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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야 포럼의 줘양 사건 관련 원본 글

? 원본 게시물 이름: 소위 여러 공포 게임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

작성자: Zuo Yang

원래 게시물 내용: 감히 플레이하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용기 있는 사람인가? 하지만 나는 어렸을 때부터 호기심이 강해서 뭔가를 보고 나서 직접 해보지 않으면 불편할 것 같았다.

저는 대중적인 호러 게임을 대부분 혼자서 해봤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동시에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은 해본 적이 없습니다.

아래 내용은 사실임을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오래 전에 제가 들었던 누군가는 밤 12시에 불을 끄고 거울 앞에 촛불을 켜고 사과 껍질을 벗기면 전생의 자신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날 밤은 너무 신나서 밤새도록 잠을 못 잤어요. 이미 어머니 화장대에 있던 소품도 치웠거든요. 결국 12시까지 안 자고 게임을 하고 싶었어요.

그때 정말 긴장해서 사과 껍질을 벗길 때 손이 계속 떨렸어요. 그러나 사과 껍질을 벗긴 후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화해할 마음이 없어 사과를 하나 더 껍질을 벗기고, 또 하나 껍질을 벗겼는데, 어쨌든 사과 5~6개 껍질을 벗기고 정말 졸려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아침에 나를 깨운 어머니는 바닥에 떨어진 사과껍질과 거울, 그리고 여러 가지 소품들을 발견하고 내가 몽유병을 앓고 있거나 정신질환을 앓고 있다고 생각했다. 아침 식사 중에 아버지께 귓속말을 했는데 아무 일도 없었던 척 했어요!

둘째:

자정에 밥 한 그릇을 가져다가 그 위에 향 세 개를 올려주세요. 교차로

아무도 지나가지 않는 어두운 곳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식사를 하기 전에 향이 다 타기를 기다리세요. 왜냐하면 이때쯤이면 식사가 이미 가득 차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관광객 여러분.귀신의 음 기운이 있으니~ 곧 영계의 문으로 들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솔직히 이 게임은 정말 좀 이상해요. 게임하는 동안 너무 무서워서 포기할 뻔도 몇 번 했어요!

그 밥 한 그릇에 향긋한 씨앗이 섞여서 먹기가 좀 힘들거든요. 결국 아무것도 보지 않고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집에 오기까지 한 시간 넘게 걸어왔는데, 집에서 여기까지 오는데 10분 정도밖에 안 걸렸다. 정말 어딘가로 가셨나요?

셋째:

블러디 메리 소환

블러디 메리의 악령에게 도움을 구하고 싶다면 다음을 따르세요. 다음 단계:

1. 화장실에 혼자 들어가십시오. 다른 사람을 데려오지 마십시오.

2. 화장실 문을 잠그고 불을 끄십시오. p>3. 거울을 바라보고 거울과 자신 사이에 촛불을 켜거나 거울 양쪽에 촛불을 켜세요.

4. 눈을 감고 집중하며 천천히 속삭여 보세요. " 세 번.

포럼에서 이 게임을 봤습니다. 나의 첫 반응은 그것이 거짓말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블러디 메리의 역사를 알고 있다. 하지만 어쨌든 어젯밤에 시도해 봤습니다.

위 단계를 완료한 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육체가 나타나면 악령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2. 영혼은 플레이어를 미치게 만들 것입니다;

3. 사악한 붉은 눈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거울 속;

4. 거울과 벽에서 피가 새어 나온다;

5. 악령이 당신을 거울 속으로 끌어당길 것이다.

끝내고 나니 과연 거울에는 신비한 변화가 나타났다. 저게 뭐야? 손으로 닦았더니 화장실에 있던 수증기가 거울에 응결된 거였어!

