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명나라 내시는 왜 아내와 결혼할 수 있었나요?

명나라 내시는 왜 아내와 결혼할 수 있었나요?

사실 내시가 아내와 결혼하는 것도 아주 일찍부터 시작된 고대 궁중 풍습이다. 봉건 황제들은 환관을 고용하여 하인으로 섬기고, 궁궐의 사무를 관리하고, 심지어 첩을 데려오기도 했습니다. 당나라의 대내시 고력사(高利師)와 이복국(河富國)은 막강한 권력을 갖고 있어 유명한 여인들과 결혼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명나라 때에는 내시들이 권력을 행사했고, 이는 여성들에게 간음을 강요하고, 아내를 붙잡고, 남편을 살해하고, 매춘을 하도록 강요하는 풍조가 되었다. 1911년 혁명 이후, 청나라 환관 소덕장은 천진조계에 살았으며, 여전히 여러 명의 처첩을 두었습니다. 명나라 신덕보의 "예화변. 내감옥. 환사 매춘 발표": "환사에 와서 더 많은 첩을 두었습니다. 나는 남평강에 노래 매춘부를 갔던 세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징시 방추, 소위 서뜰에 있는 사람들은 환관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동류들에게 무시를 당하지만, 직무태만하고 어리거나 성숙한 사람들에게 고통스럽거나 심지어 심한 대우를 받으면 모두 해고됩니다. 죽는다면 고력사가 이원매의 딸과 결혼했을 때, 이복궈가 위안조의 딸과 결혼했을 때보다 나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군대가 막대기로 살해당했고, 자신의 양아들과도 불륜을 저지르며 그를 총으로 쏴 죽였다고 말했다. 내시(내시를 일컫는 말)와 결혼하면 가죽이 벗겨지는데, 영종 오승(吳泉)나라와 현종(廣宗)의 롱런(龍葬) 세대에는 금기를 어긴 귀족들이 요즘에는 매춘부와 결혼하는 일이 많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중국 역사에서 내시와 여성이 가족을 이루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환관의 아내는 대부분 궁궐의 여성 관리들이었다. 두 사람의 가족 형성은 당시 '두이시'라고 불렸던 한나라 때부터 시작됐다.

그렇다면 내시가 아내와 결혼하는 동기와 비결은 무엇일까? 일반적인 견해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1.

내시도 보통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집을 정리하고 바느질, 수선, 빨래 등의 일을 해야 한다는 견해가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아내와 결혼하고 집에 가는 것이다. 엄격한 위계를 가지고 있으며 크게 총관리인, 지도자, 황실 환관, 궁내시, 일반 내시로 나뉜다. 황제, 황후, 태후는 신하와 추장이 모시며, 후궁은 추장만이 모시게 됩니다. 상급 내시들은 각각 작은 부엌과 정원을 갖고 호화로운 삶을 살았다. 그 상류층 환관들은 집안일을 돌보기 위해 반드시 아내와 결혼하고 첩을 두곤 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자들은 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시녀를 고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데 왜 이름을 밝히고 아내와 결혼해야 합니까? 게다가 여러 황제로부터 선물을 받았는데, 한 명의 아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도 이상합니다. 아내가 두세 명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내시가 집안일만 하려고 아내와 결혼하는 것은 무리라고 본다.

2. 결혼생활의 매력이론.

내시는 거세되어 정상적인 결혼생활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부유한 남자로서 항상 가족의 '재미'를 누리기를 바라며 여자가 필요하다. 아내를 찾는 것보다 남을 섬기는 길. 특히 존경하는 내시들에게는 황제와 왕비, 비빈의 결혼생활이 큰 매력이 되고, 시간이 지나면 그들도 그것을 맛보고 싶어하게 마련이다. 황제의 내실을 맡은 환관을 징시 환관이라 불렀다. 첩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내시는 매일 은쟁반을 들고 다녔는데, 그 위에는 첩의 이름이 적힌 수십 장, 심지어 수십 장의 '녹색 머리 카드'가 적혀 있었습니다. 황제가 식사를 마치면 내시가 그것을 선택하기 위해 황제에게 바쳤다. 물론 그 안에는 "그의 첩이 최근 건강이 좋지 않았다", "그의 첩이 최근에 빛을 발했다"는 의도가 숨겨져 있었다. 위장된 이름 명명.

