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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과 바다, 좋은 말과 문장
1. '소년과 바다'에 나오는 좋은 단어와 문장은 무엇인가요?
1. 하루하루가 새롭습니다. 물론 운이 좋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정확하게 하고 싶습니다. 그래야 행운이 찾아왔을 때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2. 하지만 역시 쉬운 일은 없습니다.
3. 하지만 사람은 실패를 위해 태어나지 않는다”며 “사람은 망할 수는 있어도 패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4. 이때 구름이 땅 위에 뜬다. , 그것은 언덕처럼 서 있었고 해안에는 긴 녹색 선만 남았고 그 뒤에는 회색 녹색 언덕이 몇 개 있었으며 이제 바닷물은 너무 깊어 보라색에 가깝습니다.
5. 이제는 무엇이 빠졌는지 생각할 때가 아니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할 때입니다.
6. 희망이 없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소년과 바다":
1. 소개
해변에는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갖고 있는 똑똑하고 마음씨 착한 세 명의 십대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숲에는 끔찍한 괴물들이 있고, 피에 굶주린 이야기 때문에 그들이 세상과 긴밀한 접촉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세 명의 십대 청소년은 항상 그 사실을 알고 싶어했습니다. 많은 시련을 겪은 끝에 그들은 마침내 전설의 무서운 작은 괴물, 늙은 옷을 입은 정령, 버섯 할머니, 치과의사 우보 등과 가까워지고 그들만의 전설적인 삶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작은 괴물을 잡고, 늙은 노루 정령을 제압하려고 노력하고, 황야에서 벌어진 잔혹한 전투의 역사를 탐구하는데… 일련의 스릴 넘치는 사건들을 통해 세 십대는 복잡한 세계를 알게 되었고 더욱 성장하고 성숙해 갔다.
2. 저자 소개
장웨이(Zhang Wei)는 1956년 11월 산둥성 룽커우시에서 태어나 치샤현 출신이다. 현재 산동성작가협회 회장이자 전문작가이다. 1975년부터 문학 창작을 시작해 천만 단어가 넘는 다양한 작품을 출간했다. 그는 국내외에서 《장웨이전집》 등 많은 작품을 출판했으며, 마오둔 문학상을 포함해 국내외에서 50개 이상의 중요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한국어, 독일어 및 기타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고선', '9월 우화', '다른 지방의 책', '먼 강산', '회백', '기억을 못 할 수 있을까' 등이 있다. 접시꽃', '추함 또는 로맨스', '고슴도치 노래', '너는 고원에 있다', 에세이 '광야로 통합', '밤의 생각', '내 마음은 불타고 있다', 문학 에세이 '영적 배경', 『현대문학의 정신적 경향』, 『한밤의 오소리』 등
1999년 '고선'은 대만해협 양안과 3개 기관이 선정한 '세계 중국소설 100선'과 '세기의 뛰어난 중국문학 100선'에 선정됐다. 『9월 우화』와 저자는 각각 '1990년대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10인과 작품 10편'으로 선정됐다. '목소리', '맑은 물 웅덩이', '9월 우화', '다른 지방의 책들', '접시꽃을 기억할 수 없는가', '물고기 이야기', '추함인가 낭만인가' 등의 작품이 있다. 각종 상을 수상했습니다. 신작 '너는 고원에 있다'로 오르도스상, 중국 미디어상, 중국출판그룹상, 마오둔상 등을 수상했다. 2. 『소년과 바다』의 좋은 말과 문장
영원한 조각상처럼 아름다운 눈꽃송이와 염원, 수수한 얼굴이 흩날린다.
실제로는 그 위에 싸인 깨진 이불이 아름다운 푸른 파도, 광활한 푸른 파도, 바람과 비 위에 극도로 조화롭지 않게 떠다니고 있다. 멀리 보이는 기내 문, 여전한 두려움, 상처, 배고픔과 추위, 낡았지만 상처받고 몸서리치는 것, 그리고 하얀 천사처럼 얽힌 철사들, 서두르지 않고 조용하고 낡고 으르렁거리는 천개.