넷째:

귀신을 유인하는 마법

보름달이 뜨는 한밤중, 인적이 드문 길 - 작은 골목이 가장 좋습니다(습도가 높은 곳, 그렇지 않으면 유령이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은 자신의 그림자를 바라보며 앞으로 걸어가는데, 한 걸음을 내딛기 전에 자신의 이름을 한 번씩 읽어보면 땅에 두 개의 그림자가 있는데, 하나는 당신의 그림자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의 그림자입니다. 당신이 초대한 유령. 이 유령은 당신에게 부탁을 하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 부탁을 하기도 합니다.

참고: 당신이 유인하는 유령이 강력한 유령이라면 상황은 당신의 운에 달려있습니다.

다음 달 15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면 결과를 게시하겠습니다.

그때까지 보내지 않으시면 제가 예상치 못한 일을 당했다는 증거입니다.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시고 12시 이후에 제가 직접 찾아뵙겠습니다. 저녁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다섯번째:

포코너스 게임

이 게임은 다이시안보다 더 무섭다고 합니다. !

게임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4명을 선택하세요. 한밤중에 빈 직사각형 방에서 모든 조명을 끄고 방의 네 모퉁이에 한 사람씩 서서 모퉁이를 향하게 합니다. 가급적이면 뒤돌아보지 마십시오.

게임이 시작되면 한쪽 구석에 있던 사람이 다른 쪽 구석으로 걸어가더니 앞 사람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린다.

그러면 촬영 대상자는 같은 방식으로 반대쪽 모퉁이까지 걸어간 뒤(모두 같은 방향으로 시계 방향이든 반시계 방향이든), 세 번째 사람의 어깨를 두드려준다.

등이 있지만, 사람이 없는 모퉁이에 오면 먼저 기침을 한 후 모퉁이를 건너 다음 사람이 보일 때까지 계속 앞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아무도 기침을 하지 않을 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구석구석에 사람들이 있지만 항상 한 사람은 걷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여분의 사람은 누구일까요?

어젯밤 3시가 넘어서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고 일어나자마자 일어났습니다!

어젯밤 나는 쭉 인터넷 서핑을 하고 있었는데, 같이 게임을 하던 형 셋이 모두 같은 부서에서 야간근무를 했다. 상사가 해고당했습니다.)

저희는 12시 퇴근 후 저를 만나러 왔어요. 와인을 마시러 거리로 나갔다가 1시쯤 리라오리의 집으로 갔어요. 우리 중 한 사람은 60제곱미터가 넘는 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그의 집에 모여서 지냅니다.

그러더니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어요!

친구들은 처음에는 별로 진지하지도 않고 웃고 농담도 하더군요. 불이 꺼지자마자 분위기가 확 바뀌었고, 형제들은 일제히 입을 다물었다.

그리고 나부터 시작해서 리라오리우네 집으로 걸어갔고, 리라오리우가 샤오펑네 집으로 갔다가, 이어서 니우쯔로 갔다.

저희 포지션은 이렇습니다

리라오리우, 나,

샤오펑, 니우즈

어떨지 모르겠네요 심리적인 탓에 경기를 하는 동안 늘 기분이 매우 우울하고 약간 숨이 막힐 정도였습니다. 20분 넘게 아무 이상 없이 돌아다녔는데 늘 기침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나중에 우리가 Xiaofeng으로 이사했을 때 뭔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Lao Liu는 즉시 불을 켜고 목청껏 소리쳤습니다: 무슨 일이냐!

Xiao Feng도 목청껏 외쳤다: 실종자 한 명이 있습니다!

알고 보니 Xiao Feng의 차례였습니다. 바람이 불 때 그는 사람이 살지 않는 두 모퉁이로 걸어갔습니다. 즉, 사람이 많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사람도 한 명 적었습니다. 우리는 Niu Zi가 실종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

우리가 혼란스러울 때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니우지가 고개를 내밀고 우리를 쳐다봤다. 우리 중 몇 명이 그를 끌어들여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우자의 대답에 우리는 소름이 돋았다. 그는 “맥주를 너무 많이 마시고 화장실에 갔다!”라고 말했다. 그 결과 우자는 큰 구타를 당했고 게임은 끝났다. !

