인기 있었던 오락 활동에는 조정, 곡예, 환상 쇼, 종종 권투 시합이 포함되었다고 기록했습니다. 동시에 영국인 안나. 리앤 루이스(Leanne Lewis)가 쓴 "시암 궁정의 영국 신랑들"에는 당시 태국인 간의 레슬링을 묘사한 기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책에는 "샴 사람들은 호전적이며 레슬링 스타일은 거칠고 단조롭다. 기술과 스타일보다 힘이 더 중요하다. 복싱 시합에서 샴 사람들은 장갑을 만들기 위해 가죽 끈으로 손을 묶는 데 익숙하다. 구리선과 혼합하고 가죽 고리를 사용하여 머리에 고리를 겁니다.

라마 5세 출라롱콘 황제는 어릴 때부터 유명한 스승의 지도를 받았다. 무술, 특히 주먹과 막대기 기술은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그는 한때 왕실 의식에서 아버지인 황제 앞에서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왕위에 오른 후에도 무술에 대한 그의 관심은 예전과 마찬가지로 강렬했다. 서기 1898년에 "제국 복서(Imperial Boxer)" 시스템을 확립하라는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최고의 기량을 갖춘 이들을 인솔하여 궁궐 축하 행사, 국회, 수양식, 즉위식, 불교 행사 등 주요 행사에서 각 단체의 무예인들을 이끌고 공연을 펼치는 복싱단원들은 매년 상을 받을 수 있다. 세금을 납부하고 면제받습니다. 이듬해 왕실에서는 왕실 봉안식을 거행했는데, 이 행사에서 남북의 사부들이 대결하는 복싱 경기가 열렸다. 우승자는 제5대 황제로부터 '10,000'이라는 칭호(시암의 고대 장군급 공식 칭호)를 받게 됩니다. 이 영예를 얻은 사람은 태국 남부 차이야 지방 출신의 복서 나이 방(Nai Bang)을 포함해 3명이다. Zhan Nung Thong은 "명군 장군"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중국 중부의 Lopfuli Naigong은 "준 복싱 장군"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Nailing은 북동쪽의 Ke La의 대가였습니다. "기술의 달인"이라는 칭호를 지닌 타이 바슈오. 이 기간 동안 북동쪽의 코랏(Korat)과 남쪽의 차이야(Chaiya) 같은 지역에서는 무술이 성행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복싱 시티"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금세기 초에도 위에서 언급한 두 개의 "복싱 도시"는 여전히 무에타이 복싱 활동의 가장 유명한 중심지입니다.

서기 1917년, 샴 자원군은 연합군의 독일 침공에 참여하기 위해 유럽 원정에 나섰습니다. 프랑스 국경의 포트 메인(Fort Maine)에 주둔하는 동안 그는 샴 복싱 쇼를 선보였으며 프랑스 스포츠 신문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프랑스인들은 태국 군인들이 체구는 작지만 극도로 강하고 민첩하며, 그들의 무술 실력은 서구인의 상상을 초월하는 희귀하고 강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강렬함은 태국 국가의 인내와 강한 성격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1920년, 태국의 라마 6세 국왕은 '야호군단'을 위한 자금을 모으고 특별히 야생호군 사령관 파야난 티셍을 복싱 사무국장으로 임명했으며 '로즈 가든 아카데미'에서 성대한 행사를 거행했습니다. 광장. 전례 없는 복싱 경기. 내쿤 등 전국 유명 교사들이 베이징 대회에 참가했다. 잔커, 나이양. Ta Li와 Naiben으로 제한됩니다. 세라, 나이통. 간하, 나이펑. 송대이 때문에, 공허함 때문에. 갑옷은 덮개이기 때문입니다. 쑤자오, 나이샤오. 헤비, 나이야. 쁘라찬(Prachan) 등의 명인들이 참가했는데, 그 중 코랏(Korat) 지방 출신의 복서들이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코랏(Korat)은 태국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민속 풍습이 치열하여 전국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복싱 시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복싱 시합은 제국 도시의 복싱계에 큰 영향을 미쳤고, 수도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외국 복서들에 대한 저항의 물결을 일으켰고 한동안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유명한 교사 중에는 서양 복싱과 레슬링에 능숙한 해군 교관 Luan Pibo가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중국인 거장 Quan Cheng Phong Lajie, 태국 서양 복싱의 창시자 Meng Zhaoweibun. Sa Viet Liwang 왕자, 장미 정원 무술 교사 Luang Weishan. 5대 황제 시대의 배광추이차나의 스승인 루나공은 도광의 대가인 곤이사산종과 검과 막대기의 대가인 배차이옹에게도 수행되었습니다. 슈파이 용무 사부 등은 모두 당시 무에타이계의 뛰어난 스승들이었습니다.

