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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드라마 '성인의 사랑'에 나타난 인간의 본성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성인의 사랑'이 단 4회 만에 방송된 것을 보고 곰곰이 생각해 보았고, 다양한 시청자와 평론가들의 분석도 읽어보았습니다. 정말 흥미롭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잇달아 불만을 토로했고, 주변 친구들도 “섬나라는 작지만 상상력이 풍부하다”, “결국 줄거리에 푹 빠져 있다”며 웃었다. , 현실에는 그런 게 없다...

하지만 방송을 유심히 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정말 그럴까요? 이 드라마는 현실과 괴리된 것 같지만 어떤 적나라한 인간성을 숨기고 어떤 삶의 철학을 반영하는 걸까?

잠깐 살펴보세요.

'성인'은 일본어로 '똑똑한 사람'이라는 뜻이다. 문맥상 빼놓을 수 없다. 중국어 뜻으로는 덕이 있는 사람, 현명한 사람으로 이해되기 때문에 '성인 사랑'은 '똑똑한 사람'을 의미한다. 사람". "사랑"을 의미합니다. 일본어로 '현자'의 반의어는 '미친 사람'이다. '바보, 멍청한 사람'이라는 뜻인데, 이는 극중 반복적으로 언급되는 소설 '바보의 사랑'과 정확히 대조된다.

간단히 말하면,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여주인공이 절친한 친구와 남자친구에게 배신당했다는 복수심으로 절친한 친구의 아이들과 쓰레기가 되기 위해 20년을 보냈다는 것이다. 그녀의 이상적인 파트너.

여주인공의 복수를 위한 참고 청사진은 어린 시절 읽었던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소설 '광인의 사랑'이다. 이 소설에서 남자 주인공은 15세 소녀에게 그에 맞게 훈련시킨다. 여자지만 남자 주인공은 여자에게 반해 어쩔 수 없이 여자의 방탕함과 사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멍청한' 사랑을 제안한다.

따라서 극중 여주인공은 이를 모델로 삼는 동시에 자신이 복수를 위해 사용하는 '남자친구'와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항상 깨어 있으라는 경고로 삼는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어떻게 이성과 감정이 같을 수 있습니까?

줄거리 속 주인공 소개:

첫 번째 여자: 고등학교 마유코(나카야마 미호 분)

두 번째 여자: 사와무라 유리(나카야마 미호 분) 타카오카 초)

신입생 : 사와무라 나오미(류세이 료 분)

여자의 두 번째 남편(첫 번째 여자의 전 남자친구) 사와무라 료이치(타나베 세이이치 분) )

1. 두 번째 여주인공의 까다로운 성격

한 사람의 성격 형성은 가족 환경과 분위기, 그리고 부모가 자녀를 키우는 방식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릴리(두 번째 여자 이름)의 아버지는 사업에 바쁘고 가족을 소홀히 하고, 어머니는 분명히 그녀의 아이들을 세심하게 돌보지는 않지만 그녀에게는 분별력이 없지만 더 총애받는 남동생이 있습니다. 따뜻한 사랑 대신 가정은 혼란과 폭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릴리는 아주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직장 친구들에게 성희롱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안전이 침해당하지 않기 위해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만족하지 못하는 가정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주도권을 잡고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2. 첫 여주인공의 베풀고 나누는 성격

물론 모두가 보기에 첫 여주인공은 좋은 집안 배경을 지닌 좋은 여자, 좋은 여자로 보인다. 그녀는 외동딸로 학자 집안에서 자랐으며, 그녀의 아버지는 계몽적이고 자상한 편집자이고, 그녀의 어머니는 어렸을 때부터 응석받이가 많았습니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고 부족함이 없는 아름다운 온실입니다.

새로 이사온 이웃 소녀를 만나면 당연히 새 친구를 사귀는 게 너무 기뻐서 기꺼이 그녀를 집에 데려와서 가족들에게 소개한다. 둘째는 첫째 딸을 데리고 집에 놀러가는 것을 부끄러워하는데 이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어렸을 때 두 번째 여주인공의 직접적인 요청에 그녀는 두 번째 여주인공만큼 책략을 꾸미지 않았고 거절하는 법도 배우지 못했습니다. 학교에서 나를 괴롭히는 학생들을 만나면 나도 어떻게 반격해야 할지 모르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괴롭히는 걸 그냥 놔둘 수밖에 없습니다. 두 번째 여주인공이 자신을 괴롭히는 학생들을 겁주기 위해 월등한 폭력을 사용하자, 그녀는 두 번째 여주인공에게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겠다는 결심을 더욱 굳혔다.

