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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쇼스키 형제의 그룹 경험

앤디와 래리는 시카고의 폴란드계 미국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워쇼스키 형제는 어린아이처럼 장난스럽게 협업을 시작했다. 그의 어머니 Lin En은 간호사이자 화가이고 그의 아버지 Lang은 사업가입니다. 두 사람은 1983년부터 1985년까지 공연 예술과 과학 과정으로 유명한 공립 고등학교인 휘트니 영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에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급우들은 형제들이 Dungeons and Dragons에서 공연하고 학교 연극과 TV 쇼에서 일했지만 대부분은 무대 뒤에서 일했다고 회상했습니다. Andy는 보스턴의 Emerson College에서 공부했고 Larry는 뉴욕 북부의 Bard College에서 공부했습니다. 두 사람은 학교를 자퇴한 뒤 목수 일을 하고 만화를 그리며 '매트릭스' 3부작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형제들은 이야기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에 대한 열정을 고백했습니다. "우리는 만화책과 톨킨의 유명한 3부작과 함께 자랐기 때문입니다. 관심 중 하나는 영화에 연속성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Larry는 설명했습니다. "영화를 한 시간 반쯤 본 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거의 알 것 같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알겠습니다. 여러분이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면서 결말을 추측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게 정말 흥미롭습니다." Andy는 관객에게 자신의 개념을 직접 주입하여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이 영화가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추측하기에는 너무 지루하다. 관객의 식욕을 자극하고 싶다."

영화계에 입문하기 전 워쇼스키 형제는 마블 코믹스의 레질리언트 컴퍼니(Resilient Company)에서 근무했다. 공포 소설가 Clive Baker의 원작). 1993년에는 Clive Baker의 "The Amityville Horror"와 EPIC Comics의 "Nightwalker"에도 그림을 그렸습니다.

2003년에 두 사람은 Burlyman Entertainment를 설립하고 "The Matrix"를 기반으로 한 비교적 독립적인 격월 만화 시리즈 두 개를 출시했습니다.

"Shaolin Cowboy" - 창작, 각본, 그림: Geof Darrow(Wachowski 형제는 각 호마다 공개 대화를 게시할 예정);

"Frankenstein" - Gough ·Daron과 Steve Skroce가 공동 제작*** Wachowski 형제가 작성하고 Skroce가 제작 .

시스코가 연재한 마블 코믹스 '개빗'에서도 게빗의 상대역인 방콕 형제의 이미지는 워쇼스키 형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매트릭스: 리로디드' 개봉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래리 워쇼스키가 여장을 하고 공개 석상에 등장해 이름을 라나 워쇼스키로 바꿨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2003년 5월 30일자 칼럼에서 데이비드 폴란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공개하는 모든 것은 래리 워쇼스키가 성전환 중임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여장하고, 여성 호르몬을 주사하고, 그리고..."성전환 수술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더욱 확인되었습니다. 2006년 3월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기사 "트랜스젠더"에서는 "래리 워쇼스키가 성전환을 했고 지금은 라나로 살고 있습니다." "롤링 스톤 매거진"에 따르면 이 소문은 래리 워쇼스키의 행동으로 인해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공공 이미지에서 선입견된 취미 - "복장 도착자".

그러나 여러 워쇼스키 영화의 프로듀서인 조엘 슬리포드는 2007년 인터뷰에서 래리의 전환에 관한 모든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언하면서 "그들은 인터뷰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언론은 그렇게 했다"고 설명했다. 불에 연료를 더했다"고 비슷한 발언을 영화 '스피드 레이서' 촬영 현장 스태프도 다시 확인했다. 그 중 한 명은 "작업 매뉴얼에는 여전히 래리라고 적혀 있다"고 지적했다.

형제애는 종종 화면에서 많은 놀라운 것들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는 독특한 기법을 사용하여 현대 SF 액션 영화의 촬영 개념과 시각 효과를 과감하게 개혁했습니다. 영화에서의 그들의 스타일과 예술적 표현이 꼭 독창적인 것은 아니었지만, 그들은 액션과 SF 영화에 매우 개념적이고 거의 신화적인 내러티브를 통합하여 1999년 영화에서 형제들의 결합된 재능을 극도로 활용했습니다. "매트릭스".