서구 문화가 유입되면서 태국의 전통문화에도 영향을 미쳤다. 서양 복싱은 1912년 태국에 소개되었으며, 그 경기 형식과 기술이 점차 무에타이에 채택되어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궈주 아레나(1928년) 초창기 '태국 북부 다리의 왕' 나이펑이 크메르 복서를 발로 차서 죽인 이후 안전을 위해 '콘돔 착용' 스타일의 무에타이 경기가 시작됐다. 사용되어 점차적으로 전통적인 "얽힘" 스타일 복싱을 대체했습니다. 대회 라운드는 점차적으로 5라운드로 축소되었습니다. 1937년 4월 1일, 태국 정부 교육부 스포츠부에서 처음으로 무에타이 경기 규칙을 공포했습니다. 이로써 전국체육대회의 시스템과 형식은 마침내 완성되고 통일되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뒤 태국은 전쟁의 영향을 받아 무에타이 경기도 침체에 빠졌다. 몇 년간 복싱 시합은 사찰에서 대규모 모임 때만 열렸다. 본토. 전쟁이 끝난 후 유명한 "랏남롱 복싱 경기장"이 완공되었고 무에타이는 현대 표준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전국 각지의 복서들이 명리와 부를 위한 실력을 과시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잇달아 왔고, 한때 황폐했던 복싱계를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만들었습니다. 1946년부터 1951년까지 역사상 '랏남롱 복싱 경기장'으로 알려진 시기는 현대 무에타이 발전의 황금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후 1956년에 "룸피니 복싱 경기장"이 건설되어 무에타이의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무에타이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습니다.

두 개의 현대식 복싱 경기장 건립으로 많은 무에타이 선수들에게 자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동시에 복서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무에타이 기술의 발전을 촉진해 무에타이 번영. 무에타이가 전통 민속 무술에서 현대 프로 복싱으로 진화하는 데 60년 이상이 걸렸으며, "장미 정원", "국주사", "차이창", "시원", "쉬안 자오체"를 거쳐 마침내 각 복싱 링 시대의 현대적인 "라나" "롱"인 무에타이는 태국 국가 스포츠로 발전했으며 태국 국가의 용기와 불굴의 상징입니다. 태국 권투선수들은 외국 권투선수들과 여러 번 경쟁하고 많은 승리를 거두며 국제 무술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는 순전히 무에타이 사범들의 실전 훈련과 역대 황제들과 현대 통치자들의 왕성한 승격이 낳은 결과입니다. 20년 전, 태국의 푸미폰 국왕이 룸피니 복싱 경기장을 방문하여 격려의 연설을 했는데, 이는 이러한 훌륭한 전통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에타이 권투선수는 결단력 있고 결단력 있는 전사입니다. 태국 복싱 기술은 국가에 이롭습니다. " , 국민에게도 이롭고 몸에도 이로운 것으로 이 나라의 전통기술이 계승될 수 있도록 우리 국민들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예술은 점차 두 가지 형태로 나뉘는데, 하나는 검 대 검, 막대기 대 막대기, 쌍검 대 쌍검, 쌍검 대 쌍봉, 긴 막대기 대 짧은 막대기, 쌍검 대 검 등 춤의 형태로 행해지는 무술이다. 방패 칼, 긴 막대기에 대한 이중 목발 등 다른 하나는 순전히 대결적인 공연이나 경쟁입니다. 공연 중에 서로는 진짜일 수도 있고 가짜일 수도 있으며, 마치 프로레슬링처럼 잔혹한 싸움을 펼친다. 최근 몇 년 동안 도박꾼의 영향을 받아 흥분을 추구하는 서양 관광객의 취향에 부응하기 위해 점차 가라테, 유도, 레슬링, 복싱 및 기타 기술을 흡수했습니다. 무에타이는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100여 년 전에 프랑스 선원들에 의해 유럽으로 전해졌습니다. 1830년 프랑스에 소개된 후 '레그킥'으로 발전했습니다. 1980년대 국제적인 발전과 함께 무에타이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 특유의 실용적인 가치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