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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세이 쓰기와 스피치 쓰기-스피치 쓰기의 차이점

에세이 1

에세이의 주요 목적이 홍보와 교육이기 때문에 에세이의 내용은 주로 칭찬과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당 창립 기념일에는 당에 대한 사랑과 칭찬에 대해 쓸 수 있으며 당의 교육과 보살핌을 받고 자신의 업무 경험과 경험을 결합하여 쓸 수도 있습니다. 즉, 주제를 유지하고 제목을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에세이 모집은 일반적으로 활동, 에세이 공모전 등을 위해 필요합니다. 저자가 에세이 모집 행사 주최자에게 원고를 제출한 후 저자의 작품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지만 저작권의 일부도 주최자에게 부여됩니다. 에세이 모집 이벤트.

에세이 작성법 2

에세이를 작성할 때는 주제, 요구사항, 참신함, 내용이라는 4가지 포인트를 확실히 파악해야 합니다.

주제: 각 에세이에는 고유한 주제가 있습니다. 주제는 노래의 C조인 배턴입니다.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음조를 벗어나는 것은 원칙적인 실수입니다. 첫째, 주제를 고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업계 내 내부 에세이콜이라면 해당 업계의 성과, 특성, 중요성을 홍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를 중심으로 주제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세이를 작성할 때는 주제에 대한 주제뿐만 아니라 업계의 특성도 파악해야 합니다. 대면 에세이콜이라면 이런 점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제에는 변화에 대한 글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떻게 변화가 그렇게 클 수 있는지에 대해 글을 쓰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주제에는 좋은 글쓰기가 필요하므로 진심을 다해 쓰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테마에는 겨울 눈이 필요하지만 가을 비라고 쓸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둘째, 각도와 아이디어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테마를 전개하는 각도와 아이디어가 잘 설계되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식습관의 변화에 ​​대해 쓰고, 어떤 사람은 생활의 변화에 ​​대해 쓰고, 어떤 사람은 생각의 변화에 ​​대해 쓰고, 어떤 사람은 웨딩 사진의 변화에 ​​대해 글을 쓰고, 어떤 사람은 결혼 사진의 변화에 ​​대해 글을 씁니다. 교통의 변화에 ​​대해 글을 쓰고, 어떤 사람들은 창어가 달로 날아가는 변화에 대해 글을 씁니다. 신의 일곱 가지 변형에 대한 신화적 연결입니다. 셋째, 핵심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것이 에세이 쓰기와 같은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지휘봉과 함께 춤을 추겠다는 인식을 가져야 합니다.

주제가 먼저 깨져야 하는데, 주제가 의도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소개되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자료의 일부를 기술한 후 합리적이고 자연스럽게 주제로 요약해야 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나는 시대가 발전하여 이익을 얻었고, 국가에 공헌했습니까?"라고 써달라고 요청한다면, 작가는 글에 담긴 서사 내용을 국가와 시대와 결합하여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합니다. 상황을 요약하기 위한 몇 개의 단어(심지어 한 문장이라도)(그런 종류의 단어는 일반적으로 텍스트 또는 중앙 문장으로 표시됩니다). 넷째, 제목과 내용에 주목해야 한다. ?제목은 눈길을 사로잡아야 하고, 내용은 풍부해야 합니다. 제목은 최대한 명확하고 독특하며 일반적이어야 하지만 너무 이상해서는 안 됩니다. 콘텐츠에는 가능한 많은 주제가 포함되어야 하며, 주제는 밝고 밝아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모르거나 생각하지 못하는 것, 단어, 의견을 적어서 사람들이 읽고 나면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관점이 강력하고 독특하다면 독자는 그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사에 좋고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요구 사항: 주최자는 주제를 결정한 후 관련 요구 사항도 제시합니다. 에세이를 쓰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사람들은 1,000자 이내로 쓰라고 하는데, 이 범위는 1,001자도 넘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2009년에 대해 써달라고 요청할 때 2090년을 내다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변호사는 서호에 대해 글을 써달라고 요청했지만 동중국해에 대해서는 글을 쓸 수 없었고 심지어 봉래선수에 대해서도 글을 쓸 수 없었습니다. 변호사가 Xiao San Song 스타일의 1.5배 줄 간격 조판을 요구하는 경우, 변호사의 규칙에 따라 조판됩니다. 제목 앞에 추가할 내용, 게시할 위치, 연락처 정보 등에 대한 수집가의 지시 사항은 수집가가 원하는 대로 완전히 이루어져야 합니다. 변호사는 기사 제출 시기와 후속 시기를 이번 달 말까지로 요구합니다. 설사 그것이라 할지라도 자신의 일정과 열정 상태, 행복에 따라 다음 달 초까지 감히 바꾸지 마십시오. 하루, 1분, 1초 후입니다. 물론 작가의 배경이 좋고, 지원이 좋고, 핫라인이 있거나, 주최자가 관대하고 사랑이 많으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참신함: 모든 기사의 참신함이 그렇듯, 의외이면서 합리적이고, 개성과 개성이 넘치는 약간의 참신함을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돼지공흙을 보면 더러움을 느끼지만, 어떤 사람은 돼지공흙에서 고난에 대한 두려움을 보고, 어떤 사람은 운명을 한탄하고, 어떤 사람은 새로운 길을 찾았다고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불굴의 정신을 배우고, 어떤 사람은 맛을 본다. 탐색하는 용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통찰력을 얻기 위해 사용합니다. 문제와 행복, 즐거움과 고통, 인체의 생존 어려움에 대한 표면과 내부의 관계는 모두 다르며 아이디어가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가장 편안하고 참신하고 감동적인 사고방식이 존재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모든 것을 생각하고 최신, 최고의 것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삶의 진정한 의미를 갖고, 삶의 진정한 원칙을 말해야 하며, 긍정적이고 사회와 국가와 국가에 유익해야 한다. 자신을 발견하고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세요.

