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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저택의 꿈 윤아의 노래 '굴속의 벌레'에 담긴 슬픔과 기쁨

'붉은 저택의 꿈' 28화에서 풍자영은 가족 만찬을 열었고, 초대받은 사람은 가보옥, 설판, 강유한, 윤아였다. Bao Jiayu는 과도한 음주가 술 취함과 몰취미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새로운 명령을 내리십시오. 불순종하는 사람은 연속으로 10 바다의 벌금을 부과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술을 제공하도록 쫓겨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번 '신질서' '이것의 형식은 무엇인가요?'

"이제 슬픔과 기쁨의 네 단어를 말하려면 딸이라고 해야 하고, 이 네 단어의 이유는 내가 말을 마친 후에 와인을 마시면서 노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선하고 현대적인 곡, 와인의 바닥은 탁자 위의 바람이나 고대 시, 오래된 대련, "네"와 같은 것이어야 합니다. 책', '다섯 가지 고전', 또는 관용구."

Jia Baoyu가 한정한 '새로운 질서'는 그의 일상 분위기와 사고 방향과 관련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딸'이라는 단어로. 제목을 이렇게 쓰면 아무 생각 없이 집어든다고 할 수 있다. 강유한(Jiang Yuhan), 풍자영(Feng Ziying), 윤아(Yun'er)도 이런 삶에 대한 경험이 많았고, 설판이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이런 주제에 관심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 그러나 그는 보통 글을 너무 읽고 "혼돈"을 두려워했지만 Yun'er로부터 영감을 얻은 후 그녀는 동의했습니다.

각각의 음주 주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다음과 같다.

지아바오위의 음주 주문: 딸은 슬퍼하고, 텅 빈 내실에서 청춘을 지켜내고 있다. 딸은 남편에게 직함을 찾도록 가르친 것을 걱정하고 후회합니다. 내 딸은 아침에 아름다운 화장을 하고 기뻐하며 거울을 봅니다. 내 딸은 행복합니다. 그녀의 봄 셔츠는 그네에서 얇습니다.

(음악) 사랑병의 눈물은 끝이 없어 팥은 버려지고 봄버들과 봄꽃은 끝이 없어 그림관 온통 잠이 오지 않는다 그래도 칸막이창 뒤에는 비바람이 지나간 뒤에도 새 슬픔과 옛 슬픔을 잊을 수가 없고 옥알과 금방패도 삼키지 못하니 목이 막혀서 내 모습이 보이지 않느니라 거울 속에. 펼칠 수 없는 눈썹은 더욱 새어나온다. 아! 눈에 보이지 않는 푸른 산처럼 푸른 물도 끝없이 흐른다.

(와인 바닥) 비 뒤에 배꽃이 숨어 있어요.

가보옥의 '주문'은 딸의 '슬픔, 비애, 희열'을 가장 훌륭하게 요약한 것이라고 볼 수도 있고, 여성의 입장에서 자신을 이해하고 있다고 볼 수도 있다. 이 네 가지 측면. 슬픈 것은 무엇입니까? '딸'의 아름다움은 늙기 쉽지만 젊음을 유지하기는 힘들지만 마음에 드는 친구를 찾지 못해 텅 빈 내실에 홀로 남게 되는 것이 걱정이다. 공적인 경력과 경제'를 먼저 생각하고 주저하지 않고 다른 가족에게 가서 '직위를 구한다'. 사실 가보옥은 이것을 싫어한다. 그가 중시하는 것은 오히려 '자녀의 사익'이다. 물론, 여성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거울에 비친 아침 화장입니다. "앞 거울과 뒷 거울에 있는 꽃을 보면 꽃들이 서로 반사됩니다." 많은 딸들이 거울 앞에서 화장하는 것을 본 적이 얼마나 자주 있습니까? 봄바람에 흔들리는 소녀, 드레스가 얇고 몸매가 아름답다. Jia Baoyu는 온통 웃음을 터뜨렸다. 바닥, 청순하고 유쾌하고 아름다운 장면. '乐'라는 단어는 호스트와 게스트 사이의 감정 교환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자바오위가 부른 '멜로디'는 감상적이고 섬세하며 아픈 여성들에 대한 그의 배려로 볼 수 있는데, 좀 더 깊이 파고들면 그의 지극한 배려가 만들어내는 다양한 감정이 아님을 알 수 있다. Lin Daiyu를 위해? "불안한 잠", "잊을 수 없는", "삼킬 수 없는", "얇은 것으로 묘사된", "눈썹을 펴지 못하는" 등 린 다이위의 전반적인 삶의 내용이 노래에 간결하게 표현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반영되는게 정말 다정해요.

