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유명한 현대 시인 허징지(He Jingzhi)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유명한 현대 시인 허징지(He Jingzhi)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허징지는 유명한 현대 시인이자 극작가이다. 1924년 산둥성 짜오좡시 이현현에서 태어났다. 15세에 항일구국운동에 참여했고, 16세에 연안으로 가서 17세에 루쉰예술학원 문학부에 입학했다. 파티. 1945년에 그와 딩이(Ding Yi)는 우리나라 최초의 새 오페라 "백발 소녀"를 공동 집필했으며, 이 작품은 1951년 스탈린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새로운 오페라 발전의 이정표이며, 이 작품은 사람을 귀신으로 만드는 낡은 사회와 귀신을 사람으로 만드는 새로운 사회의 심오한 주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마오쩌둥의 시를 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마오쩌둥의 시는 유례없는 고상하고 아름다운 혁명적 감정, 강렬하고 아름다운 창조력을 갖고 있으며 이상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사상과 호화롭고 절묘한 운율과 어법을 뛰어넘어 새로운 형태를 이루고 있다. 중국 시의 오랜 역사 속에서 독특한 문체 이 독특한 시적 아름다움은 마오쩌둥의 사상과 실천, 개성과 개성을 드러낸다.
허징지의 고전 명언:
시인의 시는 시대와 인민을 떠날 수 없으며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고 인민의 염원을 표현해야 합니다.
시가 위대한 역사적 가치를 유지하려면 시대, 민중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해야 합니다.
과학적 태도에는 끈기와 발전이 모두 필요합니다. 실제로 테스트를 거쳐 올바른 것을 고수하는 것이 전제입니다. 이는 그 자체의 역사적 조건의 한계를 뛰어넘지 못하는 여느 진보적인 역사적 현상과도 같습니다.
누가 나를 떠났다고 했나요? 아니, 당신과 나의 삶은 언제나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군인들의 줄 속에, 조국 땅에서, 어제와 오늘의 발자취를 따라요 그리고 내일, 영원히 전진합니다.
우리 세대가 옌안문학예술포럼 연설의 정신을 이해하는 것은 우리 개인뿐만 아니라 우리의 감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 수년간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교훈으로 인해 "The Speech"정신의 기본 원리와 이론은 정확하고 "The Speech"정신이 여전히 유지되고 있음을 알려주십시오. 이는 현재 창작의 길잡이 역할을 하며 장기적으로 중국 문학과 예술의 방향을 이끌 것이다.
시인에게는 시인의 기질이 있어야 합니다. 이 기질은 좌절에 직면했을 때 고개를 숙이거나, 현실에서 도피하거나, 우울하거나 심지어 회복할 수 없을 때에도 고개를 숙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개방적이고 관용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시인의 마음은 바다처럼 넓고 넓어야 어떤 폭풍우도 견딜 수 있습니다.
국민의 감정을 표현하고 국민의 일을 묘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는 시인의 주관적 세계를 부정하고 예술에 있어서 자아를 포기하는 것으로 오해할 수는 없다. 반면에 시는 순수한 자기표현으로 환원될 수 없다. 그 결과 시인은 사회와 민중으로부터 분리되거나 배제되기까지 한다.
진정으로 국민의 마음을 표현하고 국민을 대변하는 시인이기 때문에 시인은 자신이 속한 시대를 표현하기 때문에 재능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국민의 나.
내 책상 위에 커다란 햇빛이 떨어졌다. 창밖에는 산에서 피어나는 들꽃향기가 난다. 나는 동산의 동굴 주거지, 반짝이는 불빛, 뛰어오르는 별들을 보았다. 나의 고원이여, 당신이 나를 단련시켰습니다!
아, 내가 백 개의 두뇌를 가지고 있다면 백 개의 손을 당신에게 바칠 것입니다. 천 쌍, 나에게 만 개의 입이 있다면, 나는 만 개의 입으로 함께 노래할 것이다. 위대하고 위대한 새 조국을 노래하라! 혁명! 모든 줄, 모든 페이지에서! 사람들! 모든 장, 모든 섹션에서!
혁명은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붉은 깃발은 결코 꺼지지 않을 것이다! 혁명의 좋은 씨앗은 누구인가? 답: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오늘을 마주하며: 혈관의 맥박은 어떻게 뛰는가? 영웅의 노년이란 무엇인가? 시작과 끝이 있는 걸까? 후회 없는 신인의 삶은 무엇일까?
