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황금 원숭이가 막강한 막대기를 들고 일어나며, 옥달이 수천 리를 밝히느니라."

"황금 원숭이가 막강한 막대기를 들고 일어나며, 옥달이 수천 리를 밝히느니라."

'Wanliai'는 수천 마일에 걸친 악마의 안개와 먼지를 의미합니다. "황금원숭이가 금곤봉을 들고 일어나니, 옥천국이 수천리의 공기를 맑게 하리라." 백골요괴는 비록 교활하지만 원숭이왕의 꿰뚫는 눈을 피할 수 없다는 뜻이다. 그의 마지막 최후는 황금색 곤봉에 의해서만 산산조각이 날 수 있습니다. 수천 마일에 걸쳐 생성된 악마의 안개와 먼지가 휩쓸려 가고 공간이 맑아졌습니다.

치루와 궈모뤄 동지

마오쩌둥?

바람과 천둥이 땅에서 일어나자마자 뼈와 뼈가 무더기로 쌓일 것이다.

스님은 바보라도 교훈을 얻을 수 있지만, 귀신이 되면 재앙을 불러일으킨다.

황금원숭이가 힘차게 솟아오르고, 옥달이 수천리를 맑게 한다.

오늘 나는 Sun Dasheng을 환영하지만 사악한 안개가 돌아왔습니다.

문장별 분석

바람과 천둥이 땅에서 일어나자마자 뼈와 영혼이 무더기로 쌓일 것이다. 첫 번째 쌍의 두 대사는 신화 소설의 내용을 차용하여 백골귀신의 탄생을 묘사합니다.

스님은 바보라도 교훈을 얻을 수 있지만, 괴물이 귀신이라면 반드시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이 두 줄의 시는 곽모약(郭皇皇)의 시 "천 개의 칼로 당승의 살을 베다"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스님은 극중 당스님을 가리킨다. 그는 악마 학살자 Sun Dasheng을 부당하게 처벌하고 뼈 악마를 세 번 살려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군과 적군을 구별하지 못했고, 인간으로 변신한 백골요괴를 친구로 착각하고 속이고 속임을 당했다. . 동시에 Tang Seng 자신도 피해자입니다. 시인은 “어리석다”는 말로 이 점을 지적했을 뿐입니다. 스님과 악마는 "아직 가능하다"고 말하고 다른 하나는 "성취할 것이다"라고 하는데, 이는 그들이 지켜야 할 것의 본질과 그들을 향한 우리의 서로 다른 태도를 매우 정확하게 묘사합니다. 마오쩌둥은 "당승은 속고 혼란스러운 사람이다. 그는 교육에 힘써야 한다. 변장할 수 있는 요괴는 백성에게 재앙을 가져올 것이다. 이것이 큰 타격의 대상이다"라고 지적했다.

황금 원숭이가 상황에 맞게 일어섰습니다. Yuyu는 Wanliai를 명확히 설명했습니다. 극중 백골 악마는 너무나 교활하지만 원숭이 왕의 날카로운 눈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의 마지막 결말은 황금 몽둥이로 산산조각이 나고 수천 마일의 악마 안개와 이로 인해 생성된 먼지가 제거되어 공간이 깨끗해집니다.

오늘 나는 악마의 안개가 돌아왔기 때문에 대현자 태양을 부른다. 시작을 알리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기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