현실의 진정한 느낌에 대해 아주 일찍부터 생각하고, 개념을 바꿔 독창적인 통찰력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Bard College에서 2년 동안 공부한 후 Larry Wachowski는 형제들과 함께 화가 및 목수로 일하기 위해 중퇴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코미디 코미디를 썼고 일부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에머슨 대학을 중퇴한 남동생 앤디 워쇼스키(Andy Wachowski)와 철학적 토론을 계속했다.

영화계의 전설 로저 코먼에 관한 책을 읽은 래리는 큰 감동을 받아 형에게 책을 읽어보라고 말했다. 형제는 영화 대본에서 차용한 방식으로 스토리텔링 기술을 표현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형제는 상류층 사회의 음모에 대한 "콜먼 스타일"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이 이야기의 창의성과 창의적인 영감은 할리우드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에 고무된 형제는 영화 산업에서 계속 활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곧, 워쇼스키 형제는 같은 영화사를 위해 또 다른 대본을 만들었고, 이 대본은 1995년 영화 "The Last Assassins"("Assassins")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고 실망하여 그들은 자신의 영화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홍콩 스타일의 격투 스타일과 높은 관심을 받는 시각 효과는 박스오피스 기록을 경신하며 영화 팬들을 매료시키고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곧, 워쇼스키 형제는 "매트릭스"의 두 편의 속편을 시작하기 시작했고, 사악하고 도처에 널려 있으며 헤아릴 수 없는 음모 속에서 인간이 제정신을 되찾는 이야기를 그린 3부작을 완성했습니다. 통통한 키와 입가에 비웃음을 머금은 채 함께 앉아 논쟁을 벌이는 것은 마치 헐리우드의 인기 형제 감독 듀오인 워쇼스키 형제의 모습이다. 일본 만화와 중국 쿵푸, 명상에 푹 빠진 이 두 괴짜는 비록 세 편의 영화를 연출했지만, 재능 있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여인들이 강을 건너는 붕어와 같은 이 도시에서 빠르게 유명해졌다. 아니, 오히려 두 형제를 동료들 사이에서 돋보이게 하고, 제작자에게 '돈 찍어내는 기계'로 평가받게 만든 것은 '미친' '매트릭스'였다.

행복한 두 형제는 이번에는 올바른 직업을 선택했다고 생각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1995년에 <마지막 암살자>(어새신스)를 쓰면서 이 잠깐의 기쁨은 엄청난 일로 뒤집어졌다. ... 실패로 대체되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는 '라스트 어새신'의 흥행 실패에 분노했다.

1996년의 '빅 브라더'에서는 극도로 진부한 갱스터 스토리를 두 ​​형제가 서로 사랑하는 두 여자로 각색해 익숙한 트릭이 즉시 다르게 느껴졌다. 갱스터, 여성, "게이" 영화라는 세 가지 장르의 모든 상징적인 특징은 워쇼스키 형제에 의해 쉽게 선택되어 시청 가능한 영화에 완벽하게 혼합되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의 천재성은 영화 곳곳에서 드러나는데, 전통과 혁신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들의 여유로운 태도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매력적인. 워쇼스키 형제는 전통적인 극화 기법을 사용해 영화의 서사적 시공간을 재구성하고 배열했지만, 단순한 선형 서사 방식을 버렸음에도 불구하고 편집 자체는 선형 서사의 명확성을 잃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극적 긴장감을 조성했다. 관객에게는 무한한 상상의 공간이 남겨진다. 더욱 가치 있는 점은 워쇼스키 형제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절제된 자세를 견지하고, 포스트모던 영화의 기법을 남용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심리적이며 영화에 아이러니한 분위기를 줍니다.

시나리오 작가인 워쇼스키 형제는 첨단 감독기법이 멋진 스토리를 돋보이게 할 수는 있지만 결코 무미건조한 스토리를 되살릴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워쇼스키 형제는 히치콕의 엄격한 논리적 추론이 강한 풍미를 풍기는 플롯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습니다.

