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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쿤과 궈더강

강근의 춘절 만담이 논란을 불러일으킨 이유는 강근 자신이 전작을 재현해 다소 진지해 보였기 때문이다. 광둥어를 흉내낼 때 장쿤도 좀 더 태연하게 행동했고 심지어 오해도 있어서 춘절 갈라 무대에서 광동인들을 화나게 했고, 곽덕강은 장쿤이 그다지 헌신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1. 강쿤이 춘절 갈라에서 공연한 누화는 복제판이어서 청중을 별로 존중하지 않았다.

춘제 갈라 무대에서 관객들은 장쿤의 무대를 보고 친근함을 느꼈고, 나중에 생각해 보니 그의 무대에서 웃는 것은 그의 웃음이었다. 이전 작품 . 이는 또한 관객들로 하여금 장쿤이 춘절 갈라의 진지한 무대에서 자신을 존중하지 않고 형식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관객들은 또한 춘절 갈라에서의 강곤의 공연을 승인하지 않았다. 그들은 최근 몇 년간 강곤의 작품이 점점 진부해지고, 혁신이 부족하고, 마음에 들기 어렵다고 믿었다. Guo Degang은 초기에 Jiang Kun이 비전문적이고 무책임하다고 생각했음을 상기시켰습니다. 그는 Jiang Kun이 청중의 자신감과 인내심을 낭비하는 대신 자신의 작품의 질에 주의를 기울이고 계속해서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2. 장쿤의 광동어에 대한 오해는 광둥어 사람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장쿤이 춘절 갈라 무대에 올랐을 때 광동어가 어렵다고도 직설적으로 말했다. 그리고 그가 말하는 광동어는 이제 막 광동어를 배운 외국인처럼 너무 가난합니다. 다른 배우들에 비해 외국어 공부도 잘하고 헌신적이고 책임감도 강하다. 그러므로 춘절 갈라 무대에서 강곤이 광동어 공연을 한 것을 보면, 강곤은 정말 무식한 것 같았습니다. 한편, 강곤의 연기는 광동 사람들에게도 불운을 가져왔고 이는 광둥 사람들의 평판에도 좋지 않았다. 따라서 강곤은 춘절 갈라 무대에서만 광둥 사람들을 화나게 했고, 광둥 사람들로부터 나쁜 평가와 반대를 받았습니다. 장쿤과 광동어의 갈등은 크고 작다고 할 수 있다. 작은 관점에서 보면 장쿤은 비전문적이라고 여겨지지만, 큰 관점에서 보면 장쿤이 광동어를 경멸하고 광동어를 매우 어렵다고 느낀다는 것을 증명한다. 동시에 여러 지역의 사람들이 화합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3. 곽덕강과 강곤의 갈등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그들의 원한은 깊었습니다.

Jiang Kun과 Guo Degang은 초기에 누화의 주류 및 종속적 측면을 놓고 갈등을 겪었습니다. Jiang Kun은 자신의 조직 내 누화 성과가 주류라고 믿었고 Deyun Club이 지배했습니다. Guo Degang의 저속하고 외설적인 내용이 많았습니다. Jiang Kun은 심지어 Deyunshe와 Guo Degang을 무시했습니다. 강곤의 조롱에 직면한 곽덕강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서 강곤을 악당으로 직접 조롱했으며 언급할 가치도 없었다. 강곤은 곽덕강을 가짜 내시라고 모욕했다. 이때부터 궈덕강과 장쿤의 갈등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