3. 두 번째 여주인공의 입장에서 첫 여주인공의 남자친구이자 아버지에 대한 유혹을 이야기한다

쉽게 말하면 내적 원인은 두 번째 여주인공이다. 리드의 사랑 부족과 사랑 부족 환경에서 형성된 포식성이 결합된다. 외적 요인은 여자의 순종적이고 베푸는 태도가 탐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둘째 소녀의 눈에는 첫째 소녀의 세계가 그저 자신이 꿈꾸던 삶, 따뜻한 가족 환경, 다정한 오빠, 배려심 많고 열정적인 아버지 등이 모두 눈앞에 있다”고 말했다. 그녀를 내 것으로 바꾸는 한, 그것뿐이다." 이것이 아마도 두 번째 여주인공의 모든 '약탈적' 행위의 근원일 것이다.

처음의 망설임과 거부, 그리고 마침내 타협을 거친 끝에 여자는 먼저 자신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혼란스러운 환경에서 자란 그녀의 성격의 어둠은 부러움으로 변했을지도 모른다. 마유의 목걸이부터 인형까지, 아버지로부터 남자친구까지, 그녀는 모든 것을 원하고 요구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얻지 못했다. 그것은 이후의 음모와 이생의 운명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남자친구와 아버지를 얻는 방식은 모두 유혹을 통해서였다. 이 점은 그녀의 경험에서 출발하는데, 앞서 언급했듯이 그녀는 아버지의 동료들에게 여러 번 괴롭힘을 당했다. 이런 여자는 처음이야? 그녀가 보기에 타인의 좋은 아버지는 정말 아버지의 사랑이 넘치는 좋은 아버지일까? 분명히 그녀는 어둡고 바람이 많이 부는 밤에 그를 시험하러 가서 유혹에 성공했지만 우연히 여주인공에게 발각되었다.

이야기는 갑작스럽게 반전된다. 한 소녀의 아버지는 딸 앞에서 말문이 막히고 죽음을 선택한다.

“그동안 열심히 구해오던 남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게 너무 안타깝다.” 무기력한 둘째 소녀는 오랫동안 탐내던 남자친구를 계속해서 ‘간청’했다.

루틴은 똑같지만 이번에는 집에 올 때 상대방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태도로 '헌신'을한다. 다시 미끼를 물려는 남자. 직접적으로 먹이를 요구하는 성격과 소유에 대한 강한 내면의 욕망으로 인해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이미 그녀의 미래 운명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4. 첫 번째 여자의 아버지와 남자친구는 왜 두 번째 여자의 유혹을 물리치지 못했을까요?

먼저 첫 번째 여자의 아버지 이야기부터 해보죠. 남자의 입장에서 볼 때, 아름답고 관련 없는 젊은 여자가 그의 품에 몸을 던진다. 아마도 남자라면 누구나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일 것이다. 벌거벗은 여자가 그의 품에 안기면 그의 하반신은 즉시 동물로 변한다.

두 번째 여주인공은 언제 그의 품에 몸을 던졌나요? 그녀의 세심한 계획은 소녀의 가족을 찾아온 그녀의 모든 행동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그녀는 매번 적절하고 아름답게 옷을 입고, 때때로 무심한 듯 소녀의 아버지를 돌아보며 미소를 짓는데, 이 모든 행동은 소녀의 어리둥절한 눈빛을 통해 관객들에게 보여진다. 어둡고 바람이 많이 부는 밤, 벌거벗은 옷차림과 더불어 이 시간의 남자들은 아마도 항아리 속의 거북이일 것이다.

첫 번째 여자의 (전) 남자친구를 살펴보자. 그는 어렸을 때부터 소녀의 집에 입양되어 자랐고, 늘 갚지 못한 은혜에 시달려왔다. 과연 그 소녀는 그가 늘 꿈꾸던 연인이었는데, 불행하게도 그의 은인은 세상을 떠났다. 이때 그는 아직 어렸고, 가족의 지지를 잃은 이 소녀를 부양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그의 가족은 무거운 책임을 짊어지고 있고, 알 수 없는 미래에 직면하여 마음속에는 의심할 바 없이 두렵습니다. 종중은 자신의 속사정을 언급한 적이 없지만, 그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다.