극중 인물인 웨이란과 쿠키의 최종 승리는 전적으로 갱단원들의 음모와 고슴도치처럼 서로를 향한 욕구와 경멸 덕분이다. 바로 카이사르와 다른 사람들이 똑똑하기 때문이다. 판단의 오류는 단순히 상대의 정신적 약점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이러한 배열은 결국 Weilan과 Kuki의 재치와 용기를 불러일으킵니다.

웨이란은 교활하고 교활한 미키와 마주했을 때 그녀의 부드러움과 연약함, 불쌍함을 사용하여 미키를 감동시켰고, 결국 미키에 대한 웨이란의 키스는 마치 천재적인 일처럼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해 보세요.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디테일이 이야기 전체를 ​​흥미진진하고 설득력 있게 만들어주는데, 이는 점점 더 개성을 과시하면서도 삶의 내면적 논리와 심지어 일상적인 원칙조차 무시하는 오늘날 헐리우드의 신인 작품에서는 보기 드문 일이다. 래리 워쇼스키(Larry Wachowski)는 이미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감독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그의 행복한 삶은 월급에 비례해 늘어나지 않았다. 이때 래리는 '매트릭스 2'가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해 들뜬 마음으로 춤을 추고 있었어야 했지만, 아내와의 이혼소송에 들뜬 마음을 모두 쏟아부었다. 공개석상에서 래리 워쇼스키(Larry Wachowski)는 누군가가 자신의 수표책을 빤히 쳐다보고 있다고 불평하면서 마치 불만스러운 아이처럼 행동했습니다. Wachowski 가족의 상황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두 형제만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Larry의 아내는 최근 14페이지 분량의 "관계 보고서"를 "만들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그의 아내는 래리에게 보상을 받기 위한 근거로 그들의 삶의 모든 부분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워쇼스키 형제에게 1600만 달러를 벌어들인 '매트릭스 2'가 형제들에게는 한 푼도 안 되기 때문에 래리의 아내가 꾸며냈다고 할 수는 없다. ' 청구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래리의 아내는 "그가 자신이 짊어져야 할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재정적 수입을 조작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12월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이때 기자들뿐만 아니라 래리 아내의 전남편도 튀어 나왔다. 그의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이었다. "그가 내 전 부인과 함께 레드카펫에 섰을 때, 그는 실제로 맞춤 양복 속에 브래지어와 란제리를 입고 있었습니다. 그는 복장 도착자였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매트릭스'에 대한 열풍은 언제 사라질지 모르고, 래리의 이혼 소송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세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면 형제들이 진정으로 행복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형제 감독 파트너십에 대해 마지막 말을 하는 것은 정말 머리가 아프다. 한 팬의 말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내가 왜 워쇼스키 형제를 좋아하는가? '그들이 '매트릭스'를 감독했고, 나는 그것이 무겁지 않은 것보다 낫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단순한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만큼 거창하지는 않지만 "시민 케인"만큼은 가치 있는 오락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소위 오락영화는 무엇인가를 가르쳐주려는 것도 아니고, 움직이는 것과 전혀 관련도 없지만, 두 시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래리 워쇼스키(Larry Wachowski)는 1965년 6월 21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2년 후인 1967년 12월 29일, 앤디 워쇼스키(Andy Wachowski)는 그의 형제 회사를 유지하기 위해 왔습니다. 워쇼스키 가족의 아버지는 시카고에서 사업가였고, 그들의 어머니는 워쇼스키 형제는 아주 일찍부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기 시작했고, 물론 이러한 발전에는 어린아이 같은 시간 보내기와 자기 오락적 요소를 포함하여 형제들이 끊임없이 흥미로운 이야기를 떠올리고, 본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플롯으로 구성하고, 모험을 이어가고, 스토리 전개를 위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기도 했다.

