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20071213 로키츠 vs. 피스톤스의 중간에 DJ는 무슨 플레이를 하고 있나요?

20071213 로키츠 vs. 피스톤스의 중간에 DJ는 무슨 플레이를 하고 있나요?

DJ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범주는 미디어 DJ입니다. 이들 DJ의 대부분은 TV 방송국이나 라디오 방송국에서 호스트로 활동합니다(DJ: Disc Jockey의 약자, '디스크 자키'라고도 함). . 타인의 오락을 위해 미리 녹음된 음악을 선택하여 재생하는 사람), 영어: Radio Disc Jockey.

두 번째 카테고리는 소개의 중심이기도 한 나이트클럽 DJ다.

나이트클럽 DJ, 영어: Night of Shop DJ 또는 Disco Music Jockey는 나이트클럽의 호스트 또는 레코드 기사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DISCO는 1차 세계대전 이전에도 존재했지만 당시에는 지금처럼 미친 듯이 HIGH가 아니었고 단지 리듬이 더 강한 음악이었을 뿐입니다. 지금의 라디오 DJ처럼 비하인드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1972년 밴드 '체리 립스(Cherry Lips)'가 발표한 'Play the Funky Muisc'는 댄스음악의 진정한 원류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스타일의 음악은 당시의 상황으로 인해 대부분의 젊은 친구들에게 즉시 선호되었으며, 나중에 "펑키(Funky)"라고 명명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DJ'는 비하인드 씬에서 준 비하인드 씬으로 옮겨가며 노래, 음악 제작, 콘서트 진행 등 일부 프론트엔드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아직은 전문적인 'DJ'라고 할 수 없습니다.

1981년, 누구에게나 익숙한 시대, 브레이크 댄스의 시대가 도래했다. 브레이크 댄스의 독창적인 스타일은 오늘날에도 이어져 누구나 아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이들 역시 블랙 스트리트 뮤직에서 출발해 1997년 대유행했던 'RAP'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DJ"는 1981년 공식적으로 무대 뒤에서 프런트 데스크로 옮겨 다양한 음악 중에서 적합한 음악을 선택하여 손님을 위해 연주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CD나 LD가 없었고 DJ들은 단지 "레코드"라는 것을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베이클라이트 디스크 또는 레코드(전문적으로는 빅 디스크라고 부릅니다)라고 부릅니다.

1980년대 초반 DJ들은 턴테이블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기계적으로만 조작할 수밖에 없었다. 1980년대 말에 누군가가 소위 "스크래칭"이라고 불리는 스크래치(또는 스크래치) 레코드라는 것을 발명했습니다. 이제 DJ가 끊임없이 턴테이블을 긁고 비트에 맞춰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플레이는 DISCO를 첫 번째 절정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1980년대 영국의 토니 왕자는 공식적으로 DJ들을 무대 뒤에서 전면으로 밀어내기 위해 1983년 DMC 얼라이언스를 설립했다. 처음에는 음악 잡지만 발행해 음악 문화와 댄스 플로어 문화를 소개했다. 그 때. 그 후 매달 최신 음반을 제작하고 최신 댄스 음악을 홍보했으며 당시 2만 명 이상의 DJ가 서비스를 수락했습니다.

1984년에는 영국 런던 최대 규모의 '히포드롬'에서 제1회 DMC 월드 DJ 대회가 열렸다.

이를 통해 DMC는 매년 'DMC 월드 챔피언 DJ 콩쿠르'를 개최하며 영국 런던과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있다. 그 지점은 35개국에 설립되어 있습니다.

DMC의 초국적 발전은 DMC의 행사를 더욱 눈길을 끌게 했다. 1992년에는 유명 음악채널 'MTV'의 활발한 참여로 DMC의 행사가 더욱 풍성해졌다.

1998년 많은 기대를 모았던 DMC 월드 DJ 대회는 프랑스 파리 아레나에서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됐는데, 이미 프랑스 전역에서 6000여명의 DJ들이 모였다.

이번 DMC 월드 DJ 컴페티션에는 세계 각국의 12개 TV 방송국이 참여해 보도한 것은 물론, 전 세계의 수많은 라디오 방송국과 텍스트 플레이어도 참여해 이번 행사도 마찬가지다. 일시적. 좋은 이야기.