너야, 너야, 만 번 찾아보자! , 오직 당신, 혁명! 천 번 태어나 중국 어머니의 품에서 태어나 만년을 살아라
960 만 평방 킬로미터의 산! , 강과 바다, 나는 당신의 모든 발과 모든 부분을 사랑합니다! 삼천 육 백오십 밤낮, 나는 당신의 매 순간을 사랑합니다
아! 과거와 현재의 파도를 뚫고 황하는 시대를 거쳐 흐르며 국가의 중추입니다.
아, 알아요, 우리 중화 민국으로가는 길은 순탄하지 않습니다! .. 우리 앞에는 여전히 많은 계곡과 계곡이 있을 것이고, 그 위에는 예상치 못한 비바람이 나를 맞이할 것이고, 수많은 새로운 시험들이 있을 것이고, 먼지와 세균이 나를 몰래 덮칠 것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이 저를 여기로 인도하신 것처럼 저는 여전히 당신을 따라갈 것입니다. 나는 누구입니까? 끝없는 물 한 방울. 바다, 끝없는 들판, 들판의 작은 곡물
리장 물 한 방울과 섞인 삼화주, 조국,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은 수백 년 동안 매력적이고 다정했습니다. 사람들이 내 머리를 백발로 만들지 않게 해준다! 이 나라와 사람들의 자존심이 나를 영원히 늙지 않게 한다!
양은 우유를 먹으면서 어미를 바라보고, 내가 자랄 때까지 기장을 먹였다.
심장이 너무 뛰면 안 되고, 먼지가 눈을 가리면 안 되고, 손에 쥔 황토를 놓지 않고 옌에게 돌아갔다. '라는 꿈을 여러 번 꾸었고, 내 손으로 탑산을 고쳤습니다. 수천 개의 목소리가 당신을 부르고 있습니다. 어머니 Yan'an이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모든 소녀의 마음 속에 계림의 풍경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젊은이의 손바닥에는 다섯 손가락 산봉우리가 있습니다.
구름 속의 신, 안개 속의 선녀, 계림의 산은 신처럼 아름답습니다. 사랑은 깊고, 꿈은 아름답고, 사랑은 물처럼 아름답습니다!
보세요, 5천년의 흰머리, 수만 마일의 주름, 모두 동풍에 날려 가세요
아, 드려요! 우리 마음속의 타오르는 불 아, 우리 핏줄에 타오르는 마그마를 주소서; 우리 생명을 주는 흐르는 황하, 우리 젊음을 주는 장강
말의 머리는 높이 들립니다. , 동쪽으로 붉은 태양이 굴러 가고 말의 꼬리가 휩쓸고 남은 구름과 구름이 서쪽 하늘에 지고 있습니다. 겁에 질린 자본! 공산주의 세계의 고대 길은 서풍이고 얇은 말이 당황합니다. 대서양 해안에는 죽은 덩굴과 오래된 나무/검은 까마귀가 있습니다.
수천 마일의 파도, 6천만 개의 파도가 이 충격적인 바다에 모인다!
동풍! 붉은 깃발이 피어오르는 거리의 푸른 하늘!
봄바람, 가을비, 아침 안개, 5월의 노을, 밀파도. 8월, 파도. 복숭아 꽃, 남쪽. 눈송이, 북쪽.
정원에는 꽃이 가득하고 예술정원에는 새로 온 사람들이 많다. 창춘에는 북경 오페라가 있고, 북경 오페라는 창춘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산을 보면 소나무를 만나지만, 해를 보면 정상에 올라간다. 푸른 소나무와 붉은 태양이 나를 보고 내 뼈가 튼튼하고 마음이 맑다고 전한다.
몇 번이나 바다 밑바닥으로 가라앉았지만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대종은 하늘에 진실한 시를 직접 지었습니다.
시인으로서 우리가 얼마나 위대한가가 아니라 얼마나 언어와 목소리를 사용하여 국가의 부흥에 대해 쓰고, 어느 정도는 특정 시대부터 세계 혁명의 역사적 과정을 쓰느냐입니다. 측면.
자연스럽게 삶을 억압하는 상황이 뜻밖에도 마주친다. 월경봉 정상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일경봉 아래에서 떠오르는 달을 감상하세요.
황산의 아름다움은 실제가 아닐 수도 있고, 다른 산과 강은 마치 재능있는 사람들과 같습니다. 노산의 구름은 바다로 날아갔고, 노산의 구름은 바다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룹은 한 사람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여러 명이 큰 그룹을 형성합니다.
주체와 객체가 결합되고, 개인과 집단이 공존한다.
