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신마대륙의 인간마법사의 재능선택과 스킬포인트 추가 문제

신마대륙의 인간마법사의 재능선택과 스킬포인트 추가 문제

우선, 마법사이거나 마법사가 되려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법사는 현재 유일하게 강력한 AOE 직업입니다.

2. 천둥(바람) 시스템 외에 얼음 시스템과 불 시스템이 각각 3가지 출력 스킬을 갖고 있다.

썬더 시스템: 라이트닝 스트라이크(초보자 공통), 썬더 관통(레벨 30, 썬더 시스템의 사전 특성 10포인트 선택 가능)

얼음 시스템: 얼음 화살 기술 (후배 공통) ), 아이스 콘 가시(레벨 30, 아이스 시스템의 10포인트 사전 특성 선택 가능), 얼음과 눈의 분노(레벨 60 일반 스킬)

불 : 파이어볼( 초심자 만능), 분노의 파도(30레벨, 소방서 사전 재능 10점 선택 가능), 발로그의 분노(40레벨 일반 스킬)

3, 기본 3가지 시리즈 주문, 천둥, 불덩어리, 얼음 화살, 냉각 특성을 통해 2초 단축할 수 있습니다.

4. 마법사는 단일 공격 스킬이 3개만 있습니다. 고드름가시는 1차 마법인 파이어볼과 얼음화살 외에 얼음계 사전재능 10점이 필요합니다.

5. 게임 초반에는 마법사의 그룹 컨트롤이 벼락에 의한 넉백뿐이다. 그룹 결정을 배우려면 레벨 45가 필요합니다. 일반 스킬용.

6. 마법사는 변신(유니버설), 냉기 효과(3초 동안 이동 불가, 얼음 화살 100 발동), 동결 효과(6초 동안 이동 불가 및 침묵, 얼음 시스템)의 세 가지 단일 대상 제어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성화 포인트가 5포인트 되기 전에 재능은 10포인트이며, 얼음 화살 스킬은 발동 확률이 10입니다.)

7. 마법사는 3개의 자기 보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쓸모 없어 보이는 마법 에너지 가드, 쿨타임이 긴 가속 스킬 펑싱(Fengxing), 쿨타임이 긴 아이스 쉴드(Ice Shield)가 그것이다. 그래서 사실 마법사들은 자신을 보호하는 데 그다지 능숙하지 않습니다.

8. 마법사의 반격 스킬은 얼음 방패(해제 및 불리한 조건에 면역)와 바람 이동(바람 이동을 정제하는 재능 필요, 얼음 재능 포인트 17포인트, 이동 불가 및 불가항력을 해제할 수 있음)뿐입니다. 천천히 하세요).

9. 마법사는 특별한 방해 스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천둥 시스템의 14포인트 재능에서 나오는 번개 관통은 주문 시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넉백과 변신이 주문 시전을 방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상사는 이 두 가지 통제 방식을 활용해서는 안 됩니다.

10. 현재 마법사에게는 증오를 줄이거나 없애는 기술이 없습니다.

11. 마법사에게는 둔화 스킬도 없습니다. 레벨 55에서 37포인트 얼음 재능을 사용하여 '얼음 방패' 스킬을 선택하지 않으면 누군가가 당신을 때리면 속도가 느려집니다. 10시까지. PVP에서 상대가 5번 공격하고 당신이 죽지 않았다면 상대의 속도가 50으로 감소됩니다.

12. 쿨타임으로 인해 출력 주기에는 하나의 특성 스킬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가장 짧은 불 특성의 경우에도 세 가지 스킬은 7초 출력 주기에 2초의 공백 기간을 갖습니다.

자, 이러한 기본 지식을 이해한 후 마법사의 재능 선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세 가지 재능을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얼음 마법사: 분명히 이것은 적어도 초기 단계에서는 1V1 PVP 특성입니다. 쿨타임이 길고, 마나 소모가 높으며, 단일 대상 출력이 특징이며, AOE 및 연속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장점은 컨트롤, 카운터 컨트롤, 생존성이 다른 두 특성보다 약간 더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그다지 높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얼음 화살로 대상을 완전히 얼릴 수는 있지만 확률은 10에 불과합니다. 바람의 움직임이 느려지고 움직이지 않게 될 수 있지만 2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신과 마족의 싸움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레벨 55의 얼음 재능인 얼음 방패를 사용하면 마법사가 근접 직업을 연할 수 있지만 작동 및 네트워크 속도에 대한 요구 사항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결국 저는 PVP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많은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불 : 개인적으로 이 재능을 더 좋아합니다. 화염 재능의 특징은 높은 피해량, 낮은 마나 소모, 짧은 쿨링 시간, 풍부한 출력 방법, DOT 보너스 및 비교적 유연한 것입니다. 파이어볼을 예로 들면, 재능을 통해 쿨타임을 2초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이 스킬의 DPS가 직접적으로 40 증가한다는 의미입니다. 중간 및 후기 단계에서는 불 주문도 AOE에 적합합니다.

