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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ire Total War의 여러 국가의 장점과 단점 비교.
제 경험입니다.
영국:
장점: 좋은 출발점.
사병은 일반 병사보다 능력이 더 강하고 재장전 횟수도 5개 더 많습니다.
초반에 2레벨 항구가 있고, 레벨 4 선박을 직접 생산할 수 있다.
식민지 종속 국가는 소위 '침략에 대한 저항'을 무시하고 식민지 국가의 특성을 이용하여 자국 편에 합류하여 급속도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뉴튼 신사는 매우 유능합니다.
단점: 기독교 국가와 타국의 관계는 확장되면서 긴장됐다. 게다가 수도가 위치한 지역의 항구 수가 제한돼 있어 무역로 개설이 어려웠다.
입헌 군주제의 시작은 일본 전쟁처럼 내각을 조정할 수도 없고 발전을 가속화할 수도 없고 국민의 행복을 향상시킬 수도 없습니다.
초반의 식민지 영토는 작고 흩어져 있습니다.
개인 유지관리 비용이 많이 든다.
스페인, 프랑스와 긴장된 관계를 맺고 있어 처음부터 사방에서 적을 만들기 쉽습니다.
프랑스:
장점: 사병은 강력한 백병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예병들이 많습니다.
초반에 중농 기술을 선물로 주어 빠르게 농장을 세울 수 있습니다.
프랑스 본토에는 학교에 적합한 도시가 많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많은 식민지가 존재하며, 식민지 종속국도 존재합니다.
영토 동쪽에는 독일의 작은 주들이 약탈할 곳이 많이 있습니다.
스페인과 좋은 관계를 갖고 있으며, 영토의 서쪽 부분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단점: 영국 제1조를 참고하세요.
스페인:
장점: 초반에 식민지가 많고 식민지 가신도 있다.
비용 효율적이고 모집 요건이 매우 낮은 Galen 상선을 건조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최고의 함선입니다.
유럽 지역은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을 중심으로 부품이 있어 잘만 하면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
단점: 프랑스를 참고하세요.
Pvt의 전투 효율성은 평범합니다.
초반의 왕은 바보여서 나라의 발전에 영향을 끼친다.
네덜란드:
이점: 인도의 식민지에서 시작하세요.
중무장 범선을 생산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전투 효율성은 소형 선박과 비슷할 뿐입니다.
단점: 스페인을 참고하세요. 하지만 왕은 괜찮습니다.
지역이 작고 마을도 적다. 이후 단계는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
프로이센:
장점: 사병은 강력한 전투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보다 재장전 횟수가 10회 더 많습니다! ! 촬영 이점이 엄청납니다.
초기에는 기술적 이점이 뚜렷하며, 주름창에 대한 연구가 완료되었으며 고리가 달린 창은 빠르게 폭발할 수 있습니다.
초반 캐비닛은 강력한 능력을 갖고 있다.
단점: 초반에 영토가 분리되어 있고 사방에 적들이 생긴다. 주변 지역으로 확장하려면 강력한 외교적 압력(기독교)에 직면해야 할 것이다.
오스트리아:
장점: 이등병의 정확도와 재장전은 좋지 않지만, 병사 수가 일반 병사보다 25명 더 많습니다. 민병대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사격 성능은 일반 병사들에 비해 열등하지 않지만 사기가 좋지 않습니다.
공기소총병은 빠르고, 멀리, 좋은 정확도로 사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초반에는 북쪽과 남쪽에서 공격을 받습니다. 남쪽으로의 확장 역시 막대한 보안 압박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폴란드:
장점: 동쪽에서는 러시아와 동맹을 맺고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이 점에서 프로이센과 오스트리아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후반부의 무서운 날개기병대.
처음부터 우수한 품질의 창병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단점: 사병은 평범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헌군주제 출범에 따른 문제.
스웨덴:
장점: 다수의 기병과 강력한 전투 효율성.
섬에서 시작하면 비교적 안정적이다.
단점: 기병의 유지비가 높다. 보병 전투 효율성은 평범합니다.
러시아:
장점: 도끼병을 모집할 수 있고, 유지 보수가 적고, 보안 보너스(매우 드물지만), 높은 백병전 전투가 가능합니다.
영토는 넓고, 학교를 지을 수 있는 돈 없는 땅도 많다.