Feng Ziying은 Shenwu 장군 Feng Tang의 아들입니다. 그는 인맥이 많고 봉건적 제한이 거의 없지만 멋쟁이 습관을 가진 청년입니다. 이는 가문의 밑바닥인 배우 강유한과 매춘부 윤아를 가족 만찬에 초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알 수 있다.

그의 음주 순서: 딸은 슬퍼하고, 남편은 병들어 죽어가고 있다. 딸아이가 걱정했는데, 강풍이 분장실을 무너뜨렸습니다. 내 딸은 처음으로 쌍둥이를 갖게 되어 기뻐합니다. 딸은 기뻐하며 귀뚜라미를 따러 혼자 정원에 나갔습니다.

(음악) 당신은 사랑스러운 사람이고, 열정적인 사람이고, 교활하고 이상한 귀신이고, 심지어 신조차도 무능합니다. 내 말은 하나도 안 믿으시네요. 제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아닌지 등 뒤에서 물어봐 주세요!

(와인 바닥) 마오디언에서는 닭 소리가 달빛처럼 들립니다. .

Feng Ziying의 "Ling"은 도시 생활의 강렬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그는 각계각층의 사람들, 특히 밑바닥 사람들과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편이 병으로 죽어가는 것이 슬프고, 쌍둥이가 있어서 기쁘고, 귀뚜라미와 놀아도 기쁘고, 이는 시장에서 '딸'의 가장 흔한 생활 장면이다.

그의 '노래'는 모두 속어와 저속한 말로 평범한 사람들의 목소리와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Jia Baoyu는 이러한 생활 현장에 익숙하지 않고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사회의 밑바닥. 대관원에 갇힌 당신은 또 다른 우아하고 순수한 삶을 경험하게 됩니다! '술 바닥'과 '초가집 달 속의 수탉 소리'에서도 급하게 여행하는 어려움과 당혹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풍자영의 일상 궤적은 매우 넓고 먼 공간으로 매우 자유롭게 확장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는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윤얼은 매일 손님을 맞이하고 배웅하고, 억지로 웃으며, 왕따를 당해도 감히 진정한 결혼생활을 바라지 못한다. 그녀의 상사는 기분이 좋지 않고 그녀의 상황은 더욱 악화됩니다. 일시적인 사랑이 있다면 나는 만족할 것입니다.

그녀의 술자리 : 슬픈 딸, 평생 누구에게 의지할 것인가? 딸이 걱정할 때 엄마는 언제 딸을 때리는 것을 그칠까요? 딸은 행복하지만 연인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꺼린다. 내 딸은 행복해하며 플루트와 현악기를 연주합니다.

(음악) 3월 3일 카다몬이 꽃을 피우고, 그 안에 벌레가 파고듭니다. 한참을 파다가 들어갈 수가 없어서 꽃 위에 올라가서 그네를 타고 놀았어요. 당신은 작은 자기야, 내가 열지 않으면 어떻게 들어갈 수 있니?

(Wine Bottom) Tao Zhi Yao Yao.

윤아의 '링'에 담긴 '슬픔, 슬픔, 기쁨, 기쁨'은 바로 매춘부의 경력 전체 내용이므로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다.