10포인트 사전 특성으로 선택되는 AOE 스킬 Furious Waves는 특성의 모든 고유 출력 스킬 중 가장 짧은 3S 쿨타임만 가지고 있습니다. 40레벨에서 배울 수 있는 AOE 스킬인 불 악마의 분노(Fire Demon's Wrath)는 60레벨 아이스 퓨리 이전의 마지막 AOE 스킬입니다. 불 특성으로 강화되며, 불 특성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변신술 강화 측면에서는 두 가지 재능을 활용해 변신술을 모든 종족 공통 스킬로 강화할 수 있으며, 이는 고급 던전에서 마법사의 조종 능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일 타겟과 그룹 아웃풋을 모두 고려한 최고의 인재라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에 관해서는, 처음에 말씀드렸던 6가지 주요 컨트롤 방식을 제외하면, 캐릭터에 크게 의존하는 동결 방식을 제외하면, 불 방식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레벨링 단계에서는 불마법사가 가장 가성비 좋은 재능이라고 생각합니다.

Thunder Method: 이에 비해 Thunder Method는 더 평범합니다. 쿨타임과 마나 소모량은 평균 수준입니다. 치명타에 크게 의존합니다. 향후 이 시스템의 출력 스킬이 추가될지 모르기 때문에 그 가치를 판단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현재 관점에서 볼 때 Lei Fasheng은 AOE에서 더 뛰어나고 단일 대상 출력은 분명히 약점입니다. 특성의 고유 스킬인 천둥 및 번개 관통은 더 긴 재사용 대기시간과 더 많은 제한을 가지며 직선상의 대상에게만 작동합니다. 신과 악마는 미세 제어 조정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이 스킬의 실제 가치는 화염 기반 AOE의 가치를 초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오한 재능은 P그룹에서만 쓸 수 있는 마법의 힘 등 다른 두 재능에 비해 실용성이 떨어진다. 이 부서의 위상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인재 전압이다. 천둥과 번개 상태는 최대 14S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트리거되는 데 약 23S가 걸립니다. 천둥, 번개가 심한 상태에서도 전압이 계속 축적될 수 있다면 이 상태는 무한정 유지될 수 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특히 팀원이 협력하여 몬스터를 끌어당기고 몬스터를 그룹화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 특성은 몬스터를 오랫동안 떼지어 모거나 카피를 분쇄하는 데 매우 적합하지만 유연성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상태를 확인하려면 실제 출력 데이터를 비교하여 AOE 수준이 불 마법보다 절대 우위를 가질 수 있는지 테스트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업그레이드 단계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재능은 주포와 보조 지뢰의 포인트 추가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미 특성 포인트가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첫 번째 수준의 부 특성만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번개 기술은 몬스터 그룹의 초기 단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2개의 재능을 사용하여 냉각 시간을 5초에서 3초로 줄이면 이 스킬의 DPS를 30 이상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Thunderbolt Technique의 추가 상태 마비는 적을 격퇴하고 상대의 회피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특성 Thunderbolt 마비를 통해 마비 확률을 1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화염 기반 폭발 특성이 활성화된 후 화염 기반 주문은 마비 상태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 보너스를 생성합니다. 하지만 이 겉보기에 아름다운 효과는 40단계에서 달성되어서는 안 됩니다. 마지막으로, 재능을 통해 레벨 40 화염 AOE 주문 Wrath of the Fire Demon도 밀쳐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Thunderbolt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40레벨에 사용하려고 하는 포인트 적립 방법을 순서대로 소개합니다. Shadow of Lightning 2점, Fireball Burning 5점 (선행 조건이 충족되어야 함) Fireball Energy 5점 (상동) Raging Flames 1점 Fire Inspiration 2점 Raging Flames 3점 (Full Point) 이때 레벨은 37이어야 하며, 나중에 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