정교회와 이슬람교, 힌두교의 갈등은 크지 않다(5점).
단점: 비공개는 골치 아픈 일입니다. 재장전과 정확도는 미니트맨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이는 Colonial Private 및 Trading Company Private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오스만(터키):
장점: 광대한 영토로 시작하여 다수의 농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초기 경제 상황은 매우 좋다.
농민 등 군부대에서 각종 값싼 대포사료를 판매한다.
유럽 국가에는 일반적으로 부족한 근접 전투 전용 사기가 높은 부대가 있습니다.
이후 유닛은 보병이든 기병이든 포병이든 매우 강력합니다.
동양선비들은 결투를 걱정하지 않는다.
이슬람의 미친 확장은 주요 유럽 국가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도시를 방어하다 보면 근접 몹이 터져 나올 확률이 일정하다.
단점: 초반에는 수도권에 대학이 없다. 이는 현대 대학으로의 업그레이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처음에 캐비닛이 형편없다면 1라운드에 조심해서 바꿔보세요.
초반에는 사병도 없고, 베네치아, 조지아 등 유럽 국가들과 싸우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마라타 제국:
장점: 유럽에서 멀리 떨어진 인도 대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북쪽의 무굴족을 공격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도 본토는 매우 부유하고 경제 상황도 매우 좋습니다.
여왕은 정말 대단해요.
힌두교가 확장되더라도 다른 나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후기에는 기병과 포병이 매우 강력하다. 보병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디언 전사 같은 근접전투사가 있지만 유지비와 사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동양선비들은 결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북쪽의 무굴족은 비슷한 무기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바지르 머스켓은 모든 초기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방어하다 보면 근접 몹이 터져 나올 확률이 일정하다.
단점: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갈등이 심각해 초기 급속한 확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더욱이 인도 본토는 인구 밀도가 높아 선교 활동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인도 전사는 인도 밖에서 모집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국가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 번째 범주는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로 식민지 국가를 갖고 있으며 급속도로 팽창할 수 있는 전형적인 해양 국가이다. . 군대는 전형적인 유럽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으며 원주민과 인디언을 학대하기 쉽습니다. 그 중 네덜란드는 식민지 국가는 없지만 정부와 체제가 이를 억압할 수 있다.
두 번째 범주는 오스만 제국과 마라타 제국입니다. 이 두 나라는 경제가 매우 좋지만 초기 단계의 병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후 단계는 모두 좋습니다. 이 두 나라에는 근접 유닛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식민지가 없고 유럽식 무기를 보유하고 있는 기타 국가이다. 러시아는 약간 예외입니다. 사병은 사격 능력이 부족하고 근접 전투 부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Colonial Pvt가 재개되었습니다.
초심자라면 Türkiye가 첫 번째 선택입니다. 게임은 호황을 누리는 경제와 고정된 발전 목표를 가지고 고립되어 시작됩니다.
주의할 점은 초반에 발칸 반도 일부 지역을 팔아야 한다는 점이다. 둘째, 영국은 경제가 좋고 모든 방향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으면 폴란드가 참 크다는 느낌이 든다. 출발점은 입헌군주제에다 각종 골치아픈 군사부대다. 네덜란드도 언제라도 멸망할 것을 걱정해야 한다.
그런데 미국이 있습니다:
장점: 고립. 유럽에서는 전쟁이 치열하고 미국에서는 값싼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대륙은 인구가 적고 관리하기 쉽습니다.
원주민 학교는 강력한 연구 역량을 보유할 뿐만 아니라 행복도도 높여줍니다.
1분 1인의 전투력은 러시아 사병과 맞먹고, 유지비는 180에 불과하다.
정예부대, 경보병 등이 많다. 힘이 세고 채용 조건이 낮습니다.
미국은 경제가 탄탄합니다.
단점: 기술 격차, 엄청난 기술 격차. 당신이 남들과 조금 다르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기술이 남들보다 절반밖에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도권에는 학교가 없기 때문에 남의 현대 대학을 점유해야 합니다(컴퓨터가 기술을 공부한 후에 대학을 유지하게 됩니다). 때로는 소이탄 개발을 막 마쳤는데 다른 사람의 파편이 이미 보병의 머리를 강타했습니다(다행히도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