나는 살면서 늘 염불을 했고, 수천 가지의 희로애락이 있어도 술에 취해 본 적이 없습니다. 글로벌 대동 연회를 준비하기 위해 청천지에 와서 술을 마셔 보았습니다.
우리가 함께 바다에 들어간 것은 정말 멋진 여행이었고 Qianjiang 강의 포효하는 파도가 내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감히 장하이신에게 한 방울로 보답하고, 모든 좌절 후에 클라이막스를 지켜보세요.
살면서 늘 산과 강에 취했지만 술에 취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Sanjiang Chengbi는 지금 술을 많이 마시고 있는데 Han 가방에서 Yue 가족 컵을 빌리고 싶지 않습니다.
주곡 황하 상류, 서쪽으로 향하는 기차 창밖은 북서쪽의 고요한 여름밤, 달이 고원 한가운데에 있을 때이다. 각 역의 불빛은 반딧불이 날아가는 것처럼 흩날립니다. , 산들이 밀려드는 파도처럼 번쩍였습니다. 샤먼을 고향으로 둔 유명한 현대 중국 시인 왕궈진(Wang Guozhen)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1956년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그는 유명한 현대 중국 시인, 서예가, 화가, 작곡가이다. 그는 『청춘의 조류』, 『젊은 생각』, 『인생의 사랑』, 『비의 생각』, 『인생을 향해 웃는다』, 『여정』 등 수많은 시집을 펴냈다. 그의 서예 작품은 장가계, 황산, 오태산, 구화산, 운태산, 우롄산 등 명승지에 새겨져 있습니다. 2005년부터 그의 서예 작품은 중앙 지도자들의 해외 방문 선물로 외국 정당과 국가 지도자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중국문학협회 산하 문천잡지의 문학고문.
Wang Guozhen의 고전 명언:
인생은 여행이지만 동시에 여행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기다림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모험이기도 하지만 보물찾기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눈물이기도 하지만 노래이기도 하다.
마음이 눈이면 비도 눈이고, 마음이 비면 햇살도 비다.
쉽게 사랑하지 말고 쉽게 미워하지 말고 청춘이 더 많은 자유와 방종함을 남기도록 하세요. 당신은 단순하기 때문에 행복하고, 관용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우정은 초원의 짧은 서사시가 되고, 적대감은 지나가는 연기가 되고, 서로 손을 뻗고, 부러워할 만한 젊음과 순수함을 붙잡아라.
나는 마음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조용하고, 정신을 조용하게 유지하기 위해 활발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지 않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도 결코 감사하지 않을 사람입니다.
일어서지 않으면 넘어지지도 않고 전 세계를 돌아다니고 싶어요. 떨어지는 것은 추모이고, 추모는 따뜻한 꽃이다.
당신은 가을이기 때문에 우울할 이유가 없습니다. 오만할 이유가 없어요, 그냥 봄이니까 고개를 들어보세요. 가을색은 봄풍경만큼 아름답지 않고, 봄풍경은 단풍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어떻게 죽음이 차분하고 서두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사랑은 어떻게 무관심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한 번만 사랑하면 후회 없는 삶이 될 것입니다.
세상은 많이 변했지만 세상은 나에도 불구하고 그대로인 게 안타깝다.
고함은 침묵의 폭발이고, 침묵은 침묵의 외침이다.
허영은 아름다운 꿈과 같다. 꿈 속에 있을 때는 많은 것을 갖고 있는 것 같지만, 꿈에서 깨어나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충분히 행복하지 않다면 눈살을 찌푸리지 마십시오. 인생은 짧으니 왜 괴로움을 키우십시오. 먼지 쌓인 문과 창문을 열고, 태양과 비를 구석구석까지 퍼지게 하고, 삶의 광야로 나아가게 하고, 바람이 이마를 부드럽게 하게 하고, 넓음이 슬픔을 희석시킬 수 있고, 어두운 색이 밝은 색을 덮을 수 있게 하십시오.
삶이 넉넉하지 않다면 인색하게 대가를 받을 필요는 없잖아요. 주고받는 것이 평등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당신이 관대할 수 있다면 왜 천박해 보이겠는가? 자유롭고 자제할 수 있다면 왜 외로움을 선택하는가? 얻는 것은 일종의 만족이고 주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다.
물고기라면 하늘에 집착하지 마세요. 당신이 새라면 바다에 푹 빠지지 마십시오.
걱정이 너무 많은 것이 아니라, 마음의 폭이 넓지 않은 것이 아니라, 행복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는 것입니다. 슬플 땐 시를 써보세요. 기쁠 때 노래를 불러보세요. 하늘에서 무엇이 떨어지든 삶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인생은 한 곳만 있는 것이 아니다. 화려하고 찬란하게 시드는 것은 봄이 아니라 꽃이다.