갑판에서 일하는 선원들은 모두 고개를 숙이고 침착하게 흐느껴 울었지만 가끔씩 바닷바람이 제 흩날리는 머리카락을 살랑살랑 날리며 나는 그 자리에 푸르게 서 있었습니다. 하늘과 맑은 물.. 물 위로 튀어나온 산같은 고래의 뒷모습과 군함들이 뿜어내는 거대한 파도를 바라보며 아직도 두려움이 맴돌고 있다. 흰 구름이 하늘과 물에 조화롭게 점을 찍고 있고, 내 말은 신비롭고 끈질기고, 그림은 여전히 새롭다. 3. 『소년과 바다』에 나오는 좋은 단어와 문장은 무엇인가요
1. 매일이 새로운 날입니다.
물론 운이 좋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정확하게 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행운이 찾아올 때 준비를 하게 됩니다. 2. 하지만 역시 쉬운 일은 없습니다.
3. 그러나 사람은 실패하기 위해 태어나지 않는다. 사람은 파멸할 수는 있어도 패배할 수는 없다. 4. 이때 땅 위에 구름이 산처럼 서 있었다. 해안에는 긴 녹색 선만 남아 있고 그 뒤에는 회색-녹색 언덕이 있습니다. 바닷물은 이제 파란색이어서 거의 보라색에 가깝습니다. 5. 지금은 무엇이 빠졌는지 생각할 때가 아닙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때입니다.
6. 희망이 없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청춘과 바다": 1. 소개 해변에는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갖고 있는 똑똑하고 착한 세 명의 십대가 있습니다.
숲 속에는 끔찍한 괴물들이 있다는 전설이 있고, 피에 굶주린 이야기로 인해 그들이 세상과 긴밀한 접촉을 할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세 명의 십대 청소년은 항상 그 사실을 알고 싶어했습니다.
온갖 시련을 겪은 끝에 그들은 마침내 전설의 무서운 꼬마괴물, 늙은 옷의 정령, 버섯할머니, 치과의사 우보 등과 가까워지며 그들만의 전설적인 삶을 경험하게 됐다. 그들은 작은 괴물을 잡고, 늙은 노루 정령을 제압하려고 노력하고, 황야에서 벌어진 잔혹한 전투의 역사를 탐구하는데… 일련의 스릴 넘치는 사건들을 통해 세 십대는 복잡한 세계를 알게 되었고 더욱 성장하고 성숙해 갔다.
2. 저자 소개 장웨이(Zhang Wei)는 1956년 11월 산둥성 룽커우시에서 태어나 치샤현 출신이다. 현재 산동성작가협회 회장이자 전문작가이다.
1975년부터 문학 창작을 시작해 천만 단어가 넘는 다양한 작품을 출간했다. 그는 국내외에서 《장웨이전집》 등 많은 작품을 출판했으며, 마오둔 문학상을 포함해 국내외에서 50개 이상의 중요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작품은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한국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고선', '9월 우화', '다른 지방의 책', '먼 강산', '회백', '접시를 기억하지 못할까', '추함인가 낭만인가' 등이 있다. ", "고슴도치 노래", "당신은 고원에 있습니다", 에세이 "광야로 통합", "밤의 생각", "내 마음은 불타고 있습니다", 문학 에세이 "영적 배경", "현대 문학의 영적 경향" ", "자정에 오소리가 온다" 등
1999년 '고선'은 대만해협 양안과 3개 기관이 선정한 '세계 중국소설 100선'과 '세기의 뛰어난 중국문학 100선'에 선정됐다. 『9월 우화』와 저자는 각각 '1990년대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10인과 작품 10편'으로 선정됐다. '목소리', '맑은 물 웅덩이', '9월 우화', '다른 지방의 책들', '접시꽃을 기억할 수 없는가', '물고기 이야기', '추함인가 낭만인가' 등의 작품이 있다. 각종 상을 수상했습니다.
신작 '너는 고원에 있다'는 오르도스상, 중국 미디어상, 중국출판그룹상, 마오둔상 등을 수상했다. 4. 어린시절 좋은 말과 문장을 간직하라 전만성
이상을 저편으로 항해한 청년들은 '바람과 파도를 타는 배'를 탔다. 시인은 영원한 삶을 썼다. 생생한 언어로 아이들의 "영원한 봄"을 모아보세요. 젊은이들이 과감하게 실천하고 어린 시절의 용기와 결단을 유지한다면 어린 시절에 "후회하지 않고" 이 잎사귀를 따게 될 것입니다.
