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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용어 정의: '장태연'이란 무엇인가요?
중국불교백과사전에서는 '장태연'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장태연(1868~1936)
중국학의 대가이자 사상가 청나라 말기와 중화민국 초기. 저장(浙江)성 위항(浙港) 출신으로, 본명은 빙림(円萬)이었고, 나중에 고옌우(吳熙吳)를 존경하여 이름을 장(江)으로 바꾸고 이름을 매수(美舌)로 바꾸었다. 그는 중국 전통 문화, 특히 주석 기술을 집중적으로 연구했습니다. 광서대에는 시사, 장옌 등의 신문에 기고를 하였으며, 그 사나운 주장으로 인해 청나라 조정을 질투하게 되었고, 대만과 일본을 피하다가 쑨원(孫文)을 만나게 되었다. 일본에서 유학하고 귀국한 후 한나라의 추방을 강력히 주장하다 광서 29년(1903)에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감옥에 있는 동안 그는 불교를 공부하고 원인-증거와 의식-오직 법 평등에 관한 경전을 읽었습니다. 그는 감옥에서 풀려난 후 다시 일본으로 가서 동몽회에 가입하였다. 원이 황제가 된 후 그는 더 이상 쓸모가 없어 다시 베이징의 용천사(龍泉寺)에 갇혔습니다. 그는 황제에게 『핑가장(Pinga Zang)』을 사서 은둔하여 읽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위안은 사망 후 석방된 후 후난(湖南), 후베이(湖北) 등지를 여행하며 가르치고 저술하는 데 전념했다. 그는 『오무지론』, 『무신론』, 『종교론』, 『무사론』, 『사혼론』, 『대승연기론』 등 많은 책을 썼다. 불교', '대승신앙각성론' 등. 텍스트와 책 '사물평등'.
◎부록 1: 장태연의 '한나라 잡어'('장씨 시리즈'에서 발췌)
우자지가 학업을 마친 후 해야 할 일이 많다. 그리고 그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해할 것입니다. 이념적 변화의 흔적은 대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나는 어렸을 때 고전을 공부할 때 단순 학문을 엄격히 고수했고, 선비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미묘한 단어에 대한 지식이 조금 있었지만, 명확한 증거는 필기 도구의 수만큼 분명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옛 의미를 따랐다. 천하가 쇠퇴할 때에도 그는 나라를 다스리고, 정치적 수완을 추구하며, 과거사를 반성하는 일을 잊지 않고 순청과 한비의 말처럼 쉽지 않다고 한다. Yu Hongxuan의 목적 이후로 깊이 조사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불교 티베트 불교를 계속 읽고 "Huayan", "Lotus"및 "Nirvana"경을 접했지만 점차 의미와 해석이 깊어졌습니다. 진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세 살 때 상하이에 투옥되었고, 서사인의 책을 전문적으로 공부했다. 이 기술은 이름과 단계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이름과 단계를 정렬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처음부터 그것은 인생의 단순한 배움과 비슷하며 그것을 이해하고 되돌려 줄 기회를 찾기가 쉬우며 대승의 깊은 관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석가모니의 심오한 말씀은 주나라 말기의 수많은 학자들, 특히 정(成)과 주(朱) 이하의 학자들에 의해 출판되었다고 개인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옥에서 풀려난 후 그는 피로 회복 작업을 완수하기 위해 동쪽으로 일본으로 갔다. 그는 자유 시간을 마틴게일에 맡기고 그리스와 독일 철학자들의 번역본을 읽었습니다. 가끔 우파니샤드와 베단타의 철학을 정리한 사람들도 있지만, 인도 학자들에게 자문을 구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는 없었다. 브라흐마 대승(Brahma Mahayana)은 죽었고, 상키야 상키야(Samkhya Samkhya)에 대한 전승은 거의 없습니다. 오직 베단타(Vedanta) 철학만이 오늘날 널리 퍼져 있습니다. 설명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듣는 것 이상입니다. 이 숫자를 가진 사람은 대승으로 분류되며, 즉시 자신의 이익과 질병을 관찰하고 변화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 때 주성(朱聖)이 그에게 서서(徐書)에 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단계연왕은 그 야심에 만족하지 않고 대서본을 열 번 읽어서 그 차이를 이해하고 말과 글의 근원을 알 수 있었다. 그는 처음에 그것을 "Wen Shi"라고 썼습니다. 고전은 고대 문학과 전기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의미를 생략하고 정의하는데, 이는 종종 주석에 적고 사소한 것과 다릅니다.
이후 그는 다른 학생들에게 '장자'를 설명하기 위해 궈의 의미를 사용했지만 밤낮으로 비교하면서 뭔가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Qiwu"를 설명했습니다. "Yoga"와 "Huayan"을 만나보세요. 마니의 빛이 나타나고, 인드라의 그물은 방해받지 않고 흡수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우리는 그 경이로움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에 내가 Xunqing과 Mo Zhai에 왔을 때 모두가 그에 대해 작은 말을했습니다. 그는 중니의 공덕이 요순의 공덕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했지만 감히 노장을 멀리서 바라보지는 못했다.
귀가를 계기로 용천에게 고민을 품고 야오샹과 함께 놀기 시작했고, 다시 『논어』를 읽고 명나라 변역기를 썼고 끝없는 우여곡절을 겪었다. . 그러므로 공자(孔子)만이 애환을 아는 왕이었다. 『논어』에서는 리관의 흥망성쇠를, 조보(趙寶)는 백성의 절반이 천하를 다스렸다고 하였는데 이는 당나라의 멸망이 아니다. 그는 또한 Zhuang Zheng Kong을 사용하여 그의 네 손가락 귀를 들었고 실제로 자신의 지위가 뛰어나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실제로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Cheng, Zhu, Lu, Wang의 학자들은 결국 지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좡족의 책을 재해석해 '치우'를 힐끗 쳐다보았지만 날카로운 칼날은 멈출 수 없었지만 지에 가족은 자유로워졌다. 고대의 정치와 풍속, 사회의 형편, 중국과 불교의 성현들의 뜻과 진리, 동서양의 학자들이 말한 모든 소식, 완고한 사람은 젓가락을 쥐고 맑은 사람, 중간을 붙잡고 가만히 있고, 무모한 사람들은 그들을 무너뜨릴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화해의 효과는 보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 드워프는 두 강대국 사이의 틈에 갇혀서 전혀 기술이 없습니다.
대대로 불경을 관리하는 사람은 글로 자리를 장식하고 오만함을 조장하는 경우가 많고, 우월하면 아첨하고, 하급하면 교만하여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나는 불교가 신을 섬기지 않고, 종교가 되지 않으며, 탄트라 불교를 믿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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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문장은 "산은 끝이 없고 하늘과 땅은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