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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역사가 토인비 박사의 인용문

?영국 역사가 토인비 박사의 인용문

중국의 과거 성취와 역사적 경험은 그 성취에 힘입어 서구가 그토록 부족한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중국은 과거의 성취와 역사적 경험을 통해 세계를 통합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었지만 이것이 매우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성취의 힘을 바탕으로 중국은 통일세계를 향한 인류정치를 선도하는데 있어 그 어느 나라보다 큰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Arnold J. Toynbee 박사의 전기:

Arnold. 조셉. 토인비(1889-1975)는 영국의 유명한 역사가였습니다. 그는 옥스퍼드 대학교를 졸업하고 런던 대학교에서 그리스어와 역사학 교수를 역임했습니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이후 평화 회의에서 영국 공산당을 대표했습니다. 그는 약 3,000여 편의 논문과 작품을 발표했으며, 그의 주요 학술 공헌은 사회 문명 발전의 관점에서 역사를 연구한 12권의 걸작 『역사 연구』이다. 그는 사회 문명의 쇠퇴는 물질적, 환경적 문제보다는 도덕적, 종교적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데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1)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종교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종교:

덜 조악한 종교의 창시자 종교와 철학은 신성의 본질이 힘이 아니라 사랑, 자비, 인성이라고 인식했습니다. 부처님, 보살, 그리스도는 권력의 행사가 아니라 자기 포기와 자기 희생을 상징합니다 ***. 그리고 신도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협력을 상징합니다. 도교는 무례하고 서투른 인간의 간섭에 방해받지 않고 자연을 그대로 따르게 하는 것입니다.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가장 유망한 희망을 제시하는 것은 현대인이 지시하는 '정복' 명령은 부도덕하고 비현실적이며 재앙입니다.

출처: 토인비, 아놀드 , 1973 , The Genesis of Pollution, Horizon, 15권, No. 3, 여름호, pp.4-9.

좀 더 문명화된 종교의 창시자들과 철학 신성의 본질은 권위가 아니라 사랑, 자비, 인류라고 믿어집니다. 부처, 보살, 그리스도는 권위 있는 수행자의 상징이 아니라 극기와 자기 희생을 상징합니다. 유교와 신도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상호 지원과 협력을 상징하며, 자연을 지침으로 삼고 무례한 것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간의 서투른 행동이 방해가 됩니다. 참으로, 이처럼 유난히 현명하고 온화한 종교적, 철학적 전통에 기초한 세계관은 현재 온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가장 큰 희망입니다. 현대인들은 '서로를 이기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이러한 개념은 부도덕하고 비현실적일 뿐만 아니라 해롭다.

출처: Toynbee, A. 1973, "The Origins of Pollution", "Horizon" 잡지, 15권 3호, 4-9페이지.

(2) 지구의 상속자는 누구입니까?

지구의 후계자는 누구입니까?

 중국 역사의 흐름은 순환적이었지만 중국은 두 가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서구보다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비교적 안정적인 국내 평화와 질서로 묶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토착 문명을 풍요롭게 하는 방식으로 외국 이데올로기인 Buddhi ***를 동화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5세기 이상 동안 중국은 여러 경쟁 지역 국가로 분열되었습니다. 기원전 221년에 국가는 정치적으로 통일되었고, 그 이후로 정치적 통일은 일시적으로 중단된 적이 없으며, 문화적 통일은 기원전 2세기에 한 번도 상실된 적이 없습니다. -ti는 중국의 정치적 통합이 입학 자격을 갖춘 전문 공무원의 창설을 통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가 선택한 장점 테스트는 유교 철학에 대한 능숙함이었습니다.

 번역. :

중국 역사는 왕조가 계속해서 바뀌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서구보다 두 가지 주요 문제를 더 성공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첫째, 수백 년 동안 중국은 평화롭고 질서 있고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환경에서 수백만 명의 단결을 성공적으로 유지해 왔습니다. 더욱이 중국은 외국의 사상과 문화, 불교를 성공적으로 통합했으며, 불교는 ​​중국의 지역 문명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역사상. 중국은 500년 이상 분단되어 있었지만(춘추전국시대 500년 동안 중국은 여러 개의 작은 속국으로 분열되었다) 기원전 221년에 전국이 정치적으로 통일되었다. 그 이후로 중국의 정치는 장기적인 분열 없이 늘 통일되어 왔으며, 문화적으로도 온전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이미 기원전 2세기에 한 왕조의 우 황제는 중국의 정치적 통합을 유지하려면 전문적이고 뛰어난 정치 관리들로 구성된 그룹을 양성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자격을 충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직자에 대한 평가는 유교철학의 깊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20세기 인류는 기원전 3세기 중국인과 거의 같은 정신 상태에 있습니다. 우리는 정치적 불일치와 그에 따른 경쟁 지역 국가 간의 전쟁이라는 오래된 습관의 포로입니다. .이 습관은 너무 깊이 뿌리 박혀 우리는 그것에서 벗어나기를 꺼려하지만, 이제 우리는 지구적 차원에서 정치적으로 단결하지 못하면 생명의 소멸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

중국이 세계의 절박한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기를 바랄 수 있습니까? 로마 제국이 붕괴된 이후로 서구 국가는 정치적 통일을 재건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되찾기 위한 좌절스러운 시도에 전념해 왔습니다. 중국은 의도적으로 세계를 정치적으로 통합할 자격을 박탈했습니다. 중국은 과거 성취와 역사적 경험을 통해 서구가 현저히 부족한 자격을 부여받았습니다. 이러한 성취를 바탕으로 중국은 그 어떤 것보다 인류를 정치적 통합으로 이끌 수 있는 더 유망한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출처: Toynbee, Arnold, 1974, Inheritors of the Earth? Horizon, 16권, No.3, pp.18-19. /p>

20세기 인류는 기원전 3세기(전국시대) 중국인의 사고방식과 매우 유사하다. 우리는 정치적 분열의 오랜 습관과 정치적 분열로 인한 경쟁과 전쟁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이 습관은 우리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서, 우리가 이 습관의 감옥에서 벗어나려고 하지 않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세계적인 정치적 통합이 없다면 이러한 파괴적인 소외가 모든 생명의 파멸로 이어질 것임을 깨닫습니다.

우리는 중국이 세계의 긴급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기를 감히 희망합니까? 로마제국이 멸망한 이후 서방 정치는 통일을 재건하는 데 전념하지 않고 이를 막으려는 파괴적인 시도에 전념해 왔습니다. 서구는 의도적으로 세계를 정치적으로 통합할 자격을 박탈했습니다. 중국은 과거의 성취와 역사적 경험을 통해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서구에 부족한 점입니다.

이러한 성취의 힘을 바탕으로 중국은 인간 정치를 통일된 세계로 이끌어 나가는 데 있어 그 어느 나라보다 큰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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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Toynbee, A. 1973, "지구의 상속자?" ", 텍스트는 "Horizon" 잡지, 16권, 3호, 18-19페이지에서 발췌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