제 주변에도 이런 생활 사례가 있어요. 친구(여자)는 참 좋은데, 그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는 그 여자만큼 좋지는 않은 것 같아요. 결국 결혼을 하게 되지만, 안타깝게도 남자는 중도에 그만두고 혼란스러운 소녀는 홀로 남겨져 슬펐습니다. 몇 년 후, 소년은 그 소녀를 발견하고 그때 있었던 일을 이야기했고, 그 당시에는 자신도 부족했고, 좋아하는 사람의 책임을 짊어질 만큼 책임감과 능력도 없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앞으로는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

소녀 1의 (전) 남자 친구를 계속하십시오. 빠져나갈 길이 없어 괴로워하고 있을 때, 두 번째 여자가 그를 안아주었다. 두 번째 여자의 비결은 자신이 처녀가 아니어서 상대방이 책임질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고, 생리적 안전기간이기도 했다. 어찌할 바를 모르고 당황하는 남자 앞에 이런 적나라한 유혹이 놓여 있었는데, 누가 그를 막을 수 있겠는가.

극중 남자 주인공이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결국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이유에는 아마도 비겁함과 회피 심리, 그리고 그 유혹을 견디지 못하는 것도 한몫했을 것이다. 방금 언급한 우연적 사고방식. 그의 행운의 사고방식은 '둘째 딸이 우연히 내 아이를 임신하더라도, 나는 그 딸과 함께 가정을 꾸릴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책임과 감사의 빚을 지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5. 마지막 회 이야기가 또 뒤집혔다. 두 번째 여주인공의 입에서 우리는 두 번째 여주인공이 남편과 아들을 사랑한다는 말보다 '사랑한다'는 말이 더 낫다는 걸 알게 됐다. 그녀는 첫 번째 여주인공을 더 사랑한다는 것.

요컨대, 피비린내 나는 것처럼 보이는 음모는 모두 이유가 있습니다.

6. 극중 꼬마 싱싱한 고기에 대해서는 그의 잘생김과 열광을 말로 표현하지 않겠다.

그의 탄생은 내기의 칩이 될 운명이었지만, 이 칩에는 인간적인 감정이 가득 차 있었고 이러한 감정의 변동은 증오에 다른 색을 더했습니다.

드라마는 사람마다 다른 시각을 선사한다.

천 사람의 눈에는 천 개의 마을이 있다는 속담처럼.

4. 이 외에도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광인의 사랑>은 이 극에서 여러 번 언급되는데,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소설 <광인의 사랑>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Madman'은 실제로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는 작가는 지금까지 내가 아는 단기 인지의식 중 가장 이상한 꽃이다. , 당분간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오늘은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현실적이고 독특한 감정생활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결코 조작이 아닙니다. 바이두백과사전에는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두백과사전의 요약 평가 :

다니자키는 개인 소설가는 아니지만 그의 사생활은 그리고 작품의 상호 의존성은 개인 소설가의 그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의복, 음식, 주택, 여성에 대한 그의 추구는 평생 동안 끝이 없습니다.

상세 전기 :

다니자키는 어렸을 때 매춘부 같은 여자를 아내로 찾고 싶었습니다. 그는 게이샤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맡겨질 수밖에 없었고, 소녀는 둘째 여동생을 다니자키에게 소개했습니다. 다니자키의 첫 부인인 치요 부인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했고, 1년 뒤 외동딸인 딸 아유코가 태어났다. 그러나 결혼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치요는 자신이 좋아하는 매춘부 유형이 아닌 좋은 아내이자 엄마라는 사실을 알고 크게 실망했다.

실망한 그는 치요의 15세 셋째 여동생과 사랑에 빠졌다. 그래서 그는 아버지를 돌보기 위해 치요를 고향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았고, 반면에 그는 도쿄에서 반 공개적으로 셋째 누나와 함께 살았습니다. 어린 소녀를 키우는 이러한 경험은 그의 초기 걸작 "바보의 사랑"에 기록되었습니다. (나중에 셋째 여동생은 다니자키의 지원을 받아 배우가 됐다.)