결국 산과 강은 그대로 있고, 사랑도 그대로 있고, 너의 모습은 뒤에도, 앞에도 있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고 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바람과 비에만 신경 쓴다.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지 않는 나는 장미를 좋아하기 때문에 과감하게 진심을 드러낸다. 내 뒤에 찬바람과 비가 올지 생각하지 않는다. 목표는 지평선이기 때문에 세상에 남은 것은 내 등뿐이다. 나는 미래가 순조로울지, 진흙탕일지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삶을 사랑하는 한 모든 것이 예상된다.
아직 봄이 있는 한 슬프지 않을 것이다. 밤이 모든 것을 삼켜도 태양은 다시 돌아올 수 있다. 삶이 있는 한 슬프지 않을 것이다. 광활한 사막에 갇혀 있어도 희망의 오아시스는 있다. 내일이 있는 한 나는 슬프지 않을 것이다. 겨울의 눈은 결국 조용히 녹고, 봄의 천둥이 몰아칠 것이다.
발보다 긴 길은 없고, 사람보다 높은 산은 없습니다.
사랑하기 싫은 것도 아니고 사랑하기 싫은 것도 아닌데 사랑도 일종의 해로움이 아닐까 두렵다. 당나라의 유명 시인 유창칭의 명시 발췌
당나라의 유명 시인 유창칭의 명시 발췌
1. 이슬비는 ' 젖은 옷은 보이지 않고, 땅에 떨어진 유휴 꽃은 조용하다. ——Liu Changqing의 "Yan Shiyuan에게 작별 인사"
2. 봄바람이 Helu City에 기대고 수국은 봄에 춥고 다시 맑아집니다. 이슬비가 옷을 젖어 보이지 않게 하고, 땅에 떨어지는 꽃도 조용하다. 해가 질 때 강 위에 외로운 돛의 그림자, 풀은 푸르고 호남의 사랑은 수천 리 떨어져 있습니다. 동쪽 길에서 지인을 만나 물어보면 청보가 오늘도 유학자를 오도할 것이다. ——Liu Changqing의 "Yan Shiyuan에게 작별 인사"
3. 고대 음악은 자기애적이지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연주하지 않습니다 ——Liu Changqing의 "진 연주"
4. 황혼녘에는 산이 멀리 있고, 날씨가 춥고, 하얀 집이 가난하고, . 차이멘은 개들이 짖는 소리를 듣고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Liu Changqing의 "스승님은 눈 속의 부용산에 머물러 계십니다"
5. Chaimen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갑니다. ——Liu Changqing의 "스승님은 눈 속의 부용산에 머물러 계십니다"
6. Cangcang Bamboo Forest Temple에서는 종이 늦게 울립니다. 연꽃모자는 지는 해를 품고 푸른 산은 홀로 멀리 돌아간다. ——Liu Changqing의 "Lingche 스승에게 작별 인사"
7. 흰 구름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밝은 달은 개울 앞과 뒤에 있습니다. ——Liu Changqing의 "Tiaoxi에서 Liang Geng에게 보내는 작별 편지"
8. Cangcang Bamboo Forest Temple에서는 종이 늦게 울립니다. ——Liu Changqing의 "Lingche 스승에게 작별 인사"
9. Tingzhou의 하얀 사과, 상사병 및 슬픔을 누가 볼 수 있습니까? ——Liu Changqing의 "11 번째 남쪽 여행에서 왕에게 작별 인사"
10. 장강 남쪽과 북쪽 바다는 서로를 회상하고 얕은 물과 깊은 산만이 홀로 문을 덮어라. 태평을 다시 본 그는 이미 늙어서 오랫동안 타오위안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Liu Changqing의 "사면 후 보상 장에 대한 질문"
11. 난중 나무는 안뜰에 심어 져 있으며 일생 동안 여러 번 새로 자랍니다. 땅은 예전처럼 자라났고, 옛 정원의 샘은 이제 막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반사된 태양은 캐노피를 형성하고 바람은 비단 잎을 흩뿌립니다. 색이 비어 있고 영광이 떨어지는 곳에서는 향기가 행인을 취하게 한다. 곳곳에 수천 개의 샹들리에가 있고 빗방울 하나하나가 향기롭습니다. Gao Ke가 Ji라면 바다를 건너는 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Liu Changqing의 "법화원 대사 목련 비문"
12. 남조의 우울한 사건은 오늘날까지 장강을 홀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Liu Changqing "가을 오공대사에서 본 풍경"
13. 가을 풀이 누군가를 찾아 혼자 떠난 후, 차가운 숲에 해가 집니다. ——Liu Changqing "창사에서 Jia Yi의 집을 지나다"
14. 수천 마일 동안 Pingwu에 아무도 가지 않았고, 새들은 일몰 때 수천 개의 산 위로 날아갑니다 - Liu Changqing
15. 녹색 대나무 숲 사원에서 영체 대사에게 작별 인사를 드리며 야오야오 종소리가 늦게 울립니다. 연꽃모자는 지는 해를 품고 푸른 산만이 홀로 먼 곳으로 돌아간다. ——Liu Changqing의 "Lingche 스승에게 작별 인사"