최근에는 대중적인 팝송을 디스코(Disco) 댄스음악으로 변용하거나 직접 댄스음악을 창작해 다양한 자리에 연주하는 뛰어난 DJ들이 많아 중국 일렉트로닉음악 문화를 직접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당신은 DJ 댄스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든, 차에서든, 시골에서든 DJ의 존재감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듣고 싶지 않아도 음악의 리듬이 귀를 가득 채운다. 하지만 댄스 음악은 아방가르드이기 때문에 대중적이다. , 이것이 바로 패션!

이와 함께 새로운 DJ 산업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얻고 있는데, 디제잉이란 무엇일까? DJ는 트렌드이고, DJ는 아방가르드를 지향하며 모두를 패션으로 이끄는 일렉트로닉 음악입니다. 음악이 없으면 DJ는 평범하고 음악이 나오면 더 이상 평범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를 재인쇄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www.36dj.com에서)

DJ는 인터넷의 언어이기도 합니다. 보여지기를 기다리고, 생각해보면, DJ는 일종의 충격적인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기본 개념

자격을 갖춘 DJ로서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1) 음악의 리듬 이해

(2) 음악의 멜로디 이해

(3) 음악 스타일 이해

( 4) 속도를 느껴보세요(BMP)

(5) 느린 것에서 빠른 것, 차가운 것에서 뜨거운 것까지 단계를 밟아가며 점점 깊어집니다.

(6) 좋은 DJ 만들기 마크하고, 더 듣고, 더 연습하고, 더 분석하고, 더 연습하세요

1. 음악의 리듬을 이해하는 방법

1. 흑인에서 유래한 HIP-HOP(힙합 음악) Culture. 오리지널 RAP 가사 "SAY HIP YOU DON'T STOP"에서 따온 게으른 우아한 음악입니다. RAP(랩, 랩), REGGAE(레게, 자메이카 출신), TRIP-HOP(혼란, 비참함), FUNKY(컴팩트, 강렬한 리듬, 쾌활함), Ramp B(리듬과 블루스), BLUE(퓨어 블루스)로 구분됩니다. ), JAZZ(재즈 음악), ROOK(록), SOUL(소울 음악), POP SLOW(인기), FUNK(펑크; 어쿠스틱 기타;), RAP FUNKY FUNK(통칭 HIP-HOP).

예를 들어 (1) REGGAE(레게) 특성: 상대적으로 편안하고 활기차며 R2로 표시됩니다. (2) RAP(랩) 특성: 터프하고 건조하며 R1으로 표시됩니다. (3) B 특성: 스타일과 front 둘은 상대적으로 가깝고, 음악 연주는 더 서정적이며 R3로 표기되는 리듬 앤 블루스

위의 세 가지 BPM은 125비트 이내이며 리듬 표현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브이^. VV^(뱅뱅뱅뱅뱅뱅) B. VV^. VV^

2.HOUSE: 신비롭고 조용하며 리듬, 드럼 비트, 멜로디 변화에 능숙하여 그 의미를 표현합니다.

BPM은 120비트 이상입니다.

하우스 유형에는 ENERGY ATTEMATIVE HOUSE, DISCO HOUSE

(노래하는 목소리, 1970년대 DISCO 및 FUNK 음악 스타일 통합),

TECHNO HOUSE가 포함됩니다. (공장) , SOFE HOUSE(부드러운, 부드러운), SOFE

HOUSE(단단한), TRANCE HOUSE(더 대중적, 고귀한), DREAM HOUSE

(꿈), TRIBAL HOUSE( tribal house, 일렉트로닉 신디사이저 키보드의 강력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벨기에 스타일의 베이스 사운드를 남성 랩과 결합하여 음악의 리듬을 이해하는 방법과 여성 보컬의 리듬이 매우 현대적이고 "공간적인" 느낌을 줍니다. 폭발적인 파워가 넘치고 드럼과 메탈 음악이 추가됩니다. .) HAPPY HOUSE(행복, 행복), DRUM'Samp, DREAK BEAT, POP HOUSE, RAVE(빠름), SONG OF HOUSE(노래).

