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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신체의식은 1980년대 구전시 쓰기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유젠은 『상이가 6번지』에서 “그 시절 우리는 모두 치마를 입고 싶어했다. 그리고 몸을 굽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몸 쓰기는 현대 몸 의식의 점진적인 출현에 기초한 글쓰기 방법으로, 1970년대에 태어난 시인 심하오보(Shen Haobo)에 의해 2000년에 공식적으로 전면에 등장했습니다.

션하오보는 1996년부터 시 쓰기를 시작해 베이징 사범대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했다. 1998년 『누가 1990년대를 놀리느냐』를 발표해 시단에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민속글'의 대표자로 자리매김했다. 2000년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민속잡지 《하체》를 공동 창간하며 하체 글쓰기 장르를 형성했다. Shen Haobo는 한때 "Writer 2000"잡지의 연례 시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체글씨' 장르는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대표적인 시류로, 그 외 많은 시인들도 이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신체인식은 '몸으로의 종말'이라는 글쓰기 개념을 강조하는데, 이는 성(性)과 신체에 대한 원시적 충동에서 더욱 뚜렷이 나타난다. 천차오는 이것을 저속한 신체미학이라고 부른다.

이런 글쓰기 방식은 하체시 쓰기에서 더 일관되게 나타나며, 다른 시인들의 글쓰기에서는 대부분 유수화처럼 어느 정도 반영된 수단의 일부로 사용된다. 중국의 절반을 건너 너와 함께 자자"

사실

당신과 함께 자는 것과 당신과 함께 자는 것은 거의 똑같습니다.

그 이상은 아닙니다. 그건

두 몸이 충돌하는 힘,

은 다름 아닌

이 힘이 피어나게 하는 꽃

아무것도 아니다

가상의 봄

은 우리로 하여금

삶이 다시 열렸다고 잘못 믿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중국에서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화산이 분출하고 강이 마르고 있습니다.

신경 쓰지 않는 일부 정치범과 난민

엘크와 레드 -관학이 쭉 총구를 겨누고 있어요

너와 잠들기 위해 총탄의 우박을 뚫고

너와 잠들기 위해 수없이 어두운 밤을 새벽으로 밀고

셀 수 없을 정도로 한 명씩 만나 너와 잠자리에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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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나도 어떤 나비들에게 이끌리겠지만

칭찬을 봄으로 여기자

헝디엔과 비슷한 마을을 내 고향으로 삼아

그리고 그것들은 모두

내가 당신과 자는데 꼭 필요한 이유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