영원한 봄을 보물로 삼으십시오
시 모임 앞으로도 영원할 거야 Green
영원히 영원히
어린 시절 후회 없이
잃어버린 과거는 화려한 꽃잎이다
떠오른다 바람에, 바람에 둥둥
발은 늘 깨어있습니다
어린 시절을 간직하세요
용기와 결단력을 유지하세요
If 앞에는 바다가 있다
그렇다면 바람과 파도를 타는 배가 되어라
5. <키핑 유년기> 중 <소년과 바다> 500자 리뷰 "
해변에는 모든 것이 궁금한 세 사람이 있다. 청년. 저자인 후터우(Hutou)와 샤오솽(Xiaoshuang)은 똑똑하고 마음씨가 착합니다. 마을 사람들에게 매우 예의바르다.
숲에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살고 있는데, 피에 굶주린 이야기들이 그들이 이 세계와 긴밀한 접촉을 하지 못하게 막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 명의 용감한 십대들은 항상 그 사실을 알고 싶어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초대형 백조 괴물에게 다가간 그들은 괴물이 다가오기 전에 총을 들고 병사 없이 괴물을 지키며 용감하게 방에 침입해 병사들을 쓰러뜨리고 목숨을 걸고 괴물을 구출했다. 그리고 자연으로 돌려보내세요. 그들의 용기, 두려움, 동물에 대한 사랑은 우리에게서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한 가지 생각이 안 나네요. 더운 여름이었고, 친구들과 저는 아래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너무 더웠기 때문에 우리는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밖에 있는 정자에 나갔습니다. 막 자리에 앉으려는 순간 비명소리가 들려서 살펴보니, 익힌 생선찜을 훔쳐가는 수척한 떠돌이견이었다. 알고 보니 그 비명소리는 키가 큰 개였다. 그런데 용사가 쇠막대로 개를 때리고 있었습니다. 이 모습을 보고 나와 친구들은 그를 말리러 갔다. 내가 말하려고 했을 때 그 사람은 내 의도를 알아차린 듯 나에게 말했다. "얘야, 방해하지 말라고 했잖아. 비켜라." 가세요." 이 말을 듣고 저는 화가 났습니다. 막 돌아가서 무슨 말을 하려는 순간, 친한 친구가 저를 말리며 "이제 그 사람과 말다툼을 하지 말자. 우리의 우선순위는 구조할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개.” 잠시 냉정하게 생각하다가 과감한 계획을 세웠다. 먼저 개를 구출하기 위해 세 사람을 이끌었고, 그 다음에는 밖에서 도움을 줄 두 사람을 찾았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달려가 라운드를 위해 비밀 기지로갔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황혼까지 기다리십시오. 잠시 후 하늘은 점차 어두워졌다. 우리는 계획대로 개를 구출할 준비를 했고 모든 일은 순조롭게 진행됐다. 개는 우리에 갇혀 있었고, 우리는 우리를 데리고 도망갔다. 우리는 문 앞에서 그 남자를 만났습니다. 그 남자가 반응하기도 전에 우리는 이미 도망쳤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것 같아 강아지를 보호소에 데리고 갔습니다.
이 책을 통해 나는 위기의 순간에 용기를 갖고 침착하게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는 우리 주변의 작은 동물들을 잘 돌보고 나쁜 사람들이 그들을 해치도록 놔두지 말아야 한다. 그들을 해치려는 나쁜 사람들이 있다면 우리는 그들을 구출해야 하며 이 땅에서 작은 생명 하나도 사라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6. 바다와 관련된 좋은 말과 문장
춘강의 밀물은 바다의 높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은 밀물과 함께 떠오른다. 장구령의 『봄의 달밤』. 강"
의심이 오면 바다는 공허해지고 모든 것이 공허해진다. 판랑의 "구천자"는 북소리에 맞춰
바다에서 파도가 오고, 건물 앞에 눈이 쌓여 있다. - Su Shi의 "왕하이 타워에서 보기"
달을 바라보며 과거를 그리워하다 - 장구령
밝은 달이 뜬다 바다에서는 지금 이 순간이 세상의 종말이다.
연인들은 밤이 멀다고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하기 시작한다.