3. TECHNO: 테크노 댄스 음악으로 매우 신비롭고 기계적인 느낌을 주며, 헤비메탈 등 현대 기술 장비를 많이 사용하는 테크노 하우스와 유사합니다.

4. TRIP-HOP: 일렉트로닉과 음악을 기반으로 음색 샘플링 및 처리 방법을 결합하여 이상하고 우울하며 다채로운 노래 스타일과 결합된 음악은 혼란스럽고 가볍고 약간 비정상적이며 신경질적인 느낌을 줍니다.

5. FUNKY: 리듬이 강하고 경쾌하며 리듬이 타이트하다. 리듬 표현: VV^. VV^, HIP-HOP 리듬과 유사하지만 간격이 빡빡합니다

6. POP: 유럽의 대중적인 비트로 보컬 연주가 많아 HIP-HOP 리듬과 유사하지만 BPM이 125비트 이상입니다.

7. DRUM "N" BASS: 전자 음악(JUNGLE), 드럼 비트가 더 빠르게 변하는 JUNGLE 전자 음악의 한 유형입니다. 춤을 추면 미칠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음악은 무한합니다.

8. break BEAT: 전통적인 4/4 HOUSE의 세 번째 비트는 두 개의 빠르고 작은 "크랙" 비트가 됩니다.

세계 상위 100명의 DJ

1 Tiesto(첫 번째는 항상 상당한 라이브 수준, 그리고 올해 새 앨범으로 나무랄 데 없는 수준이다)

2 Paul Van Dyk (독일의 신, 언제나 영성이 넘치는 창의적인 DJ인 것 같다)

3 Armin Van 뷰렌(역시 네덜란드 출신, 기세로 톱2와 경쟁할 수 있는 젊고 활력이 넘친다고 할 수 있음)

4 사샤(하우스 DJ 1위, 사샤의 믹싱 실력은 그야말로 세계적) -class)

5 Ferry Corsten (역시 네덜란드 출신, 세계 최대 댄스 뮤직 컴퍼니 Ministry of Sound의 로열 트랜스 아티스트)

6 Hernan Cattaneo (아르헨티나 출신 DJ, Now the 프로기브스계에서 주목받는 인물)

7 크리스토퍼 로렌스(미국인의 자존심, 아메리칸 트랜스를 유럽에 가져온 영웅)

8 존 디그위드(베드록의 거장이자 프로기브스계의 베테랑)

9 폴 오켄폴드(한때 1위였지만 이번에는 다시 하락세를 보인 그의 퍼펙토는 다양한 댄스뮤직 레이블의 선구자가 됐다)

10 딥 디쉬(유럽 진출 미국 댄스 음악의 선구자 듀오, 이전에는 가장 영적인 하우스 DJ로 알려졌음)

11 칼 콕스(한때 1위를 차지한 영국의 흑인 DJ, 자신의 공장을 운영) 브랜드 호황)

12 Sander Kleinenberg (역시 네덜란드 출신, Progivess Trance와 Tiesto에 중점을 두고 있어 더 풍미가 있음)

13 ATB (Dream Trance가 훌륭함) DJ, the 천상적이고 조용한 여성 목소리가 그의 테마)

14 Jules 판사(Tiesto, Carl Cox와 함께 가장 친근한 DJ로 알려진 펑크 출신 영국 소년)

15 James Zabiela (브레이크 스타일의 천재성은 이 잘생긴 남자의 음악을 관객들에게 매우 기쁘게 만든다)

16 마르코 뷔 (마르코 뷔의 라이브는 언제나 매력적이며, 어떤 앨범도 항상 1위를 차지한 적이 없다. 20위)

17 Roger Sanchez (미국에서 가장 재능있는 하우스 DJ이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하우스 DJ)

18 Benny Benassi (2002년 Satisfaction이라는 곡으로, 차가운 테크노 메카니즘 음악을 소개합니다) 댄스로 변신)

19 Tall Paul

20 Danny Howells(라이브 매력이 뛰어난 영국 DJ이자 Creamfield를 자주 방문함)

21 Steve Lawler( 내 생각엔 프로기브스 스타일의 Mix 트랙이 가장 프로듀싱 능력이 뛰어난 DJ인 것 같아)

22 Erick Morillo (American Tribal House 천재)

p>

23 Chris Liebing

24 DJ Dan (그보다 더 나은 Funky는 없습니다)

하우스 DJ)