래리는 바드 대학에 다녔으나 2년 만에 중퇴했고, 자신의 친구와 함께 중퇴했다. 역시 에머슨 대학을 중퇴한 남동생은 화가이자 목수로 일했지만, 워쇼스키 형제는 영화감독 로저 코먼에 관한 책에서 영감을 받아 일련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집필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 스타일로 여러 편의 희곡을 집필한 후, 워쇼스키 형제는 업계의 여러 거물급 인사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워쇼스키 형제도 이를 발견했습니다. 당시 소위 할리우드 '엘리트'들이 그런 열악한 영화에 집착했다는 것. 영화 대본에는 불만이 가득했지만, 이 현상은 효과적으로 억제되지 않았다. 이번에는 올바른 직업을 선택했다는 사실에 두 형제는 기뻐했다. 그러나 1995년 <암살자들의 들판>을 집필한 직후 이러한 현상은 바뀌었다. 워쇼스키 형제는 비평가들의 가혹한 기사에 분노하고 깊은 상처를 받았다. 대다수의 영화 평론가들은 대본이 없는 것이 연극 전체를 망쳤다고 비난했지만, 형제들은 여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웠고, 이것이 그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심하게 만든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1996년 개봉한 '사랑은 대담하게, 조심스럽게'는 워쇼스키 형제 감독의 데뷔작으로, 개봉되자마자 스마트 배급사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 기계는 엄청난 수익을 냈고, 이후 비디오테이프 시장에서도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의 명성은 치솟았고, 두 사람은 수년 동안 작업해 온 대본을 완성하고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미래 인터넷 시대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 영화로 신비주의와 운명을 다룬 작품으로, 기존 영화에서 무시되었던 요소들을 혼합하고, 충격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현대적 기술을 최대한 활용한다.

워쇼스키 형제는 제프 대로우(Geoff Darrow), 스티브 스코로스(Steve Skoros)와 함께 이야기를 완성했고, 워너의 제작부장 로렌조 드 보나벤처(Lorenzo De Bonaventure)와 프로듀서 조엘 실버(Joel Silver)가 영화를 만들도록 설득했다. 그 결과 천재적인 상상력과 신화적 부조리, 동양의 쿵푸와 디지털 비전을 혼합하여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 영화가 탄생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는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라는 모토를 갖고 있다. 그리고 억제되지 않은 생각은 다른 사람들에게 다음에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보여줄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아우라: 감독의 데뷔작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작의 참담한 실패 이후의 분노 때문인지, 그 꿈을 이루고 난 후 오랜 세월 쌓아온 꿈 때문인지, 워쇼스키 형제의 민첩성과 아우라는 데뷔작 '쇼킹'에 반영됐다.

1996년 워쇼스키 형제가 직접 각본가와 감독을 맡아 현대 스릴러 <바운드 투 러브, 케어풀 투 훔(Bound to Love, Careful to Steal)>을 개봉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 리뷰를 거쳐 편집되어 주택임대시장에 출시되면서 영화팬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끌었다. 영화의 성공에 따라 Wachowski 형제는 몇 년 전에 개발하기 시작한 대본을 다시 검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인터넷 시대의 현실과 신화에 대한 토론과 철학에 대한 생각을 결합하여 현대 특수 효과 기술을 광범위하게 참조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을 추가하는 개념적 액션 영화 스크립트를 출시했습니다. 아티스트 Geofrey Darrow와 Steve Skrose가 합류한 형제는 The Matrix라는 아름다운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를 제작했으며, 이 영화는 Warner Bros.를 받았습니다. Brothers 프로덕션 매니저 Lorenzo di Bonaventura와 프로듀서 Joel Silver의 적극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매트릭스'라는 새 대본을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하며 영화의 감독직을 고집했다. 결국 Warner Bros.는 대본을 수락했지만 Keanu Reeves가 주연을 맡을 때까지 자금 조달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워쇼스키 형제가 온 힘을 다해 만든 영화는 신비롭고 신화적인 높은 IQ 컬러로 박스오피스에서 블록버스터가 되었으며, 동시에 개봉한 '스타워즈 프리퀄'을 비주얼 측면에서 제압했다. 효과. 4년의 기다림 끝에 워쇼스키 형제는 더 큰 규모의 '해클러 해' 계획을 세웠고, 9편의 연속 단편 애니메이션과 '매트릭스'의 두 번째, 세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3부작을 완성했다.