후궁들에게 내시는 황제의 밤문화를 섬기는 사람들일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황제의 밤문화를 통제하는 역할도 했다. 그러므로 첩은 평상시에 환관을 애지중지하여 환관이 환대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후궁은 황제의 궁궐에 들어가기 전에 향수로 목욕을 하고 정교한 화장을 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당직을 맡은 환관은 벌거벗은 후궁을 깃털로 만든 가방에 싸서 황제의 궁으로 데려가곤 했습니다. 용 침대. 이불의 아래쪽 끝을 드러내고 총애받는 첩이 그 안으로 기어 들어가게 하세요. 섹스 도중 또 다른 내시가 밖에서 지켜보고 있었는데, 어느 시간이 되자 그 내시는 무릎을 꿇고 “이제 시간이다”라고 외쳤다. 일부 황제는 내시가 첩을 감싸고 나가도록 하는 표시로 손뼉을 쳤습니다. 어떤 황제들은 너무 기뻐서 지금이 몇 시인지 상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외부의 누군가가 "때가 됐다"고 외치더라도 그들은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랫동안 황제의 성생활을 듣고 보는 것은 확실히 환관들을 매료시키고 자극하였다. 따라서 아내를 데려가는 것이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면에서는 1년에 제 차례가 없는 첩이 많기 때문에 시중드는 내시들이 일년 내내 존경을 받는다고 한다.

내시의 도움을 받은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서명을 판에 올릴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관계 때문에 징시실의 내시만이 이 여성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관심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시는 여전히 궁녀들에 대한 강한 욕망을 품고 있었고, 궁궐의 여인들이 배고프고 부도덕할 때에는 내시가 마음대로 하도록 놔둘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궁중의 원한을 품은 여자들은 결국 내시를 남자로 생각하기 때문에, 젊은 내시는 서로 가까워질 기회를 자주 얻으며 '잠자는 내시'라고 불린다. 이것은 궁전의 공개된 비밀입니다. 내시는 한번 접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즐기게 되고, 결국에는 반드시 법적으로 결혼하게 된다.

3. 외로움에 대한 심리학적 이론을 없애세요.

일본의 유명 학자 테라오 요시오는 환관에 관한 그의 걸작 '내시 이야기'에서 "내시와 여성은 주로 외로움을 없애기 위해 가족을 형성한다. 그들은 세상 사람들에게 멸시받고 경멸받는다"고 썼다. 그러므로 환관의 아내는 대부분 궁궐의 여자 관리들임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외로운 심리는 비정상적인 신체와 성격 때문이다. 그리고 사람들. 이 뒤틀린 변태는 사람들을 남자 옷을 입은 늙은 여자처럼 느끼게 만듭니다. 내시는 신체적 변화뿐 아니라 성격에도 변화를 겪는다. 이유 없이 울고, 이유 없이 화를 내고, 화를 내면 갑자기 분노가 사라지고 침울해진다. 자신보다 강한 사람을 보면 자비를 구하고 비굴하게 대접해 주며 열등감과 나약함을 드러낸다. 그들은 또한 어린이와 여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에 대해서도 집착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시와 어울리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는 사실과 결합된 이러한 특별한 사고방식은 자연스럽게 내시를 외롭고 상실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이 경우 내시는 이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아내를 다시 데려오는 것이 가능했다.