25 Eddie Halliwell

26 Andy C(드럼앤베이스 업계 최강자로 인정받음)

27 Mauro Picotto(이탈리아 출신, DMC) 쇼의 성공이 그를 주목하게 만들었다)

28 Johan Gielen

29 Lady Dana

30 Lisa Lashes (귀엽고 섹시한 영국 여성 DJ, 만들어낸 Hard 하우스, 댄서에 집착, 완전 아름답다)

31 아담 프리랜드(마린 퍼레이드의 주모자, 브레이크스계 1위 DJ, 킹 오브 뉴스쿨 브레이크스의 타이틀, 나의 최고 아이돌) < /p >

32 Markus Schulz

33 Yoji Biomehanika

34 Sven Vath(독일 테크노/트랜스의 대부로 알려진 늙은이, 그의 터프한 독일 음악 스타일) 충격적입니다)

35 Bad Boy Bill

36 James Holden

37 Dave Clarke(테크노 마법사, 그의 음악에는 Gothic, Darkwave 스타일도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는 Skint 소속) 주요 연주자 중 한 명)

38 Blankamp; Jones (다양한 트랜스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2인조 밴드)

39 Above & Beyond

40 Danny Tenaglia

41 Gabriel & Dresden

42 Marco Carola

43 Nick Warren(Way Out West의 멤버 중 한 명, GU 소속 Progivess House의 선두 아티스트) )

p>

44 Richie Hawtin (그는 Warp에 있었고 지금은 NovaMute에 있는 Plastikman입니다. 그의 현장 스크래치 기술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45 Laurent Garnier

46 Pete Tong (한때 영국 댄스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불림)

47 Jeff Mills

48 Satoshi Tomiie

49 바바라 여사

50 아담 베이어

51 팻보이 슬림(혼자서 빅비트 운동 열풍을 일으켰고, 스킨트의 1위 인물, 빅비트에 대한 영국의 낭만화는 여전히 오늘은 그의 독특한 스타일)

52 John 00 Fleming (정말 좋아하지만 Progivess Trance를 잘하는 영국 남자라는 것만 알고 있음)

53 Plump DJs (영국의 인기 Nu Breaks 밴드이자 Finger Kickin의 중심)

53 p>

54 David Morales

55 Umek

56 Lee Burridge

57 Dave Seaman(매우 BT Epic 느낌)

58 Fergie

59 Matt Hardwick

6

0 Slacker

61 DJ Luna(트랜스 업계의 거의 모든 이벤트에서 그를 볼 수 있음)

62 M.I.K.E.

63 DJ Rush

64 Max Graham(Kietic의 Tranceports 시리즈로 인기 있음)

65 Michel De Hey

66 Victor Calderone

67 2 Many DJs

68 Hercio

69 Kai Tracid(애시드 레드)

70 Junior Jack(올해의 Trust It은 Junior Jack을 하우스 세계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선수로 만듭니다)

71 플래시 브라더스

72 아프로디테(힙합 스타일의 드럼앤베이스)

73 펠릭스 다 하우스캣(일렉트로닉클래시 대세 이후 타요, 레이디트론 등을 뛰어넘은 펠릭스 다 하우스캣. , 현재 영국의 인기 프로듀서이자 DJ)

74 Tidy Boys

75 BK

76 Miss Kittin(또한 Electronicklash 트렌드의 유산이자 Techno 중 하나임) Wind는 여전히 그의 주류 스타일)

77 Benjamin Bates

78 Dave Pearce

79 Anne Savage

80 DJ Vibe

p>

81 Cosmic Gate

82 Derrick Carter

83 Ronski Speed ​​​​

84 Armand Van Helden (미국 힙합 스타일) 하우스, 브레이크 프로듀서)

85 Chris Fortier

86 Remy

87 Seb Fontaine

88 Nic Fanciulli

89 James Lavelle (Mo Wax는 Unkle의 주역이기도 하며 현재는 GU 산하 인기 DJ Breaks를 중심으로 한 하우스 스타일)

90 Proteus

91 Rank

92 BT(천천히 100위 이내로 상승, Epic House의 설립자, 현재 Dancer Pop을 연주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

93 DJ Shadow(더 이상 언급되지 않음) < /p >

94 징크

95 리사 핀업

96 마르코 베일리

97 다루데(핀란드 수석 트랜스 DJ)

98 Andy Farley

99 Ronald Van Gelderen

100 Mark Farina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DJ로는 dj Sunny, Wang Zhi 등이 있습니다.

참고: (재인쇄 시 이 정보는 www.36dj.com에서 가져온 것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