여섯 번째:

포코너스 게임을 다시 시도한 결과

여러 게임의 결과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다면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결과라면 결과는!

솔직히 저는 확실히 무신론자는 아니지만 소위 호러 게임을 특별히 믿지는 않습니다. 누군가가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그런 게임은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왜냐하면 나는 금세기의 가장 심각한 교훈을 배웠기 때문이다!

어젯밤 우리는 a 라오류의 집에서 두 번째 포코너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다만, 인원 변동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Guo라는 소녀가 추가로 등장했는데 Niu Zi는 만장일치의 거수로 탈락했습니다!

나는 그 소녀를 잘 모르지만 Xiaofeng은 그들의 부대에서 사무원을 데려왔습니다!

(이 여자 너무 잔인해요. 같이 식사할 때 안경 낀 남자가 계속 쳐다보고 있었어요. 눈이 이상했어요. 아마 닭으로 착각했을 거에요. 막 넘어갈 뻔 했어요. 그 여자가 왔고 둘 다 입이 컸어요. 입을 벌려 이전에 빌어먹을 여자를 본 적이 없다는 걸 보여주세요.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당신은 그 남자의 안경을 멀리서 쳤고 그는 얼굴을 붉혔습니다. 쑥스러워서 목이 메어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그냥 가버렸다.)

이번엔 좀 더 프로다운 플레이를 하기 위해 12시부터 시작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내 여자

라오리샤오펑

이번에는 여자부터 시작해서 내 옆에서 지휘한다 .

이 과정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10분쯤 지나자 소녀의 비명은 우리를 너무 충격에 빠뜨려 우리는 이 아름다운 조국과 작별 인사를 거의 하지 못할 뻔했습니다. 여자가 겁에 질려 비명을 지르면 천 마리가 넘는 쥐가 동시에 겁을 먹어 죽을 수도 있다는 사실이 미국의 비교적 지루한 과학자 그룹에 의해 입증됐다는 보고서!

무심코 스위치를 건드리고 전원을 켰다. , 그리고 우리는 함께 그 소녀를 공격했습니다.

소녀는 내 멱살을 잡고 목이 아플 정도로 목을 졸랐다. 그녀는 이를 악물고 나를 쳐다보더니 정말로 이빨 사이에서 몇 마디를 뱉어냈다. 나는 가고 싶다--가고 싶다-

당시 우리는 그녀에게 정말 겁이 났다. . 농담이 아닙니다.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확실히 혼란스러웠습니다.

나는 그녀를 아무렇지도 않게 안아주었다(우리의 위대한 지도자에게 나는 결코 상황을 이용하지 않았음을 확신한다. 그것은 그 상황에서 정말 자연스러운 반응이었다).

예의가 없고 내 어깨에 입을 대고 놓지 않더군요. 만약 디지털 카메라가 있었다면 반드시 내 어깨에 두 줄의 이빨자국을 남들이 볼 수 있도록 게시했을 텐데 정말 비참합니다.

드디어 나는 그녀를 끌어내었고 그녀는 우리에게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나는 떠나고 싶어요...

그녀가 그녀에게 그 사실을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머물 계획이 없었습니다. 그 사람은 저를 붙잡고 놓지 않더군요. 저는 코트를 입고 신발을 신었습니다. (여성에게 신발을 신을 때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나는 그 여자를 아래층으로 끌고 갔다(무정한 두 사람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아래층에 내려오자 우리는 도망쳤고, 마침내 우리 지역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병원 로비에는 밤에도 불이 켜져 있고 항상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때 소녀의 온몸이 부드러워지더니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계속 울더군요!

