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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런어웨이 키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
1965년을 배경으로 한 싱가포르 영화로, 집이 너무 가난해 신발도 신을 수 없는 남매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운동화가 없었기 때문에 그와 그의 친구들은 부유한 아이들을 위해 숙제를 하고 그들의 운동화를 신곤 했습니다. 그 아이들은 종종 그들을 괴롭혔습니다. 그는 항상 여동생을 위해 아름다운 천 신발을 사고 싶었고, 그래서 크로스컨트리 경주에 참가했고, 신발을 얻기 위해 발가락이 드러나는 끔찍한 운동화를 신었습니다. 누나는 진흙밭에서 열심히 달렸는데, 진흙이 발을 빨아들이고, 뒤에 있는 사람들이 따라잡는 것을 보고, 누나에게 신발을 사달라고 말하는 장면. 그는 마음이 번쩍이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너무 슬프고 애쓰며 발을 들어올리려고 애쓰다가 마침내 나왔지만 신발은 그 안에 박혀 신경도 쓰지 않고 미친 듯이 뛰기 시작했다. 맨발로 자갈길~~~~~~~ ~~~~~~~~~~~~` 드디어 1위를 차지했지만, 상금은 신발이 아니었습니다. 반대편에 있던 소년도 참가했습니다. 3위 상품은 신발 한 켤레였다. 소년은 상품을 교환했지만, 소년은 그에게 패해 크게 당황한 채 신발을 강에 던졌다. 결말은 그와 그의 여동생이 다리 위에서 하고 있었고, 소년은 그 뒤에 두 켤레의 신발을 신었고, 그 뒤에는 영국으로 유학을 간다고 말하고 그와 그의 친구들과 화해했다. smile~~~~~~~~~
'런 키드'는 싱가포르 영화 최초로 중국어 금마상 후보에 오른 10세 소녀 정화운(Zheng Zhiyun)의 작품이다. 영화에서 어린 소녀 Xiaofang 역을 맡은 그녀는 금마 영화제에 등록하고 2003년 최우수 신인 배우상 공동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또 다른 수상자는 본토 영화 "The Blind Shaft"에서 Feng Ming 역을 맡은 Wang Baoqiang입니다. . 싱가포르 영화가 각색작으로 금마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관객들에게 인정을 받아 정말 기쁘다.
감독은 '런어웨이 키드'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1960년대 초 독립 전후 수많은 실업자와 자본가 사이의 갈등, 사회적 불안, 하층민의 갈등이 있었다. 비참함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계층의 사람들. 이러한 정치적 요인이 감독의 영화 스토리 구성에 큰 영향을 미쳤고, 가난한 집 아이들과 부유한 집 아이들 사이의 갈등이 한동안 심해졌고, 10대 아이들 사이에도 많은 갈등이 있었다. 그들의 어린 입은 '협상', '감성', '협력'과 같은 정치적 단어를 내뱉었다. 그들의 세계는 영화 속 '리틀 슈즈' 속 아이들의 세계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복잡하다. 드라마에서는 나중에 파업 노동자와 경찰 사이의 폭력적인 갈등을 고의적으로 배치하기도 했고, 이 사건을 이용해 이야기를 진전시켰다.
이런 이야기가 늘어나서 감독님의 각색이 상당히 불만스러운 것 같아요. 어린아이가 신발을 던지는 평범한 사건이 감독의 눈에는 왜 뿌리깊은 사회적 요인과 뒤섞여야만 하는가? 그런 이야기가 사회에 어떤 노출이나 비판을 줄 수 있는가? 왜 우리 중국어 영화는 늘 심오한 척 하고, 정치와 사회 관계에 대해 난리를 피우는데, 왜 마지드처럼 맑고 투명한 이야기를 전하지 못하는 걸까? 나는 이해할 수 없다.
아마 감독님이 일부러 이렇게 처리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는 격동의 시대에 태어나 자랐을 것이다.
중국 본토 영화의 검열 시스템에 비해 이란 영화의 검열 시스템은 너무 관대합니다. 본토 영화에는 진한 키스, 섹스 장면, 심지어 뒤에서 누드 장면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모든 성인 여성은 이란 영화에 출연할 수 없는데 왜 이란 영화는 세계 영화 무대에서 눈부시게 빛날 수 있는 걸까요? 그런데 우리 영화는 점점 인기가 떨어지고 쇠퇴하고 있는 걸까요? 이는 정말 아이러니한 일인데, 현재의 격렬한 영화 검열 시스템을 생각나게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좋은 작품을 생산하지 못한다고 국가 영화 검열 시스템을 비난합니다.
싱가포르 영화가 '런 키즈'로 중국 영화상을 수상한 것은 싱가포르에게는 축복이기도 하고, 중국 본토 이외의 지역에서 중국 영화(싱가포르 TV 시리즈)를 처음으로 보게 된 것도, 홍콩, 대만.)
비록 이 영화가 제대로 다루어지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 영화는 매우 잘 각색된 영화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특히 결말에는 근면, 강인함, 근면함 등 중국인의 전통적인 미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노력과 친절함을 더해 이야기에 생기를 불어넣고 청중을 감동시킵니다.
기사 말미에는 싱가포르 영화도 영화 속 성장하는 아이들처럼 자신에게 맞는 작은 신발을 찾아 신고 밝은 미래를 향해 달려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