세부 사항: 세부 사항은 주로 다음과 같다. 첫째, 문장이 매끄럽고, 논리가 엄격하며, 표현이 정확하고, 실수나 틀린 문장이 없어야 한다. 둘째, 표현이 더 정확합니다. 세 번째는 꼼꼼히 확인하고 오타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넷째, 작성을 마친 후 "편집" 옵션을 사용하여 문서 내 공백을 찾아 즉시 제거하세요. 다섯째, 숫자의 대문자 사용은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기사의 숫자에는 1, 2, 3과 같은 아라비아 숫자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모델이 일관되고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섯째, 조판의 문제이다. 요구사항이 있으면 그에 따른다. 요구 사항이 없으면 조판 관례에 따라 보다 표준화된 방식으로 기사를 배열해 보십시오. 일곱째, 일관성과 반복에 주의하라. 어떤 것들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고, 텍스트의 제목도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자신을 이모, 어머니, 시아버지라고 부르지 마십시오. 태도는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처음에 집이라고 부르지 말고 나중에 집으로 바꾸세요. 입장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이라고 말하지 말고 나중에는 마음이 나쁘다고 말하세요. 반복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일한 관용어나 형용사가 기사에 두 번 등장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이러한 세부 사항에 대해 완전히 불신하는 태도로 반복해서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마디 한 마디 조용히 암송하고 발견된 모든 문제를 바로잡았습니다.

기사를 마무리할 때는 논문 모집 전체 내용을 다시 읽고, 자신이 작성한 기사와 비교하여 주제와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완전히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면이 설명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에세이 요구 사항에 따라 행복하게 보내거나, 열심히 작성한 기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스피치 스크립트와 스피치의 차이점! 대본 3

연설 대본

어떤 목적과 어떤 경우에 미리 말과 질서에 맞게 써 놓은 원고를 말한다. 즉, 설교나 홍보를 위해 작성된 모든 서면 자료를 연설이라고 하며 연설이라고도 합니다. 연설 초안은 일반적인 용어이며 넓은 영역을 포괄합니다. 적용 범위는 주로 다양한 회의와 좀 더 엄숙하고 웅장한 행사에 적용됩니다.

분류

목적과 성격에 따라 연설 스크립트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유형이 포함됩니다.

(1) 시작 연설. 비교적 웅장하고 대규모의 회의가 시작될 때 사용되는 연설 스크립트를 말합니다.

(2) 맺음말. 비교적 큰 규모의 회의가 끝난 후 행동을 요구하는 지도 동지들의 연설을 가리킨다.

(3) 회의 보고서. 대·중 규모의 회의를 소집할 때 관련 지도자들이 특정 조직을 대표하여 중심연설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원고를 말한다.

(4) 동원 연설. 중요한 업무나 활동을 계획하는 회의에서 관련 리더들이 이 일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거나 이 활동에 참여할 것을 독려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5) 연설을 마무리합니다. 특정 사안이나 활동이 끝난 후 관련 리더가 검토하고 요약하는 데 사용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6) 교육 연설. 관련 리더가 특정 기관 및 인력에게 업무와 업무를 할당하고, 희망사항과 요구사항을 제시하며, 특정 지도원칙을 규정할 때 사용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7) 기념 연설. 관련 지도자가 특별한 날이나 사건, 인물을 회상할 때 사용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특징

연설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강한 타당성.

(2) 동요가 더 큽니다.

(3) 어느 정도 인기가 있고 조직적이다.

(4) 특정 개체가 있습니다.

차이점

음성 스크립트는 음성 스크립트에 속하므로 음성 스크립트의 일반적인 작성 규칙을 따라야 하며 음성과 일반 음성의 차이가 음성 스크립트의 고유성을 결정합니다. : 우선 연설문 초안은 자료 선정 목적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자료 선정에 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청중의 희망사항과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그들이 관심을 갖고 있거나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를 명확히 하고 있으며, 타겟이 되어 가장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표현의 수단에 있어서 논의와 서정성이 많아지고, 인생에서 얻은 다양한 경험과 진실, 선, 아름다움, 가짜, 추, 악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감정이 진정으로 쏟아집니다. 그것은 감정에 의해 감동되고 이성에 의해 이해되며 강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언어 사용에 있어서는 짧은 문장을 많이 사용하고 긴 문장을 덜 사용하는 등 구두 표현의 특성에 주의하는 것 외에도 언어 리듬감이 강한 것도 필요합니다. 생방송 청중과의 의사소통에서 청중의 주의를 확고하게 끌기 위해 유머, 말장난, 아이러니 등의 수사적 기법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연설의 목적이 원활하게 실현될 수 있도록 준비한다. 위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글쓰기 요구 사항, 달성된 목적, 달성된 효과에 관계없이 음성 스크립트가 음성 스크립트와 동일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글에서는 둘 사이의 차이점을 반영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둘을 하나로 섞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