'매트릭스' 3부작은 철학, 종교, 기술, 무술, 총격전 등 다양한 요소로 가득 찬 미래 로봇 시대의 이야기를 완벽하게 담고 있으며, 숨 막히는 시각적 특수 효과와 극도로 심오한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SF적 사고는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비록 모든 관객이 영화의 진정한 의미와 의미를 이해할 수는 없겠지만, 그것이 상업 특수효과 블록버스터로서의 즐거움을 누리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는다.

워쇼스키 형제는 '매트릭스' 이후 SF 액션 영화 'V'의 각본가를 맡아 일본 인기 만화 '스피드'도 큰 성공을 거뒀다. 레이서'는 1960년대 실사영화로 제작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작은 목수이자 화가였던 워쇼스키 형제는 충동적으로 새로운 영화배우가 되었고 영화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워쇼스키 브라더스의 실제 데뷔 시기를 두고 아직도 논란이 많지만, 기본적으로는 1995년이어야 한다는 것은 모두가 인정하는 부분이다. 그해 원래 목수였던 그의 형 래리 워쇼스키(Larry Wachowski)가 스탤론의 영화 '라스트 어새신(The Last Assassin)'의 각본 집필에 참여했으나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30년 전 중국 무술영화와 꽤 흡사해 보이는 이 영화는 우요한의 영향을 받은 감독기법과 여기저기서 튀는 슬로우모션으로 충동적인 래리를 정식으로 영화계에 입문하게 만들었다. 이 때문에 그는 자신의 화가인 동생 앤디도 끌고 갔다. 그때부터 꼬마 목수가 내용을 조각하고 화가가 색을 조절하게 되면서 이런 페어링이 탄생하게 됐다. 앤디 워쇼스키(Andy Wachowski)는 자신의 데뷔 경험을 회상할 때 항상 래리의 대체불가성을 이야기한다. "그의 충동과 격려가 없었다면 나도 여전히 화가이고 그도 여전히 훌륭한 목수일 수 있었을 것이다." 래리가 공부를 하면서 코미디와 연기를 시작하기까지 시간이 걸렸고, 비전과 SF를 어떻게 결합할지에 더 관심이 생겼습니다. 일본 만화, 중국 쿵푸, 명상에 대한 열정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래리는 1995년에 영화계의 전설 로저 코먼에 관한 책을 읽은 후 영화 대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대본 작성 방법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고 대본에 대한 절대적인 발언권을 갖고 있는 반면, 앤디는 항상 카메라 뒤에 조용히 서서 전체적인 이미지 스타일을 파악하고 형의 상상력을 최대한 보여줍니다. 그들은 또한 특정 라인이나 특정 카메라 위치를 놓고 논쟁을 벌이기도 했지만 모두 우호적이었고 궁극적으로 꽤 생산적이었습니다.

실제로 워너 브라더스의 공식 성명에 따르면, 이전에 감독을 맡아본 적이 없는 두 형제가 공식적으로 연출한 첫 번째 영화는 1996년 저예산 스릴러 영화 '판타지'(역시 번역됨)였다. : "대담하게 사랑하고, 조심스럽게 훔치세요"). 숙제로 이 작품은 독립영화 문화계의 찬사를 받았고, 워너 브라더스가 그들의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자 영화계에서는 '불릿 타임'이라는 새로운 용어를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수많은 팬들이 이 이름을 불렀다. 입. 워쇼스키 형제는 이때 유명해졌고, 두 사람은 수년 동안 계획했던 대본을 완성하고 제작에 나섰습니다. 미래 인터넷 시대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 영화로 신비주의와 운명을 다룬 작품으로, 기존 영화에서 무시되었던 요소들을 혼합하고, 충격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현대적 기술을 최대한 활용한다. 천재적인 상상력과 신화적 부조리, 동양의 쿵푸와 디지털 비전이 결합된 이 영화는 드디어 영화 제목을 '매트릭스'로 정했다.