촛불이 꺼지면 안타까움과 빛이 가득하고, 옷을 입으면 이슬이 느껴진다.
선물은 못 주지만 그래도 잠은 푹 자요.
가을밤, 서늘함을 맞이하기 위해 울타리 밖으로 나오며 새벽을 느낀다 - 루유
3만 리의 강이 동쪽으로 바다로 흐르고, 수천 마일의 산이 하늘에 닿습니다.
남은 사람들은 먼지 속에 눈물을 흘리며 왕시가 1년 더 만나기 위해 남쪽을 바라보고 있다.
치북산 기슭 - 왕완
승객들은 푸른 산 바깥을 지나 푸른 물 앞에서 뱃놀이를 즐긴다.
조수는 평탄하고 양측은 상실되고, 바람은 거세지고 돛은 늘어진다.
하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은 노년을 맞이하고 있다.
고향 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바다보기
조조
동쪽에는 바다를 볼 수있는 Jieshi가 있습니다.
어찌 물이 탁할 수 있겠는가?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가 많고 풀이 무성합니다.
가을 바람이 차갑고 파도가 일고 있다.
해와 달의 여행이 나온다면.
스타들은 마치 내면에서 나온 것처럼 찬란하다.
정말 큰 축복이에요! 당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하십시오.
7. 노인과 바다의 노트를 읽으려면 좋은 단어와 문장이 있어야 합니다
샘플 에세이 1: "배는 세상의 끝을 건너 미지의 바다를 향해 항해했습니다. 뱃머리에 그 배는 비바람에 시달린 배였지만 여전히 매우 화려한 깃발입니다. 깃발에는 춤추는 구름과 용처럼 빛나는 네 글자가 있습니다. - 작가 헤밍웨이는 그의 작품에 대해 "노인과 바다".
<노인과 바다>는 전형적인 터프가이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쿠바의 산티아고라는 늙은 어부가 혼자 낚시를 하러 갔다가 48일 동안 한 마리도 잡지 못한 채 엄청나게 큰 청새치를 잡았습니다.
이것은 노인이 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는 큰 물고기로, 그의 배보다 2피트나 더 길다. 물고기가 너무 크고 힘이 세서 이틀 밤낮 이틀 동안 표류하는 배를 끌고 다녔는데, 그 이틀 밤낮 동안 노인은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어려운 시험을 거쳐 마침내 큰 물고기를 찔러 죽였습니다. 그것을 배의 뱃머리에 묶었습니다.
그러나 이때 상어와 마주쳤고, 노인은 상어와 목숨을 걸고 싸웠으나 여전히 상어에게 잡아먹혀 결국 노인은 한 마리만 끌고 집으로 돌아왔다. 벌거벗은 물고기. 헤밍웨이는 왜 결국 노인이 승리하도록 두지 않았습니까? 소설 속 노인의 말처럼, "사람은 패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사람은 멸망할 수는 있어도 패배할 수는 없다."
이 사상이다. 노인과 바다' 철학이 드러났다. 모든 사람에게 결함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 이러한 단점을 인정하고 이에 굴복하지 않고 이를 극복하려고 노력할 때, 결국 완전한 청새치를 잡든지, 빈 뼈만 잡든지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삶의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청새치를 쫓는 과정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그는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고 싸우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는 승자가 아닌가요? 늙은 어부는 자신의 결점과 용기와 자신감에 감히 도전하는 승자입니다.
세속적인 승리관으로 볼 때, 늙은 어부는 처음에는 큰 청새치를 물리쳤으나 결국에는 큰 청새치를 상어에게 잡아먹었기 때문에 최종 승자는 아니었다. 큰 청새치의 뼈가 해안으로 돌아왔는데, 이는 상어가 승자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상주의자들의 눈에는 늙은 어부가 바다나 청새치, 상어에게 결코 타협하거나 굴복한 적이 없기 때문에 승자입니다.
음악의 거장 베토벤이 말했듯이 "나는 파괴될 수 있지만 정복될 수는 없다." 인간의 본성은 강하고 인간에게는 나름의 한계가 있지만, 늙은 어부 같은 사람들은 한계에 계속 도전하고 그것을 뛰어넘기 때문에 그 한계는 계속 확대되고 더 큰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인간 앞에서.
