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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성공한 영웅은 누구인가요?
12월 29일 보도에 따르면 LOL은 2016년에 13명의 영웅을 리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영웅 리두는 누구일까요? LOL은 2016년에 카터를 포함한 13명의 영웅을 포함하여 많은 영웅을 리워크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LOL에서 어떤 영웅이 가장 성공적으로 리워크되었는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볼까요?
올해 초 라이엇게임즈가 발표한 리워크 계획부터 현재까지 13명의 영웅이 리워크됐다. 라이즈, 카터, 탈론, 자이라, 파이어맨, 그레이브디거, 스네이크, 뱀파이어다. , 스콜피온, 푸들, 르블랑, 말자하르, 벨코즈. 그중에는 라이즈처럼 두 번 리뉴얼된 것도 있고, 카터처럼 리뉴얼 이후 핵심 게임플레이가 바뀐 것도 있으니, 확실히 현재 영웅의 위치가 바뀌는 것 같습니다. 올해 리워크된 영웅 13인, 리워크에서 가장 성공한 영웅은 누구라고 할 수 있을까요?
올해 리워크에서 가장 성공한 영웅은 누구일까요? , Malzahar라고 말해야합니다. 개편 이후 아주 짧은 시간 동안만 승률이 상대적으로 낮았지만, 평균적으로 말자하의 승률은 현재 주류 마법사들 사이에서 항상 높은 승률을 보였습니다. 말자하가 버그의 새로 고침 메커니즘에 의존하여 리워크되었을 때, 그는 한때 가장 높은 승률을 지닌 가장 인기 있는 정글 영웅이 되었습니다. 말자하의 W 스킬 갱신 메커니즘은 후속 버전 업데이트에서 수정되었지만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미드 라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정글부터 미드라인까지 말자하를 플레이하는 방법도 무궁무진하다. 최근에는 말자하를 보조하는 경향도 나타나고 있다. 할인된 아이스로드와 작은 벌레, E스킬의 도움을 받아 상대의 AD를 수렁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랭크에서 가장 흔한 미드라인 영웅은 말자하입니다.
리그 전체에서 여러 차례 리메이크된 유일한 영웅인 라이즈는 소드걸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결국 Ryze는 Riot의 보스입니다. 세 번의 재설계 이후 Ryze도 원래 미드라인 마법 기관총에서 리듬 중심의 룬 마법사로 변경되었습니다. 1차 리워크 이후 라이즈는 상대적으로 평범한 마법사에서 마나 보너스에 의존하는 탱커로 바뀌었고, 이로 인해 라이즈도 마나가 충분하다면 방어복을 입더라도 데미지가 절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나쁘고 S1 재설계가 완료된 후 Ryze는 후속 약화로 인해 점차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S5 월드 챔피언십 이전에 Ryze의 두 번째 재설계를 통해 Big Devil은 Ryze에 의존하여 월드 챔피언십에서 거의 모든 미드 라이너를 죽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리워크된 라이즈는 정식으로 스펠 머신건이 되었습니다. 마나만 충분하다면 컨트롤이 가능한 한 절대 도망칠 수 없을 것입니다. 스킬 사이클의 집합입니다.
올해 6.14 버전에서 세 번째 리워크가 완료되어 라이즈는 진정한 룬마법사가 되었습니다. 스킬 체인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는 대신 특정 리듬에 의존하여 큰 피해를 입히는 대신 Ryze는 이제 E 스킬의 효과에 더 의존하여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Ryze는 지금까지 세 번이나 다시 만들어졌지만, Ryze가 앞으로도 4번이나 다시 만들어질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웅을 꼽자면 그레이브디거 리워크가 완료되기 전엔 아직 그레이브디거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레이브디거 리워크가 완료된 후, 가장 기대되는 것은 연초에 리워크 예정이었던 웨어울프였습니다. 원래는 그레이브디거 이후에 웨어울프 리워크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아마도 라이즈의 큐 점핑 때문인지, Gravedigger 재작업 계획은 나중에 올해 안에 Werewolf를 다시 실행하려는 계획이 보류되었습니다. Reav3는 Warwick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3개월 이내에 완료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Reav3 언급: 워릭의 주요 업데이트는 “3개월 이내에 완료되어야 한다”.
다행히 최근 라이엇게임즈의 한 디자이너가 포럼을 통해 웨어울프의 리워크 시기를 발표했다. 3개월 안에 완료해야 한다고 밝혔지만, 적어도 현재로서는 라이엇게임즈가 새로운 리워크를 발표하지 않고 있다. 일괄 재작업 계획에 따르면 늑대인간은 2017년에 재작업되는 첫 번째 영웅이 되어야 합니다.
올해 리메이크된 대부분의 영웅은 그레이브디거, 푸들, 스콜피온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영웅이 중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적어도 올해는 리워크된 영웅들의 마지막 배치가 나온 후 라이엇의 주요 초점은 중간에 있었습니다.
이전 라이엇게임즈와의 인터뷰에서도 언급했듯이, 암살자와 미드라인의 마법사 둘 다 일반적인 게임의 핵심이다. 영웅의 지속적인 재작업으로 인해 미드 라인 영웅은 소수의 영웅만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적어도 현재 관점에서 볼 때 현재 등급의 미드 라인 영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만개하며 모든 영웅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얼음소녀 빅터만 보이더라구요.
두 번째로, 이번 개편은 래더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일부 영웅들에게 다시 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스콜피온이 리디자인 후 일주일도 안 되어 라이엇 디자이너들에 의해 무자비하게 약화되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스콜피온 리워크가 완료되어 출시된 이후 단시간에 전 세계 거의 모든 주요 서버를 휩쓸었기 때문이다. 미국 서버, 한국 서버, 중국 서버 등 전 서버의 승률이 압도적이었다. 전갈로.
국내 서버 새 버전이 출시된 지 이틀 만에 공식 발표가 있었다는 사실을 편집자는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다. 발표 내용은 온라인 패치 업데이트로, 이번 패치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것은 스콜피온이다. 이번 패치 이후 스콜피온의 승률은 1그룹 1위를 직접적으로 뛰어넘었고, 이후의 마이너 버전 업데이트로 스콜피온은 더욱 약화될 예정이다.
2016년이 끝나가는 지금, 리메이크된 영웅들은 드디어 푸들 카터 등 암살 영웅군에 그쳤다. 전체적으로 패치로 인해 약화되는 점을 제외하면 2016년에 리워크된 영웅들은 비교적 성공적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내년에는 웨어울프와 갈리오를 비롯해 리워크를 앞두고 있는 다른 영웅들의 리워크가 완성되길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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