그녀가 부른 노래는 '꽃'과 '벌레'라는 두 가지 이미지를 곡 전반에 걸쳐 활용하고 있으며, '내가 이겼기 때문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한다. 놔주지 마세요." "교련하는 법", 그리고 여성의 어조로 상대방을 "엉뚱한 꼬마 애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마치 북서부 민요의 여성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를 종종 "건장한"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이 작품은 특정 장면에 속하는 놀림, 유혹, 놀림, 추파 등 성적 과정을 완전히 은유적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이런 종류의 경험은 Yun'er 지위의 여성만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책에 나온 순서대로 다음은 설판의 술 마시는 순서다. 그의 훌륭한 기사 때문에 항상 "Xue Pan Ti"라고 불리며 분석은 먼저 Jiang Yujun의 음주 순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강유한은 샤오단을 부르는 남자 배우로 예명 치관으로 매력적이고 우아하며 딸 같은 스타일을 갖고 있다. 배우로서 그의 사회적 지위는 이미 낮다. 더욱 용인되는 것은 그를 많은 고위 인사들이 성관계의 대상으로 삼고 있다는 점, 이른바 '선남 스타일'이다. Jia Baoyu는 Jiang Yuhan이 사라지고 Zhongshun 왕이 하루 동안 그를 떠나지 못하고 Jia의 집에 와서 사람들을 구했기 때문에 Jia Zheng에게 채찍질을 받았습니다. 그가 바라는 것은 남자로서의 성별 특성을 회복하고, 평범한 사람들처럼 아내와 결혼해 가정을 꾸리고, 이 생활이 가난하더라도 '남편은 노래하고 아내는 따르는' 삶을 사는 것이다. 어렵고, 헤어졌습니다.

그의 술자리 전체 내용을 보면 딸이 슬퍼하고, 남편이 떠난 뒤에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내 딸은 걱정이 많고 계수나무 기름을 살 돈이 없습니다. 내 딸은 행복합니다. 등불과 꽃에는 머리에 이중 수술이 있습니다. 딸은 행복하고, 남편은 노래하고, 아내는 화목합니다.

(음악) 살아있는 신 리빅샤오처럼 백가지의 매혹적인 매력을 갖고 태어나서 기뻐요. 젊음을 소비하는 것은 아직 젊습니다. Luan Feng과 일치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 천하강의 높이를 바라보고, 차오 타워의 북소리를 듣고, 원앙 커튼 사이로 은빛 등불이 미끄러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와인 바닥) 꽃의 기운이 하루의 따뜻함을 일깨워줍니다.

Jiang Yuhan이 부른 "멜로디"는 매우 정통합니다. Jia Baoyu의 노래처럼 우아하지도 않고 Feng Ziying의 노래처럼 천박하지도 않으며 그의 "링"과 매우 일치합니다. . "신원.

쉐판의 음주 순서는 시와 서예를 공부한 적도 없고 정신력도 없기 때문에 머뭇거리며 모든 사람에게 의지해 자신을 깨워 완성하는데, 이는 그의 성격과 매우 일치한다. , 품질 및 일상적인 행동. 그는 가장 저속한 생활 장면을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내용을 뻔뻔하고 적나라하게 자신의 '창작'에 포함시킨다. > 내 딸은 거북이 같은 남자와 결혼해서 슬프다. 딸아이가 걱정을 하고 있는데 자수실에서 커다란 말원숭이가 나옵니다. 내 딸은 행복해하고 있고, 결혼식장에는 꽃과 양초가 가득합니다. 딸은 기뻐하며 막대기 하나로 찔러 넣습니다.

(음악) 모기가 윙윙거리고, 파리 두 마리가 윙윙거린다…

이것은 저속하고 지루하고 피상적이고 음란 한 "Xue Pan의 몸"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명령'을 내릴 때 그의 말과 행동은 그의 '창조'에 대한 설명으로도 사용될 수 있으며, 그는 색정증 환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윤아가 "내 딸이 슬퍼하는데 평생 누구에게 의지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하자 설판은 "내 아들, 설삼촌이 너와 함께 무엇을 두려워하느냐"고 말했다.

강유한이 '술의 밑바닥'은 '꽃이 사람을 공격해 낮의 온기를 안다'라고 말하자 "사람을 공격하는 것은 보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그냥 그 사람(바오위)에게 물어보세요." "보위가 당황스러워졌습니다."

'주문'을 하고 "딸은 슬프다. 남자랑 결혼하면 거북이다"라고 말하자 모두가 웃었고, 그는 "왜 웃냐? 그거 아니냐"고 그럴듯하게 설명했다. 내가 한 말은? 딸이 결혼한 남자, 잊어버리고 싶으면 어떻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가보옥은 화를 풀기 위해 나갔고, 장위한도 따라갔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감탄을 표하며 서로를 주었다. 설판은 간음한 사람을 잡는 자세를 취했다. "큰 소리로 외쳐라: 참을 수 있다! 설판이 튀어나왔다..."

이런 더러운 사람만이 이런 더러운 짓을 할 수 있다. "쉐판 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