그런 의미에서 늙은 어부 산티아고 같은 영웅들은 한계에 도전해 성공하든 실패하든 우리의 영원한 존경을 받을 만하다. 그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인류의 가장 고귀한 자신감이기 때문입니다! 삶은 본질적으로 끝없는 추구입니다.
그 길은 멀고 험난하며 우여곡절이 많지만, 자신감 있는 마음으로 도전에 맞서는 용감하고 끈기 있는 한, 그는 언제나 진정한 승자가 될 것입니다! "노인과 바다"를 읽은 후 샘플 에세이 2: 산티아고는 가난한 노인입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헤밍웨이는 자신만의 세련된 언어로 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헤밍웨이는 노인에게 성공을 안겨준 것이 아니라, 압박 속에서도 우아함과 강인함의 이미지를 주었다고 할 수 있다.
84일 동안 아무 것도 잡지 못한 채 바다 위를 표류하던 늙은 어부는 자신의 어선보다 2피트나 더 긴 거대한 청새치를 잡았습니다. 그로부터 이틀 밤낮을 걸쳐 칼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노인의 운명은 성공할 것 같지 않았다. 그는 다시 상어와 필사적인 싸움 끝에 청새치의 뼈만 남았다.
뼈는 정신의 중추다. 헤밍웨이는 산티아고 노인이 성공하도록 내버려두지 않은 채 맨뼈를 이용해 노인의 삶의 고단함을 연기한 것 같다. "나는 죽을 때까지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 이 터프가이는 도전에 직면했을 때 말했습니다.
그 자신의 영웅적 행위와 인내하는 힘에 대한 은유입니다. 이야기의 시작과 끝 부분에 마놀린이라는 소년이 등장합니다. 그는 노인의 경력을 물려받기를 희망합니다.
어업이 계승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쇠뼈 한 쌍도 우리가 존중하고 모시고 배워야 할 것입니다. 노인의 이야기에는 왜 이 아이가 등장하는 걸까요? 젊음은 힘과 희망을 상징합니다. 노인이라도 마음은 젊습니다.
기사에는 사자가 웃고 노는 모습이 기사에 많이 등장한다. 노인의 꿈에도 등장해 늘 노인의 마음을 드러내기도 한다. 결코 늙지 않을 것이다. 헤밍웨이의 이 소설은 노벨 문학상과 퓰리처상을 수상했습니다.
뼈 속에 파편이 수백 개나 박혀 있는 이 터프가이 작가는 삶의 강도에 대해 적절하게 글을 쓰고, 탄생과 늙음, 질병과 죽음을 어떻게 맞이해야 하는지, 우리의 마음은 얼마나 넓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바다. 노인은 외롭습니다. 그는 이상적인 길을 걷는 여행자이지만, 그의 의지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상어가 당신의 성공과 행복을 먹어치우는 타격이라고 생각해보세요. 하지만 아이가 말했듯이: "그는 당신을 이기지 않았습니다. 물고기가 아닙니다."
("그는 당신을 이기지 않았습니다. 물고기가 아닙니다.") 진정으로 강한 남자는 파괴될 수밖에 없습니다. 패할 수는 없다('사람은 파멸할 수 있어도 패할 수는 없다') 결코 포기하지 말라, 이것이 『노인과 바다』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이다. 『노인과 바다』를 읽은 후의 샘플 에세이 3: 『노인과 바다』를 읽은 후 많은 유명한 작품을 읽었지만 감히 논평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비겁함 때문은 아니지만, 반면에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글에서는 선한 사람도 다른 의견을 갖고 있고, 현명한 사람도 다른 의견을 갖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전해지는 명서는 대부분 산문이나 소설이다. 시와 평론은 그 독특한 개성과 견해로 인해 유명해지며, 결국에는 시대의 영웅이 되기도 하고, 결국에는 도구가 되기도 하고, 꽃병과도 같은 존재가 되기도 한다. 시간의 흐름으로 인한 장식.