나중에 이 영화는 속편으로 촬영해야 했고, 그다음 속편까지 합치면 세 편의 영화 모두 흥행에 충분했고, 두 형제는 남은 기간 동안 먹을 것, 입을 것 걱정이 없었다. 살고 있다. 세 영화의 독특한 서사 전략은 전통적인 극화 기법을 활용해 서사의 시공간을 재구성한다. 단순한 선형 서사 방식을 버리면서도 선형 서사의 명확성을 잃지 않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영화의 리듬은 간결하다. 줄거리는 스릴 넘치는 우여곡절과 함께 서사 자체를 뛰어넘는 깊은 의미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여지를 남겨준다. Larry 형제가 "재로드"되어 Lana 자매가 되었나요? 소문이 무성했지만 두 형제는 여전히 인터뷰를 거부했습니다.

언론을 싫어하고 인터뷰를 거부하는 것은 워쇼스키 형제의 데뷔부터 유명세까지 한결같은 관행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이 두 형제의 실제 생활에 대해 모두가 궁금해하고 있으며, 둘 다 대학에 진학했지만 졸업은 하지 않았다는 것만 알고 있으며, 둘 다 만화와 농구를 좋아하고 부모님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추어 만화와 공포 만화. 그들의 아버지는 시카고의 사업가였고, 어머니는 간호사이자 화가였습니다. 그들은 워너와 특이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들은 영화 홍보를 위한 어떤 인터뷰도 하지 않고 어떤 행사에도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움직임은 항상 에이전트에 의해 공개되었으며, 그는 종종 기자들에게 "초원에서 토끼 둥지를 찾으면 행운을 빌고 싶지만 불행히도 여기에는 지도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04년부터 수년 동안 언론에는 워쇼스키 형제의 형인 래리가 여자를 선호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나중에는 성전환 수술까지 해서 진짜 여성이 되었고, 이름도 래리에서 여성스러운 '라나'로 바꿨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위 두 진술에는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래리와 그의 아내가 이혼하던 2004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강제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래리 워쇼스키는 마치 억울한 아이처럼 행동하며 누군가 자신의 수표책을 훔쳐보고 있다고 모두에게 불평했다. 그러나 래리의 아내는 래리가 '매트릭스 2'에서 받은 1,600만 달러가 자신의 부부 재산에 기재되지 않았음을 법원에 '폭로'했으며, 14페이지 분량의 '부부 관계 보고서'도 '작성'했다. "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래리의 아내는 자신의 삶의 모든 부분을 래리에게 보상을 구하는 근거로 삼았으며 "래리의 변태적인 소망을 충족시킬 수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때 래리 부인의 전남편이 튀어나왔기 때문에 언론은 당연히 이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다. 그가 전한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이었다. "래리가 전 부인과 함께 레드카펫에 섰을 때, 그는 실제로 맞춤 양복 안에 여성용 속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는 복장 도착자였습니다."

루머 복장 도착주의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2003년 칸 영화제에서 래리는 레드 카펫 위를 걸을 때 옛 감독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의 얼굴은 매우 여성스러워 보였습니다. 그의 눈썹은 매우 뽑혀 있었고, 긴 물방울 모양의 귀걸이를 착용했으며, 머리를 땋아 만든 모자를 쓰고 있고, 손톱도 아름답게 손질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자들은 래리가 이미 여성 호르몬 주사를 시작했으며 성전환 수술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게다가 또 다른 소문이 돌았다. 래리는 더 이상 복장 도착에 만족하지 않았고, 여자가 되기 위해 수술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 소문의 근거는 Larry가 이혼 서류에 서명할 때 "Larry"를 "Lana"로 썼고, 2006년 영화 "V for Vendetta"에서 Wachowski Brothers의 이름에 서명할 때 이름이 "Lana" "The Wachowskis"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 성별이 없기 때문에 워쇼스키 형제가 남매가 되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