자루를 든 걸인을 비롯해 병원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를 쳐다봤습니다. 우리는 그 소녀를 근무실로 데려갔습니다. (물론 그 사건은 나에 의해 발생했기 때문에 다시 나였습니다). 의사는 이상한 눈으로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이 백의의 천사는 좋은 의도가 없는 게 틀림없다. 지금 세상은 정말 쇠퇴하고 있다.)

물론 우리는 그 이유를 감히 말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정신병자 취급을 받을까 두렵습니다. 그는 단지 그녀가 뭔가 무서운 것에 겁을 먹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는 진정제를 처방하고 그 소녀에게 그것을 복용하라고 했습니다.

당시에는 침대가 없어 당직 진료실 의자에 누워 쉬었습니다. 그 소녀는 곧 잠이 들었고 우리는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다음날 새벽에 소녀를 깨워 집으로 보낼 준비를 했다. 가는 길에 그 소녀의 기분이 좋아서 나는 안도했다. 정말로 사람들을 겁주게 한다면 큰 책임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소녀의 집 문 앞에 도착하자 그녀는 뒤돌아서 우리에게 미소를 지으며 미안하다고 말했다. 사실, 우리 모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지만 감히 물어볼 수는 없습니다.

먼저 말을 꺼낸 건 그 여자였다. 사실 어젯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는데, 막상 가보니 구석에 사람이 있는 것 같았다. 오해. 그땐 너무 신나서 무서웠어요!

4코너 게임을 할 때 먼저 나가는 사람의 코너가 비어 있어야 한다고 설명해주세요. 그러나 그녀가 그 모퉁이로 다시 걸어갔을 때, 그녀는 거기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거나 느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어요. 그녀의 환상인가요,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소녀들이 유령을 볼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나는 전자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전에 우리는 게임의 과정과 가능한 결과를 그녀에게 설명했기 때문입니다. 불이 꺼지고 어둠 속에 있을 때, 그녀는 분명히 많은 심리적 압박감을 느낄 것이고, 이는 그녀가 처음에 갖지 못했던 망상을 갖게 되는 직접적인 원인이 될 것입니다.

정확한 답변을 원하신다면 저는 아무것도 모른다고 밖에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위 내용은 위의 내용입니다.

이 게임이 끝난 후 Zuo Yang은 더 이상 소위 공포 게임을 경험하지 않았고 온라인 게임 사이의 시간 간격이 점점 길어졌습니다. 마지막 온라인 게임은 6월 28일이었습니다. 2005년, 그 이후로는 아무도 이 아이디로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그의 행방을 추측하고 있는 가운데, 3년 후(2008년 10월 25일)에 다시 이 아이디에 로그인하게 됐다. 그리고 진은 갑작스런 후회의 모습으로 다시 나타났다.

다음은 원본 게시물의 내용이다.

이 게시물을 처음 올린 지 3년 8개월이 넘었다.

내가 왜 이렇게 오랫동안 활동하지 않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압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나중에 이 아이디가 너무 두려웠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 아이디로 수년간 여러번 로그인을 했고, 정말 끝나지 않은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싶은데 매번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도 누군가 나에게 묻는다면, 당신이 쓴 것을 정말로 하였는가? 나는 아직도 확실히 말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을 했고, 나는 그때 나의 무지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

이 가격은 제가 오랫동안 가장 깊은 두려움과 절망을 느꼈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끼쳤던 것입니다.

저희 집에는 한때 작지만 확실히 상당한 재산이 있었고, 작지만 꾸준히 성장하며 상당한 이익을 내는 회사가 있었지만 그때 저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이제 내 삶이 좋아졌으니 정말 감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게시물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양주오를 팔로우해주신 모든 분들께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내 말을 좋아하는 친구 여러분, 내 조언을 기억하십시오:

신과 영혼을 결코 믿을 수는 없지만 결코 그들을 모독하거나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이 Zuo Yang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두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위 문단을 보냈습니다. 그 이후에는 완전히 사라졌고, 줘양은 지금까지 이 아이디로 로그인한 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