<반얀나무 아래> 작가의 댓글을 보면 “먼 곳에 구름이 떠 있다”는 '구름'(그냥 생각을 말하는 것뿐이다)의 청춘이 그녀를/ 그는 "빙산이 바다 위에서 움직이는 이유"를 본다. 그 중 8분의 1만이 물 위에 있기 때문에 웅장하고 장엄하게 보인다. "구름"은 헤밍웨이가 쓴 것으로, 그 중 8분의 1만이 물 위에 있다. .. 수중도 8개나 있는데, 산티아고 노인이 바다에 도전하러 갔을 때의 기초죠. 8. 젊은 사람들의 노래에는 좋은 가사와 문장이 있습니다
1 어떤 사람들은 떠난 후에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기다림과 망설임은 세상에서 가장 무자비한 살인자입니다.
2 나는 당신 앞에서 먼지처럼 비천해졌습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먼지 속에서 피어나는 꽃을 좋아한다. (Zhang Ailing은 Hu Lancheng에게 준 사진 뒷면에 썼습니다.)
3 사랑, 가족 애정은 우리 사이의 전부이지만 사랑은 없습니다.
4 감정과 세월이 살살 찢어져 바다에 던져질 수 있다면 나는 이제부터 바다 밑바닥에서 침묵할 의향이 있다. 나는 당신의 말을 듣고 싶지만 이해하지 못합니다.
5 사랑은 항상 수천 번의 문제였습니다.
버림받은 적도 상처받은 적도 없는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은 경험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당신은 어떤 통찰력을 갖고 있나요? 9. 좋은 말과 문장
"별이 빛나는 샘물" ① 발췌 : 나뭇 가지에 꺾인 꽃이 피어 날아가고 새들은 날아가서 온 땅에 붉게 흩날린다 - 인생도 평범한 엿보기인가? 코멘트: 빙신노인은 인생을 새들이 날아가서 온 땅에 붉게 떨어지는 장면에 비유했습니다. 그녀는 인생이 세상에서 본 것과 같을지 궁금해했습니다. ". Bing Xin의 옆모습 노인은 자신의 삶이 너무 비참하다고 누군가를 한탄하고 있을지도 모르니 그 사람을 불쌍히 여기십시오! 별이 빛나는 샘물에서 발췌 ② : 성공의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아름다움에만 놀랐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새싹은 투쟁의 눈물에 젖고 희생의 피를 뿌렸습니다.
댓글: "사람은 겉모습으로 판단할 수 없다"는 말처럼, 앞에 놓인 꽃은 너무나 섬세하고 아름답지만, 그 아름다움 뒤에는 무한한 마음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에 직면하면 움츠러듭니다. 그렇다면 다시 시로 돌아가 그들의 투지와 험난한 과거를 살펴볼까요? 『별이 있는 샘물』에서 발췌 ③ 푸른 새싹이 젊은이들에게 말한다: “너 자신을 발전시키라!” 창백한 꽃은 젊은이들에게 “너 자신을 희생하라!” ! "댓글 : Ya'er, Hua'er 및 Guo'er의 젊은이에 대한 "고백"에서 우리는 Ya'er, Hua'er 및 Guo'er의 젊은이에 대한 기대와 열망을 볼 수 있습니다. , Hua'er 및 Guo'er Ya'er의 말에서 Ya'er, Hua'er 및 Guo'er의 일상 생활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그들은 조용히 헌신합니다.
『별이 빛나는 샘물』 중에서 ④ 햇빛이 돌틈으로 스며들어 작은 가시나무에게 말했다. “나의 힘으로 네 머리를 빌려주고, 갇힌 너를 나무를 통해 해방시켜라!” 트렁크 그것이 나왔을 때 단단한 바위가 둘로 갈라졌습니다. 코멘트: 두 번째 문장에서 저자(빙신 씨)는 작은 가시 열매를 주인공으로 삼고 있으며, 나중에 가시 열매는 햇빛의 힘과 승리에 대한 확고한 믿음의 도움으로 포로를 해방시킵니다. , 드디어 가시가 나왔고, 단단한 바위(바위)가 둘로 갈라졌습니다.
이 시에는 선이 악을 이긴다는 Ci Guo의 확고한 믿음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사랑의 교육』 이 책은 이탈리아 어린이 엔리코의 삶과 공부를 소개하고 있다.