4. 정화(거세)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샤오더(孝德)와 장(張)이 아내를 얻는 문제를 논할 때 이런 견해를 갖고 있다. 소덕장은 어려서부터 정화된 내시였는데, 사춘기가 되자 갑자기 여자에게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그렇다면 그는 몇 명의 아내를 차례로 결혼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장샤오더의 정화가 철저하지 않았고 뿌리를 남겨서 미래의 변화를 가져왔다고 설명합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의사이자 문학사학자인 천춘런(Chen Cunren)은 내시 문제를 수년 동안 연구해 왔습니다. 그는 내시의 정결이 완전하지 않아 성기가 재생되어 성적 욕망을 갖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믿었다. 그 근거는 다음과 같다. (1) 궁궐에서는 어린 내시들이 거세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3년에 한 번씩, 5년에 한 번씩 검사를 받아 돌출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는 법으로 규정되어 있다. . 그러나 궁궐에는 음흉한 일이 많느니라. 어떤 귀한 첩이 어떤 젊은 환관을 칭찬하고 그를 시찰하는 환관에게 "가게 하라" 하면 그 환관에게 불룩한 것이 있어도 없느니라. 자유롭게 개발하도록 하세요. (2) 어떤 가족들은 장래에 그들의 자녀를 궁에 보내 내시로 봉사할 계획이므로, 그들은 유아기 동안 특별한 시녀들의 인도를 받아 아기의 성기가 점차 줄어들고 작아질 때까지 아기의 하반신을 비틀는 그녀의 독창적인 수술을 사용합니다. 그의 자연적인 기능이 완전히 파괴되었기 때문에 어린 왕자와 공주와 함께 놀기 위해 어릴 때부터 궁으로 보내졌습니다. 이런 환관은 앞으로 성장기에 성기능을 회복할 수 있는 자연적인 생리적 능력을 얻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만약 그와 어린 왕자가 이미 형제처럼 친하다면 궁중의 검사 환관은 감히 그러지 못할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세요. 이것이 옥줄기가 다시 태어나는 두 번째 자연적인 이유입니다. (3) 거세 과정의 관점에서 볼 때 노내시는 발달이 덜 된 청년을 거세실로 인도하고 거세된 사람에게 뇌물을 주어 몸이 불완전하게 정화되고 뿌리줄기의 일부가 남게 되며 재생의 희망이 있게 된다. . 그는 궁궐에 들어가기 전에 검문을 받아야 했기 때문에 그를 검문하는 내시들에게 뇌물을 주었고, 그들은 그 이익을 보고 자연스럽게 등을 돌렸습니다. 의학적 관점에서 거세는 초기 성장으로 인해 깨끗하지는 않지만 인간 발달의 기능은 매우 크며 어떤 사람들에게는 뿌리 줄기 재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4) 내시 중에는 잘 생기고 사랑스러운 사람이 많아 깊은 궁궐의 귀한 첩을 섬기도록 파견되어 오랫동안 함께 지내니 무리가 없느니라. 후궁은 궁궐에서 혼자 살며 오랫동안 원한을 품었다. 그러다가 결국 남자였기 때문에 잘생긴 젊은 내시를 끌어안고 잠시 누워 있어도 꽤 괜찮았다. 흥미로운. 물론 그러한 내시가 거세되지 않았을 가능성은 매우 높다. (5) '옥줄기 재생'론은 책을 통해 입증된다.

명나라 위중헌(魏忠熙)을 예로 들어보자. 그는 다시 태어난 옥줄기 중 한 명으로, 당시 시종의 유모인 객가 가문과 정사를 나누며 풍수와 사랑에 빠지는 즐거움을 누렸다. Dianluan. 이는 『재림좌』 등 명나라 기록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5. 성 유전자 활성화 이론.

관련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성별은 생식 기관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춘기 동안 시상하부는 정해진 성별에 맞춰 인체의 발달을 촉진합니다. 남성 또는 여성). 시상하부의 기능은 인간 세포의 염색체에 있는 성 유전자에 의해 제어됩니다. 성 유전자의 활성화는 인체가 성별(남성 또는 여성)을 표현하는 실제 이유입니다. 이 성 유전자의 선택은 난자가 수정되는 순간에 결정됩니다. 어떤 현명한 의사도 이 확립된 사실을 바꿀 수 없습니다. 내시는 남성의 생식기를 잃었지만 여전히 남자임을 알 수 있다. 사춘기에 이르면 자연스럽게 여자와 가까워지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 '아내를 얻는다'는 것은 내시의 여성에 대한 소유욕을 더욱 드러낸 것일 뿐이다. 따라서 중국 학자 쿵셴장(Kong Xianzhang) 등은 성 유전자의 활성화가 내시가 결혼하는 근본적인 이유라고 믿고 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