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스타일리스트는 연예인의 스타일을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
스타일리스트는 연예인의 스타일을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
혹시 이 질문에 대해 궁금해하신 적 있으신가요? 즉, -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는 왜 연예인만큼 옷을 잘 입지 않는 걸까요?
즉, 연예인 스타일리스트의 외모 중 다수가 대중의 눈에는 취향이 좋은 아마추어 수준에도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들은 항상 이상하고 이상하다는 것은 너무 소박해서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타일리스트 민루이는 지난해 엘리 사브 오트쿠튀르 사건으로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그가 스타를 위해 디자인한 룩은 다음과 같습니다.
'Siteng' 홍보를 위한 Jing Tian의 건물 청소 룩
Xu Weizhou가 춘절 갈라에 참여했습니다
너서리 라임즈가 '쓰리 온리 텐' 기자간담회에 참여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의 외모는 이렇습니다.
이렇습니다:
그리고 이렇습니다 :
민루이보다 더 유명한 스타일리스트 류루도 마찬가지다. 그녀가 디자인한 유명인의 개인 서버는 그녀가 소유한 개인 서버와 거의 완전히 반대입니다.
스타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명한 작품 - Little Yellow Duck
Yao Chen
Zhou Bichang
없음 매우 깨끗하고 단순하며 절묘합니다.
하지만 그녀 자신은 늘 다채롭고 다채롭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많은 하이라이트와 레이어가 있습니다.
큰 머리, 큰 얼굴, 50대, 전혀 금기시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공개적으로 노출됩니다.
구양나나, 진첸, 송가 등을 스타일링한 윤시보도 있다.
그의 작품은 이렇습니다.
그러나 그 자신은 이렇습니다.
언뜻보기에 그의 몸 전체에는 "때가 아닌"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나쁜 행인을 만나면 "못생긴 사람은 장난을 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미국 작가이자 문화 평론가인 프란 레보위츠가 말한 것처럼 그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름답다면 무엇이든 입고 싶은 대로 입을 수 있지만, 자연의 아름다움은 오직 하나일 뿐입니다." 백만 명,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름답지 않고 개인적인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연예인과 가장 가까운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로서 아름다운 얼굴과 날씬한 몸매에 익숙한 이들이라면 이 점을 뼈저리게 인식하고 있을 것이다.
미인이 유전자도 부족하고 스타일도 없으면 주목을 받기 위해 '깜짝 놀라게'하는 것이 아마추어들의 전략이 됐다.
그래서 안젤라 장의 스타일리스트 장자이(Zhang Jiayi)가 자신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인한 토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반응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다들 못생긴 척하지 마세요. 아름다운 여자.
”
그냥 과감하게 자신을 드러내고, 가슴, 다리, 어깨, 배, 등을 드러내고, 예쁜 척 해야 한다는 부담 없이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 .
또한 스타일리스트의 '작품과 자신이 매우 다르다'는 현상을 충분히 설명하려면 전문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아마추어의 사고방식과 미학의 차이도 이해해야 합니다.
아마추어와 전문가 사이에 겉보기에 극복할 수 없는 이해의 장벽을 만드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운 신비한 패션 마케팅 수사법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마추어에게는 스타일링이 있습니다. 옷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목적만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추위로부터 보온하는 것, 다른 하나는 바디 라인을 수정하고 외모의 매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따뜻하게/시원하게 입는다', '멋있게 입는 법, 다리는 길고 허리는 날씬하게 입는다' 등등 다른 아이디어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스타일리스트나 디자이너들에게는
아마추어의 눈에는 옷이 단순한 '바지', '드레스', '블레이저'가 아닙니다.
디자이너의 눈에는 사람들이 다양한 면, 린넨, 실크, 인조섬유로 만든 옷을 입는 것에 익숙해지는 이유는 단지 폼보드보다 편안함을 느끼게 하기 때문입니다. 골판지, 화장지, 플라스틱 시트 등 후자의 자연스러운 '옷이 되는' 가능성이 부족하기보다는
디자이너 Valesk Jasso Collado는 금속, 폼, 라텍스로 만든 의류를 컨셉으로 합니다. p>
마찬가지로 스타일리스트와 디자이너의 눈에 스타일링은 단순히 상의, 하의, 이너웨어, 액세서리 등의 조합이 아니라 "이 사람에게 어떤 품격을 발휘하게 하는 방법"이다.
품질은 우아할 수도 있고 저속할 수도 있고, 고상할 수도 있고 저속할 수도 있습니다.
모양은 매력적일 수도 있고 귀찮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모양 없는 모양은 픽셀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모양'이 아닙니다. 아름답고 눈에 즐거워야 합니다." ”
이러한 인지습관은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의 본질에 대한 이해를 크게 넓히고 심화시켰기 때문에 일반인보다 스타일링에 대한 수용도가 훨씬 높다는 것은 당연하다.
옷이 전부인데, 여자 옷을 입는 남자 민루이는 왜 있는 걸까요?
어린 소녀처럼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 30대 류루는 누구일까요?
물론 이러한 스타일은 특정 시기에 선정적 요소와 전문적 지위를 갖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고유한 미학적 논리에 기초한 자연스러운 산물입니다.