다니자키는 셋째 여동생과 결혼하고 싶어서 일부러 아내를 친한 친구(유명 시인 사토 하루오)와 짝지었다. 사토와 치요는 그의 힌트를 얻었고, 한동안 대화를 나눈 후 정말 감정이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셋째 여동생은 다니자키의 제안을 거절했다.

이때 다니자키는 치요와 다시 만나고 싶어서 사토 하루오를 찾아 이전의 모든 일이 무효가 된다며 그와의 관계를 끊고자 사토에게 치요에게 연락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다시. 하지만 사토는 치요와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은 관계를 끊었습니다.

이별 기간 동안 사토는 치요에게 편지를 쓸 수 없어 수많은 사랑시를 써 신문과 잡지에 기고했다. 이후 이 작품은 『연애시집』으로 편찬되어 현대 일본 연애시의 걸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니자키도 이 경험을 바탕으로 『신과 인간 사이』, 『다각형을 먹어라』 등의 작품을 썼다.

헤어진 지 6년이 지났습니다. 그 사이 사토는 결혼도 하고 이혼도 했다. 다니자키는 치요와 다시 만나고 싶어하지만, 부부관계는 늘 불안하다.

6년 후, 두 사람은 도쿄의 한 파티에서 다시 만나 원한을 웃어넘겼다. 세 사람은 논의 끝에 "치요는 다니자키와 이혼하고 사토와 결혼했다. 나츠코는 치요의 손에 자랐고, 그 때 다니자키 가문의 집을 사토와 치요에게 물려줬다"는 내용의 엽서를 함께 보냈다. 당시 다니자키는 가나가와현에 살았는데, 이 사건은 '오다와라 사건'으로 불리며, 통칭 '가토 호소준 사건'이라고도 불리며 사회에 물의를 일으켰고 작가들의 도덕적 타락의 본보기로 활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니자키의 문학은 그때부터 점차 발전했다.)

다니자키와 치요 부인의 관계가 냉담하던 시절, 그는 연회에서 마츠코 네즈 부인을 만났다. 마츠코는 간사이의 부유한 가문에서 태어나 4자매 중 둘째로 태어났으며, 당시 오사카 최고의 부자 중 한 명인 네즈 가문에 시집갔고 이미 자녀를 두었습니다. (즉, 『눈』의 시오카 네 자매 이야기의 원형이다.) 다니자키는 첫눈에 반해 경악했다. 하지만 두 당사자 모두 가족이 있고, 네즈 가문은 매우 부유한데, 그는 단지 학자일 뿐이지만 그는 자신이 손이 닿지 않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츠코 부인과의 결과가 없다는 것을 알고 다니자키는 새로운 사람을 찾을 계획을 세웠다. 그는 여비서가 데리고 온 동급생 3명 중에서 20대 초반의 문학계 젊은 여성을 선발해 공세를 펼쳤다. 다니자키는 히카루 겐지가 와카즈를 키웠던 것처럼 그녀를 이상적인 아내로 키우고 싶어합니다. 1930년에 그는 치요와 이혼하고 이듬해 이 젊은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신혼여행을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다니자키는 이 젊은 여성을 자신이 꿈꾸던 이상적인 여성으로 키우는 것이 40대 후반의 그에게 너무 힘든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때 마츠코 네즈 여사 집안의 재정도 매우 빡빡해 표면적인 화려함만 남았다. 게다가 네즈 씨는 공개적인 애인이 있어 집에 오는 일도 거의 없었다. 네즈와 마츠코의 결혼 생활도 불안정하다.

이렇게 다니자키의 두 번째 결혼은 마츠코와 네즈가 이혼한 뒤, 다니자키도 이혼하고 49세에 32세의 마츠코와 결혼해 마침내 그녀를 찾았다. 평생의 파트너.

듣고 나면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감성 생활이 담겨 있다. 여기서는 너무 많은 코멘트를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는 결국 대가 수준의 작가이고, 물론 그에게도 대가 수준의 논평이 있습니다:

아무리 기괴한 삶이라도 그것은 남의 것이고, 줄거리가 아무리 충격적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또한 삶에서 비롯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거시적 차원에서 재미를 느끼고 인간 본성을 이해하는 것 외에 나머지는 자기 수양, 우리가 하고 싶은 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제 해야 하는지이다. 이것이 궁극적으로 우리 삶의 초점입니다.

여러분과 제가 우회로를 피하고 하루빨리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