암웨이 주변에서 일어난 다양한 감동적인 이야기, 부모님이 일기에 적으신 훈계와 감동의 글, 그리고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읽어주시는 멋진 '매일' 명언 10가지를 담았습니다.” 나라와 사회, 민족을 향한 나 자신에 대한 사랑부터 부모, 선생님, 친구 사이의 개인의 작은 사랑까지, 모든 장과 섹션이 '사랑'의 본질을 깊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감동.
『사랑의 교육』에는 지루한 설교도 없고, 영웅적인 말도 없고, 화려한 영웅적 행동도 없습니다. 숯장수, 젊은 석공, 대장장이의 아들, 젊은 드러머, 수업 시간에 몸이 아픈 선생님 등 평범하고 친절한 인물들과 그들의 평범한 일상에 대해서만 씁니다.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진실하고 믿을 수 있는 이야기들이 독자들을 사랑의 세계로 데려가고 우리를 사랑으로 교육하게 합니다. 이 책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부러운 사랑이 가득합니다. "별과 샘물" 어린 시절은 꿈속의 진실, 꿈속의 꿈, 회상할 때의 눈물겨운 미소.
“동생/내 영혼 속에 세 개의 밝고 즐거운 별/부드러움/말할 수 없는/내 영혼 깊은 곳에 있는 아이”? “내 고향의 파도!” 너의 출렁이는 파도가 내 바위를 한 방울 한 방울 두드렸더니 이제는 내 가슴을 한 방울 한 방울 두드리고 있다.
"어둠/참으로 심오한 묘사/영혼의 깊이/우주의 깊이/찬란한 빛 속의 안식처." 성벽 모퉁이의 푸른 하늘은 끝이 없다. 이것이 바로 하늘 속의 세계다." 별들" : 깊고 푸른 공간에 반짝이는 별들, 그들의 대화가 어떻게 들릴까? 고요함 속에서, 희미한 빛 속에서 그들은 서로를 깊이 칭찬했다.
꿈에서도 그렇다! , 사실이다. 꿈, 추억 속의 눈물. 하나 둘 인간! 우리는 모두 같은 목적지를 향해 긴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다. 기복이 심한 시간의 바다를 지나 둘과 둘의 이별은 흐릿한 달과 해이고, 죽음의 이별은 초췌하게 떨어지는 꽃이다
둘과 셋의 영혼의 등불이 빛난다. , 설렘 속에 소멸하다 "샘물": 네 갈대여, 바람을 타고 장강 남쪽으로 가라! 남풍이 불어 물나라에서 봄의 미소를 가져오라! , 우주는 한 사람의 것인가요? 2월 7일, 강풍이 불었습니다! 가을벌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그쳤습니다! 류주의 바닥은 영원한 붉은 꽃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비 - 개구리 소리와 함께 연꽃 위의 물방울이 옷에 튀었습니다. 1. 사랑은 이 세상에서 가장 굳건하고 가장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살아있습니다. 사랑이라 끈기있고 용감한 우리들! 지인이라는 일종의 지인이 있고, 사랑이라는 일종의 상호이해가 있다. 2. 사랑은 서로를 붙잡을 수 있는 한 쌍의 손이며, 이해하는 마음 3. 사랑은 헌신이다! 4. 그의 친절하고 온화한 눈빛은 종종 우리를 부끄러워하게 만든다. 쾌활한 표현, 공손함, 유창한 반응, 그리고 내 생각에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6. 사랑은 공기처럼 우리 주변에 있기 때문에 투명함은 종종 우리에게 무시됩니다. 감정과 사랑은 물 없는 연못과 같습니다.
물이 없으면 연못도 없고, 사랑이 없으면 교육도 없습니다. 겨울에는 여름이 늦게 오는 것을 걱정하고, 여름에는 겨울이 오는 것을 걱정합니다.
그래서 1년 내내 손이 닿지 않는 곳, 여름이 느껴지는 곳을 계속 찾게 됩니다. 둥글게 —— 부럽지 않아요 9. 언제부터인지 모든 것이 유통기한이 있고, 통조림도 유통기한이 있고, 비닐랩도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시작했습니다. 이 세상에 만료되지 않는 것이 있을까 의심스럽습니다. 10. 우리는 비를 피해 외국 땅의 지붕 아래에서 우연히 만난 것 같았습니다. 다시 별도의 방법으로.
'인생은 비처럼 짧다. 우리는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사랑의 자유를 느끼게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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