'스타일링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의 차이 외에도 대중과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는 '스타일링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대도 매우 다릅니다.
예를 들어 Liu Lu는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p>
"패션은 내 작품의 표면에 떠다니는 것일 뿐이다. 우선, 나는 실제로 이야기를 하고 싶다."
"스타일리스트의 일은 사진으로 이야기를 전하는 것뿐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세이 미야케 역시 의류를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옷이 낡아가는 모습을 보면 우리의 소통은 완성된다."
아마추어와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의 차이는 이해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색상, 매칭감도의 차이.
더 중요한 것은 옷, 스타일링 등 기본적인 개념에 대한 이해도가 사람마다 큰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
이세이 미야케의 고전 '천 조각'
또한 회화, 조각, 영화와는 달리 의복 스타일링 미학의 사회적 성격은 매우 강하다. 우리 스타일은 우리만이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자세히 경험해 보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
전신거울 앞에서 우리를 바라보는 이들은 사실 우리 자신 외에도 상사, 동료, 고객, 부하직원, 동창, 친구, 부모, 파트너, 연예인 등 다양한 패셔니스타이자 패션인이다. 블로거... ...
사회적 존재로서 우리는 자신의 비전, 감정, 사고 및 가치관이 우리가 입는 옷과 입는 헤어스타일을 결정하는 경우가 거의 또는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우크라이나 인터넷 유명인 Katie Westwood의 'Mom See' 머리 색깔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음에 드시나요? 좋다. 감히 염색해? 감히 염색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우리와 "스타일러"(스타일리스트는 종종 스타일리스트로 번역됨) 사이의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제가 방금 언급한 문화 관찰자 프란 레보위츠(Fran Lebowitz)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그는 다큐멘터리 '도시인 척'으로 올해 국내 관객들에게 찾아왔습니다.
1950년생인 그녀는 20세에 여성스러운 옷을 버리고 와이드 수트 재킷과 스트레이트 진, 카우보이 부츠를 입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다.
지난 50년 동안 그녀는 안티 패션 방식으로 패션 피플들이 많이 찾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녀의 미학에 따르면, 좋은 스타일의 전제 조건은 자신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옷에 대한 좋은 느낌은 결국 그 옷이 좋아지는 지점이다.)
"사람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편안할 수 있는 옷을 찾아서 잘 대해주어야 한다." >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관심을 갖는 법을 배워야 하고, 우리를 매료시키는 옷을 관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무엇이 우리에게 중요한지, 무엇이 즉시 사용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
패턴은 많지 않지만 대개 질감이 아주 좋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사람의 스타일은 겉모습이 아닌 내면을 보아야 합니다.
프란 레보비츠의 평범한 노동계급 청바지, 브로치인 척 가슴주머니에 꽂힌 밝은 가죽 장갑:
프랑수아 하디의 장난스러운 뉴스보이 모자, 그리고 루즈나 노루를 고집하는 메이크업 립스틱:
Huppert는 20년 동안 레드카펫에서 아르마니 턱시도를 입었습니다.
심지어 Steve Jobs의 Issey Miyake 하이 칼라가 달린 검은색 스웨터:
Mark Zuckerberg의 아디다스 슬리퍼:
패션 아이템과 의복은 그 사람의 정신적 특성과 가치관을 외적으로 표현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그 반대가 아니라 연기를 하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 "옷걸이".
그러므로 스타일이 나타나기 전에 우리 자신과의 지속적인 대화의 과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나를 안다'는 것은 단순히 사과형인지 배형인지, 어깨가 넓은지 허리가 긴지 아는 것뿐만 아니라 성격, 연기 스타일, 열망까지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
침착하다면 장난기 가득한 남부 프랑스 소녀 스타일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당신이 탐구하는 스타일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열정적이라면 검정, 흰색, 회색, 갈색의 추운 스타일은 확실히 '번개 보호' 범주에 속할 것입니다.
활기차고 단호하며 경쟁을 강조한다면 낭만적이고 미루는 문체는 아무리 우아해도 '집'이라는 느낌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이를 명확히 해야 매칭 기술과 컬러 매칭 지식이 진정한 스타일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타일링 기술을 많이 배우고 열심히 노력한 후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옷을 잘 입는 것" 뿐이며 스타일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옷을 잘 입으면 머리는 작고 몸은 긴 사람이 세상을 지배할 것이다.
- 관련 기사
- 허난 오페라(Henan Opera), 굴 오페라(Qu Opera), 월디아오(Yue Diao) 외에 잘 알려진 오페라 유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18,4녀의 개인정보를 알고 싶어요~~
- 리메이진은 마자주 사건과 기타 미스터리의 배후를 어떻게 해석하나요?
- 광안 출신 17세 소년이 익사할 뻔한 사람을 구했는데 유일한 목격자는 거짓말을 했다고?
- 이 개가 어떤 품종에 속하는지 알려주세요.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 좋은 시간 여행, 판타지, 고대(로맨스) 소설 몇 권 추천해 주세요.
- 복숭아나무의 배우들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 삶과 춤을 추는 청각 장애인은 삶에서 가장 깊은 통찰을 발견합니다
- 풍경, 관습 등과 같은 캐나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샤먼국제은행은 국영기업인가요, 아니면 민간기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