16. Qingchuan의 영원한 길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새들은 핑우(평우) 가까이 날아가고, 사람들은 흐르는 물을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갑니다. 흰 구름은 수천리 멀리 있고, 밝은 달은 시냇물 앞과 뒤에 있습니다. 나는 우울하게 창사로 추방되었고 강과 연못의 풀은 무성했습니다. ——Liu Changqing "Tiaoxi는 Liang Geng에게 보답하고 이별 후 나를 봅니다. 불멸의 추방에 대한 원한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7. 시간이 부족하고 남쪽 지점이 부러워집니다. 창칭 "집 한가운데에 복숭아 꽃이 피었나 봐요. 북지는 아직 자라지 않아서 두보단에게 보내졌거든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원진의 명언집에서 발췌
원진(779~831)은 당나라 낙양(현 하남성 낙양) 출신으로 당나라 시인 중 유명한 시인이다. 그의 아버지는 Yuan Kuan이고 그의 어머니는 Zheng입니다. 그는 북위 선비족 투오바족의 후손이자 석의견(Shi Yijian)의 14대 손자이다. 25세에 백거이와 같은 과정을 이수하고 평생의 시 친구가 되었다.
28세에 체육부에서 재능과 지능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좌시이(Zuo Shiyi)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명나라 경전을 인용하여 동등하다고 판단하고 교도관을 대신했습니다. 원나라 초기에는 정책 입안이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 원화 4년(809)에 검열관이 되었다. 장경 원년(821)에 중수서로 이주하여 황실 서원을 맡았다. 그는 황실 검열관, 웨저우 주지사, 저장 동부 관찰자를 역임했습니다. 야마토 3년(829년)에 상수좌성(商書編成)이 되었다.
위안진의 명언:
눈살 찌푸리지 않고 내 인생에 보답하기 위해 밤새도록 눈을 뜨고 있을 것이다.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하고 비천한 부부가 모든 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꽃 중에 국화를 좋아하는 것은 꽃이 피고 나서도 꽃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인격을 수양할 때 자신의 운명을 고려하지 않고, 길을 찾을 때 적절한 시기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봄이 오면 집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지만, 그 꿈을 꾸는 것을 반쯤은 머뭇거린다.
매년 노인이 점점 줄어들고, 손자와 작별 인사를 할 때 옷이 눈물로 가득 차는 것을 느낍니다. 죽기 전에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지만, 이 몸은 결국 이곳으로 돌아올 것이다.
앞에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는 것이 아니다.
예전에는 파도가 없었던 연꽃 연못이니 강한 바람에 밀려오는 파도를 쫓아가지 마세요.
현관문은 본래 공허한 공간인데 왜 세상을 호도하려고 꽃을 심겠는가?
미녀는 램프 아래서 취해 좌우로 흐른다. 왕과 손은 술에 취해 침대에 누워 치뤄를 거꾸로 자고 있었다.
좋은 색 한 잔, 용기 열 잔. 반쯤 취하면 자유로울 수 있고, 술에 취하면 태허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새벽에 대한 그리움 반, 아직 맑지 않은 반, 술에 취해 꽃향기, 꾀꼬리 냄새에 잠든다.
남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초췌해지면 자신도 부끄러워진다.
보통 수백 종류의 꽃이 피어나는데, 배꽃과 흰 꽃을 주로 꺾는다. 현재 강 상류에는 나무 두세그루가 나뭇잎과 함께 마지막 봄을 가엾게 보내고 있습니다.
이슬 맺힌 가을 향기가 연못둑을 가득 채운다. 그래서 키 큰 기와와 소나무가 부럽지 않다.
지난해 강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어요.
Kuaiji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이며 Lingsi Bridge 앞에는 100 마일 거울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바다에 물이 없었고 오산 외에는 구름도 없었습니다. 반은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인 꽃을 여유롭게 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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